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화
관학이 우는 어호크는 작은 강을 동반한 작은 대륙이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라.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번역
관관과 명한 산비둘기는 강 중주를 동반한다. 그 아름답고 현혜적인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들쭉날쭉한 냉이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건져낸다. 그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잠에서 깨어나면 그녀를 추구하고 싶어한다.
추구할 때는 얻을 수 없고, 늘 밤낮없이 그녀를 생각한다. 나는 네가 이리저리 뒤척이며 잠을 잘 수 없다고 생각한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깨진 냉이를 고르다. 이 아름답고 현명한 여자는 하프를 연주하여 그녀에게 접근했다.
울퉁불퉁한 냉이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긴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치며 북을 치며 그녀를 기쁘게 했다.
주다주석을 달다
(1) 끄기: 의성어, 암수 새가 서로 대응하는 울음소리. 물새의 일종인 왕요입니다.
(2) 대륙: 수중 육지.
(3) 페어 레이디: 유덕 하 고 아름 다운 여자. 호리호리하고 몸매가 아름답다. 흠, 심오함, 여성의 정신적 아름다움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아름다움은 아름답고, 여성의 외모의 아름다움을 가리킨다. 슈, 착하고 착해요.
(4) 현처 (h 오추): 좋은 배우자. "원한" 의 외래어 처가 일치한다.
5] 들쭉날쭉: 길이가 고르지 않은 외관. 엑스신 Xìng: 수생 식물. 둥근 잎 가는 줄기는 물밑에 뿌리를 내리고, 잎은 수면에 떠 있어 먹을 수 있다.
[6]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흐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부추를 선택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냉이를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군자' 가' 숙녀' 를 추구하려고 노력하는 것을 비유합니다. 흐름은' 찾기' 와 같은 의미로, 여기서 따는 것을 가리킨다. 하나: 냉이를 가리킨다.
(7) 잠에서 깬 후 자다. 낮과 밤을 가리킨다. 이봐, 일어나. 자고, 잠들었다. 또한 말은' 모시전' 의 주석과 주석에서 "잠은 꿈이다" 고 말했다. 또한 접근성이 있습니다.
스마트: 누락. 들고 생각해 보세요. 모전: "복하고 생각하다."
⑼ 유유히 (y not u z' I) 유유히:' 유유히' 를 의미하고, 길다는 뜻이다. 나는 항상 너를 생각하고 있다. 여가, 깨달음, 사고. \ "erya 주석 \" 구오 푸 주석 을 참조하십시오. 아, 말투. 유유히, 나는 여전히 "아가씨, 아가씨" 라고 말한다.
몸을 뒤척이며: 몸을 뒤척이며 잠을 잘 수가 없다. 롤링, 고대 인물 전시회. 참 회전, 즉 맞은편. 맞은편은 여전히 전복이다.
⑵ qinser 의 친구: 피아노를 연주하고 그녀에게 가까이 가십시오. 거문고와 거문고는 모두 현악기이다. 피아노 오칠현, 하프 25 오십현. 친구: 동사로, 여기서 친밀함을 나타냅니다. 이 말은 거문고로' 숙녀' 와 친하게 지낸다는 것이다.
⑿ (총): 선택, 선택.
[13] 시계 드럼: 시계로 음악을 연주하여 그녀를 기쁘게 한다. 제작 ... 즐거워요.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주남관화' 는 국풍 단시로 중국 문학사에서 특별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중국 문학에서 가장 오래된 책' 시경' 중 첫 번째 책이기도 하다. 성격적으로 판단하면 일부 동화는 더 일찍 생성되어야 하지만, 글로 기재된 것은 비교적 늦은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래서 우리는 중국 문학사를 펴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관란이라고 할 수 있다.
