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 Xiaoxin 이 큰 귀 투투 들에게 영감을 준 것은 분명 있을 것이다. 제작진은 고전과 중국 아이를 만들려고 의도했을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표절과는 별개의 일이 아닌가? 유치원생 일을 찍으니까 이리 오느라고 이만한 게 아닌가? 부모, 이웃, 유치원, 친구 등, 너희 집 세 살짜리 아이가 또 무슨 날을 던질 수 있겠니? 큰 귀 투투 표절한 설정이 아니라, 원래 몇 살 아이의 기본 설정이다. 어느 나라가 사진을 찍어도 이런 것들을 빼놓을 수 없는데, 이를 표절이라고 하는가? 화풍은 국산이고, 인설은 소신과 천차만별이고, 줄거리도 중국 생활에 가깝다. 나는 어디가 표절되었는지 모르겠다. 소신은 입만 가득한 황단이고, 매일 말썽을 일으키고, 미녀가 길을 걸을 수 없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장샤오리는 매일 사고 사고, 사고, 사고, 화를 잘 내고, 매일 잘생긴 남자를 보는 여성인가요? 투투 아빠 집 인설도 광지보다 훨씬 단정하다. 건장하고, 샤오미와 바람 사이와 니니의 차이는 더 멀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우할아버지, 혹시 해당 인원이 있습니까? 그 촬영직장극도 트집을 잡은 상사, 바보 부하, 칼을 찌르는 동료, 헤어진 남자친구/여자친구, 묵묵히 격려하는 부모님들의 인식 구성에 지나지 않는다. 누가 직장극을 찍으면 이 요소들을 모두 표절한 것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