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집에 도착하자마자 구타를 당했다. 백련은 채취하지 못했지만, 나는 여전히 매우 기뻤다! < P > 제 2 편: 채연봉 < P > 지난 여름, 도시가 너무 더워서 아버지는 나를 시골 외삼촌 집으로 데려다 주셨다. 그곳에 도착하자마자, 나는 사촌 형에게 나를 채련으로 데려가라고 소리쳤다. 그날은 정말 더웠다. 우리가 연못가에 도착했을 때 연못에 연잎으로 빽빽이 비집고 자란 것을 보았고, 연꽃은 개방의 왕성한 시기를 넘겼다. 나는 기다릴 수 없이 작은 배 한 척을 뛰어올랐다. 사촌 형은 가는 김에 큰 연잎 한 개를 따서 내 머리 위에 엎치락뒤치락하며 말했다. "도시의 흰 뚱보야, 해가 너를 태워버리는 것을 조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말을 끝내고 자신도 연잎 한 장을 머리에 거꾸로 채웠다. 이때 나는 큰 연꽃 한 마리를 발견하고 급히 손을 뻗어 땄다. 이 연봉은 정말 튼튼하게 자라서 아무리 해도 꺾을 수 없다. 나는 앞으로 몸을 내밀어 성공하지 못했고, 아예 일어서서 팔을 뻗어 힘껏 비틀어 부러뜨리려고 하다가 실수로 강에서 떨어졌다. 다행히 나는 수영을 할 줄 알고 또 배에 올랐다. 사촌 형이 내 온몸이 축축한 것을 보고 말했다. "연꽃은 어떻게 따낼 수 있을까? 사촌 형이 너에게 어떻게 해야 연봉을 따낼 수 있는지 가르쳐 줄까? " \ "좋아! 그럼 빨리 가르쳐 주세요! " 말을 끝내고 사촌 형이 나를 도와 연꽃을 하나 잘랐다. 나는 사촌 형의 모습을 배워서 여러 개의 연꽃을 자르고 크고 푸르게 깎았는데, 정말 눈부시게 보였다. 날이 어두워지려 하자 우리는 연꽃을 데리고 작은 배를 지탱하고, 푸른 호수 위에서 아름다운 연꽃을 감상하며 만선으로 돌아왔다. (만경문학 www.wan-jing.com )
이때 나는 두 어깨가 불에 구워진 것처럼 통증을 참을 수 없었다. 알고 보니 내가 연꽃을 따다가 태양의 위력을 잊었구나. < P > 제 3 편: 채련 < P > 결국 서호 6 월 중순, 풍경은 4 시와 동시가 아니다. 천련엽이 무궁무진하여, 영일연꽃이 색다른 붉음을 비춘다. \ "내가 이 시를 읽을 때마다, 항상 작년 채련의 재미있는 일이 생각난다. < P > 무더운 여름날이었다. 어머니와 누나와 나는 큰 연꽃 연못가에 갔고, 엄마는 나와 언니를 채련하러 갈 준비를 했다. 연못가에 도착했을 때, 어머니는 준비한 잔돈을 이모에게 건네주었고, 아주머니는 돈을 모아 나와 언니를 한 방으로 데리고 가서 구명조끼를 입히고 우리를 몇 개의 나무 대야로 데려갔는데, 그 대야는 연못가에 묶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는 한눈에 보았다, 아! 온 눈이 푸르러지고, 이따금 한 송이의 정자와 옥립한 연꽃이 나타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발끝을 돋우었지만 아무리 해도 머리를 볼 수 없었다. 아주머니는 우리를 각자 나무 대야에 올려놓았고, 우리가 단단히 앉았을 때 밧줄을 풀고 나무 대야가 살랑살랑 떠다녔다. 나는 너무 무서워서 나무 대야가 뒤집힐까 봐 작은 의자에 꼼짝도 하지 않고 앉아 있었다. 나는 앞을 내다보았는데, 언니가 대담하게 노를 젓고 연안을 따는 것을 보았다. 나는 조심스럽게 노를 베었는데, 이봐, 나무 대야가 정말 앞으로 날아갔다. 