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 지안은 어떤 예술적 개념을 보여 주었습니까?

갑술' 은' 시경' 에서 가장 좋은 장 중 하나로, 그 주요 특징은 사실 허화, 이미지 허화, 전체 상징화의 세 가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첫째, 사실의 모호함

일반적으로 서정시의 창작은 구체적 사물에 대한 감정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그 의경에서는 항상 실제 인사 장면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작가 (맹몽) 는 고의로 모든 주요 인물의 사건을 모호하게 한 것 같다. 구혼자는 누구입니까? 그가 추구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모릅니다. 쫓기는' 이라크인' 은 어떤 신분인가요? 왜 그가 이렇게 잡기 어렵습니까? 우리는 모릅니다. 그들이 남자인지 여자인지 확인할 수 없다. 특히' 이라크인' 은 목소리도 외모도 외모도 외모도 없다. 강의 상류에서, 강의 하류에서, 물 한가운데서, 물가의 잔디밭에서. 그가 정말로 존재하는지는 의심스럽다. 의심할 여지없이, 구혼자들, 특히 구혼자들의 모호함 때문에 사람, 일, 일에 대한 모든 추구가 있다. 하지만 바로 이 사실 때문에 시의 의경이 이렇게 공허하고 상징적인 의미를 지녔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둘째, 공허한 이미지

사실 시에 묘사된 장면은 현실 속의 사람이 아니라 일종의 정신적 고향이다. 이 심리적 이미지는 내가 경험한 실제 사물의 기억이 아니라, 많은 유사한 사건과 느낌으로 합성되고, 농축되고, 흐릿한 전형적인 심리적 상황이다. 이런 심리상태의 가장 큰 특징은 끈적거리지 않는 것이다. "물 쪽" 은 구혼자와 피의자의 모호함 때문에 실제 풍경인 강, 길, 심지어 역류하고 하류로 내려가는 추적 노선, 그리고 이인이 있는' 물 중심' 도 가상의 상징이 됐다. 그들이 언제, 어디서, 어떤 강산인지 깊이 따지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이인은 강의 상류 하류에서 모두 모순된다. 심지어 두 사람이 왜 강에 불과한가.

셋째, 예술적 개념의 전반적인 상징

시의 상징은 어떤 단어나 문장에 사용된 상징적인 수사나 수법이 아니라 의경의 전체적인 상징이다. 물 한쪽에서' 는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상황이며,' 따라 가고, 길이 막히고 길다' 는 딜레마와' 따라 가고, 물 한가운데를 헤매다' 는 환상도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상황이다. 사람은 종종 완전한 감정류의 세례를 받을 수 있다. 추구하는 흥분에서 막힌 고민에 이르기까지, 잃어버린 서글픔에 이르기까지, 물살을 거슬러 오르는 것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혹은 하류를 따라 얼마나 행복한 감정적 충격을 받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독자들은 여기서 사랑의 처지와 사랑의 체험을 떠올릴 수 있고, 여기에서 이상, 사업, 미래의 처지를 생각하며 많은 인생 체험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의경의 전체적인 상징은 그로 하여금 진정으로 끝없는 인생 철학의 의의를 갖게 하였다. 왕국위는 이 시를 안수' 양주' 와' 어젯밤 서풍이 나무를 조절했는데, 나는 혼자 고층 빌딩에서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는 것과 비교해서 두 번째로 큰 것으로 여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사실의 모호함, 이미지의 공허함, 의경의 전체적인 상징은 하나의 문제의 세 가지 측면이다. 사실의 모호함에서 이미지의 허무함, 전체의 상징에 이르기까지 이것은 대체로 상징주의 시가의 경지를 구축하는 과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