《시경》편집자가 시의 편성에 신경을 쓰는지 알 수 없다. 그러나 적어도 후세의 이해는 관후가 처음부터 무작위로 배열된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논어' 는' 시경' 을 여러 차례 언급했지만, 구체적인 평가를 한 유일한 작품은' 관화' 로,' 즐겁고 음탕하지 않고 슬프고 아프지 않다' 고 불린다. 그가 보기에 관화는' 중용' 의 덕을 보여주는 전범이다. 한유' 모시서' 도 "바람이 불기 때문에 바람이 세상에 성행하고 부부가 옳다" 고 말했다. 그러므로 시골 사람들을 위해 쓰고, 나라를 위해 사용한다. " 이것은 중국의 오래된 윤리사상을 포함한다. 옛사람들의 눈에는 부부가 인륜의 시작이고, 세상의 모든 도덕의 완벽함은 반드시 부부의 덕목에 기초해야 한다. 모시서' 작가는 관란이 이 방면에서 모범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여' 풍의 시작' 으로 등재되었다. 그리고' 촌민' 뿐만 아니라 일반인,' 민족', 즉 통치 계급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사실 관화의 내용은 매우 간단하다. 군자가 숙녀를 추구하고, 숙녀를 얻지 못하면 짜증이 나고,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이루지 못한다는 것이다. 제가' 부인' 을 받았을 때, 저는 매우 기뻤습니다. 나는 사람들에게 음악을 연주하여 축하하고' 여사' 를 기쁘게 했다. 작품 속 인물의 신분은 매우 명확하다.' 군자' 는' 시경' 시대의 귀족에 대한 통칭으로, 이' 군자' 는 금슬종고를 준비하는 음악에서 상당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나는 예전에 이 시를' 민간 발라드' 로 해석했는데, 아마 틀릴 것이다. 그것은 귀족 계급의 생활을 묘사해야 한다. 또한, 사랑시라고 하면 좋지만, 아마도 일반적인 사랑시는 아닐 것이다. 원래는 결혼식 노래였는데 남자 가족의 칭찬을 받고 신부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기원합니다. 시경 국풍' 의 많은 가요는 일반적인 서정적인 의미와 오락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어 예의상 실용적이다. 그러나 일부 시는 평범한 노래로 여겨지는데, 단지 후세 사람들이 그들의 원래 용도를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관록을 결혼식 노래로' 조숙녀님, 군자 호호' 에서' 토끼할아버지',' 종고악' 까지 부르는 것도 기쁨에 넘쳐 딱 알맞다.
물론 이 시 자체는 한 남자가 여자를 추구하는 사랑의 노래로 나타났다. 이렇게 된 까닭은 아마 일반 혼인관계에서 남자가 주동측인 것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현대에도 한 여자가 한 남자를 짝사랑하면 항상 그가 먼저 입을 열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특히 고대인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신부와 결혼해서 돌아온 후, 그녀가 예쁘고 현숙한 처녀라고 칭찬하고, 신사의 좋은 배우자로서, 자신이 그렇게 그녀를 생각하고, 상사병을 앓았다고 하면, 반드시 신부의 환심을 사려고 한다. 그리고 음악에서 서로의 감정이 서로 가까워지고 행복한 결혼이 여기서 시작된다. 시의 감정 구조로도 중간에 우여곡절이 있어야 한다. 관우를 만났을 때 한 부인을 생각하는 것부터 좋은 거문고 서화를 형성하는 것까지: 어려운 것은 매우 소중하고 특히 즐겨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시는 부부의 미덕을 보여주는 모범으로 꼽힐 수 있다. 주로 이런 특징들이 있기 때문이다. 첫째, 처음부터 명확한 혼인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결국 청년남녀간의 짧은 만남이나 일시적인 열정이 아니라 결혼의 행복으로 귀결된다. 