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서와 결선의 합동 기교.

1, 줄을 묶은 곳이 바로 펜이 연결된 곳이니 일부러 할 수 없다. 그것을 완성하려면 기교가 필요하다.

2. 먼저 한 글자의 획을 얼마나 오래 써야 하는지 알고 나서 다음 획을 더 받아야 한다. 중간 (스레드) 은 빠르고 오래된 획의 흔적입니다. 언제 한 획을 쓰기 시작하면 매우 유창해야 한다. 이 지식들은 매우 숙련되어 손으로 읽을 수 있어야 한다.

3. 사실, 심지어 펜의 최고 경지는 넥타이의 수가 아니라 이탈리아에 있다.

4. 장력의 본질은 쓴' 관성' 으로 인한 획간 움직임의 흔적이다.

5. 초서에서는 어떤 곳에 연루될 수 있는지, 어느 곳에 끊어야 하는지 더 신경을 쓴다. 이는 글자 식별과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6. 다른 서예 스타일의 계법은 그렇게 엄격하지 않다. 학습자에게 넥타이는 원첩 작가의 궤적을 보여주지만, 일부러' 효과' 를 나타내거나 서예의 주체가 아니라고 할 필요는 없다.

7. 와이소 읽어보기 게시물에는 "취신에는 두세 줄이 있는데, 꿈에서 깨어난 후에는 책이 허용되지 않는다" 는 문구가 있다.

8. 많은 경우, 철사는 무심코 좋은 것이 가장 좋다고 말하지만, 일부러 추구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9. 획중의 선의 엄밀함은' 실' 이고, 긴장선은 획밖에서' 거짓' 이기 때문에 찰랑거리는 느낌이 든다. 한 획이 완성되고 다음 획이 진행될 때, 사람의 머리는 획 자체처럼 긴장감을 요구하지 않고, 숨결이 무궁무진하기 때문이다.

10, 우아한 느낌입니다. 나는 정신적으로 중시하는 것이 아니라 숨결로 관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