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에 장안에 살던 여자는 나의 환생의 마음이었다. 노인은 인화성 있는 과거에 대해서는 한마디도 언급하지 않았다. 그녀는 나무창고에 거미줄을 하나 만들어 다년간의 관심과 보살핌을 기다렸다. 그래서 그녀는 타협했다. 노쇠한 들판은 장마철을 반복해서 그리워하기 때문에, 나는 티끌 하나 없이 날리는 것을 포기하고, 그녀 옆에 있는 낙엽과 여기에 다가오는 눈보라를 더 이상 그리워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빈센트 팡 (Vincent Fang) 의 오후 바람은 어떻게 밝은 꽃의 색깔로 묘사 될 수 있습니까? 어떻게 희미한 슬픔으로 떠날 수 있습니까? 이른바 서글픈 기운이 종이에 뛰어오르는데, 너의 웃음이 내 앞에 어디에나 있을 때까지 내가 어떻게 써야 하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 보, 난 그냥 시의 언어를 이해 하기 시작 했다. 선은 극도로 저속한 슬픔으로, 음란한 계관에 계속 빠져드는 것을 끊임없이 반복해야 한다. 뼈를 발라내는 퍼즐 의식이 입소문으로 신앙이 될 때, 너무 놀라지 않아도 됩니다. 절 뒤의 재를 다 태워야 제사의 향불을 볼 수 있습니다. 스타일의 조형은 직접 분석하고 검사해야 합니다. 먼지처럼 가는 영상이 실제 무게를 갖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너를 사랑하는 갈대는 겨울에만 희고 아름답다. 봄은 항상 그것의 소유가 아닌 땅이다. 어떤 아름다운 것들은 과거에만 속할 수 있다. 숲처럼 푸르고 울창한 기억 속에서, 나는 위장한 새 둥지를 숨길 수 없는 비밀로 잘 숨기고 있다. 어떤 아름다운 것들은 방금 지나간 한여름의 비에만 속할 수 있다. 행복하고 충실한 분리가 있다. 낙엽은 웃음을 머금고 부패와 분해 속에서 죽는다. 어떤 좋은 일들은 과거에 사과하는 자세에 속할 수밖에 없다. 천천히 떠오르는 천등은 광파 속에서 파도가 일고 또 일파만파만파한 언덕이 솟아오르는 것을 목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심지는 그것의 수위 높이에 매우 만족하고, 에메랄드는 하늘에 매우 눈부시다. 지금까지 높이 솟은 파란색을 교체하기로 결정했고, 해발 망초의 하얀 고도에 영합하기 위해 일부러 고도를 올리기로 한 것은 이미 가장 고귀한 얼굴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해발명언) 충분히 부드러운 물새가 칠흑 같은 바위 속에서 낮은 고도에서 단단한 입가를 통과하고, 마지막으로 깃털처럼 가벼운 자랑스러운 사과우유가 걸러져 냉장고에 저장된 남태평양 산호초 위의 바다를 열 것으로 예상된다.
낮잠을 잘 수 있는 게으른 열대성, 나의 싱그러운 꿈이 정면으로 다가왔다. 고양이는 여전히 사과와 우유를 비교적 좋아한다. 그들은 어떤 맛에 가까운 것을 선호한다. 너의 촉수는 부드럽고, 사랑은 손을 놓지 않는다. 습관적인 즐거움은 바로 적당한 심리 상태이다. 잠든 좌측 사람들이 체온으로 나에게 기대고 있다. 나는 새로 자란 꼬리를 가지고 침대 오른쪽에서 깨어나 고양이처럼 떠나기 시작했다. 나는 사과와 우유를 좋아한다. 나도 네가 좋아하는 그 깊고 부드러운 미래를 좋아한다. 항상 경각심을 유지하는 도마뱀 한 마리가 위장한 피부색으로 뱀시를 드나들고, 몸무게가 금인 개미 한 마리가 중하층에 의해 한눈에 간파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햇빛이 너무 강렬해서 열기가 침묵을 막았고 파충류는 우아하게 허물을 벗고 그늘 모자를 마음대로 썼다. 나도 모르게 많이 늘었다. 결국 향음의 말투는 고향의 가죽을 벗을 수 없다. 누가 뱀의 둥지에 숨어 있는 네 발이 불필요한 프로브라고 말합니까? 나는 도마뱀이 뱀이라고 착각했다, 마치 내가 잘못 생각한 것처럼. 나는 조심스럽게 자갈을 열었고 도마뱀은 사라졌다. 기분은 마치 그가 몇 년 전 미성숙했던 와우 같다. 