결혼을 명확하게 가리키고 책임을 과시하는 이런 사랑은 더욱 사회적으로 인정된다. 둘째, 남성과 여성을 모두' 신사' 와' 숙녀' 로 묘사해 미덕과 관련된 조합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군자' 는 지위와 덕행이 있고,' 숙녀' 는 외모의 아름다움과 덕행의 선을 의미한다. 이곳의' 신사' 와' 숙녀' 의 결합은 일종의 결혼 이상을 대표한다. 셋째, 시에 쓰여진 사랑 행동의 절제다. 자세히 살펴보면, 이 시는 남자가 여자에 대한 추구를 말하는 것이지만 쌍방의 직접적인 접촉은 전혀 관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물론,' 부인' 은 동작이 없다.' 선생님' 도 혼자 있을 뿐' 몸을 뒤척이며', 담장을 오르고 버드나무를 깨뜨리는 것 같은 일은 전혀 생각지도 못한 것 같다. 사랑은 매우 규칙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런 사랑은 진정한 애틋함 (사랑시에게 중요한 것) 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평화와 중용을 보여 주는 것은 독자들에게 너무 치열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러한 특징들은 아마도 이 시가 원래 귀족 결혼식이었던 노래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그런 자리에서는 주인의 신분에 걸맞은 구속과 기쁨의 분위기가 필요하다. 공자는 광범위한 의미의 중화의 아름다움을 보고, 이를 통해 자신의 복례를 제창하고 도덕적 수양을 중시하는 인생 태도를 제창하고,' 모시서' 는 이를' 천하를 바르게' 할 수 있는 도덕 교재로 보급하였다. 양자의 시각은 다소 다르지만 근본적인 유사점이 있다.
고대 유생들이 부부의 덕을 중시한 데에는 깊은 이유가 있었다. 첫 번째 의미에서 가정은 사회 조직의 기본 단위이다. 고대에 이 기본 단위의 조화와 안정은 전체 사회 질서의 조화와 안정에 중요한 의의가 있었다. 두 번째 의미에서' 부부의 덕목' 이란 사실 남녀와 관련된 모든 측면을 가리킨다. 음식 남녀, 사람의 가장 큰 욕망은 생존이다. ('예기 이운') 공자도 이것이 인간 생존의 기본 요구라는 것을 알고 있다. 먹고 마시려는 욕망은 비교적 간단하다. (물론 먼저 먹을 것이 있어야 한다.) 반면 남녀의 욕망으로 인한 감정 활동은 훨씬 복잡하고, 훨씬 활발하고, 훨씬 격렬하며, 생활수준과 사회질서에 대한 피해도 훨씬 크다. 공자는 한탄했다. "나는 여색 같은 좋은 덕을 본 적이 없다." ('논어') 따라서 모든 자제와 수양은 우선 남녀의 욕망에서 출발해야 한다. 이것은 당연히 필요하지만 어느 정도까지 자제해야 적당한지, 이는 사회물질 생산 수준, 정치구조, 문화전통 등의 요소들의 종합과 시대조건의 변화를 포함하는 복잡한 문제이다. 한 사회가 개인의 권리에 대해 완전히 부정적인 태도를 취하려고 할 때, 엄한 금지가 우선 이 방면에 나타난다. 반대로, 한 사회가 변혁기에 처해 있고, 오래된 도덕규범이 파괴될 때, 우선 이런 상황이 나타난다. 관란으로 돌아가면, 그것은 일종의 감정적 자제, 행동이 신중하고, 결혼이 화목한 사랑을 칭송한다. 그래서 유가는 이것이 좋은 모델이라고 생각하는데,' 기혼부부' 가 광범위한 미덕을 이끌어가는 교과서다.
관화는 남녀 간의 사랑이 자연스럽고 정상적인 감정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이런 감정을 사회적 미덕에 맞게 자제할 것을 요구하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흔히 필요한 것을 취하여 확장한다. 봉건예교 비인간적 억압에 반항하는 사람들은 종종 관란의 권위 기치를 내걸고 개인의 감정을 만족시킬 권리를 주장하기 때문이다. 이른바' 시가 진실에 이르지 못한다' 는 것은' 관화' 에서 볼 수 있다.
