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주의 역사 이야기

1 .. 서주에는 어떤 역사 이야기가 있나요? 1 .. 봉화극의 군벌.

봉화극 중의 군벌은 서주 시대의 주유왕을 가리킨다. 그는 봉화대에 불을 붙이고 찬양의 미소 (B-O S) 로 군벌을 놀렸다. 짱 생각은 과연 웃었다. 왕우가 매우 기뻐서 그는 여러 차례 모닥불을 피웠다. 나중에 제후들은 믿지 않아 점점 오지 않았다. 나중에 개군이 호강을 공격하여 주유왕을 죽였다. 나중에 주유왕의 아들 주평왕이 왕위에 올라 동주를 시작했다.

2, 행운과 찬양

주유왕은 칭찬을 받고 그녀를 매우 좋아했다. 나중에, 총사는 또 주유왕을 위해 아들 길버를 낳았다. 친구로부터 아들 길버를 낳은 후, 주유왕은 그녀를 더욱 총애했다.

마지막으로, 주유왕은 황후 신후 (심국군 신후의 딸, 나중에 주유왕은 그녀를 황후로 세워 신후라고 불렀다) 와 태자희구 (신후, 주평왕) 를 폐위시켜 그를 황후로 삼았고, 희백은 태자로 삼았다. 태사백양은 주유왕이 그를 지나치게 총애한다고 칭찬하고, 화일이 이미 형성되었다고 생각하는데, 아무도 바꿀 수 없다. 서주는 반드시 멸망할 것이다. 결국 서주는 정말 멸망했다.

3. 조무는 수영을 합니다.

조무의 유랑 조무는 주조의 두 군주, 주소왕과 주무왕을 가리킨다. 이 두 사람은 전국을 여행하는 것을 좋아한다. 주무왕은 곤륜산의 왕태후에게 돌아가 서왕모의 접견을 받았다고 한다. 두 사람의 재위 기간 동안 국가 대사를 아랑곳하지 않아 주나라의 국력이 쇠락했다.

4. 중국 폭동

한말 폭동, 일명 폭동, 한말 봉기, 도를 목적으로 강왕이 달리는 폭동은 기원전 84 1 년 서주 도성 호정 (현재 산시 성 Xi 시 장안구 서북) 에서 발생한 서민 중심의 폭동이다. 이곳의' 중국인' 은 서주와 춘추시대에 수도에 거주하는 사람들의 총칭이다.

당시 중국인들은 국가 대사의 토론에 참여할 권리가 있었고, 심지어 군주의 폐지와 귀족 분쟁의 중재에도 상당한 권리가 있었다. 동시에, 그들은 군 복무를 하고 군량을 지불할 의무가 있다.

5, 왕 자오 남정

왕소남정은 주대왕의 추 () 나 징 () 에 대한 전쟁을 가리킨다. 문헌에는 기록이 있고 김문에는 검증이 있다.

서주 초년, 강한지역의 호방과 형초가 주조에서 서로 경쟁하기 시작했다. 기원전 980 년 (16 년), 주나라의 노여움에 따라 군대를 거느리고 황하를 넘어 한수를 넘어 일련의 도강전공을 이룩하여 초나라의 동진세를 타격했다.

조호기는 19 년 하반기, 조호기는 다시 한 번 남방의 초국을 정복했다. 그러나 경적 등으로 주소왕은 전쟁에 잠기고, 주국의 핵심 역량인' 6 사단' 은 전군이 몰락했다. 전쟁이 끝난 후, 주 왕실은 한수 지역에 대한 통제를 잃고 계승의 교훈을 얻어 국방의 초점을 남쪽으로 돌렸다.

바이두 백과-서주

2. 서주에 관한 300 자의 역사 단편 이야기. 서주의 황후 주유왕은 유명한 모닥불 파티의 여주인공이다. 찬사, 주유왕이 가장 좋아하는 공주는 포상자가 주는 것이기 때문에 칭찬이라고 불린다. 하조 말년에 걸제가 재위했을 때 어느 날 마당에 두 마리의 용이 있었다. 샤제는 침을 한 상자에 넣었는데, 이런 방법은 대대로 주조에 전해졌다. 몇 세대가 내려오자 이 상자는 금기로 간주되어 아무도 감히 열지 못했다. 눈 깜짝할 사이에 800 여 년이 지났는데, 그는 주려왕에서 즉위했다. 어느 날 그는 한가해서 궁녀에게 상자를 열라고 했다. 벌레 한 마리가 상자 안에서 뚫고 나와 궁녀의 배 속으로 들어갔다. 궁녀의 배는 영문도 모른 채 커졌고, 주려왕은 그것을 꾸짖었다. 1 급은 40 세이고 궁녀도 40 세다. 주선왕이 왕위에 올랐을 때 궁녀는 여아를 낳았다. 주선왕은 궁녀가 사람들을 오도하고 있다고 의심했기 때문에 아이를 강에 던졌다. 도망친 부부가 여아를 찾아 매우 기뻤다. 그들은 그를 입양했다. 나중에 부부는 칭찬국으로 도망쳐 아이에게 보넷이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다. 그것은 그녀가 보따리에서 그녀의 생명을 구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가방으로 명명되었다.

