《시경》에서 희자의 독후감

한 편의 작품을 자세히 보면 모두들 생활이나 사물에 대해 많은 깨달음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검토 한 편을 써서 득실을 기록하다. 그런데 독후감은 어떻게 써야 좋을까요? 다음은' 시경' 에 대한 나의 사고입니다. 당신을 위해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나는 네가 그것을 좋아하길 바란다. < P >' 시경' 을 읽고 희자의 느낌 1' 그리움' 에 색깔이 있다면 청록색일 것이다. < P > 순자' 권고편' 은 "청출어람, 청출어람" 이라고 말했다. 그리움처럼, 본연의 애정, 우정, 사랑에서 비롯되지만, 그것들보다 훨씬 낫다. 그것들에 얽매이지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본연의 애정, 우정, 사랑은 모두 시간, 거리 또는 다른 이유로 희미해지지만, 그리움만이 천산에서 천년을 넘나들며 오래도록 새로워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청청, 유유히 내 마음 속에 있다" 는 한마디가 그리운 색깔로 아름다운 꽃을 피우게 했다. 이슬을 머금은 순수한 재스민 꽃 한 송이처럼 간단하고 아름다운 꽃향기에 살며시 피어난다. 녹색은 너의 옷깃이고, 한가한 것은 나의 심정이다. 눈을 감으면 청록색이 떠오르고, 천천히 퍼져나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청 청자 배, 나는 용을 생각한다." 녹색은 네가 입은 것이고, 한가한 것은 나의 느낌이다. 이 청록색이 짙어지면서 내 마음속의 그리움도 점점 짙어지고 있다. < P > 사물사인, 사랑방, 까마귀를 보면 그것과 관련된 한 이런 동경에서 몽환적인 청록색으로 변할 것이다. 다른 건 아니고, 내가 그리워하는 그 사람 때문에, 그는 파란색 셔츠를 입고 있다. 그래서 < P > 그래서 파란 그리움은 은은한 기다림에 천천히 몸을 담그고 영혼의 깊숙한 곳으로 스며들고, 깊은 사랑은 서글픔과 씁쓸함으로 변할 수 없다. < P > "내가 안 가도 자결은 소리를 내지 않지?"

"내가 가지 않아도 자응이 오지 않을까요?" < P > 내가 너에게 오지 않았더라도, 너는 왜 메시지를 보낼 수 없니? 나랑 헤어지고 싶어? 내가 너에게 오지 않았더라도, 너는 왜 주동적으로 올 수 없니? 그리움은 이렇게 간단한 일이다. 나는 너를 만나러 갈 수 없다, 왜냐하면 내가 막혔기 때문이다. 왜 주도권을 잡을 수 없습니까? 내가 너에게 언어로 말해야 하나요? 내가 지금 너를 생각하는 것처럼 나를 그리워하지 않니? < P > 예로부터 여자들은 모두 규방 안의 외로운 사람이다. 모란정' 에서' 서사랑기',' 도화팬' 에서' 장생전' 에 이르기까지 어느 여자가 일생의 시간을 허비하지 않고 여유롭게 기다리고 생각하느냐? 이곳의 주인공도 예외는 아니다.

마음 속의 그 사람을 그리워하지만 오래도록 만나지 못했다. 나는 마음 속의 그 사람을 멀리 한 번 보고, 마음 속의 그 푸른색을 볼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종의 위로가 아닌가?

"Xi daxi, Xi 가 시내에 있다. 하루는 보이지 않는다, 마치 3 월과 같다. " "나" 는 이 탑을 오르고, 왔다갔다하며, 너와의 만남을 기대한다. 나는 하루 종일 너의 얼굴을 보지 못했다. 3 월처럼 느껴집니다.

