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클래식 음악은 중세 엘리자베스 시대에 발전했는데, 이 시기의 음악은 그레고리 종교 음악 위주였다.
당시 기독교에 대한 숭배와 신앙은 완전히 달랐다. 중세 유럽 교회의 권력은 국가와 모든 사회 상황보다 높으며 종교는 정치와 음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그래서 당시의 음악은 순전히 종교적인 목적으로 교회에서 노래를 불렀고 기악 반주는 없었지만, 이 시기의 음악은 이후의 음악 발전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다.
부흥
1450 이후 유럽이 르네상스 시대로 접어들면서 당시 유럽 정국이 불안정해 교회의 위망과 권력이 점차 약화되면서 자산계급이 싹트기 시작했다. 당시 사회의 발전과 사람들의 새로운 사상에 적응하기 위해 르네상스 운동이 음악과 문화의 각 분야에서 전개되기 시작했다.
이 시기에 유럽 전통 음악이 형성되기 시작했다. 이 때의 음악은 종교음악뿐만 아니라 세속음악도 있고, 각종 악기도 생겨나고 풍부해 곧 다가올 바로크 음악 시대를 위한 길을 마련했다.
기괴한 모양
바로크 시대 (약 1600- 1750) 는 초기 클래식 음악의 중요한 형식이다. 이 시기의 음악은 복조 음악 위주로 화려하고 복잡하다. 바로크 음악은 종교 음악의 완전한 질서와 순수한 표현을 돌파하여 더욱 풍부해졌지만, 고전 음악의 전체 발전에서 이 시기의 음악은 여전히 많은 종교 음악의 영향을 받아 엄밀한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하지만 바로크 시대의 음악은 이전의 음악 형식보다 더 자유화되었다. 각종 음악 장르의 출현과 악기의 성숙으로 이 시기의 음악은 특별한 숨결로 가득 차 후세 사람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
바로크 시대에는 많은 음악가들이 있었는데, 그들은 현대 음악가보다 훨씬 더 많이 생산했다. 바로크 시대의 가장 중요한 인물은 헨델, 비발디, 바흐여야 한다.
헨델과 바흐는 키보드 악기, 오르간, 건반 거문고로 유명하지만 그들의 작품은 약간 다르다. 헨델은 오페라에서 많은 성과를 거두었고, 바흐는 각종 기악 창작에 전념해 후세 사람들에게 많은 고전 기악 작품을 남겼다. 이 시기의 바이올린 음악은 이미 성숙에 가까워졌기 때문에 비발디의 공헌은 무시할 수 없다.
고전 시대
바로크 시대의 끝은 바흐의 죽음을 상징하고, 이어 고전주의 시대 (약 1750- 1820) 가 이어졌다. 이 시기 의 음악 은 유럽 전통 복조 음악 과 멜로디 음악 의 성과 를 계승하여 소나타, 협주곡, 교향악 등 중요한 음악 형식 을 확립 했 고, 실내악도 이 시기 에 발전 해 이후 음악 의 발전 에 매우 중요한 역할 을 했 다.
고전 시대의 음악은 상대적으로 엄격하여 바로크 시대의 이성을 물려받았지만, 인간의 감정에 더욱 녹아 양자의 통일을 이루었다. 이에 따라 고전 시절 음악 표현의 내용이 더욱 풍부해 음악 예술과 하나가 됐다.
낭만시대
1820 이후 클래식 음악 시대가 끝나면서 낭만주의 음악이 싹트기 시작했다. 이 시기의 음악 형식은 더욱 풍부한데, 고전예술의 절정기에 현대에 가장 가까운 시기이며, 가장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대부분의 고전음악은 이 시기에 나온 것이다.
낭만주의 음악은 사람들의 정신경지와 주관적 감정 표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더욱 두드러진 자연경관을 보여 주며, 민족과 민간 음악을 더 자주 운용하는 것이 진정한 유행이라고 할 수 있다.
확장 데이터
서양 음악에서, 리라진과 오로스는 상징과 음악의 상징이다. -응? 리라금 (Lyre) 은 칠현악기라고도 하는데, 처음에는 거북현으로 만들어졌으며 손가락으로 튕겨 소리를 낸다. 그 발전 과정에서 많은 변화가 있었으며,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Kithara 였다.
키살라는 리라 민족의 악기로 리라에서 발전한 것으로 1 1 이상, 종종 7 현, 칠현악기라고도 하는 5 현이 있다. 키살라는 체형이 크고, 소리가 보통보다 커져서, 왕왕 정교하고 아름답게 장식되어 있다. 연주 기교가 복잡하고 이해하기 어려워 프로 선수들에게 자주 이용된다. 보통 칠현악기는 비교적 부드러워서, 노래 반주와 시를 부르는 데 자주 쓰이며, 대부분 아마추어 전문가를 위해 사용한다.
바이두 백과-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