3. 하상주 역사이야기 (5 가지 이야기) 1. 하: 오늘은 애도의 날이고, 하조의 마지막 천자입니다. 그가 인수했을 때, 여름 왕조는 이미 상황이 악화되었다.

그러나, 샤걸은 침몰하기를 원하지 않았고, 그는 웅풍을 다시 일으켜 세울 계획이다. 그는 즉위 직후 산둥 후지현에서 자발적으로' 헌국' 을 했다. 당시 많은 제후들은 더 이상 여름 왕실의 지도자에 복종하지 않고 원심반란에 직면하기 시작했다.

그중 기증자가 하걸을 놀린 적이 있는데, 마침 하걸에게 약점을 잡혔다. 샤제는 다른 사람들에게 모범을 보이기 위해 직접 병거에 앉아 수만 명의 군대를 동원하여 수백 미터 길이의 작은 마을 밖에서 기부국과 결집하였다.

일부 기부국들은 병사들의 억압 속에서 용기를 잃고 잇달아 시내에 내려가 공물에 항복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였다. 샤제는 항복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는 반드시 그의 나라를 파괴하고 통치자들에게 모범을 보여야 한다.

이시시는 매우 급해서, 그녀는 반드시 아름다운 여자' Xi 언니' 를 선택하여 샤걸에게 바쳐야 한다. 샤걸은 갑자기 넋을 잃고 더 이상 유씨를 없애겠다고 감히 말하지 못하고 지체할 수 없는 퇴각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샤제는 언니의 행복을 받아들이고 그녀의 나라를 석방했다. 그녀는 주지사에서의 위신을 재건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오히려 그들로 하여금 그를 더욱 업신여기게 했다. Xi 수녀는 하도의 수도 공의에서 왔고, 그녀는 하걸의 궁전이 이미 낡았다는 것을 보았다.

샤걸은 곧 인근 낙양 지역에서 대규모 건축 공사를 명령하여 아름다운 새 궁전을 지었는데, 이 궁전은 매우 높다. 땅 위를 올려다보니 쓰러질 것 같아서 경궁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경사진 궁전에서 옥석은 조안석과 요대를 짓는 데 사용되었다.

수리한 후 샤걸과 언니는 낭만적으로 달아났다. 당시 * * * 는 50 무 () 의 땅을 한 사람에게 나누어 주고, 10 분의 1 의 식량은 왕실에 넘겨야 한다고 규정했다.

하지만 샤저는 이 기준을 무시하고 음식을 너무 많이 모아서 좋은 술로 바꿨습니다. 샤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거대한 술통을 파서 술을 담았고, 배는 안에서 항해할 수 있었고, 음악가와 가수는 배 위에 서 있었고, 드러머는 해안에 안치되었다.

이 큰 연못주를 빚고 남은 술잔은 작은 산으로 쌓여 10 리까지 이어져 산꼭대기에서 7 리를 볼 수 있다. 북소리가 울리자, 삼천 명이 전 밖에서 뛰어 들어와 웃음소리를 터뜨렸다. 너는 나에게 가져오라고 강요하고, 싱크대 옆에 쪼그리고 앉아 공간을 차지하며, 소가 물을 마시는 것처럼 빨아라.

많은 사람들이 술에 취해 못에 빠져 익사했다. 음악가와 가수는 퇴폐적인 목소리로 모두를 위해 반주를 했다.

옆에서 익살극을 보고 있던 여동생이 낄낄 웃기 시작했고, 흐뭇하게 웃었다. 관룡탱 부장은 하걸의 허튼소리를 보자마자 참지 못했다. 그의 손에는 황도를 들고 조상의 위대한 공적을 그리고 있는데, 우치수 이미지를 포함해 하걸에게 달려가서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관룡체는 이렇게 말했다. "당신이 보고 나면, 왕을 본보기로 삼아 백성을 잘 대하고, 다시는 제멋대로 행동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우 () 처럼 옷을 절약하고 민력을 소중히 여겨야 천하제후들의 추대를 받을 수 있고, 비로소 국운을 오래 누릴 수 있다.