보고, 보고, 보고, 보고 있지만, 보고 싶은 사람, 너 어디 있니? 제가 보고 보세요. 보세요. 그런데 제가 기대하는 청록색은 언제 나타날까요? < P > 청대 제일재인 나란용은 "나는 깊이 사랑하고, 산중석양은 가을비가 깊다" 고 말했다. 내가 너에게 얼마나 바쁜지, 바닥이 보이지 않는 산속에 비친 석양처럼, 늦가을의 보슬비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어떻게 측정하고 말해요? < P > 그래서, 내 마음 깊은 곳에서만, 나는 유유히 너를 그리워하고, 너와 관련된 청록색을 생각한다. 이 동경, 이 은은한 파랑, 천산을 넘고, 영원을 넘어, 곁에 와서, 너와 함께, 나와 함께, 내실 안에서 깊이 외로웠던 너와 나를 위로해 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그 "청청, 유유히 내 마음 속에" 라는 말은 결국 네 마음 속에 뿌리를 내리고 꽃이 피고 열매를 맺게 될 것이다. 그 청록색은 결국 너와 내 마음 속에 그리운 색으로 변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시경' 을 다 보고 녹색옷 여자가 내 마음속에서 유유자적하게 지내는 것을 느꼈다. < P > 만약 내가 너를 만나러 가지 않았다면, 너는 나의 편지를 받지 못했니?

청청은 너의 옷차림이고, 유유는 나의 감정이다. < P > 만약 내가 너를 한번도 보러 가지 않는다면, 너는 좀 주동적으로 할 수 없니?

자, 자주 눈을 뜨고 이 고성 위층에 있어요. < P > 어느 날 너의 얼굴을 볼 수 없어, 마치 3 월만큼 긴 것 같아! < P > 이 시의 주제는 확실히' 모시서' 가 말한 바와 같다. "가시는 폐지학이고 난세는 공부하지 않는다." 주씨는 이 시가' 방탕한 시' 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이 바로 주일지반해의 유교 학문이 있는 곳이다. 이 시의 춘추 필법의 난점은' 자' 에 있다. "아들", 12 지지의 시작식은 고정된 장사를 말하는 건가요? "아들, 추함, 인, 묘비, 첸, 바, 오우, 위, 신, 유유, 술, 해" 대신 "자" 를 사용한다. 이것은 일관성이 있습니다. 어떻게 설명합니까? 이해가 안 돼요. 나도 알아. 나는 배우는 법만 알고 있다. < P >' 주역' 을 이해하려면' 시경' 을 정확하게 해석해야 한다. 《논어》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시경》도 정확하게 해석해야 한다. 공자춘추필법의 난점은' 하나 둘 셋' 이라는 단어에 대한 정확한 이해에 있다. \ "고기를 맛보고 삼각대 소리를 알고; 물방울의 얼음은 알지만, 인간의 추위는 안다. 군자는 빨리 그것을 구하고, 운전실로 싣고, 귀옥을 비싸게 하고, 귀를 따다! " 나의 춘추필법은' 비치욕' (근개) 이 아니라 허초안회 () 가 나의 본분이다. 군자는 주보다 나을 수 없다. 만약 그가 비교하면, 그는 주 (주) 를 받아들일 수 있다. 요즘 사람들은 항상 한 평면에서 세상을 바라보고, 언어조차도 평면적이라는 것은 얼마나 무지한가. 쉬운 것을 추구하고, 항상 일하지 않고 얻은 성공을 즐기는 것이 이렇게 좋은 일입니까? 만약 네가 나에게 이 글자들을 쓰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는지 묻는다면, 미안해, 나는 네가 어떻게 쓰고 싶은지 모르겠다. 유우석은 "산은 높지 않지만 요정은 밝다. 물은 깊지 않고 용은 영이다. " 용이 나오면 지혜의 물은 자연히 범람하지 않을 것이다. 용이 없으면 지혜의 물은 다리 아래의 물과 같다. < P > 과정을 단순화하기 위해' 희자',' 짧은 노래',' 굵은 금석',' 논어' 를 편집해' 관사방, 사방 동법' 원칙을 채택했다. 내가 다 본 후의 생각은 다음과 같다. < P > 청청은 너의 옷깃이고, YY 는 나의 그리움이다. < P > 만약 내가 너를 만나러 가지 않았다면, 너는 나의 편지를 받지 못했니?

길을 더 많이 건너면 사용할수록 더 많이 쓴다.

