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소는 부처님께 탈생해 달라고 빌었다.
선토원년 (1908), 서윤 대사는 태국에서' 용장' 을 실어 돌아오며 텅충을 거쳐 만거길에 살면서 제독 장송림과 함께 앉아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때, 나는 한 황소가 멀리서 달려오는 것을 보고 그들의 자리로 달려가 쿵쿵 무릎을 꿇었다. 젖소의 큰 눈에는 눈물이 가득했다.
소 뒤를 따르는 것은 소의 주인 양과 그의 친구들 무리이다. 양은 소를 죽이는 것으로 생계를 유지한다.
서윤 스님은 이 광경을 보고 절반을 알게 되자 고개를 숙이고 소에게 말했다. "네가 살려면 삼보에 귀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도 너의 생명을 구할 수 없다." 소가 고개를 끄덕이다.
그래서 양 등 앞에서 서윤 대사는 우현을 위해 세 차례 귀의했다. 그리고 나서 그는 소를 불러 일어나게 했다. 무릎을 꿇은 소가 곧 일어섰는데, 마치 사람의 말을 알아듣는 것 같았다.
허운 대사는 돈을 꺼내 소의 주인 양에게 건네며 소가 불쌍하다고 말했다. 자신이 맞아 죽을 줄 알고 사방으로 도망쳤다. 이제 그녀가 불문에 귀의해서 다행이다, 지금 너에게 동등한 돈을 줘야 한다. 이 돈을 받고 앞으로 소를 죽이지 마세요.
양은 이 현상을 직접 목격하고 충격을 받았다. 그는 아무것도 허운 대사의 돈을 원하지 않고 다시는 소를 죽이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그는 또한 허운 대사의 문하에 귀의하여 이때부터 오랫동안 염불하며 평생을 보내라고 요청했다.
지사 는 처음부터 끝까지 이 장면을 다시 한 번 보고, 매우 충격적이라고 느꼈고, 양 을 가게 노동자로 모집하고, 그가 소를 죽이지 않은 후의 생활 문제를 해결했다.
둘째, Xu Nv 는 어쩔 수 없이 흑룡의 퇴출을 요구했다.
강서남창부에는 서라는 아가씨가 있는데, 그녀는 글자를 기다리고 있다. 청강 (이 장수시) 에는 사쌍호가 있다. 그는 50 세가 넘는 의사이다. 아니 아들 때문에, 미스 쑤 미혼 을 듣고, 그래서 친척과 친구들에게 향불을 계속하도록 부탁하고, 여자 부모도 이 혼사에 동의했다.
결혼할 때가 되면 부부는 같은 방을 가질 수 없게 된다.
원래 서 선생님은 겨우 열다섯 살이었습니다. 어찌 된 일인지, 요괴가 그녀를 감싸고, 그녀에게 붙어, 서양에게 아이를 달라고 했다. 물론 소녀는 거절했지만 괴물은 개의치 않았다. 그것은 사람의 몸에 바짝 달라붙어 콧구멍에서 물을 뿜어내어 여자아이를 고통스럽게 하여 거의 살 수 없게 했다. 소녀는 집에서 최선을 다했지만 효과가 없었다. 그녀는 오랫동안 학대를 받았다. 그 이후로 괴물은 수시로 소녀를 해치러 왔다.
의사 사쌍청은 당시 몰랐다. 그녀가 돌아온 후, 소녀는 그에게 말했지만, 그녀는 어쩔 수 없었다.
민국 31 년 (1942), 처녀가 청강현에 출가하여 비구니가 되고, 스님을 스승으로 모시고, 요괴의 얽힘에서 벗어나기 위해 공문으로 도피하고 싶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괴물이 오고 싶을 때 가는 것은 어렵지 않다.
서여고모가 이렇게 괴로워하는 것을 보고 그녀는 늘 한 스님을 열어 그녀에게 말했다. "나는 서운운이라는 옛 스님을 알고 있다. 광동홍법에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는 당대 고승으로, 대덕이 있으니, 여기서 요괴가 될 수 없다. 너는 왜 그를 찾지 않니? "
그래서 민국 32 년 봄, 서비구니는 사쌍호의 동행으로 청강현에서 관남화사에 와서 스님 서운출가를 찾아 반지를 받았다. 사원에서 어느 날 부처님 주위를 돌다가 서비구니가 갑자기 쓰러져 한참 후에야 깨어났다.
그녀가 임명된 후 괴물이 그녀에게 말했다. "당신은 지금 물러나야 합니다.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하지만 그 후로 나는 매일 너를 따라갈 것이다. 어느 날 네가 반지를 범하면 나는 틈을 타서 여전히 너를 차지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수녀는 말했다: "왜 그렇게 나를 감싸고 있니? 너도 허운승의 제자야, 왜 여기서 물러나지 그래? 클릭합니다
괴물은 말했다: "나는 또한 징계를 받고 싶다. 만약 내가 악을 적게 한다면, 나는 정과를 얻을 수 있지만, 나는 너의 도움이 필요하다. "
수녀가 말했다. "임명되기 위해서는 이름과 얼굴이 있어야 합니다. 왔다갔다하며 이름 없이 어떻게 반지를 받을 수 있습니까? "
괴물이 말했다: "제 이름은 흑룡입니다. 펜을 가지고 그려 주세요. "
수녀가 말했다: "나는 전에 너를 본 적이 없다. 어떻게 그려야 하나요? "
괴물은 말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너는 이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펜을 들고 있으면 돼. "
그래서 비구니는 손에 든 펜을 꺼내더니 갑자기 잠이 들었다. 만년필이 그녀의 통제를 받지 않는 것 같아서, 그녀는 종이 밑에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내가 그림을 완성했을 때, 나는 비늘과 뿔이 있는 수도꼭지의 이미지를 보았다.