애석하게도 나는 결국 뱀의 외투를 입고 파충류 시장으로 돌아가야 했고, 그의 미성숙한 와우, 아쉽게도 나는 발로 걸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너의 단순함은 나만의 세상이다. 그곳의 구름은 따뜻한 이불과 같고, 공기는 고순도의 순수함과 친밀함으로 가득 차 있다. 오후의 바람은 베개처럼 잠들기 쉽다. 너의 단순함은 나만의 세상이고, 사랑은 나비가 된다. 연인들은 음식과 끝없는 자상함과 부드러움을 찾고 있다. 그들은 숲 같은 황야사상으로 가득 차 있다. 파종을 맹세하는 계절에 단단히 둘러싸여 있으면 눈 깜짝할 사이에 강해질 것이다. 너의 단순함은 세계 군중이 되었고, 너는 적당히 곱슬곱슬한 슬픈 성가 몇 곡을 간파할 수 있다. 그것은 그들이, 사실, 아니, 또는 복음을 통해, 어떤 무의식적인 벽을 떠나, 고정 꿈을 피하기 위해 약간의 변화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고백은 뚜껑이 없는 광장에서 끝나니 누구나 적당히 거짓말을 해야 한다. 그들은 낭만적인 형태를 왜곡하지 않도록 복도를 계속 철거했다. 콘크리트의 직선은 아름다웠다. 괴테 스타일은 교회에 해당해야 하는데, 물론 스테인드글라스 유리창을 포함한다. 이 이름 안에 또 무엇이 생겼습니까? 어떤 말은 약속의 땅에서 적나라하고, 징그럽고, 억압적이다. 하나님에 가장 가까운 분수는 소원시를 만들기 위해 적당히 곱슬한 슬픔을 뿌려야 하기 때문에 버림받았다. 어떻게 교묘한 사과 편지 한 통을 부칠 것인가도 반복적으로 고려한 것이다. 조심스럽게 접은 말투는 개봉하기 전에 이미 대부분의 살상력을 피했다. 우아하고 소박한 편지표에 준랑하고 멋진 글씨가 수신인과 발송인 사이에 완벽한 비율을 유지하고 있다. 그러나, 그것은 피 묻은 과거가 드러날 때까지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암벽에서 포장을 한 번에 한 번씩 얇게 만들 수 있을 만큼 아름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나는 더 이상 너를 사랑하지 않는다. 내 마음이 시인의 손에 있는 이별은 매우 얕고 얕은 변심일 수 있다. 네가 떠난 날 나는 타자사전에서 무엇을 조사하기 시작했니? 하지만 저는 237 페이지의 9 단어에 지쳤습니다. 나는 청각에 대한 신선한 개성이라는 두 글자만 찾았다. 그것은 무의식과 같은 세상이다. 마치 혼약이 일방적으로 메울 수 없는 것처럼. 직선으로 헤엄치는 게는 운율 게임을 읽을 수 없다. 나를 아는 사람은 모두 비밀 이야기를 안다. 보통 처음부터 미리 복선을 묻었다. 먼저 자기 가설이 양조한 감정을 빗어 낸 다음, 꽃 시즌의 다음 단락에서 두 한자의 눈물이나 둘 사이의 공백을 적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사실 안구의 비위를 맞추는 것은 매우 고의적이다. 독서의 순서는 끝을 쩌렁하게 보이게 하기 위해서이다. 물론 이야기 중간에 한숨이나 이별을 몇 개 만들어야 한다. 이런 세심한 디자인은 단지 이야기가 육래가 독선적인 아름다움을 보여 주기 위해서인가? 사실, 내 모든 노력은 마지막 문장, 마지막 문장, 마지막 문장, 흠잡을 데 없는 사랑을 만들기 위해 이 운율의 글들을 쌓아올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추상이란, 문 밖의 이상한 바람을 먹이기 위해 차가운 사랑시 한 곡을 들고, 벙어리의 입에서 흘러나오는 소식은 익숙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불신의 온도는 줄곧 집으로 돌아가는 중이다. 결국, 그것은 보지 못한 번영 카드의 글씨를 소화할 수 없다. 고문하여 자백을 강요하기 시작했다. 그 해 그의 크리스마스에 대한 축복은 너무 일반적이었다. 약속은 추상적인 시간과 공간을 가리켜야 하며, 이렇게 구체적인 방식으로 묘사해서는 안 된다. 그 크리스마스의 한겨울, 사람들 속에 여러 해 동안 숨어 지냈고, 누적되어 풀 수 없는 것이 되었다. 