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샹즈·하늘과 가을빛 감상

이 시는 Leng Xue_의 "Shu Yu Ci"에만 포함되어 있고 그의 원본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아 의심스러운 작품입니다.

리칭자오가 결혼한 후 남편 밍청은 한때 장거리 여행을 떠났다. 그녀는 '술취한 꽃음'을 썼다. "쌍구절"은 중구절 기간 동안 남편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표현하기 위해 자오밍청(Zhao Mingcheng)에게 보내졌습니다. 남쪽으로 여행을 갔다가 병으로 사망한 조명성은 중구절을 앞두고 고인이 된 남편에 대한 추억과 슬픈 기분을 표현하기 위해 '성향자'라는 노래를 썼습니다. 전자는 삶과 이별에 대해 쓰고, 후자는 죽음에 대해 쓴다. 그러므로 후자는 다른 것보다 더 비참합니다. 절묘한 예술적 기량으로 보면 『술취한 꽃과 쌍나인스』만큼 눈길을 끌지는 못하지만, 그야말로 예술의 바다 깊은 곳에서 빛을 발하는 진주이자 보물이라 그 빛이 줄어들지 않는다. 예술적인 가치는 조금이라도.

단어의 전반부는 전반적인 환경을 묘사하는데, 중구절과 가을바람, 가을비, 가을냉기를 사용하여 주인공의 황폐한 상태를 묘사한다. 하부는 크고 작은 것부터 주인공이 있는 마당, 노을, 긴 밤, 밝은 달 등을 활용하고 모루소리, 귀뚜라미 소리, 새는 소리 등의 소리를 이용해 주인공의 쓸쓸함을 고조시킨다. 분위기. 결론 전후에 평행법을 사용하여 슬픈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가사의 리듬과 선율적인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한다.

"하늘과 가을빛은 사랑의 슬픔을 물리치고 금과 지혜의 탐구는 중구절에 가깝다." 사람들에게 가을의 풍경을 선사합니다. 절기, 비, 바람, 추위가 반복되면서 가을에는 하늘이 맑아지고, 연기와 구름이 사라지고, 서풍이 바스락거리고, 초목이 쇠퇴하고, 낙엽이 바스락거리고, 산천이 쓸쓸하고, 장면은 엄숙하다. "원신조룡"은 "사물의 움직임이 마음을 흔든다"고 말합니다. 풍경의 변화는 사람의 생각과 감정을 요동치게 합니다. 본래 이안은 나라가 망하고, 가족이 죽고, 남편을 잃고, 가족들이 이별을 당하는 등 슬픈 심경에 처해 있었는데, 쇠퇴하는 광경을 보면 어찌 슬프지 않을 수 있겠는가. 그 앞에서? "Zuanzhuan"은 날씨의 반복적인 변화를 의미합니다. 그녀는 어렸을 때 가을의 풍경을 보고 매우 기뻤으며 "물과 산과 사람의 풍경은 말로 표현할 수 없고 한없이 좋다"고 칭찬했습니다. 하지만 온갖 괴로움을 겪은 지금, 그녀의 기분과 기분은 엄청난 변화를 겪었다. "사물을 볼 때도 마찬가지인가?"

"금영지 탐험은 중9절이 가깝습니다", 잘 보세요. 진잉, 노란 국화. 중구절, 음력 9월 9일은 중9절입니다. 안주인은 노란 국화를 유심히 관찰하면서 중구절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고대 풍습에 따르면 중구절에는 사람들이 함께 모여 국화를 감상하고, 국화주를 마시고, 층층나무를 심습니다. 이 두 시에서 우리는 고대 중구절 기간 동안 사람들의 활동을 엿볼 수 있습니다. 그녀는 어렸을 때 "술취한 꽃음 · 쌍구절"을 쓴 적이 있는데, "황홀할 리가 없고, 막 뒤에 서풍이 불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여윈다."라고 썼다. 남편 조명성과의 짧은 이별만으로도 그녀는 감정을 참을 수 없어 국화보다 더 야위어졌다. 이제 나라가 망하고 가족도 망하고 명성이 세상을 떠나자 강소성(江蘇省)과 저장성(浙江)으로 이주했다. "이국땅에서 나그네로 홀로", "중구절 근처" "과거를 돌이켜보면 얼마나 '감정적으로 상처받았는지'