이번에 나는 대담하게 연꽃을 땄다. 나는 손을 뻗어 연꽃의 줄기를 잡아당겨 젖먹던 힘을 다해 연봉을 뽑으려 했지만, 나무 대야는 기울어지기 시작했고, 곧 뒤집히기 시작했고, 나는 급히 손을 풀고 뒤로 한 걸음 물러섰고, 나무 대야는 비로소 안정되었다. 나는 생각했다: 이것은 어떻게 연꽃을 채취할 수 있는가? 나무 대야가 뒤집힐 거야! 이때 파란색 가위 한 자루가 내 시야에 들어왔다. 오, 원래 가위로 잘랐구나! 나는 가위를 들고 연꽃을 순조롭게 잘랐다. 나는 기쁘게 동쪽으로 한 개 자르고, 서쪽으로 한 개 자르고, 큰 커트를 골랐다. 잠시 동안, 나는 너무 더워서 작은 광주리도 가득 찼지만, 2 시간 전에 아직 멀었다! 연잎 하나를 잘라서 머리 위에 덮고 한가롭게 연봉을 들고 먹으면서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대견했다. 잠시 후, 나는 다시 일어서서 연잎을 좀 더 따서 엄마에게 연꽃밥을 만들어 달라고 준비했다. 막 채집한 지 얼마 안 되어 두 시간이 다 되어 우리는 연봉을 들고 만선으로 돌아왔다. 길을 따라 나는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연못이 연으로 가득하고 연꽃이 아름답게 피었다. 맛있는 연꽃을 맛보고 맑은 연꽃을 듣다! 클릭합니다
"하하!" 엄마와 언니는 크게 웃기 시작했다.
아! 얼마나 재미있는 채련인가! < P > 4 편: 왕창령' 채연곡 2 곡 (2)' < P > 채연곡 2 곡 (2) < P > 왕창령 < P < P > 못에 어지럽게 들어가 볼 수 없고, 노래를 들으면 누군가 온다는 것을 느끼기 시작한다. < P > 이 시를' 채련도' 로 본다면, 화면의 중심은 당연히 채련소녀들이다. 그러나 저자는 처음부터 끝까지 이 행사의 화면에 눈에 띄게 나타나지 않게 하고, 논밭 연잎, 화사한 연꽃 덤불 속에 섞이게 하고, 어렴풋이 드러나면 채련소녀와 아름다운 자연을 하나로 융합시켜 시 전체에 색다른 아름다운 정취를 선사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아름다움명언) 이런 예술 구상은 독창적인 것이다. < P > 는 처음부터 채련 소녀와 주변 자연환경을 교묘하게 조화되고 통일된 전체로 구성했다. "연잎롤스커트는 한 가지 색으로 잘랐고 부용은 얼굴 양쪽으로 열렸다." 여자의 나치마는 연잎처럼 푸르지만, 그저 평범한 비유에 지나지 않는다. 여기에 쓴 것은 채련 소녀로 연연못에 앉아 연잎과 나치마의 색깔이' 현지 풍경' 이라고 말하며,' 비' 가 아니라' 푸' 로 생동감이 넘치고 소박하고 아름다운 풍채를 겸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차절의 부용은 바로 연꽃이다. 소녀의 얼굴이 붉고 화사하며 물이 나오는 연꽃과 같다고 하는 비유도 신선하지 않다. 하지만' 부용이 얼굴 양쪽으로 피다' 는 비유가 아니라 아름다운 그림을 그려냈다. 채련 소녀의 얼굴이 활짝 핀 연꽃 사이로 가려져 있어 마치 밝은 연꽃이 소녀의 얼굴을 향해 열리고 있는 것 같다. 이 두 문장을 하나로 합치면, 독자들은 그 푸른 연꽃 덤불 속에서 채련 소녀의 녹색 나치마가 이미 논밭 연잎에 녹아들어 어느 것이 연잎인지, 어느 것이 나치마인지 거의 분간할 수 없는 것을 본 것 같다. 소녀의 얼굴은 밝은 연꽃과 서로 비춰져 사람의 꽃을 분간하기 어렵다. 