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중의 감탄: 나는 너를 존경한다. 왜냐하면 나는 더 나은 내가 되고 싶기 때문이다.

시인 중의 감탄: 나는 너를 존경한다. 왜냐하면 나는 더 나은 내가 되고 싶기 때문이다.

때때로 우리가 누군가를 숭배하는 것은 그가 우리가 원하는 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A 입니까? 더 나은 자신? 。

푸의 이백에 대한 탄복일 뿐이다.

하나는 광방하고 얽매이지 않는 낭만주의 시인이고, 다른 하나는 엄밀하고 침울한 현실주의 시인이다. 글짓기, 시, 사람됨은 모두 두 가지 길로 볼 수 있다. 하필 두보는 이백에 대해 깊은 인상을 받았다.

두 사람이 처음 만났을 때 두보는 이백보다 1 1 세, 아직 이름 모를 후생이었고, 이백은 이미 천하에 이름을 날렸다.

두 사람은 산둥 놀러 가기로 약속하고, 길을 따라 함께 발을 멈추고, 함께 노래를 부르고, 함께 술에 취했다. 취침 가을 * * * 이불, 일본 동행과 손잡고? 밤에 술을 많이 마시고, 침대에서 자고, 별빛을 바라보며, 생활 속의 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낮에는 자연스럽게 잠을 자고, 그리고 계속 노래를 부르고, 손을 잡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너무 행복하다.

짧은 반년의 교제에서 이백의 기질과 재능은 두보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겼다.

두보에게 이백의 소탈한 몸은 바로 그가 부족하고 동경하는 것이다.

그의 눈에는 이백과 재자가 친밀한가? 선녀? 술 한 잔을 마시면, 다른 사람이 순간적으로 머리를 부러 뜨려도 쓸 수 없는 멋진 시를 쓸 수 있고, 심지어 귀신을 숭배하는 지경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바로 이백과 손잡고 동행하는 과정에서 두보는 자신의 성격과는 전혀 다른 천재를 보았고, 어떻게 재능을 시전 할 수 있는지, 어떻게 소탈한 자세로 인생을 마주할 수 있는지를 보았다.

아마도 이 경험은 두보가 시를 쓰는 것이 살아있는 사람과 같고, 우울에는 호매가 있을 수 있고, 슬픔 속에는 무단결탁할 수 있다는 것을 더욱 깊이 깨닫게 해 주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백이 죽기 1 년 전 두보는 시 한 수를 썼다.

이서아 성주에 가지 않고 미친 척하며 바보를 파는 것은 정말 슬프다.

전 세계가 모두 사람을 죽이고 싶어하고, 나는 재능에만 신경을 쓴다.

긴 생활과 창작 경력을 가진 두보는 이때 우상에 대한 깊은 인식을 가지고 있다. 그는 이백의 오만함을 간파했는데, 이것은 사실 일종의 것인가? 미친 척하고 어리석은 짓을 하는 거야? 이백의 일생은 사실 재자의 일생이다.

그는 이백을 소중히 여기고 그리워했다. 그의 우상 행위는 세계와 상반되고 기질은 자기와 어울리지 않지만 이백은 그에게 좀 더 세련된 자세로 생활에 직면하도록 가르쳤다.

진정한 우상은 우리의 삶을 넓히고 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때때로 우리가 한 사람을 숭배하는 것은 우리가 그에게서 우리의 이상과 포부를 보았기 때문이다.

소동파는 북송 문단의 걸출한 천재이다. 그의 숭배자들은 황실 구성원부터 마을 주민들까지 모두 가지고 있다. 그러나 수시도 자신의 우상을 가지고 있는데, 바로 굴원이다.

스물세 살 때, 스시와 아버지 소견은 배를 타고 베이징으로 가서 호북 굴원묘를 지나갔다. 연대가 오래되어 굴원묘에 잡초가 무성하여 황폐해졌다. 이 장면을 보고, 스시는 매우 감상적이다. 눈물을 머금고 희생한 후 우상에 대한 애틋한 정으로 유명한 시구' 굴원묘부' 를 창작하였다.

군자의 길은 반드시 완전해야 한다.

전신은 상처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그럴 수도 있다.

한 사람이 작은 범위에서 어렵다.

비록 네가 불편하지만, 너는 네가 현명하다고 생각해야 한다.

여보, 내가 왜 슬퍼요? 아이가 안전하다.

군자의 길로 완벽을 추구할 필요가 있습니까? 재난을 피하도록 선택할 수 없습니까?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전심전력으로 합니다. 내 마음속에서 너는 정말 고상하고 도덕적인 신사이다.

이 단어는 하나 이상 표현합니까? 팬? 우상 숭배도 수시와 굴원의 마음의 대화다. 굴원의 비참한 일생과 숭고한 애국정이 모두 이 청년 천재의 글에 스며들었다.

굴원이 강에 투신하여 자결한 결정에 반대하는 사람이 있다. 한대 문학가 양웅은 "재능을 발휘할 적절한 시간이 없다면 한동안 칩거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왜 강에 투신하여 자결해야 합니까?

우상정신을 지키기 위해, 스시는 문장 속에서 양웅을 단호히 반박할 뿐만 아니라 굴원도 사용했는가? 충성의 죽음? 우리는 양웅을 대조하여 그가 신하절을 지키지 않고 신조의 행동을 바꾸었다는 것을 풍자했다.