"얇은 옷은 처음 시도, 녹색개미는 새로움 취향', 얇은 옷, 거친 옷. "양서, 무제의 기록, 육군사관학교 입학 명령" "비비는 얇은 옷을 입고 술을 마신다. 외로운 곳에서 출발하라"… 새로 양조한 술인 녹색 개미 위에 녹색 거품이 얹혀 있다. 이런 거품은 나중에 포도주의 이름이 되었고, 떠다니는 개미, 녹색개미라고도 불렸습니다. 즉, 형편없는 옷을 입어보고 갓 끓인 녹색개미주를 맛보았다는 뜻이다. 중구절이 다가오니 옷은 두꺼워야 하고, 사랑은 상하기 때문에 슬픔을 달래려면 술이 필요하다. “명절이 되면 가족이 더 그리워진다”, “타지에서 이방인이 됐다”는 과거와 현재를 생각하면 슬픈 감정이 든다. 단어와 문장이 이어집니다.

"점차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며 시원해지겠습니다." 이 문장은 첫 번째 문장의 "돌아서다"라는 단어에 점차적으로 응답합니다. 이는 비와 바람, 시원함이 반복되는 변화 속에서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릴 때마다 날씨가 점차 시원해진다는 뜻이다. 이 문장은 구조가 같은 세 개의 구문과 두 개의 동일한 단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결론은 단어의 흐름을 자연스럽게 만들고 단어의 멜로디와 수사적 아름다움을 증가시킵니다.

중구절이 다가오고 날씨도 점점 추워지고 있다고 하니 안주인이 엇갈린 심정으로 유난히 안타깝다.

"황혼의 안뜰은 황량하고 공포에 휩싸인다. 술에서 깨어나면 과거가 걱정된다." 첫 번째 영화는 중구절을 앞두고 가을빛을 강조한다. 축제의 순서. 여기서 "황혼"은 시간을 나타냅니다. 드넓은 지평선에 지는 해의 잔광이 드리워지고, 안뜰은 침침하고 노랗게 물들어갔다. 가을바람이 세차게 불고, 마당 나무들의 나뭇잎이 떨어져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났다. 사람은 황량하고 비참했다. 마당의 황량한 풍경은 마치 그녀의 물기 같은 느낌이었다. 낮에는 녹색 개미들이 그녀를 취하게 만들었고, 밤이 되자 그녀의 취기가 사라지고 마취된 신경이 막 정상으로 돌아왔을 때 과거의 모든 일들이 그녀의 마음에 떠올랐다. 북왕국은 멸망하여 오늘날까지 남아있지 않고, 가족 소장품 중 다수가 서로 의지하던 남편이 전쟁의 혼란 속에서 세상을 떠났습니다. 장쑤(江蘇)와 저장(浙江)을 거쳐 노숙자가 됐다.

현재를 되돌아보고 과거를 되돌아보면 정말 "오래된 증오의 샘물은 끝없이 흐르고, 새로운 증오의 구름은 수천 개의 산"이라는 것이 나를 슬프게 한다. Fan Zhongyan의 "Royal Street Journey" "마음이 상하고 취할 이유가 없습니다. 와인이 도착하기 전에 눈물이 먼저 나옵니다." 걱정하고, 일에 대해 극도로 걱정합니다.