계속 함부로 돈을 쓰고 함부로 사람을 죽이면 망국의 날이 멀지 않다. 샤제는 듣지 않고 말했다. "저는 태양입니다. 저는 세상 위에 있습니다. 영원히 존재할 것입니다."

나의 태양이 꺼지면 세상도 사라질 것이다. 누가 감히 나를 반대합니까? "아시다시피, 사람들은 당신의 태양 이론을 들을 때 머리가 아파요. 그들은 매일 태양을 가리키며 저주한다:' 당신의 죽음에 대해 미안합니다'-당신의 태양이 언제 죽을지, 우리는 모두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죽을지언정 너와 함께 죽지 않는다! 샤제는 화가 나서 황도를 불태우라고 명령했다. 그는 관룡체에 말했다. "너는 내 일에 신경을 적게 쓰는 게 좋겠다. 그렇지 않으면 못생기게 죽을 것이다." 관룡체는 쉬지 않고 말하고, 반에 서서 떠나지 않는다. 샤걸은 어쩔 수 없이 그에게 감옥에 살라고 요구했다.

관륭제는 여전히 옥중에서 소란을 피우고, 죽음을 찾고, 태도가 단호하다. 샤제르는 화가 나서 그를 참수한 후 조신하에게 경고했다. "장차 관롱기 같은 사람이 악담을 퍼뜨리고 인심을 어지럽히면 모두 참수해야 한다."

그래서 길이 막혀서 성현이 없어졌다. 2. 상조: 반경은 은으로 옮기고, 상탕에서 20 왕을 전하고, 황위는 반경에게 물려준다.

반경은 유능한 군주이다. 당시 사회 격동을 바꾸기 위해 그는 다시 수도를 옮기기로 했다.

그러나 대부분의 귀족들은 안일함을 탐하여 이사를 원하지 않는다. 일부 권세 있는 귀족들도 민간인들을 선동하여 반대하여 떠들썩하게 했다.

강한 반대에 직면하여 반경은 수도 이전 결심을 흔들지 않았다. 그는 수도 이전에 반대하는 귀족들을 소집하여 참을성 있게 설득했다. "당신이 우리 나라를 안정시키고 싶기 때문에 당신이 수도를 옮기길 바랍니다.

너는 나의 고심을 이해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불필요한 공황이 생겼다. 네가 내 생각을 바꾸고 싶어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

반경은 수도 이전을 견지해 반대파를 물리치고 결국 민간인과 노예를 데리고 황하를 건너 은으로 옮겼다. 그곳에서 상조의 정치가 재구성되어 쇠락한 상조의 부흥을 가져왔다. 이후 200 여 년 동안 수도는 수도를 옮긴 적이 없다.

그래서 상 왕조는 은상 () 이나 은조 () 라고도 한다. 주: 주공이 임명한 군대. 호 징 (Hao Jing) 과 뤄이 (Luo Yi) 는 각각 8 개 부문과 6 개 부문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비군은 총 4 만여 명에 달하며 저우 (Zhou) 세대의 상비군이기도합니다.

이렇게 수만 명의 군대로 주 통제 지역 밖에서 흩어져 도사리고 있는 수천 명의 제후들을 상대하는 것은 당연히 힘이 없는 것 같다. 그래서 주공은 온 힘을 다해 나라를 지키는 묘기, 즉' 이주' 를 만들었다! 이주는 사람들이 눕고, 밥을 먹고, 상조, 복상, 옷을 입고, 순위를 매기는 순서를 정했다.

이주' 의 요구에 따라 등급이 다른 사람, 등급이 다른 사람을 만나면, 상황에 따라 십여 가지 다른 절을 해야 한다. 머리를 조아려 가르치는 것은 다를 뿐만 아니라, 걷는 것조차도 규칙이 있다. 존귀한 사람이나 어른들 앞에서 지나갈 때는' 돌진해야 한다' (급히 뛰어야 한다) 는 규칙도 있지만, 매우 평온하게 걸을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출근할 때는 동쪽에서 오른발을 먼저, 서쪽에서 왼발을 먼저 걸어야 한다. 탑승하기 전에 두 발이 같은 수평선에 있도록 각 층에서 멈춰야 한다. 홀에 들어간 후 홀의 공간이 비교적 작기 때문에 돌진하지 않고' 무술을 받아라' 고 했다. "무술을 인수하다" 는 것은 발자국을 의미하고, "무공을 인수하다" 는 것은 다음 단계로 한 걸음 반씩 밟아야 하는 곳이다.

