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 에서 다중인격시의 최고봉은 무엇입니까?

달이 얼마나 밝은가, 내 침대를 비추고 있다. 슬퍼서 잠을 못 자서 옷을 입고 여기저기 돌아다녔다. 손님은 비록 기뻐하지만, 일찌감치 뒤돌아 보는 것이 낫다. 혼자 집을 떠나 누구를 고소해야 할지 걱정이다. 방으로 돌아오니 눈물이 옷을 더럽혔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오늘 배운 시입니다. 우리가 이전에 공부했던 시' 여행 재여행' 과 같습니다. 이것은 총리가 생각하는 시입니다. 하지만 이 시는 특별하다. 구체적으로 어디에 있습니까? 이 시의 특별한 점은 그것이 여러 각도에서 응용할 수 있고 다른 이해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나는 남성 시각과 여성 시각으로 나뉜다. 남자의 시각은 두 가지 상태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성공 후의 공허함, 다른 하나는 성공에 대한 열망이 없다는 것이다.

먼저 여성의 관점을 분석해 봅시다. 분명히, 이 여자는 집을 사랑하는 여자인데, 그럼 어떤 시를 볼 수 있을까요?

먼저 첫 번째 문장을 분석해 보자. 이것은 전형적인 그리움' 일상' 이다.' 내 침대 발처럼 밝은 일선, 이미 서리가 있을 수 있을까?' " 이백의' 정야사고' 에서. "달이 내 침대를 비추고 있다" 는 개념이 있습니다. 나는 내가 너를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안다. 명월은 그리움의 상징이 되었다. 낮에는 이곳이 매우 시끌벅적하기 때문이다. 상인들은 어디에나 있고, 낮에 보는 것에 전념할 것이다. 적어도 그들은 할 일이 있다. 아마도' 가장 친한 친구' 와 밤이 있을 것이다. 내가 혼자일 때, 내 생각을 가릴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그래서, 그 달을 보면, 나는 마치 한 달밖에 없기 때문에 지음이 있는 것 같다. (참고: 침대 커튼, 침대 커튼입니다. 의 의미. 초점: 달의 색깔, 달빛의 색깔. ) 을 참조하십시오

두 번째 문장을 다시 보세요. "걱정이 되어 잠을 잘 수가 없다. (독서가 언니처럼) 나는 위아래로 배회했다." 이 시를 보면 마치 역동적인 그림을 본 것 같다. "여자는 걱정하면 잠을 잘 수가 없다. 침대에 누워 몸을 뒤척이며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나중에 나는 정말 잠을 잘 수가 없었지만, 달빛은 천천히 내 옷을 침대에서 끌어당겨 문을 떠나 왔다갔다했다. " 분명히 이것은 깊은 그리움이다. 보고 싶으면 잠이 안 와. 만약 내가 잠을 잘 수 없다면, 나는 집에 누워 있을 수 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배회하다", 즉 목적 없이 배회하는 것이다. (참고: 당신은 침대이고, 당신은 집이고, 당신은 자고 있습니다. 라: 들어)

세 번째 문장을 다시 보세요. "손님들이 기뻐하지만, 일찍 돌아가는 것이 낫다." " 아마도 모든 사람들은 이백의 시구를 떠올릴 것이다. "실크의 도시는 아름답지만, 나는 빨리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다." 하지만 이 두 시는 의미가 다르지만. 이백의 시는 당회경을 권하는 것이지만, 여기에서는 아직도 그리워해야 한다. 아니면 남편이 돌아와서 한 여자가 혼잣말로 "여보, 여보, 그쪽은 좋지만, 집에서 기다릴게요." 라고 중얼거리길 바랄 수도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위의 두 문장처럼, 이것도 슬프다. (참고: 구름: 미안, 말하지 마. ) 을 참조하십시오

네 번째 문장은 두 번째 문장과 매우 비슷하다. 방황하고 방황하는 것은 모두 그리울 때 목적 없이 배회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런 감정을 터뜨릴 수 없다. 하나는 너를 깊이 그리워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남의 충고를 듣지 않는 것이다!

마지막 문장에서, 우리는 또한 매우 역동적인 그림을 볼 수 있다. "이 여자는 오랫동안 울었고, 오랫동안 배회하다가, 결국 집으로 돌아와 몰래 눈물을 흘렸다."

이것은 중국 고대에 여성에 대한 사고의 표현으로, 나는 깊이 그리워했다. 매우 깊다.

한 남자의 관점에서 한 번 봅시다.

첫 번째 문장을 다시 보자. "달이 얼마나 밝은지, 내 침대를 잘 관리해라." 이곳의 달은 나의 꿈이 실현되지 않은 동경을 표현할 수 있다.

두 번째 문장은 "나는 슬퍼서 잠을 못 자서 옷을 입고 여기저기 돌아다녔다" 는 것이다. "꿈이 실현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배회하기 시작했고,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세 번째 문장 "손님은 비록 기뻐하지만, 일찍 돌아가는 것이 낫다. 나는 좋은 곳에 있지만, 왜 수도에 가서 내 꿈을 계속 완성하지 않는가?

물론 남자의 시각도 있고, 세 번째 문장은 바뀌고, 세 번째 문장은 자신이 된다. 그는 꿈을 완성했지만 마음은 허전했다. 빨리 집에 가는 게 낫겠다. 한두 마디 말은 거의 같지만, 그는 꿈을 실현한 적이 없다. 그의 방황과 방황은 그리움에서 공허함으로 변했다.

남성과 여성의 시각은 모두 가능합니다. 그리고 저는 여성의 시각이 더욱 확립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눈물은 여자의 스타일이기 때문이다. 사방을 돌아다니면 남녀가 모두 할 수 있다. 슬픔과 우울도 남녀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여성의 슬픈 스타일은 남성보다 많다. 그래서 여성의 관점입니다. 둘째, 한 남자의 시각이라면, 시의 끝에 전환점이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더 이상 이렇게 슬퍼할 수 없다면, 빨리 행동하고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남자의 두 번째 시각만 있을 뿐, 아마도 그는 계속될 것이다. 하지만 남자는 두 번째 시각을 갖기가 더 어렵다. 만약 그가 정말로 장벽을 만들려고 노력한다면, 그가 이 방면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한 가지 일에 관심이 많은 사람은 아무도 들어 본 적이 없지만, 한 후에는 흥미가 없다. 우리는 남성의 관점을 배제했고, 여성의 스타일이 남성보다 많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나는 이것이 여성의 시각이어야 한다고 추측했다. 물론, 공식적으로 생각하는 대로 한다. 이것은 단지 내 자신의 견해일 뿐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네, 슬픈 시입니다. 그렇다면 재여행과 어떤 연관이 있을까요? 접촉에서 그와' 재여행' 은 그리움과 슬픔에 대해 이야기했다. 차이점은' 재여행' 의 마지막 말이 슬픔에서 노력으로 바뀐다는 것이다. 하지만' 달이 언제 밝을까' 는 돌지 않았다. 그리고' 명월 하교교' 는 많은 관점을 사용할 수 있고,' 한 번 더 가다' 는 여자의 관점을 사용한다.

오늘, 이 시에 대한 우리의 분석은 끝났다. 이 시의 동경은 비길 데 없이 심오하다. 내 꿈이 그립고 남편이 그립다. 이 시는 다중인격과 비슷하다. Y? ) ~ * 입을 가리고 웃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