이 채련 여자들은 그야말로 아름다운 자연의 일부이거나 연꽃의 요정이라고 느끼게 한다. 이 묘사는 진실한 생활실감과 진한 동화 색채를 띠고 있다. < P > 세 번째 문장' 못에 어지럽혀도 보이지 않는다' 는 말이 처음 두 문장을 이어받아 왔다. 난입, 즉 잡입, 혼합의 의미. 연꽃 잎 루오 스커트, 히비스커스 얼굴, 이것은 단지 qingqing 세심한 관찰 을 설정할 때 간신히 식별 할 수 있습니다, 구별 하기가 어렵습니다, 하나 같다; 그래서 약간 잘못된 신, 채련 소녀 와 녹색 연꽃 홍련 혼연일체, 갑자기 자취를 감추었다. 이 문장은 바로 서서 바라보는 사람이 순식간에 생겨난 한 사람의 꽃과 분별 없는 느낌, 예비야의 느낌, 변화무쌍한 놀라움과 하염없는 느낌을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흔히' 눈을 뜨다' 라고 부르는 경우가 종종 있는 상황이다. 그러나 망연자실하고 망연자실한 가운데 연못의 노랫소리가 사방으로 울려 퍼지자,' 보이지 않는' 채련녀가 여전히 이 밭 연잎, 염염연 연꽃 속에 있다는 것을 문득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처음에는 누군가가 온다는 것을 느꼈다" 는 것은 "듣는 노래" 와 연계되어 체취해야 한다. 벤은 이미 "보이지 않는다", 갑자기 "노래를 듣다", "누군가" 를 알고 있다. 그러나 사람은 여전히 연꽃잎 속에 가려져 있기 때문에 노래를 들었지만 그들의 몸짓은 보이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이것은 정말 이른바' 마름이 노래를 잘 부르지 못한다. 이 연못에서 알고 있다' (최국보' 소장간곡') 이다. 이 묘사는 그림의 생동감 있는 정취와 시경의 함의를 더해 1 무 연탕, 연꽃이 만개하고, 마름모가니가 사방에 피어나는 광경, 관람객들이 노래를 듣고 넋을 잃고 서서 바라보는 정서, 채련소녀들의 젊음의 활력이 충만한 기쁨도 이 노래로 가득 차 있지만 사람을 보지 못하는 연못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국 작가는 여전히 그림의 주인공이 화면에 뚜렷하게 나타나게 하지 못하게 했다. 그 목적은 그들을 아름다운 자연의 화신으로 삼는 것 외에 이런 묘사로 유유자적하게 남아 있는 정취를 남기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류학인) < P > 제 5 편: 채연봉 < P > 시정협의 조직배려 아래 우리 어린이 1 여 명이 담현 우석진경천촌으로 조직돼 농촌생활을 체험했다. 나, 동생, 유백은 계곡이라는 늙은 농가에 살고 있는데, 그들 집 1 * * * 에는 세 식구, 곡할아버지, 곡할머니, 그리고 그들의 손자소가 있다. < P > 나는 푸른 청산의 자연에서 마치 탈강의 야생마처럼 자연의 순박한 아름다움을 만끽하고 있다. 나는 숨바꼭질을 가장 좋아한다. 도착하자마자 나는 동생 소소와 숨바꼭질을 했다. 그들 집의 방은 매우 많은데, 그렇게 많은 방이 있는데, 함부로 피하면 찾기 어렵다. 하지만 한번은 창고 같은 집에 숨었는데, 쌀통 몇 개, 계단 한 대, 마대 몇 개, 이름이 뭔지 모르는 도구 한 개를 보았다. 이 도구의 한쪽 끝은 매우 긴 나무 막대이고, 한쪽 끝은 쇠머리이다. 이 쇠머리는 낫 머리와 9 도 직각의 쇠덩이를 융합한 것이다. 