손에 귀중한 옥이 있다면, 수업이나 수업 아래 마당에서 돌진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떨어져 옥을 깨뜨릴까 봐 두렵기 때문입니다. 자, 이제 걷기 동작 전체를 연결해 주세요. 대성인 공자에게 루왕궁 대문에 들어갔을 때 공자는 마치 살 곳이 없는 것처럼 황공하고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깨어링」, 「킹」, 「킹」, 「킹」, 「킹」, 「킹」, 「킹」, 「킹」, 「킹」)

공자는 지나갈 때 감히 문 중앙을 통과하지 못했다. 그가 문에 들어갔을 때, 그는 문턱을 밟지 않았다. 공자가 옷깃을 들어 교실로 향했을 때는 이미 10 분이었다.

4. 하상주 역사이야기 (5 개 이야기) 1. 하: 그날은 애도의 날이고, 하걸은 하조의 마지막 천자입니다. 그가 인수했을 때, 여름 왕조는 이미 상황이 악화되었다.

그러나, 샤걸은 침몰하기를 원하지 않았고, 그는 웅풍을 다시 일으켜 세울 계획이다. 그는 즉위 직후 산둥 후지현에서 자발적으로' 헌국' 을 했다. 당시 많은 제후들은 더 이상 여름 왕실의 지도자에 복종하지 않고 원심반란에 직면하기 시작했다.

그중 기증자가 하걸을 놀린 적이 있는데, 마침 하걸에게 약점을 잡혔다. 샤제는 다른 사람들에게 모범을 보이기 위해 직접 병거에 앉아 수만 명의 군대를 동원하여 수백 미터 길이의 작은 마을 밖에서 기부국과 결집하였다.

일부 기부국들은 병사들의 억압 속에서 용기를 잃고 잇달아 시내에 내려가 공물에 항복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였다. 샤제는 항복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는 반드시 그의 나라를 파괴하고 통치자들에게 모범을 보여야 한다.

이시시는 매우 급해서, 그녀는 반드시 아름다운 여자' Xi 언니' 를 선택하여 샤걸에게 바쳐야 한다. 샤걸은 갑자기 넋을 잃고 더 이상 유씨를 없애겠다고 감히 말하지 못하고 지체할 수 없는 퇴각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샤제는 언니의 행복을 받아들이고 그녀의 나라를 석방했다. 그녀는 주지사에서의 위신을 재건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오히려 그들로 하여금 그를 더욱 업신여기게 했다. Xi 수녀는 하도의 수도 공의에서 왔고, 그녀는 하걸의 궁전이 이미 낡았다는 것을 보았다.

샤걸은 곧 인근 낙양 지역에서 대규모 건축 공사를 명령하여 아름다운 새 궁전을 지었는데, 이 궁전은 매우 높다. 땅 위를 올려다보니 쓰러질 것 같아서 경궁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경사진 궁전에서 옥석은 조안석과 요대를 짓는 데 사용되었다.

수리한 후 샤걸과 언니는 낭만적으로 달아났다. 당시 * * * 는 50 무 () 의 땅을 한 사람에게 나누어 주고, 10 분의 1 의 식량은 왕실에 넘겨야 한다고 규정했다.

하지만 샤저는 이 기준을 무시하고 음식을 너무 많이 모아서 좋은 술로 바꿨습니다. 샤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거대한 술통을 파서 술을 담았고, 배는 안에서 항해할 수 있었고, 음악가와 가수는 배 위에 서 있었고, 드러머는 해안에 안치되었다.

이 큰 연못주를 빚고 남은 술잔은 작은 산으로 쌓여 10 리까지 이어져 산꼭대기에서 7 리를 볼 수 있다. 북소리가 울리자, 삼천 명이 전 밖에서 뛰어 들어와 웃음소리를 터뜨렸다. 너는 나에게 가져오라고 강요하고, 싱크대 옆에 쪼그리고 앉아 공간을 차지하며, 소가 물을 마시는 것처럼 빨아라.

많은 사람들이 술에 취해 못에 빠져 익사했다. 음악가와 가수는 퇴폐적인 목소리로 모두를 위해 반주를 했다.