"영원한 밤, 밝은 달과 텅 빈 침대다. 영원한 밤, 긴 밤이다." 이청조는 밝은 달을 바라보며 죽은 남편을 그리워했습니다. 시인 옆의 빈 침대 위에는 아름다운 밝은 달이 빛난다. 함께 달을 보곤 했고, 같은 침대와 베개를 함께 썼던 연인은 더 이상 살아 있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이토록 쓸쓸하고 무력한 광경을 견딜 수 있었을까요? 『고시: 달은 어찌 그리 밝은가』에 나오는 “밝은 달이 내 침대 위에 밝게 빛나고, 별들은 서쪽 밤으로 흐른다”는 모두 남편을 잃은 여성들에 대한 유명한 시들이다. 이야안의 『명월 빈 침대』는 이에 영감을 받아 시를 응축, 단순화하고 밝은 달과 빈 침대의 미학적 차이를 활용하며 행복한 장면에 슬픔을 표현해 슬픔을 배가시켰다.

"모루 소리를 들으면 귀뚜라미 치는 소리가 가늘고 길다." 모루는 고대에 옷을 두드리는 데 사용했던 돌이다. 고대에는 여성들이 주로 가을에 옷을 분해하고 세탁하고 바느질하며 밤늦게까지 바빴습니다. "자정의 노래" "장안은 달빛이 가득하고 수천 가구의 옷을 두드리는 소리는 가을 바람에도 지치지 않습니다. 항상 우관의 사랑입니다. 언제 평화가 회복 될까요? 호루의 사랑하는 남자는 멈출 것입니다. 원정대." 달이 밝은 밤, 옷을 두드리는 소리를 들으며 여인들이 원정대에서 남편을 추억하는 시이다. Qin Guan의 "Man Ting Fang"은 때때로 Double Ninth Festival에 가깝고 여러 곳에서 모루와 유봉 소리가 들립니다. "계절은시의 계절과 같습니다." "깊은 안뜰은 조용하고 작은 안뜰은 비어 있으며 모루는 바람에 부서졌습니다." 무기력한 밤은 너무 길어서 사람들은 잠을 이루지 못하고, 여러 소리의 소리와 커튼에 닿는 달”은 기본적으로 이안 시의 예술적 개념과 동일하며, 둘 다 듣는 사람의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다. 이안은 "과거에 대한 안타까움을 느끼며 글을 쓴다. 남편이 너무 보고 싶고 비참하다.

"귀뚜라미 소리가 작아서 밤을 새면 기분이 더 좋아진다." 귀뚜라미의 미묘한 소리를 들으면 슬프다." 밤새도록 귀뚜라미 울음소리가 들려왔는데, 가을비가 내리는 날이었다. 한동안 잠을 자야 할 것 같아 소리가 가까이 다가왔다. 침대 옆." 두보의 "직조 촉진" "직조는 매우 미묘하지만 애절한 소리가 너무 감동적입니다. 풀뿌리는 불안정하게 신음하며, 우리는 밤에 침대 밑에서 소개팅을 한다. 오랜 손님이 눈물을 흘리지 않아서 아내가 아침을 맞이하기가 어렵습니다. "슬픈 시와 애타는 관리, 감사와 순진함". 고대인들은 우울한 사람들의 슬픈 기분, 즉 귀뚜라미를 조장하기 위해 애도하는 귀뚜라미의 노래를 자주 사용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새는 소리가 길다", 고대의 물이 뚝뚝 떨어지는 시계기구 "Gengluo가 제비를 울리고, 귀뚜라미가 비명을 지르고, 안뜰의 서리가 눈처럼 보입니다." 'Gengluzi'라는 단어의 내용과 그 유래는 Gengluo가 시인들이 자주 쓰는 소재임을 나타냅니다.

이안은 중나절이 다가옴에 따라 남편을 그리워하고 산만해질 수 없습니다. 그는 술에 취해 슬퍼하고 그녀는 외로워 잠 못 이루는 밤. , 리칭자오의 심장박동과 리듬이 잘 맞는 것 같다.