쑤시의 굴원에 대한 숭배는 이미 문학의 범주를 넘어 생명의 의미에 대한 추구가 되었다. 나중에 그는 그의 우상 굴원처럼 감히 직언하는 사람이 되었다. 비록 그가 백성들의 이익을 해치는 개혁에 반대하여 황제에게 미움을 샀음에도 불구하고, 오대시안에 의해 조정의 신귀함을 불쾌하게 한 것으로 모함을 받았음에도 충후하고 성실한 본성을 바꾸지 않았다. 설령 일생이 기구하더라도, 그는 진실에만 책임을 지고 양심으로만 말한다.

수시는 굴원의 문채와 인품은 그가 평생 따라잡을 수 없다고 말했다. 하지만 우리의 눈에는 이런 경건함이 있을까요? 팬? 그는 이미 우상과 같은 높이에 이르렀고, 문장, 정신은 천고에 빛났다.

가장 위대한? 우상화? 아이돌과 같은 성격, 같은 빛을 갖는 것이다.

때때로 우리가 한 사람을 숭배하는 것은 상대방의 존재가 우리의 생활을 더 이상 외롭지 않게 하기 때문이다.

때로는 실력이 비슷한 두 사람이 동시에 상대방의 우상이 될 때가 있다. 오늘의 말로? 파우더? 。

당대의 시인 원직과 백거이가 대표적인 예이다. 두 사람 모두 젊고 재능이 있었는데, 나중에는 같은 시 제재와 지식을 갖게 되었다. 그들은 문인을 얕보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서로 흠모하며, 평생 서로 감상하며 생활한다.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언제나 다 말할 수 없는 날, 다 쓸 수 없는 시가 있다. 만약 한 곳에 있지 않다면, 시를 편지로, 대나무 통에 담아 사람들에게 서로 감상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합창시의 수가 1 ,000 여 곡에 달한다. 밤낮으로 공부한 끝에 그들의 시 기교는 점점 더 정교해졌다.

팬들이 우상을 그리워할 때 종종 우상을 꿈꾼다. 예외가 아니다.

1 년, 원직은 쓰촨 출장을 갔고, 백거이는 베이징에서 지앙기를 방문하고 있다. 사랑을 느끼자 백거이는 원직에게 시 한 수를 썼다.

꽃이 피었을 때, 우리는 봄의 우울함에 취해 후기에 칩으로 오징어를 기다리고 있다.

문득 고인이 타향에서 멀리 보이지 않는 것을 떠올렸는데, 단지 세고 있을 뿐, 너는 오늘 양주를 유람하고 있다.

원직도 백거이와 함께 제주를 여행하는 꿈을 꾸었다.

몽군은 곡강머리를 우회하고 자은원까지 헤엄쳐 갔다.

각리는 사람을 불러 말을 찾아가서 곡량주에 놀랐다.

역사상 가장 묵묵한 상호분 친구라고 할 수 있다.

유감스럽게도 그들의 생활은 운명이 다양하다. 원과 10 년, 두 사람은 달관 귀인을 불쾌하게 하여 쌍쌍이 사마로 강등되었다.

그러나 지위가 급락해도 그들은 서로에 대한 감상과 관심을 바꾸지 않았다. 원직은 백거이가 비하되었다는 것을 알고 매우 화가 나서 물었다. 죽어가는 질병에 앉아? 나중에 백거이는 그에게 편지를 썼다. 사자가 문에 들어서자 원직은 희비가 섞인 눈물을 흘리며 아내와 딸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바이 주이 (Bai Juyi) 가 부임하는 도중에, 원직 (yuan Ji) 의 통주 (Tongzhou) 여행과 정확히 일치하는 길이 있었다. 역참마다 기둥 주위의 벽을 따라 원직이 남긴 시구를 찾아 옆에 시를 짓는다.

그것들은? 아이돌? 사람은 필사자이기도 하고, 실의에 빠지고, 슬픈 칸이 있을 것이다. 항상 그들을 이해하고 믿는 사람은 팬이라기보다는 지기라고 할 수 있다.

원직은 백거이가 죽기 전 16 년 전에 죽었다. 원직이 죽었을 때 백거이는 수십 년 동안 함께 지냈던 모든 일을 회상했다. 그가 비탄에 빠졌을 때, 그는 애틋하게 애도시 한 수를 썼다.

밤과 꿈이 손을 잡고 여행하며 아침 눈물은 거두지 않는다.

장포노병은 세 번, 함양초나무는 가을 8 회로 돌아간다.

너는 진흙 샘에 매몰되어 뼈를 팔고, 나는 눈을 온 세상에 보냈다.

아한웨이랑은 같은 곳으로 갔지만 야역은 헷갈려서 몰랐어요.

때때로 우리의 우상은 주변의 친구일 수 있다.

그들에게 있어서, 숭배보다는 진심 어린 감사가 더 많다.

그들은 우리가 이해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만약 평생 자신이 진정으로 감상하고 이해하는 것을 찾을 수 있다면, 그것은 낭비가 아니다.

운명이 기구하더라도 네가 사랑하는 사람과 일이 없으면 매 분마다 인생을 낭비하고 있다.

정말 고급스러워요? 우상화? 표면적인 모방이 아니라 그의 인품을 감상하고, 그의 재능을 배우고, 그의 인생을 이해하고, 결국 자신의 노력을 통해 그를 능가한다. 이것이야말로 우상에 대한 진정한 경의를 표하는 것이다.

우리는 우상화에 있다. 사실 자신의 내면의 추구에 충실하다. 왜냐하면 우리는 자신이 좋아하는 모습으로 살고 싶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미래에 대한 기대가 있기 때문이다.

이런 식으로 평범한 삶조차도 빛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