옆에서 익살극을 보고 있던 여동생이 낄낄 웃기 시작했고, 흐뭇하게 웃었다. 관룡탱 부장은 하걸의 허튼소리를 보자마자 참지 못했다. 그의 손에는 황도를 들고 조상의 위대한 공적을 그리고 있는데, 우치수 이미지를 포함해 하걸에게 달려가서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관룡체는 이렇게 말했다. "당신이 보고 나면, 왕을 본보기로 삼아 백성을 잘 대하고, 다시는 제멋대로 행동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우 () 처럼 옷을 절약하고 민력을 소중히 여겨야 천하제후들의 추대를 받을 수 있고, 비로소 국운을 오래 누릴 수 있다.

계속 함부로 돈을 쓰고 함부로 사람을 죽이면 망국의 날이 멀지 않다. 샤제는 듣지 않고 말했다. "저는 태양입니다. 저는 세상 위에 있습니다. 영원히 존재할 것입니다."

나의 태양이 꺼지면 세상도 사라질 것이다. 누가 감히 나를 반대합니까? "아시다시피, 사람들은 당신의 태양 이론을 들을 때 머리가 아파요. 그들은 매일 태양을 가리키며 저주한다:' 당신의 죽음에 대해 미안합니다'-당신의 태양이 언제 죽을지, 우리는 모두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죽을지언정 너와 함께 죽지 않는다! 샤제는 화가 나서 황도를 불태우라고 명령했다. 그는 관룡체에 말했다. "너는 내 일에 신경을 적게 쓰는 게 좋겠다. 그렇지 않으면 못생기게 죽을 것이다." 관룡체는 쉬지 않고 말하고, 반에 서서 떠나지 않는다. 샤걸은 어쩔 수 없이 그에게 감옥에 살라고 요구했다.

관륭제는 여전히 옥중에서 소란을 피우고, 죽음을 찾고, 태도가 단호하다. 샤제르는 화가 나서 그를 참수한 후 조신하에게 경고했다. "장차 관롱기 같은 사람이 악담을 퍼뜨리고 인심을 어지럽히면 모두 참수해야 한다."

그래서 길이 막혀서 성현이 없어졌다. 2. 상조: 반경은 은으로 옮기고, 상탕에서 20 왕을 전하고, 황위는 반경에게 물려준다.

반경은 유능한 군주이다. 당시 사회 격동을 바꾸기 위해 그는 다시 수도를 옮기기로 했다.

그러나 대부분의 귀족들은 안일함을 탐하여 이사를 원하지 않는다. 일부 권세 있는 귀족들도 민간인들을 선동하여 반대하여 떠들썩하게 했다.

강한 반대에 직면하여 반경은 수도 이전 결심을 흔들지 않았다. 그는 수도 이전에 반대하는 귀족들을 소집하여 참을성 있게 설득했다. "당신이 우리 나라를 안정시키고 싶기 때문에 당신이 수도를 옮기길 바랍니다.

너는 나의 고심을 이해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불필요한 공황이 생겼다. 네가 내 생각을 바꾸고 싶어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

반경은 수도 이전을 견지해 반대파를 물리치고 결국 민간인과 노예를 데리고 황하를 건너 은으로 옮겼다. 그곳에서 상조의 정치가 재구성되어 쇠락한 상조의 부흥을 가져왔다. 이후 200 여 년 동안 수도는 수도를 옮긴 적이 없다.

그래서 상 왕조는 은상 () 이나 은조 () 라고도 한다. 주: 주공이 임명한 군대. 호 징 (Hao Jing) 과 뤄이 (Luo Yi) 는 각각 8 개 부문과 6 개 부문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비군은 총 4 만여 명에 달하며 저우 (Zhou) 세대의 상비군이기도합니다.

이렇게 수만 명의 군대로 주 통제 지역 밖에서 흩어져 도사리고 있는 수천 명의 제후들을 상대하는 것은 당연히 힘이 없는 것 같다. 그래서 주공은 온 힘을 다해 나라를 지키는 묘기, 즉' 이주' 를 만들었다! 이주는 사람들이 눕고, 밥을 먹고, 상조, 복상, 옷을 입고, 순위를 매기는 순서를 정했다.