다음 영화는 황혼녘 그녀의 우울한 기분과 과거의 슬픔, 그리고 그녀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그린다. 남편을 추모하는 주제를 완벽하게 표현한 작품으로, 이 시의 창작 방식 중 가장 먼저 사계절의 가을 풍경을 선택했다는 점에서 감상적이다. 관점에서 볼 때, 이번 계절의 환경에 대해 글을 쓸 때 우리는 "점차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고, 시원하다"는 가을 기후 변화의 전형적인 특징을 포착한 다음, "29절에 가까운" 것을 포착합니다. 이 계절의 전형적인 의미는 "사랑하는 사람을 그 어느 때보다 그리워하는 계절"이라는 것입니다. 이 계절에 대해 쓰여진 풍경은 국화와 수백 송이의 꽃이 "황금의 아름다움"을 포착합니다. 과거에 사랑했던 사람을 기억하게 만드는 '황혼'과 '영원한 밤'은 지금 이 순간의 환경에 대해 글을 쓸 때 '황혼의 마당', '텅 빈 달침대', '소리'를 포착한다. 모루의 소리', '귀뚜라미 소리', 사람의 기분을 우울하게 만드는 '새는 소리' 보의 전형적인 풍경과 소리. 작가가 시퀀스를 작성할 때 포착한 풍경은 꽤 전형적이며, 그는 이를 통해 전형적인 환경을 만든다. 이는 작가의 뛰어난 예술적 기량과 훌륭한 문학적 전통을 계승하는 능력을 보여준다. 작가는 삶에 대한 깊은 이해와 강렬한 느낌을 갖고 있다. "모루가 귀뚜라미를 두드리는 소리는 가늘고 길다"와 그녀의 또 다른 시인 "Xing Xiangzi"와 "Shi Shuer Qing Shuo Er Yu Shuo Er Feng"은 모두 동일한 구조의 세 구절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두 글자입니다. 선인들은 이를 '종비'라고 불렀다. '경로자'의 결론 문장은 '잎 하나, 새벽까지 뚝뚝 떨어진다'이다. 이 문장은 "이런 구문은 극도로 연습되고 자연스러워서 책을 덮은 후에도 3일 동안 그것에 대해 생각하게 만들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따뜻한 단어 문장은 구조가 같은 두 개의 구문과 구조가 다른 구문으로 구성됩니다. 『성향자』에서 소식이 사용한 『쌍펜』이다. 『그러나 먼 산은 길고 구름은 어지러우며 소산은 푸르다』. "산"이라는 무거운 단어가 있습니다. Yi An의 두 시 "Xingxiangzi"는 마지막 문장에 "삼펜"이라는 두 단어를 사용하여 앞으로의 발전을 나타냅니다. Xin Qiji의 "Three Mountains" "순간 흐리고 잠시 비가 내리고 잠시 맑음"과 "Wen Zanglu Essays"는이 문장이 "Yi An Yu"라고 믿습니다. 명나라 고기가 지은 『성향자』에서 “바람이 좋고 비가 좋고 시원함이 좋다”는 이안의 문장에서 더욱 분명하게 파생된다.

이 단어는 '전전'과 '쓸쓸하고 공황'이라는 여섯 단어가 겹쳐서 사용됐다. 『시경』 『십구고시』에서 『선이 반복된다』, 『강가의 푸른 풀』, 『하늘의 맑은 모래』, 『비명새, 제비, 샘, 봄', 이안의 '비참하고 슬프다' 등은 셀 수 없이 많다. 이 시에 중첩된 6명의 인물은 시의 쓸쓸한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시의 애절한 분위기를 더욱 깊게 표현하며, 시의 선율미를 돋보이게 한다.

이 단어의 소리는 슬프고 모든 단어에는 피와 눈물이 가득합니다. 그녀의 슬픔은 '새로운 시를 짓기 위해 억지로 슬픔을 표출하는 것'과도 다르고, 피상적인 '유휴 슬픔'과도 다르며, 일반적인 이별의 슬픔과도 다르다. 남송 지배세력이 채택한 항복 정책은 비록 개인의 비참함을 묘사하고 있지만 피난민들의 고통스러운 신음소리를 대표한다. 나라가 망하고 가정이 망하고 남편이 죽고 아내가 슬퍼하며 아내가 자식과 헤어지고 가족이 버림받고 이리저리 흩어지는 것이 시대 전체의 고통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