내가 이 물건을 보니 매우 이상해서, 본 적이 없어서 소소를 불러 와서 물어보니, 연꽃을 베는 데 쓰이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아! 연꽃을 베는 데 쓰는 것이다. " 연꽃을 베었다는 말을 듣자마자 나와 동생은 기뻐하며 그들의 집 연못으로 가서 연꽃을 베겠다고 소리쳤다. < P > 제 6 편: 강남 채련 < P > "강남 채련, 연엽 하전전 ..." 이 시를 떠올릴 때마다 채련 아가씨들이 웃으며 채련하는 장면이 머릿속에 떠오른다. 이런 장면은 한 번도 본 적이 없지만 연잎으로 가득 찬 연못에서 작은 배 몇 척이 오가는 것을 어렴풋이 볼 수 있고, 채련 아가씨들의 달콤한 웃음소리와 소박한 노랫소리가 그 속에서 흘러나오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연꽃 몸 특유의 맑은 향기가 콧대 옆에 맴돌고 있다. 자신도' 꽃중의 군자' 가 된 것 같고, 기질은' 진흙이 나고 물들지 않는 것' 과 같다. 연아, 중국 1 대 명화 중 하나인 그녀는 청순함과 탈속적인 이미지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슬 한 방울이 연꽃의 꽃잎에서 꽃잎 끝으로 미끄러져 꽃잎에 닿아 장난스럽게 연잎에 부딪쳐 물속으로 굴러 떨어졌을 때, 가볍게' 두근' 하는 소리가 마음에 진동을 더했다. 이슬이 미끄러지는 소리, 나는 들을 수 있다. 내 마음도 들을 수 있다. 그렇게 가벼워서 사람들이 주의 깊게 들어야 한다. 그리고 갑자기 조용하고 잡념이 없는 느낌이 들 것이다. < P > "강남 채련, 연엽하전." "강남수향의 부드러운 아름다움이 연련의 상큼함을 만들었다. 진짜' 연못' 을 본 적이 없다. 가끔 길가 연못에 연꽃 몇 송이가 더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가끔 장난꾸러기 아이들 몇 명이 물에 들어가 연꽃 몇 송이를 따는 것을 볼 수 있다 채련녀의 노랫소리는 나와 인연이 없지만, 나도 상상할 수 있다. 아마도 지금, 정말 고대 시인이 말하는' 련' 의 아름다운 경치는 없다. 채련녀의 노랫소리도 우리에게서 멀어졌지만, 그것은 우리 마음 속에 오랫동안 메아리쳤다. < P > "강남 채련, 연엽하전." "연꽃, 물 속에서 그녀의 군자풍을 이루었다. 우리가 그녀에게 배워야 할 것은 마음을 가라앉히고 합리적으로 긴장을 푸는 것이다 ... < P > "강남 채련, 연엽 하다전, 어극 연잎 사이 ..." 이 시를 다시 한번 맛보면 채련이 이렇게 재미있을 것 같다. < P > 제 7 편: 연씨 < P > 어렸을 때 우리 집 옆에 연못이 있었는데 그 연못에 심은 것은 모두 연꽃이었다. < P > 여름이 되면 연꽃이 피었다. 갓 피운 것은 노랗고, 활짝 핀 것은 분홍색, 꽃 가운데, 꽃잎 몇 개가 연꽃을 받치고 물 속에 서 있었고, 가운데에는 꽃술 몇 개가 드러났고, 꽃잎 아래 부분은 분홍색이었다. 위에는 하얗게 덮여 있었다. 진한 화장을 한 소녀처럼 보였다. 연잎 몇 조각이 이 연꽃을 둘러싸고, 뭇별이 달을 받듯이 연엽은 그렇게 푸르고, 연못의 물도 녹색으로 물들고, 연엽은 한 무더기로 가득 차서 연못을 가득 채웠고, 연꽃의 화려함은 물고기도 끌어들였다. 물고기가 수면에서 튀어나와 이 아름다운 연꽃에 입맞추려고 했다. 