취소하고 숨기지만 사용합니다.

산이 높지 않고 선명이 유명하다.

물은 깊지 않고 용은 영이다.

청청은 너의 옷깃이고, YY 는 나의 그리움이다.

떼어내고 도시에 숨어 있다. < P >' 시경' 을 다 보고 녹색옷 여자가 내 마음속에서 유유자적하게 지내는 것을 느꼈다. 만약 내가 너를 만나러 가지 않았다면, 너는 나의 편지를 받지 못했니?

청청은 너의 옷차림이고, 유유는 나의 감정이다. 만약 내가 지금까지 너를 보러 간 적이 없다면, 너는 좀 주동적으로 할 수 없니?

자, 자주 눈을 뜨고 이 고성 위층에 있어요. 어느 날 너의 얼굴을 볼 수 없어, 마치 3 월만큼 긴 것 같아! < P > 고대인의 복장 요구는 매우 엄격하므로 다른 사회계층의 요구에 따라 옷을 입어야 한다. 한나라 이전에는 상인이 실크를 입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마만 입는 것을 허락했다. 전국 시대에 뤼부웨이는 사업가였기 때문에 차별을 받았기 때문에 정치적으로 투기하여 자신의 사회적 지위와 신분을 바꾸었다. 독서인의 지위는 줄곧 높았고, 그때는 우아하고 고귀한 파란색 옷을 입을 수 있었다. 그래서 시에서' 고집이 세다' 는 것은 선비를 뜻하며, 나중에는 선비의 아호가 되었다.

' 자수정' 의 저자는 여성이어야 한다. 며칠 동안 적당한 사람을 만나지 못해서 조금 걱정이에요. 여자가 성두에 가서 네가 등산을 하면 그를 볼 수 있는지 보자. 그러나 천돛 앞에서, 나는 내 마음속의 녹색 여사를 볼 수 없었다. 왜 아직 안 왔어요? 여자는 마음속으로 몇 번이고 중얼거리고, 발끝을 돋우고, 주위를 둘러보며, 조금 초조하고, 고집이 세고, 조금 잃어버리고, 조금 분개했다. "하루는 보이지 않는다, 마치 3 월과 같다." 여인의 그리움이 깊어 종이가 튀어나온다. < P > 그리움이 컬러라면 파란색이어야 합니다. 모전은 "소년, 소년도 학생에게 복종한다" 고 말했다. 아마도 고대 여성의 마음속 깊은 곳에는 선비 지기에 대한 꿈이 있었을 것이다. 어쩐지 예로부터 전해 내려오는 사랑 이야기에서 남자 주인공은 거의 모두 독서인이다. 모란정' 의 류몽매,' 서사랑기' 의 장생,' 도화팬' 의 후방역 등. < P > 자항리의 여자들은 모두 그렇게 동경하고, 기다리고, 청항하고, 깊이 사랑하고 있다. 예로부터 여자들은 모두 규방 안의 외로운 사람들이었다. 속담에 상대를 찾아 결혼한다는 말이 있는데, 여자는 왜 불평합니까? 나는 또한 치정남이 진실을 전달하려 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그대는 보이지 않고,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여자는 바라고 있다. < P > 는' 시경' 을 다 읽었는데, 김자는' 시경' 의 명편이다. 그 내용으로 볼 때, 명문은 "하루도 못 보고, 삼추처럼" 이 시에서 나온 것이다. 작문 수법으로는 짧은 숫자를 사용했지만 대량의 심리묘사를 써서 여주인공의 애인에 대한 그리움을 남김없이 표현했다. 이후 심리묘사 수법이 문학 작품에서 큰 비중을 차지했다. < P >' 희자' 라는 단어는 가장 먼저 이 시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데, 이는' 너의 옷깃' 을 의미하며, 한 여자가 그녀의 애인에 대한 별명을 가리킨다. 나중에 지식인, 문인 아사의 아칭이 되었는데, 조조의' 짧은 가요행' 에서 유래한 한,' 청청청우나, 유유히 내 마음' 이다. 하지만 군주를 위해 지금까지 나는 심사숙고했다. 클릭합니다 조조는 매우 재능 있는 사람이다. "새 병의 낡은 술" 은 전갈로 인재에 대한 그의 열망을 묘사한다. 희자는 처음에 열애 중인 연인에 대한 소녀의 동경을 표현했다.

