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인과 규각 춘색법 사상 감상 감사.

규각 사춘이 지칠 줄 모르고, 춘장을 미워하다. 황달이 향기롭고, 살구가지가 그림에 기대어 창문에 기대어 있는 것 같다.

파란 슬픔을 안고 나방이 말라서 버드나무 그림자가 기울어졌다. 여파가 아직 집에 돌아가지 않았습니까? 사람들에게 꽃꿈을 좇아 세계 일주를 하도록 가르치다. 이것은 여성에 대한 사고에 관한 시입니다. 앞의 두 문장은 전사를 취하여 봄한이 봄빛으로 인한 것이라고 지적했다. 첫 번째는 주로 춘경을 이야기하고, 두 번째는 주로 춘한을 이야기한다.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아래, 위, 아래

열두 글자의 처음 두 문장은 내포가 풍부하다. 규방' 은 서정 주인공이 젊은 여자라는 것을 암시하며 사람을 짜증나게 하는 봄빛에 직면하여 감동을 금할 수 없었다. 한' 노동' 자는 그녀가' 노동' 에서' 미움' 을 하소연하는' 폐하는 왕, 꽃이 필 때' 의 은통을 드러내며 그들이 사랑하는 깊이를 보여준다. 나는 * * * 장춘초가 싫지만,' 춘초' 라는 단어의 이중적 의미는 말 전체를 의미심장하게 한다. 춘초로 이별을 비유하는 것은 중국 고전시의 전통이다. 멀리' 왕손유회, 춘초가 길어도 끊이지 않는다' ('초사, 은둔자 모집'), 멀리 춘초가 원한에서 멀어질수록 멀어진다 (이영' 청평악'). 위의 "춘초" 는 본의로, 인용할 수 없다. 춘초가 자라는 것을 싫어한다' 는' 춘초' 라는 단어는 본의뿐 아니라 행인의 의미도 함축하고 있다. 즉, 이 말은 규방에 있는 여자의 원한이 춘초와 함께 자라는 것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만물이 모두 춘산이고 춘산 문외한이 많다" 는 의미이기도 하다. 이것은 시를 심화시켰는데, 바로 선조들이 이른바' 뜻' 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다음 세 문장은 풍경을 묘사하고, 구체적인 이미지로 첫 번째' 봄빛' 을 보충하고, 규방' 창가에 앉아' 의 관점을 선택해 아내가 보고 들은 것을 써낸다. "황달이 아름답고 진흙이 아름답고, 살구가지가 그림처럼 가벼운 연기에 기대고 있다" 는 말은 마치 5 대 꽃새 그림과 같다. 획이 섬세하고 색채가 산뜻하다. 앞의 문장은 전부 음성으로, 소리를 위주로 기세가 넘친다. 황달의 아름다운 노랫소리는 모든 사랑과 비슷하다. 마지막 문장은 살구가지가 담담한 안개 속에 서 있는 것이 시와 같다. 이 춘경은 황달과 살구를 위주로 각양각색의 꽃과 따뜻한 색, 그리고 황달의 감미로운 울음소리가 장식되어 있어 정말' 붉은 살구가 가지와 봄을 가득 채운다' 고 한다. 소부녀가 창문을 사이에 두고 위의 봄빛을 듣는 것은' 괴두류색을 찾는 것' 보다 더 깊은 느낌이다. 첫 번째 것이 사유순서에서 출발하여 장면을 건드리면 처음 두 문장도 역필로 볼 수 있다.

마음 매듭에서 영화에 이르기까지 시공간이 다른 화면으로 바뀌었다. 장염운: "가장 중요한 것은 이 영화를 통해서입니다. 노래의 의미를 파괴하지 마라. 클릭합니다 (노래 어원)' 평란' 이라는 말은 나름대로의 그림이 있지만, 그 뜻을 끊지 않았다. 원래 내실 중부인은 봄빛에 이끌려 창문을 사이에 두고 꽃을 보는 것에 만족하지 않았다. 그녀는 가볍게 연꽃을 걷고 한가롭게 죽은 나무 옆에 서서 슬프게 그들을 응시하고 있다. 쌍나방 날씬함' 은 가느다란 눈썹으로 청춘의 아름다움을 묘사한다. 류그림자 기울기' 는 다음 영화의 유일한 장면으로 이 단어 특유의 언어다. 표면은 버드나무 가지 그림자가 바람 때문에 계단에서 흔들리는 것을 의미하지만, 흔들리는 양나무 꽃과' 벽돌' 두 층에 떨어진 양나무 꽃의 의미도 암시한다. 이 세 가지 뜻은 다섯 마디로 농축되어 매우 밀집되어 있다. 다섯 글자에는' 화양' 이 없지만 아래에 나타나는 것은 시인의 색다른 심판이다. 이 여자의 내심 독백은 전편의 축적으로 이 말이 촉발될 때까지 이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화양의 운락에서 그녀의 아름다움이 곧 시들어 가는 것을 연상하여 고통스럽게 전 세계의 최강음을 불렀다. "여랑은 여전히 돌아오지 않고, 사람들에게 화양을 쫓는 꿈을 가르치고, 세계를 주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것은 처음의 어둠을 호응했다. 그녀는 온종일 남편이 돌아오기를 바라지 못하고, 후회하는 마음이 걱정이 없어서 화가 나서 물었다. "돌아오세요?" " 마치 꿈속에 있는 것처럼 하늘의 버들개지를 따라 세계를 유람하게 한다! "이런 기발한 생각은 의미심장하여 젊은 여성의 무한한 슬픔과 감정을 토로했다." 꽃혼몽을 쫓다' 는 여성사 사고의 새로운 경지를 창조하여 후세에 영향을 미쳤다. 예를 들어, 얼굴의 명구: "몽혼은 자유자재로 검사하는 것에 습관이 되어 있다. 그것은 사교에서 꽃을 밟은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천천') 이 단어에 영감을 받은 것 같고, 이 단어의 영향을 받은 것 같다. 예를 들면, 장의' 수화 _' 와' 수시의 화성어' 는 모두 칭찬이며, 모두 여성에 대한 사고와 관련이 있다.

문사' 화간' 은 조류가 풍부하고 박졸이 웨이장보다 낫다. Gu _ 원 총리, 웨이 성공만큼 좋지는 않지만, 이 단어는 조류와 박질을 용광로에 녹여서 밀도가 낮고 딱 알맞다.

참고 자료:

1, 당규장 등 편' 당송사 감상사전' (당 5 대 북송): 상하이 사전 출판사, 1988: 235-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