이주' 의 요구에 따라 등급이 다른 사람, 등급이 다른 사람을 만나면, 상황에 따라 십여 가지 다른 절을 해야 한다. 머리를 조아려 가르치는 것은 다를 뿐만 아니라, 걷는 것조차도 규칙이 있다. 존귀한 사람이나 어른들 앞에서 지나갈 때는' 돌진해야 한다' (급히 뛰어야 한다) 는 규칙도 있지만, 매우 평온하게 걸을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출근할 때는 동쪽에서 오른발을 먼저, 서쪽에서 왼발을 먼저 걸어야 한다. 탑승하기 전에 두 발이 같은 수평선에 있도록 각 층에서 멈춰야 한다. 홀에 들어간 후 홀의 공간이 비교적 작기 때문에 돌진하지 않고' 무술을 받아라' 고 했다. "무술을 인수하다" 는 것은 발자국을 의미하고, "무공을 인수하다" 는 것은 다음 단계로 한 걸음 반씩 밟아야 하는 곳이다.

손에 귀중한 옥이 있다면, 수업이나 수업 아래 마당에서 돌진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떨어져 옥을 깨뜨릴까 봐 두렵기 때문입니다. 자, 이제 걷기 동작 전체를 연결해 주세요. 대성인 공자에게 루왕궁 대문에 들어갔을 때 공자는 마치 살 곳이 없는 것처럼 황공하고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깨어링」, 「킹」, 「킹」, 「킹」, 「킹」, 「킹」, 「킹」, 「킹」, 「킹」)

공자는 지나갈 때 감히 문 중앙을 통과하지 못했다. 그가 문에 들어갔을 때, 그는 문턱을 밟지 않았다. 공자는 치마를 걷어 올리고 수업에 갔다.

5. 주대 역사 단편 소설 300 자 연자가 초국의 이야기를 한다

동주 춘추시절, 제나라의 안영은 초나라를 파견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초령왕은 듣고 좌우에 대해 말했다. "얼굴은 키가 5 피트도 안 되지만 성인이라 불린다. 나는 초나라가 강하고 약하다고 생각하는데, 제나라를 모욕하여 초국의 강함을 보여줘야 한다. 어때요? " 태재는 옆에서 말했다. "제비는 문답에 능하다. 한 가지 일은 그를 모욕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분명히 이렇다. " 초왕은 기뻐서 계획대로 했다.

안영은 차를 타고 초나라 도성 동문에 도착했다. 그가 대문이 열리지 않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누군가에게 그를 부르라고 명령했다. 문지기가 옆문을 가리키며 말했다. "곽향은 이 개구멍에서 드나들어야 한다!" 이 구멍은 충분히 넓어서 너를 드나들 수 있는데, 왜 성문을 열고 안에서 들어갈 필요가 있느냐? Yan ying 은 듣고 웃으며 말했다: "이것은 개가 들어오는 문입니다. 클릭합니다 개나라에 가는 사람은 개문으로 드나들고, 인국에 가는 사람은 문으로 드나든다. 내가 도대체 인국에 온 거야, 개나라에 온 거야? 나는 초국이 개국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 "문지기 는 yanying 의 말을 chuling 왕에게 전했고, chuling 왕은 chuguo 의 수도로 yanying 이 들어갈 수 있도록 성문을 열도록 명령해야했다.

6. 주대' 절영' 의 역사적 전고는 한대 유향의' 푸원은' 에서 유래했다.

기원전 605 년에 추장왕은 반란을 평정하여 매우 기뻤다. 그는 부대를 북한으로 돌려보내 황궁에서 성대한 경축 파티와 연회를 열었다. 장왕은 그의 대신들이 마음껏 술을 마실 수 있다고 생각했다. 밤이 되자 술은 아직 다 마시지 못했다. Zhuangwang 는 촛불, 카니발 계속 불을 명령했다. 장왕은 신하들이 모두 기뻐하는 것을 보고, 그의 사랑하는 희욱 공주에게 모두에게 건배를 청했다. 희욱이는 매우 예뻐서 나와서 모두에게 술을 권하며 약간의 유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그녀가 모두에게 일일이 술을 권하고 있을 때, 한차례 큰 바람이 불어와 홀의 모든 촛불을 불어 껐다. 누군가가 희욱의 소매를 잡고 그녀를 희롱하려 했다. 희욱이는 매우 총명하다. 그녀는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았지만, 기회를 틈타 그 사람의 모자에 있는 태슬을 뜯어내어 왕장에게 그 사람을 찾아 그를 상대하라고 요구했다. 이 말을 듣고 왕장대 소리는 오늘 모두가 연회에서 마음껏 술을 마시고 모자와 태슬을 벗어야 한다고 말했다. 신하들이 모자와 태슬을 벗고 장왕은 촛불에 불을 붙이라고 명령했다. 희욱이는 이에 대해 매우 놀랐다. 회의가 끝난 후 희욱은 왕장이 그녀에게 화풀이를 하지 않았다고 불평했다. 주앙 왕은 웃으며 말했다. "모두가 기뻐하는데, 지금 어떤 사람들은 술을 마신 후 무례해도 인정이 있다. 이 일에 공신을 죽이면 애국장병들의 마음이 한심하게 될 것이고, 백성도 더 이상 초력을 다하지 않을 것이다. 추의 자상함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