확장: "노래 책 Guan Zan"
관화' 는' 시경 국풍 주남' 의 첫 편이다.
관학이 우는 어호크는 작은 강을 동반한 작은 대륙이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라.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이것은 널리 전해지는 시이고 시에 대한 이해도 다르다. 가장 피상적인 분석은 남녀의 사랑을 묘사한 시입니다. 최근' 모시 정의' 와' 모시서' 를 보니' 시경 관화' 가 남녀의 사랑에 대한 묘사에만 국한되지 않는 것 같다. 여기서 먼저' 모시 정의' 와' 모시서' 를 소개한다. 중국에서 쓴 최초의 시는' 시경' 인데, 그것의 유포는 모항과 스칼리 덕분이다. 모형, 전국인,' 시경' 에 대한 체계적인 해석이 있고,' 모시 정의' 라는 책이 있어 조카 스칼리에게 전해졌다. 이모는' 시경' 을 설명했고, 나중에 또' 돌창' 을 썼다. 진나라에서 서한에 이르는 일부 유자들은 돌창의 문장 한 편을 상세히 해석하여' 돌창순서' 라고 불린다. 돌창서' 는 중국 최초의 시 이론 전문 저서이다. 이 글은 선진 이래 유가가 시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인식을 총결하여, 진나라에서 서한 유가시학에 대한 총결산이라고 할 수 있다.
관화' 라는 시는' 모시 정의' 와' 모시서' 에 근거하여 쓴 것이다. 돌창 정의' 원문은' 관화',' 후비의 덕',' 관화 시인',' 후비의 덕' 이다. 숨어 는 말했다:' 황제 의 페이 후. 클릭합니다 운주:' 후발자는 후발자이다.' 내부 사무를 관리하는 것은 남편 뒤에 있다. 해석문' 은' 공주님, 저보다 잘 계십니다' 라고 말했다 말이 말보다 낫다. 천자의 아내는 후아만 부른다. 공주는 상하통칭이라 공주 배합이라고 합니다. 독일, 또한, 자기 만족, 사람의 총 이름. 이 문장 속에는 성조화, 정조, 본분에 힘쓰는 것도 후비의 미덕이라고 한다. ". 이 시는 주문왕 후비의 덕행을 묘사하고 후비가 무엇인지 자세히 소개했다.
모시서' 원문은 "관화, 후비의 덕도' 바람' 의 시작이다. 그래서 바람이 세상에 성행하고 부부도 옳기 때문에 사직이 사용한다" 고 말했다. 바람', 바람도, 가르침도. 바람이 그것을 움직이고 가르칩니다. 시인, 야망도. 마음속에 포부가 있어 시와 같이 말한다. 감정은 중간에 움직이지만, 형식은 말 속에 있다. 말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그래서 한숨이다; 비가가 부족해서 노래한다. 노래와 손이 부족한 춤은 다르다. ".이 말은 백어로 해석된다."' 관허시' 는 후비의 덕행을 찬양하는 시이다. 그것은' 국풍' 의 시작이며, 천하 사람들에게 남녀를 단정하게 하라고 권고하는 시이므로, 민, 국가, 교육에 쓰인다. 바람은' 풍자' 와' 가르침' 이다. 풍자는 완곡한 제안으로 사람을 감동시키고, 가르침은 공명정대한 교육이다. 시는 사람의 감정이 있는 곳이고, 마음속의' 지' 이며,' 시' 가 나오는 아름다운 글이다. 감정이 사람들의 마음 속에 용솟음쳐서 글로 표현될 것이다. 말이 감정을 표현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한숨으로 표현하라. 한숨이 감정을 표현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노래로 표현하라. 노래가 감정을 표현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춤으로 표현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모시 정의' 와' 모시서' 의 상술한 묘사에서 알 수 있듯이' 시경 관화' 는 남녀의 사랑에 대한 간단한 묘사일 뿐만 아니라, 빈첩 선택에 대한 묘사이기도 하다. 이 단서에 따르면, 우리는 모국어로 관화의 의미를 분석해 볼 수 있습니다.