통증이 아무리 해동해도 원래의 순수한 수분 함량으로 돌아오기 어렵고, 너의 상처는 또 그렇게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통증명언) 크리스마스 이브의 시계가 불타는 나무와 은빛 꽃의 도시에서 느려지게 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크리스마스 카드를 받는 모든 사람이 가방을 뜯는 것을 멈출 수 있습니다. 영원히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비가 그치면 사라지는 무지개이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선물병은 오래된 낙타 모양의 향수가 유리 표면에 남아 있는 잔류물이다. 어렴풋한 오후 운동장도 있습니다. 여러 해 동안 잡화점은 줄곧 흑백사진의 방향으로 발전해 왔다. 이 사탕통의 두께로, 우리의 추억을 감당할 수 없는 사람들은 각양각색의 포장지에서만 관중을 바라볼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너의 달콤한 미소만 맛볼 수 있다. 애초에 좋아했던 사람이 연필로 이 도시의 광합성을 만지기에 적합하기 때문이다. 나는 추억을 갖고 싶은 어떤 얼굴도 모호하게 하고 있다. 그래서 나는 실종시간으로 부용 한 풀을 키웠는데, 단지 짝사랑을 더 잘 묘사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짝사랑, 짝사랑, 짝사랑, 짝사랑, 짝사랑) 동시에, 나는 너의 입가의 웃음을 불러일으키고, 너의 비밀을 끈적하게 생각하기 시작했다. 나는 조심스럽게 미행을 당하여 고의로 허점을 드러내어 너의 신중함을 풀었다. 너는 손을 뻗어 유리병에서 너의 손을 잡았다. 모든 것은 네가 몇 년 전에 꿈에 의해 통제되었던 청춘에 속해야 한다. 나는 1 인칭으로 우리 극본의 과거의 사랑과 증오를 복제했다. 나는 2 인칭으로 극 중 눈물을 글썽이며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인간성과 분리되어 있다고 말했다. 나는 청춘의 첫 키스 전의 거리를 3 인칭으로 묘사했다. 누가 이미 몸을 돌려 따뜻하게 할 겨를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것은 심지어 밀색의 숨결이 되어 눈과 분리되었다. 흰색의 마지막 관계는 이 따뜻하고 시큼한 날씨에 점차 적응하고, 식물은 아직 완전히 성숙하지 않았고, 불필요한 노화 경험이 없어 초원에서 재배한 것이다. 색이 푸르른 일기 피부는 일종의 유록을 형성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식물은 마침내 여름으로 넘어갔고, 꽃이 피는 디테일에 속하는 유전자 전이가 긴장하게 발전하고 있다. 스포일러: 새끼 한 마리가 부드러운 가슴에서 제멋대로 어슬렁거린다. 젖을 뗀 북국의 이야기는 이제 막 싹이 트었다. 확실한 것은 모든 하얀 것이 이미 산꼭대기에서 흔들렸다는 것이다. 그래서 버릇없는 범위는 넓은 면적의 수렴을 시작했다. 네, 데이지는 이름만 들어도 연약해요. 자작나무 숲은 봄 내내 제멋대로인 배고픈 새끼를 안고 계속 걸었다. 계속 확장되고 있는 영토의 윤곽은 빈센트 측이 주이다. 제렌이 창작한 앨범 노래 (4 장) 와 내가 서 있는 구석이 위태로워 매우 행복하고 매우 섬세하다. 나는 너무 높은 위도에서 정탐하는 것을 좋아한다. 때로는 전체 식물을 조감도로 볼 수 없고, 상상만 할 수 있다. 그래서 자세를 좀 더 낮춰야 한다. 밑바닥에 이끼가 낀 썩은 나무는 사랑에 영양가가 있어 부평초가 가득한 연못을 가로지르는 다리로 사용된다고 한다. 거머리는 고사리 나무를 지나 조심스럽게 저녁 한 조각을 들고 있었다. 빽빽한 나무 그늘 아래 그들은 사랑에 빠졌다. 습하고 시원한 썩은 나무다리에서 가볍게 빛을 운반하는 데 적합하다. 나는 돋보기로 개미가 방금 지나간 곳과 당신에 대한 촉수처럼 섬세한 사랑을 살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