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와 작가

정방향 플러그

9 개의 전진 잼

작가: 두보

하나

고향에 가서, 주꾸미 강에 가다.

정부는 기한이 있어서 절망적인 아기에게 문제가 생겼다.

너의 토양은 이미 매우 풍부해서 개척할 수 있는 것이 많다.

부모의 은혜를 버리고, 화를 참으며, 책임을 다하다.

둘째,

집을 떠난 지 오래되어 제자에게 괴롭힘을 당하지 않았다.

혈육이 깨지든 아니든, 사람은 언제나 죽는다.

고삐를 벗고 네 손에 있는 머리카락을 벗어라.

만 보산을 내려와 허리를 굽혀 깃발을 시험해 보았다.

세 번째

칼을 갈고 흐느끼는 물, 물의 붉은 칼날이 손을 다쳤다.

나는 가슴이 찢어져서 마음이 오랫동안 혼란스러웠다.

남편이 나라를 약속하겠다고 맹세하니, 화를 낼 것이 없다!

명성은 유니콘과 같고, 전골은 곧 썩을 것이다.

넷째.

제자를 보내는 것은 길고도 멀다.

생사가 앞으로 나아가면 힘들이지 않고 화를 내지 않는다.

지인을 만나 책 육친을 첨부하다.

에이, 이 둘은 다시는 같지 않을 거야.

다섯 번째.

만리에 나를 삼군으로 데려갔다.

군대에서 주님은 차라리 모든 희로애락을 들으실 것이다.

후진타오가 말을 타고 강을 건너는 것을 보고, 갑자기 백여 명이 삼삼오오 무리를 이루었다.

나는 노예가 되어 사업을 시작했는데, 언제 공을 세웠습니까?

여섯 번째.

활은 가장 단단해야 하고 궁수는 가장 오래 쏘아야 한다.

사수는 말을 쏘려고 하고, 수장은 그들의 우두머리를 붙잡아야 한다.

살인은 한계가 있고, 나라에는 국경이 있다.

능을 침범할 수 있다면 어떻게 더 죽일 수 있습니까?

일곱 번째.

비와 눈 속에서 말을 몰아내고 대군이 산에 들어간다.

위험한 오솔길이 차가운 석두 한 조각을 받치고 있다는 것은 얼음 사이로 떨어지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존에 갔는데 언제 도시를 지었니?

황혼의 구름이 남쪽을 유람하니, 높이 올라갈 수 없다.

여덟째.

만약 네가 혼자 나와 함께 있다면, 너는 현기증이 날 것이다.

남자 검사오수, 상대군이 나를 향해 달려왔다.

그의 이름 guiwang 을 캡처, 그의 목 을 묶어 yuanmen 을 수여했다.

대열에 잠입하고, 이기는 것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칠구

나는 부대에서 10 여 년을 지냈는데, 일하기 시작하면 억울하지 않을 수 있다.

모두들 비싸서 모두 같은 것을 부끄러워하고 싶어 한다.

중원의 쟁탈은 형세가 디와 영영에 있다.

남편은 네 가지 뜻을 가지고 있는데, 사직하고 가난할 수 있다.

마사시

* * * 23 곡이 있습니다-리호

[별명: 시귀] 리호, 서장길. 정황후를 결박하다. 나는 일곱 살 때 사직할 수 있다. 한유와 황보석은 처음에는 믿지 않고, 그들의 집에 가서, 어떤 아버지가 시를 짓는지, 곽을 읽기 시작했다. 두 사람은 크게 놀라서 당연히 명성이 자자하다. 그는 메단 일출, 허약한 말 한 마리를 타고 어려서부터 노예로부터 배우고, 오래된 힌트를 등에 업고 책가방에 책을 던졌다. 황혼에 돌아오면 충분하고 속도는 변하지 않는다. 진 숙은 아버지의 이름으로 진사 승진을 거부했다. 시는 여전히 괴상해서, 나는 다시는 국경에 가지 않을 것이다. 그때는 아직 에너지 효율이 없었다. 낙부에는 수십 곡이 있는데, 소운의 모든 작품은 모두 조화롭다. 벼슬은 보조이다. 스물 일곱 살. 시집은 모두 네 권이고, 외권은 한 권이다. 오늘 편집한 시집은 다섯 권이다.

마사는 말의 운명을 찬양, 찬양 또는 탄식하여 재능, 야망, 감정, 분노를 표현하는데, 그 표현 방법은 구체적인 풍격에 속한다. 그러나 이 시는 비유 수법의 운용에 있어서 독특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시 산문

(1)

용마의 털무늬는 동전과 같고, 은발굽이 하얗게 질주하는 것은 마치 구름을 밟는 것 같다.

그러나 아무도 금수를 짜지 않았고, 또 누가 그것을 위해 금사슴 한 마리를 주조할 것인가.