물고기도 물방울을 연잎으로 가져갔는데, 이때 연꽃은 마치 세수를 끝낸 것 같았다 연꽃은 다른 꽃과는 달리 연잎과 함께 있지 않다. 독수다. 연엽이 없어도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 P > 연못에 있는 그 연꽃이 나와 마을의 아이들을 끌어당겼다. 우리는 아침 시간에 이 아름다운 경치를 보러 왔다. 아침의 연잎에는 무수한' 작은 진주' 가 있었다. 그들은 은빛을 반짝이며 자신의 아름다움을 최대한 드러내려고 노력했다. 아침 햇살 아래 매우 아름다웠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하지만 아침이 지나면 증발합니다. 아름다운 경치를 본 후 우리는 연근을 파고 미꾸라지를 잡고 낚시를 하고 놀고 놀았다. < P > 요컨대, 이 연못은 나에게 무수한 즐거움을 주었고, 그것은 나의 어린 시절을 풍요롭게 했고, 심지어 나의 어린 시절을 대표하기도 했다. < P > 지금은 더 이상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이 없다. 지금은 사해공원의 수련에 갈 수 있지만, 그 색깔도 풍부하고 형태도 많지만, 내 마음속의 그 작은 연못과는 비교가 안 된다. 그것을 생각하면, 나는 나의 어린 시절을 떠올린다.
제 8 편: 연꽃
수륙초목의 꽃, 귀여운 사람 매우 팬. 진 () 도연명 () 은 혼자 국화를 사랑하는데, 이당래 () 부터 온 세상은 모란을 매우 좋아한다. < P > 독애련의 진흙에 물들지 않고, 요염하지 않고, 중외직으로. < P > 짧은 122 자, 많은 문인들의 심정을 표현하며 오늘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사랑물을 천명하고 있다. < P > 작가가 말한 것은 모란을 사랑하는 사람이 많고, 애련자가 얼마 없고, 모란은 부귀로 유명하며, 련은 아무것도 없다는 것이다. < P > 나는 모란을 사랑하고, 그의 귀여움을 사랑하지만, 나는 연꽃을 더 사랑하고, 그의 순결을 사랑하고, 그의 지극히 고귀한 것을 사랑한다. < P > 연못가를 거닐며 봉오리가 맺히려는 박청련을 바라보며 더 이상 외부의 간섭을 받지 않는 것은 마치 맑은 세상인 것 같다. < P > 만개하는 순간, 레이스 채색 접시가 뒤집히고, 수면의 금잠자리가 물놀이를 하며, 중간에 백미비늘어를 흔들고, 게다가 사람의 마음을 파고드는 향기까지 더해져, 네가 취하지 않을 수 없다. < P > 샘눈은 소리 없이 세류를 아끼고, 나무 그늘은 물을 비추고, 사랑은 부드럽고, 소호는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잠자리는 벌써 위에 떨어졌다. < P > 5 월 따뜻한 바람이 불 때 멈추고, 어떤 때는 하늘색으로 불고, 어떤 때는 비가 불어 연잎을 때린다. 이 아름다운 순간에 진주 롤러잎, 비취가 빙빙 돌고, 바람이 움직이고, 비가 울리고 있다. 마치 한 폭의 벽화처럼, 선경과 같이 매우 아름답다.
결국 서호 6 월 중순, 풍경은 4 시와 같지 않다. 천련엽이 무궁무진하여, 영일연꽃이 색다른 붉음을 비춘다. < P > 교만, 교만한 세속 파멸, 탁풍 사방, 청결, 청결 더러운 연못, 자신의 항로를 기준으로, 표류하지 않고 세풍에 묻히지 않는다. < P > 연아, 더러운 세풍과 함께 더럽지도 않고, 고고하지도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