비구니는 이 일을 허운 스님에게 알려 흑룡강상이 있는 옛 스님 앞에 무릎을 꿇고 귀신 반지를 받았다.
그 이후로, 쑤 수녀 는 괴물 에 의해 더 이상 해를 입지 않았다. 흑룡의 초상화는 여전히 남화사공덕전에 있는데, 일본군이 침략한 후에야 화재로 소실되었다.
셋째, 장나무는 신이 부지런히 계명을 추구한다.
조계남화사 () 는 첫 번째 문 서쪽의 길에 새로운 방생지 () 를 만들었는데, 연못 옆에 고장나무 한 그루가 있어 이미 여러 해 동안 알려지지 않았다. 장나무는 하늘을 찌르고, 그늘은 곳곳에 있고, 가슴은 10 여 피트 같다. 줄곧 밖에 나가 향을 피우는 사람이 쉬는 곳이다.
매년 2 월 8 일, 부처님의 깨달음의 날, 사방팔방의 사람들이 이곳에 와서 향나무를 둘러싸고 각종 노점상들을 내려놓고 사달라고 외치고 있다. 시골 사람들은 부처님을 숭배하러 왔고, 이 향나무를 일반 제사지로 삼았고, 이것이 남종 조개산의 도장이라는 것을 잊어버렸다.
이전에 한산 대사는 명나라 만년 동안 경자 연간에 조계로 왔다. 당시 많은 악승들이 이곳에 모여 불문의 청정한 곳을 차지하고 고기를 먹고 술을 마시며 카드놀이를 하며 난장판이었다. 민국 때 이한혼 장군은 스님 허운에게 육조도장을 진흥시키라고 청했다.
허운 스님이 이곳에 와서 이렇게 어색한 광경을 보고 불교의 순수성을 회복하겠다고 맹세했다. 그들은 외부 승려와 거사가 술, 고기, 고기를 조계남화사에 반입해서는 안 된다는 규칙을 세웠고, 수시로 승려를 보내 위법 행위를 바로잡고, 지방관파관에게 질서 유지를 돕고 위반자를 처벌할 것을 요구하였다. 오래된 장나무 아래에 사악한 영혼을 지키기 위해 토지 신당을 지었다. 몇 년 후, 이런 나쁜 풍조가 마침내 바뀌었다. 아무도 고장나무 밑에서 축산물로 절을 더럽히지 않았다.
민국 31 년 (1942) 봄 남화사에서 금계식이 열렸다. 이때 고행승 한 명이 여기에 와서 서운 대사에게 반지를 구했다. 옛 스님 은 자신의 이름 본관 을 요청, 그는 장, Qujiang 사람들 이라는 성을 말했다. 그에게 몇 살이냐고 물었더니, 그는 그가 서른네 살이라고 말했다. 이발사가 누구냐고 묻자 그는 아직 집을 떠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에게 누가 그에게 옷 세 벌과 그릇 하나를 주었는지 물었더니, 그는 아무도 없다고 말했다. 다만 전심전력으로 부처에 향할 뿐 제자에게 반지를 주려 한다.
허운법사는 그가 이렇게 경건한 것을 보고 그에게 부적을 하나 주었고, 그에게 법명을 주어 늘 부끄러움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반지를 주기 전에, 나는 절에서 일하는 것이 매우 부지런하고, 매사에 승제의 규칙을 준수하며, 매일 사원을 청소하는 것도 매우 부지런하다. 말과 행동으로 가르치고 나면 병원 전체를 매우 깨끗하게 청소하고 게으름을 피우지 않는다. 다만 그는 천성적으로 침묵하고, 말을 좋아하지 않고, 늘 묵묵히 노력한다.
어느 날, 상종이 갑자기 사라졌고, 모두들 그를 찾을 수 없었고, 그의 모든 두루마기는 아직 절에 있었지만, 아무도 찾을 수 없었다. 시간이 오래되자 사람들은 천천히 그를 잊어버렸다.
이듬해 봄, 금식기간이 다가오고 있는데, 이 상사라는 스님이 갑자기 허운법사에게 꿈을 꾸어 작년에 그에게 준 계율을 달라고 했다.
허운 스님은 네가 어디 갔었는지 이렇게 오래 됐는데 소식이 하나도 없다며 그를 욕했다. 그는 내가 아무데도 가지 않았다고 말했다.
당신은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그는 내가 토지묘에서 함께 살 것이라고 대답했다.
허운 대사가 깨어났을 때 이 꿈을 적었다. 자세히 생각해 보고 나서야 그는 토지묘가 장나무 아래의 사당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저는 이런 끊임없는 모욕이 장나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는 아버지를 두문장나무 아래의 토지묘에 데리고 가서 고백하고 불태웠다.
마스터 허운도 이를 위해 추모사를 했다.
귀신마을이 아니면 낡은 난로다.
고금의 구분은 없고 이것밖에 없다.
물, 바람, 불 등.
약육강식 인과에는 원인이 있다.
도살용 칼을 내려놓다. 남자도 없고, 나도 없다.
왜 자신의 생활이 없는가?
큰길에는 메뚜기가 없다.
대동은 모로와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