나중에, 추장왕은 친히 군대를 이끌고 정국을 공격했지만, 뜻밖에도 정국의 매복에 당첨되었다. 위기일발 즈음에 초군 부사령관 당천이 홀로 포위권에 뛰어들어 초장왕을 구해냈다. 장왕은 당천을 수여했고, 당천완언은 "송별회에서 희욱의 소매를 당겼는데, 그는 장왕이 그를 죽이지 않은 것에 대해 고마워했다. 그래서 오늘에야 목숨을 바쳤다" 고 거절했다. 왕장은 듣고 감개무량하다.

나중에 사람들은 이 전고를 이용하여 관대함을 나타냈고,' 삼국연의' 조식의' 자측표' 에서' 말을 훔칠 때 나는 살아남았고, 추, 조는 나를 도왔다' 고 말했다.

서주 이야기: 하: 양택 (음' 적', 오늘 하남 울현); 상: 하지만 통치계급의 탐욕스러운 본성이 황실 내부의 권력과 이익 다툼을 결정짓는다.

\ "역사 기록 yin Benji \" 기록; "중학교 때부터 제자가 버리고, 많이 기여하고, 9 세보다 더 어지럽기 때문에 제후는 북한에 있지 않다." 판경까지 이 시기에 상왕실이 황위를 다투는 내분이 끊이지 않고 외환이 끊이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한다.

이 기간 동안 상북은 여러 차례 수도를 이전했다. 문헌에 따르면 상조는 일찍이 다섯 차례 수도를 이전한 적이 있다.

\ "zhujian 연보 \" 기록은 샤오, 샤오 에서 어디로 이동, 하지만 지금까지 고고학자들은 네 개의 도성 유적지, 즉 옌사 2 리, 정주몰, 옌사 몰, 안양 은허를 발견했다.

이 네 개의 토지는 모두 매우 커서 모두 3, 4 백만 평방미터 이상에 있다. 고고학자들은 이 사방 유적지에서 대형 궁전, 묘지, 작업장의 중요한 유적을 발견했다. 이내부 유적지 중부에서 발견된 1 번 궁전과 같이 면적이 1 만 평방미터에 달한다.

사단 낙양 정주 등지에서 대규모 성벽이 발견되었다. 안양 은허 역시 묘구에서 대형 제사 유적을 발견하였다.

이러한 발견과 문헌 기록에서 알 수 있듯이 상북은 비교적 완비된 국가기구를 설립하여 각종 관리, 상비군 (왼쪽, 중, 우사), 법률법규, 형사법규 등이 있다. 그러나, 이 도성과 문헌에 기재된 명칭 사이의 관계에 대해서는 지금까지도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안양 은허만이 반경 이후 왕석의 도성으로, 두 가지 관점이 상당히 일치한다.

상대 역사상 여러 차례 수도를 옮긴 이유는 사학계의 견해가 다르다. 그러나' 상서 반경' 에서 볼 수 있듯이 수도 이전은 내부 정치투쟁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판경은' 수도가 국민에게 유익하다' 고 주장하지만, 명령을 듣지 않는 사람에게는' 내가 맞아 죽고, 나도 학력도 없고, 이 새로운 도시에 심을 것도 없다' 는 위협을 내면투쟁의 치열함을 드러낸다. 반경이 은근히 이주한 후 황실 내부의 갈등을 완화하고 사회경제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반경은' 중흥' 의 주인으로 칭송되어 무정 성세의 도래를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무정은 소예의 아들, 판경의 동생, 판경의 조카이다.

젊었을 때, 소예는 일찍이 그를 민간에 초청하여 한동안 생활하며, 인민생활의 어려움을 이해하였다. 그가 왕위에 오른 후, 정성을 다해 다스리고, 화해를 버리지 못하고, 정성을 다해 다스리고, 대업을 진흥시키기로 결심하였다.

그는 마왕, 대지, 창족, 민, 호랑이 등에 출정하여 토벌했다. 전쟁 규모가 작지 않아 수천 명의 병력을 자주 동원하는데, 가장 큰 한 번은 13000 명이다. 이 전투에서 정씨는 많은 소국을 섬기고, 자신의 구역을 넓히고, 대량의 포로를 포로로 잡았다.