"전갈아, 내 마음 속에 유유히 있다." 녹색은 너의 옷깃이고, 한가한 것은 나의 심경이다. 너의 블루칼라를 잊기 어렵고, 그렇게 깔끔하고 깨끗하다. 그것은 항상 나의 긴 마음을 건드린다. 지난번에 너를 떠난 지 꽤 됐지만, 나는 여전히 너의 모습과 옷차림을 희미하게 기억한다. \ "내가 가지 않더라도, 보라색 응고 는 소리를 내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클릭합니다 내가 자발적으로 너를 찾지 않았더라도, 너는 소식을 끊지 않았니? 여기서 볼 수 있듯이, 어떤 이유로 두 사람은 연락이 끊겼고, 여자는 남자 쪽에서 나중에 그녀를 만나는 것에 대해 조금 불평했다. 여자가 그를 찾지 못한 것은 자긍심과 수줍음 때문이었다. 이것은 그녀가 보기에 이해할 수 있는 것이다.

"청 청자 배, 나는 용을 생각한다." 녹색은 네가 입은 것이고, 한가한 것은 나의 느낌이다. 나는 너의 파란 치마를 영원히 잊지 않을 것이다. 지난번에 만났을 때는 여전히 그렇게 깨끗하고 깔끔했다. 지금 나는 그것이 아직 너의 곁에 있는지 궁금하다. \ "내가 가지 않더라도, 보라색 응고 는 오지 않을 것인가? 클릭합니다 내가 주동적으로 너를 데리러 오지 않았더라도, 너는 주동적으로 올 수 없니? 이 말을 보고 나는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 꼭 여자의 마음을 알아맞히지 마라, 알아맞혀도 알아맞힐 수 없다. 여자들은 모두 입이 옳고 마음이 틀렸다. 그들은 분명히 마음속으로 다른 사람을 생각했지만 말하지 않았다. 하위 텍스트는 그들이 모두 당신과 함께 있다는 것입니다. 내 마음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니? 하, 때로는 여자들이 너무 신중해서, 사랑은 큰 소리로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네가 그에게 말하지 않는데, 그가 어떻게 알았니? 남학생이 선형 논리인지 모르십니까? 그는 너의 그 우여곡절한 생각을 짐작할 수 없다.

"Xi daxi, Xi 가 시내에 있다. 하루는 보이지 않는다, 마치 3 월과 같다. " 좌등 우등, 너는 여전히 오지 않는다. 나도 너를 찾을 수 없다. 매일 성문 양쪽의 높은 전망루에 올라가 먼 곳을 바라보아야 한다. 언젠가는 네가 잘 아는 모습을 볼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네가 너무 보고 싶어서 하루도 너를 만나지 못했다. 3 개월 동안 어떻게 이렇게 오래 느껴지나요? < P > 전시 * * * 는 총 3 절로 나누어져 있는데, 각 절은 네 마디, 말 한 마디 네 글자, 단 49 자 만에 여자의 동경심을 생생하게 묘사하며, 전적으로 작가가 심리활동에 대한 발굴에 의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처음 두 단락이 여성의 심리활동을 중점적으로 묘사한다면, 마지막 단락은 감정의 승화이며, 여성이 애인을 기다리는 불안을 생생하게 묘사한다. "하루 못 보는, 3 월처럼" 는 과장된 수사수법으로 주관적 시간과 객관적 시간의 차이를 만들어 강렬한 감정심리를 형상적으로 표현하고 연인에 대한 여성의 동경을 부각시키며 남녀 그리움의 정을 표현하는 영원한 심미 시편이 된다. < P > 국군이 나왔기 때문에 거울 속은 캄캄하여 구제할 약이 없다. 네가 흐르는 물처럼 보고 싶은데, 어떻게 가난할 수 있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