(2)

겨울의 겨울에는 풀뿌리가 달다. 북경의 길에는 눈이 소금 같다.

나는 내 입이 딱딱한지 부드럽는지, 엉퀴를 만지러 가는지, 엉퀴를 먹으러 가는지도 모른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3)

갑자기 황제의 아들 주무왕이 생각났고, 호탕하게 옥산에 올랐다.

추를 따라 놀이공원을 떠나면 홍길은 하늘가로 질주할 수 있다.

(4)

이 말은 평범하지 않지만, 방흥은 정수이다.

가는 뼈를 앞으로 두드리면 동음이 들어옵니다.

(5)

사막의 모래는 눈처럼 보이고, 연산월은 갈고리처럼 보인다.

골머리를 쓰지 말고 청추를 밟으러 가자.

(6)

배고픈 뼈는 이를 멈추고, 굵은 털은 꽃을 입는다.

구슬이 색이 빠지고 머리카락이 부러져서 톱이 저리다.

(7)

서목주가 멎을 것이고, 동왕미는 이미 말라 버렸다.

만약 국왕이 삼켰다면, 누가 샤프트를 끌겠습니까?

그 말, 빨강, 소용없지만 여포 탈 수 있어요.

나는 작은 곽새우나, 예쁜 소년이 통제할 수 있다고 들었다.

독촉장은 우강 [1], 신선이 우는 바람을 통과했다.

왕 [2] 오늘 어디에서 영웅을 쫓는가?

(10)

마네는 궁인에게 은삽으로 기린을 찔렀다.

정오에 소금이 탁자 위에 앉아 먼지를 문지르고 있다.

(제 11 회)

대나무 배치의 시작 부분에서 복숭아꽃이 상체에 올라가지 않았다.

그는 반드시 배열을 휘저어서 장군에게 이를 빌려야 한다.

(십이)

보군의 집은 협의의 성격으로 유명하다.

금을 쌓고 군골을 사서 추 양양왕에게 보냈다.

(13)

향기롭고 향기롭고 용은 눈살을 찌푸리고 있다.

남방을 돌아보는 낯선 사람, 누가 봄을 만나지 못할까?

(14)

Huan 의 사냥 에서, 어떻게 압도 할 수 있습니까?

도랑에서 나와 구름을 보다.

(제 15 회)

당감은 수공을 자르고, 털은 태종에게 돌아간다.

너무 무겁지 말고 바람을 잡아라.

(16)

백철이 녹색 알갱이를 쓸고, 가는 모래가 모루 사이에 떨어진다.

세상 사람들은 목이 가늘고, 금은 이가 나는 것을 두려워한다.

(17 일)

백락이 올라와서 보니, 이것이 바로 천리마인데, 털이 복부에서 자란다!

지금 부두에서 그 여물을 지불하고 있는데, 언제 이륙하여 청산을 넘을 수 있습니까?

(18)

소사는 말을 싣고, 원은 주로부터 온다.

공중에 좋은 물건이 있어서 장을 읽을 수 없다.

(19)

포위는 연미와 같고 칼은 어장과 같다.

천리를 행하려면, 먼저 눈속임부터 골라야 한다.

(제 20 회)

잠마, 선우색 건물.

고주에 무슨 일이야?

(두 번째)

왕가에 도착하자, 화해와 루안 모두 깨어났다.

네가 바다에서 질주할 때, 너는 녹색 노새라고 여겨진다.

(제 2 부)

무제는 신선을 좋아하고, 금을 태우고 자담배를 피운다.

마구간은 전부 육마여서 하늘을 모른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우강: 일작강동.

[2] 왕: 우선, 내 왕이 되라.

[3] "볼륨" 을 "울" 으로 변경하십시오.

이 말은 평범하지 않지만, 방흥은 정수이다.

가는 뼈를 앞으로 두드리면 동음이 들어옵니다.

이 말에 관한 시는 질이 좋지만, 결코 좋지 않다. 사물을 모방하여 사람과 그들 자신을 묘사하는 것은 우아한 글쓰기 방식이다.

첫 번째 말은 단도직입적으로 말하고, 솔직히 말하면, 시에서 매우 우수한 말이 나타났다는 것을 긍정하고 강조한다. 문장이 곧아서 정말 시가 많지 않다.

