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 은 중국 고대 최초의 시 총집으로 체, 야, 송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그중' 풍토의 소리',' 조정의 소리',' 종묘의 소리' 는 각각 다른 음악과 용도를 반영한다. 구체적으로,' 바람' 은 각 제후국의 음악 곡조로 각지의 특색과 민풍을 반영한다. "야" 는 북경의 진정한 음악으로 궁중 예악의 소리를 구현했다. 송송' 은 사당 제사의 기쁨이며 제사식에 쓰인다. 또한' 다야' 와' 소야' 는 음악 스타일과 내용도 다르다. 그 중 "넓고 조용하며, 소홀하고, 믿고," 다야 "를 불러야 한다. 부지런하고 예의 바른 사람들은' 소아하다' 를 불러야 한다. 또한' 시경' 의 예술 수법은' 부, 비, 흥' 으로 요약되고,' 풍아송' 과 함께' 육의 의미' 라고 불린다. 특히 주씨는' 시화' 에서' 부란 사실을 진술하고 사실을 직접 표현하는 기교' 비' 는 이 사물이 다른 사물에 대한 은유로 현대 수사학의 은유흥에 해당한다' 고 설명했다. 이런 예술 수법은' 시경' 창작에 풍부한 표현 수법과 기교를 제공하여 중국 고대 문학의 귀중한 유산이 되었다.
《시경》의 육예는 무엇입니까?
바람, 야, 짱, 푸, 비, 왕성함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