"관화" 라는 시는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부분은 시의 흥기이며, 시가도 서사처럼 시간, 장소, 인물을 설명했다. 시 이름은 "제성" 이라고 한다. 두 번째 부분은 신사가 한 여성을 찾는 생각과 그의 간절한 꿈을 묘사한다. 세 번째 부분은 신사가 아가씨를 찾은 후의 부부의 행복한 생활을 묘사한다. 관문새의 소리는 물 위에 있는 새인데, 후세 사람들은 이를 어독수리라고 부른다. 이 새는 발정할 때 다른 동물을 피해 다른 동물과는 달리 공개적으로 쫓는다고 한다. 강의 상태에서, 비둘기가 멈춰 서 있는 물 중앙이나 물가의 공터를 가리킨다. 이는 날씬한 것이 아니라 한가하고 정숙함을 나타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숙' 은 현혜선량하다는 뜻이고,' 가을' 은 잘 어울린다는 뜻으로 현혜적이고 착한 황후를 원한다는 것을 나타내고 비둘기로 비유한다. 숙녀는 매우 평화 롭고 조용하며 착한 여자이다. 옷차림이 남루한 냉이는 불규칙한 수생 식물로, 좌우는 돕고 싶다는 뜻이고, 여기에 흐르는 의미도 마찬가지다. 이 냉이는 과거에 제사를 지내는 데 사용되었기 때문에, 누가 이 냉이를 우리 조상에게 바칠 수 있습니까? 조숙녀밖에 없다. 여자는 덕행이 좋지 않으면 부추를 꺾을 수 없고 제사 활동에 참가할 수 없다. "환영합니다, 저는 자고 싶어요. 유유히 몸을 뒤척이다. "
문왕은 현명하고 착한 후비를 얻고 싶다고 깊이 반성했다. 그는 밤낮으로 생각하고 명상하여 잠을 잘 수가 없었다. 그는 아름다운 여자를 위해서가 아니라, 현명한 황후를 위해 국가 사무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그의 성실함을 이용하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냉이, 좌우가 고르지 않다. 숙녀는 나의 친구이다. " 이것은 냉이에 주울 수 있는 숙녀에 대한 묘사이다. 산토끼와 하프는 두 가지 오래된 악기이다. 함께 노는 것은 매우 조화롭다. 부부의 감정이 조화롭다는 것을 비유한다. 여기서 후비와 문왕 사이의 묵계가 맞물려 하프와 하프의 목소리처럼 악수하고 화해하며 서로 돕는 것을 비유한다. "냉이, 좌우가 고르지 않다. 요숙녀, 종고는 모두 즐겁다. " 이 시의 뜻은 털을 뽑는다는 것이다. 이 시는 후비들이 다른 여자들을 이끌고 냉이를 모아 사당에 가서 제사를 지낸다는 뜻이다. 후비는 덕이 있기 때문에 사당은 종고악기로 그녀의 덕을 찬양했다.
그래서 시 전체가 주문왕이 비를 선택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는 국가 사무를 관리하고, 가정을 관리하고, 자식을 양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현혜적인 후비를 얻었는데, 당시에도 전국민의 표준이었다. 주조가 800 년 동안 흥성한 것은 사실이지만, 주문왕의 통치와는 분리될 수 없다. 그래서 춘추전국난세에 공자는 매우 괴로워 주례를 회복하고 주조 문화를 계승하기를 희망했다. 한 가족의 아내나 한 나라의 후비, 한 여자가 두 남자, 즉 그녀의 남편과 그녀의 아이들에게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시경' 의 관화는 단순히 남녀간의 사랑 추구를 묘사하는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