두 번째 문장' 스타는 스타다' 언뜻 보면 첫 번째 문장의 뜻을 반복한 것 같다. "집 별" 은 말을 가리킨다. 집 별은 원래 하늘의 별이라는 뜻이다. 즉 이 말은 속물이 아니라는 뜻이다. 만약 이 말의 뜻이 이것으로 제한되어 있고, 첫 문장과 거의 같다면, 다시 반복하는 것은 잘못이다. 시는 네 문장밖에 없다. 첫 번째 문장은 밋밋하고, 두 번째 문장은 반복한다. 그러면 시의 반은 밋밋하고, 아무런 가치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 시, 시, 시, 시, 시) 하지만 자세히 씹으면 두 번째 말이 독특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진서? "밭" 에는 "방 안에 4 성, 일명 천마, 주운전" 이라는 말이 있다. 방이 밝으면 왕도 밝을 것이다. 그것은' 궁성' 과' 왕' 을 직접 연결시킨다. 즉 말의 상황이 어떠한지 왕의 명암, 국가의 혼란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말의 질이 좋고 나쁨이기 때문에, 그렇다면 왕은 무명이고 정사는 아랑곳하지 않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이것은' 침투법' 으로, 우여곡절을 통해 그 표현의 실질적 의미를 문자 그대로의 의미보다 훨씬 능가하게 한다.

말의 모양과 품질에 관한 서너 개의 문장을 써내다. 처음 두 문장이 판단추리를 위주로 하고 생생한 이미지가 부족하다면, 마지막 두 문장은 정반대로 생동감 있게 전해져 이미지와 표정으로 자신의 생각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이하는 시를 쓰고, 이미지를 잘 포착한다. 이 두 문장이 바로 두드러진 예이다. "뼈만 앙상하게 여위었다" 는 몸매는 말의 상황을 설명한다. "구리 소리" 는 말의 품질을 반영합니다. 이 말은 뼈만 앙상하게 여위어서, 분명히 상황이 좋지 않다. 일반인의 눈에는, 그것은 단지 지친 평범한 말일 뿐이다. 말을 진정으로 사랑하고 말을 잘 보는 사람만이 그것을 평범한 말로 여기지 않을 것이다. \ "앞 가는 뼈를 두드려도 여전히 동음을 가지고 있다. 상황이 좋지 않아 고생을 당했지만 여전히 동음이 있다. "동음" 이라는 단어는 풍부하고 무겁고 입체감이 있다. 그것은 또한 많은 의미를 담고 있다. 구리의 음악음은 악기의 웰메이드를 보여 주고 말의 힘과 힘의 우수한 품질을 생생하게 표현하여 내면을 냄새, 가시감, 감각감, 알 수 있는 물체로 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음악명언). " 자질' 은 매우 추상적이고,' 소리' 는 종잡을 수 없다. 모두' 빈' 물건이다. 빈말을 쓰는 것은 정말 쉽지 않다. 빈말을 현실로 바꿔야 한다. 시인은 단 다섯 글자로 해냈고, 시각화된 기교는 난로가 푸르러질 정도에 이르렀다고 할 수 있다. 특히, 시는 말에 대한 묘사를 통해 내 관계의 깊은 경지를 만들어 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인의 재능은 만족을 얻지 못하고 처지가 참담하다. 마치 이 마른 말처럼. 그가 말을 쓸 때, 그는 단지 그의 억눌린 마음속의 원한을 우아하게 표현했을 뿐이다. (주세영)

사막의 모래는 눈처럼 보이고, 연산월은 갈고리처럼 보인다.

골머리를 쓰지 말고 청추를 밟으러 가자.

마사는 말의 운명을 찬양, 찬양 또는 탄식하여 재능, 야망, 감정, 분노를 표현하는데, 그 표현 방법은 구체적인 풍격에 속한다. 그러나 이 시는 비유 수법의 운용에 있어서 독특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첫 문장과 두 번째 문장은 독특한 변강 전장 풍경을 보여준다. 한 번 보면 부법의 운용이다: 연이은 연산산맥에서 밝은 달이 공중에 떠 있다. 평사의 만리는 달빛 아래에서 흰 서리와 눈처럼 보인다. 이 일반인은 슬프고 추운 전쟁터 장면만 느낄 수 있어 보국에 뜻을 둔 사람들에게는 심상치 않은 매력이 있다. "연산월은 갈고리와 같다" "소월은 옥궁을 걸어 커튼을 만든다" (남원 제 6). 갈고리는 칼을 베는 것이고, 둘 다 무기이다. 그것은 밝은 초승달에서 온 무기의 이미지와 연결되어 있어 전투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의미한다. 작가가 생활하는 진원, 원, 시기는 읍이 극도로 패기가 있는 시기이고,' 연산' 이 암시하는 유주 () 문 일대는 읍이 유린 시간이 가장 길고 재해가 가장 많은 지역이기 때문에 시는 상당히 사실적이다. 전쟁에 대해 생각하는 것도 타깃이다. 사설이 평탄한 전쟁터는 한기가 핍박하지만 영웅이 발휘할 수 있는 곳이다. 그래서 이 두 문장은 서정적이고 유형적이다.

