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라고 하면 많은 사람들이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당시이다. 왜 당대의 시인이 그렇게 많습니까?

"시" 라고 하면 많은 사람들이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당시이다. 왜 당대의 시인이 그렇게 많습니까? 당나라는 강하고 번영하는 왕조로 경제가 발달했다. 당시 장안은 개방된 국제 대도시였고, 발달한 경제도 문화의 번영을 가져왔다. 당시가 그 예이다. 당시와 이전 시의 가장 큰 차이점은 율시의 출현으로 근체시라고 하는데, 절구와 율시로 나뉘어 5 언과 7 언으로 나뉜다. 율시는 대결, 접착, 압운을 강조하며 요구가 매우 엄격하다. 당대에도 고풍이 있어 당대의 옛 고시처럼 엄격한 제한이 없다. 당나라는 시의 전성기로, 초당 4 대 걸출한 시인 이백, 두보, 백거이, 왕위, 이상인 등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 훌륭한 시인이 생겨났다. 다른 왕조들은 당나라와 당풍을 뛰어넘기 어려워 지금까지 우리에게 영향을 미쳤다. 우리 모두가 중화의 우수한 전통시 문화를 계승하고 발양하도록 명심하고 격려합시다.

당시가 왜 우수한지 시의 절정이다. 후세 사람들이 능가하기 어려운 이유는 무엇입니까? 먼저 두 번째 질문에 대답한다. 철학적으로 말하면, 어떤 것이든 흥망 법칙이 있다. 문화 분야를 포함한 새로운 사물이 어느 정도 정점에 이르면, 사람의 사상을 고화하고, 사람의 자유로운 사고 공간을 녹이고, 맹목적으로 모방을 숭배하며, 그중에서 시의 황금률을 찾아내려고 하는 공식이 형성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렇게 되면 사람의 사유 공간과 상상력이 얽매여 고전은 초월하기 어렵지만 시대와 사회 현실은 끊임없이 변한다! 첫 번째 질문에 다시 대답하다. 당시가 형성한 역사적 배경, 물질적 환경, 정치 환경, 문화 환경 등을 이해해야 한다. 시간과 공간의 부족으로 우리는 중국 고대사를 진지하게 생각하고 읽어야 문제의 근원을 찾을 수 있다. 첫째, 위진 남북조에서 나라가 산산조각 난 역사는 수당 () 에서 통일되었다. 둘째, 남북조의 문화예술 역사와 동한 이후 불교가 광범위하게 전파되었다. 셋째, 당대의 정치 계몽과 정절의 통치, 개원성세의 출현, 사상의 자유 개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