무정 문화의 유적은 상당히 풍부해서 궁전, 묘지, 작업장 등이 있다. 당시 사회생산력 발전 수준을 대표하는 청동공업은 구리, 납, 주석 삼원합금의 출현과 같은 획기적인 진전을 이루었다. 분리 주조 기술은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청동기의 생산량이 크게 증가했고, 사모 대범정, 심지어 방이, 삼중 등 중병기도 나타났다.

무정이 청동공업에서의 성과는 중국 청동시대가 번영기에 들어섰다는 것을 상징한다. 게다가 방직, 의약, 교통, 천문학에서도 큰 성과를 거두었다.

무정이 개척한 성세는 상대 후기 사회 생산의 발전과 서주 문명의 번영을 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다. 제사천제조는 중국에서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는데, 이런 유적은 선사 시대 고고학에서 반복적으로 발견되었다.

농업의 출현과 함께 사람들이 하늘에 제사를 지내는 것은 바람과 비가 잘 오는 좋은 해경을 기원하기 위해서이다. 이것은 일종의 자연 숭배이다.

조상 숭배는 영혼 숭배라고도 한다. 조상에 대한 기억에서 유래한 꿈은 조상의 영혼으로 이해된다.

사람들이 조상에게 희생을 바치는 것은 그들의 축복을 구하기 위해서이다. 하 왕조 이래' 가정 천하' 의 국면은 원시 종교의 내용을 크게 바꾸었다.

황제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통치자였기 때문에, 자신의 통치를 지키기 위해 조상 숭배와 자연 숭배를 결합하여 하늘이나 신 등 최고의 신을 창조하였다. 문헌에서 알 수 있듯이 상대에는' 하늘' 신이 있다. 상대 갑골부사는 1899 년 우연히 발견되어 삼천여 년 동안 묻혀 있던 고서를 세상 앞에 내놓아 사람들이 읽을 수 있게 했다.

갑골문의 발견으로 상북의 존재는 논란의 여지가 없고 상북의 역사는 신뢰사가 되었다. 안양 은허에서 출토된 15 만개의 갑골은 상대 사회에서 일어난 많은 일을 기록했다.

여러 세대의 정리와 연구를 거쳐 그 안에 포함된 풍부한 내용을 밝혀 연구상대 역사를 위한 중요한 길을 열었다. 오라클은 "황제" 또는 "신" 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상탕은 공격할 때 "하죄가 많고 천명이 정해졌다", "하죄가 있고, 아들이 하늘의 뜻을 두려워하며 불의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며 "천명" 이라는 명목을 내걸고 군인과 동맹군이 하늘의 뜻을 관철하고 용감하게 싸우도록 격려했다. 그러나 하늘의 신과 땅의 신 (상왕) 은 대립한다.

샤디는 신의 의지를 관철하기 위해 마녀를 통해 하나님과 교류했다. 상왕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낼 때 상가의 선인들에게 차례로 다섯 가지 제물을 반복적으로 사용하였다.

안양 은허 묘구 제사지에서 수천 개의 제사 구덩이가 발견되고, 무정은 한 번에 수백 명의 인제를 사용한다. 이런 상황은 상왕이 조상 숭배에 대한 중시를 반영한다. 신은 지극히 높으신 신이자 조상 신이기 때문이다.

무정이 죽은 후 그가 개척한 태평성대는 오래가지 못했다. Zugeng, zujia 후, 특히 di yi 와 di Xin 시대, 국내 갈등은 매우 날카 롭고 4 중주 왕자 도 반란을 일으켰다.

이런 상황에 직면하여 상조 왕 제신은 변화를 생각하지 않고, 모든 일에 크게 놀라지 않고, 충언에 귀를 기울이고, 사치스러운 생활을 추구하며, 국내 갈등을 더욱 격화시켰다. 동시에, 가난한 군인, 군대를 동원하여 동이를 정복하고 백성의 부담을 가중시켜 국내 병력이 허전하게 했다.

주무왕의 군대는 상업 교외의 목엽을 습격했고, 상주왕은 힘을 조직하여 전투로 돌진했다. 그 결과, 왕의 군대는 투지가 전혀 없었고,' 전제자가 거꾸로' 는 왕무의 군대를 위해 길을 닦았다.

제신은 대세가 이미 가는 것을 보고, 노대로 도피하여 옥페를 꺼내 스스로 불태워 죽었다. 상조가 끝났다.

서주: 주종 (오늘 산시 X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