서정 서정 3 ~ 4 문장: 언제 가을이 높고 상쾌할 때 위풍당당한 안장을 달고 전쟁터에서 질주하며 웅도를 크게 펼칠 수 있을까? "마사" 구름: "용은 쇠에 묶여 있고 은발굽은 연기로 덮여 있다. 태피스트리가 없는데 누가 금채찍이냐? " "아무도 비단이 없다" 와 "내가 어떻게 해야 할까" 라는 탄식이 있다. 같은 뜻을 표현하는 것은 좋은 말을 좋은 말로 사용하고 싶다는 것이다. 김나뇌',' 비단',' 금채찍' 은 모두 귀중한 안장에 속하며 말의 중요성을 상징한다. 분명히, 이것은 저자가 성적을 내고 싶어하지만 감사하지 않는 외침이다.

이 시와 \ "남원 (남자가 왜 오갈고리를 취하지 않는가) \" 는 같은 종류의 군, 평정진, 나라를 위해 공을 세우려는 열망이다. 그러나' 남원' 은 마음의 직접적인 표현이다. 이 시는 우화체나 비유체에 속한다. 자신의 마음을 직접 표현하는 것이 더 자극적이다. 그리고 대조적으로, 당신은 우아하고 흥미로운 느낄 것입니다. 시의 한두 문장에서 설유사, 갈고리로 달을 비유하는 것도 비교이다. 하나의 특색 있는 풍경부터 서정을 이끌어내는 것도 즐거움이다. 짧은 20 개의 십자에서 대비 속의 재미를 볼 수 있고, 재미에는 비교가 있어 시의 표현력이 크게 풍부하다. 구문적으로, 마지막 두 문장은 단숨에 이루어졌고,' 내가 어떻게 해야 할까' 라는 질문으로 시작하여 무한한 기대를 강하게 전달하고, 일종의 감탄이 있다. "청추를 밟다" 라는 단어는 의기양양하고, 단어의 조화는 참신하다. 그것은' 청추' 풀과 황마 비료로 덮여 있는데, 그것은 단지' 빨리 가라' 라는 글자에 의해서만 움직인다. 이미지는 말의 아름다운 멋을 뜻하며, 딱 알맞게' 욕망도 없고, 공허함도 없고, 정말 생사의 가치가 있다.' 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샤오 탱 (Xiao Teng) 은 "(du fu" 방 군인 카오 호마 ") 를 위해 만호 (wanhu) 를 그렇게 했다. 따라서 문장을 만드는 연습도 이 시의 예술적 표현에서 무시할 수 없는 성공 요인이다. (서주 쓰나미)

무제는 신선을 좋아하고, 금을 태우고 자담배를 피운다.

마구간은 전부 육마여서 하늘을 모른다.

이것은 흥미진진한 풍자 작품이다. 시인은 과거를 사용하여 현재를 묘사하고 유머러스하고 매운 필묵으로 엄숙하고 깊은 주제를 표현했다.

처음 두 문장은 무제가 정단을 통해 장생을 구하는 것을 말한다. 무제는 불로장생하고 싶어, 연금술사가 연금단 모래를 금으로 정련하여 먹는 데 많은 비용이 든다. 결과는 어떻습니까? 나는 보라색 연기 한 가닥만 보았다. "득자" 라는 글자는 평범해 보이지만, 매우 무게가 있다. 그것은 무자비하게 채찍질과 풍자를 통해 정단을 통해 신선을 구하는 황당한 행동을 통해' 한 글자' 의 멋진 표창을 얻었다.

마지막 두 문장은 말에 관한 것으로, 시 바로 뒤에 있다. \ "마구간 은 모두 고기 말, 하늘 을 이해하지 못한다. 클릭합니다 승천에 급급한 한무제는' 구름을 불다',' 바람을 잡는다' 는 천마를 키우지 않고 쓸모없는' 육마' 를 마구간으로 가득 채웠다. "육마" 로 말의 평범함과 저열함을 묘사하는 것은 매우 정확하다. "어마" 이기 때문에 먹고 사는 조건은 모두 우월해서, 한 필씩 살찌고 육중하다. 이런 말이 땅에서 뛰는 데는 모두 어려움이 있는데, 어떻게 하늘을 탈 수 있단 말인가! 이 두 문장은 우의가 깊다. 한무제의 하늘의 꿈이 곧 깨질 것이라는 암시뿐 아니라, 당시 재능 있고 지식이 있는 사람이 버림받았다는 암시도 있었다. 평범하고 무능한 사람은 한 명씩 승진되어 고위급을 훔치고 조정에 임임용했다는 암시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묻고 싶다: 어떻게 하면 이 사람들에게 의지하여 나라를 부강하고 청명의 정치적 이상을 실현할 수 있을까? 이 시는 당시 최고 통치자의 미신과 졸용을 풍자했는데, 이는 리가의 작품에서 흔히 볼 수 없는 것이다. (주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