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군중을 따라갈 수 없는 사람에 대한 시
2. 군중과 함께 가는 것에 대한 시
군중을 따라갈 수 없는 사람에 대한 시 군중 1. 따라갈 수 없는 독립적인 성격을 표현한 시
1. 색깔이 좋다는 칭찬을 듣지 말고 순수한 에너지가 우주를 가득 채우세요.
원나라 왕면의 『묵매화』 중에서
내가 벼루를 씻는 연못가의 나무에는 모두 희미한 먹자국이 있는 꽃이 피어 있다.
색깔이 좋다는 칭찬을 듣지 말고 맑은 에너지만 흘러 우주를 가득 채워보세요.
정의 :
우리 집 벼루 씻는 연못 옆에 매화나무가 있는데, 피어난 매화는 옅은 먹물로 물드는 것 같다. 그 색깔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다른 사람의 칭찬이 필요하지 않고 단지 하늘과 땅 사이에 향기를 퍼뜨리고 싶을 뿐입니다.
2. 북풍에 날려버리느니 차라리 나뭇가지에 향기를 머금고 죽는 것이 낫다.
송나라 정육초의 <냉국화/채색국화> 중에서
꽃은 활짝 피지 않았지만 독립된 산울타리들은 끝이 없다.
북풍에 날려버리느니 차라리 나뭇가지에 향기를 머금고 죽는 것이 낫다.
정의 :
국화는 가을에 피는데 다른 꽃들 사이에 끼지 않고 듬성듬성한 울타리 옆에 홀로 서 있어 그 정서와 관심이 시들지 않는다. 매서운 북풍에 쓰러지는 것보다 차라리 나뭇가지 위에서 시들어 죽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3. 나는 황제의 배에 타지도 않고 편히 잠들지도 않을 것이다.
명나라 당인의 '달에게 술을 노래하다' 중에서
이백 이전에 달이 있었지만 이백의 시만이 알 수 있다. 이제 이백이 세상을 떠났으니, 푸른 하늘에 떠 있는 달은 얼마나 찼고 쇠퇴하였습니까?
오늘날 사람들은 여전히 이백의 시를 부르고, 밝은 달은 여전히 이백이 살아 있을 때처럼 밝습니다. 나는 이백에게 배워서 밝은 달을 이해하고 밝은 달도 잘 알 수 있다!
리바이는 술 못지않게 시도 잘하고, 나도 이제 시를 천 편이나 마신 것 같다. 나는 리바이만큼 재능이 있지는 않지만 잉웨가 나를 못생겼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나는 황제의 배에 타지 않을 것이며 편히 잠들지도 않을 것이다. 구수시 외곽에는 수천 그루의 나무와 매화가 하늘을 가득 채운 초가집이 있습니다.
해석:
이백 앞에 밝은 달이 있었고 이백의 시만이 그것을 새길 수 있습니다. 이제 이백이 세상을 떠났으니 밝은 달이 몇 번이나 하늘에 왔다 갔다 합니까? 오늘날 사람들은 여전히 이백의 시를 읊고 있고, 밝은 달은 여전히 이백이 살아 있을 때의 모습 그대로입니다. 나는 이백을 흉내내며 밝은 달 앞에서 술을 마신다. 달과 이백이 어떻게 알겠는가?
이태백은 시를 짓고 술을 마실 수 있게 됐어요. 이제는 수백 잔을 마시고 수천 편의 시를 지을 수 있게 됐어요. 비록 제가 리바이만큼 재능이 없다는 것이 부끄럽지만, 민월이가 저를 못생겼다고 생각하지 않을 거라 기대합니다. 나는 황제의 배에 올라본 적도 없고, 장안에 가본 적도 없습니다. 쑤저우시 외곽의 초가집에 살고 있는 이곳에는 수많은 복숭아꽃이 활짝 피어 있었고 달빛이 하늘을 가득 채웠습니다.
4. 영웅으로 살고 귀신으로 죽는다.
송나라 이청조의 '여름철(Summer Quatrains)' 중에서
영웅으로 살다가 귀신으로 죽는다.
나는 아직도 항우를 그리워하며 강동을 건너는 것을 거부한다.
정의:
살아있을 때는 인간 중의 영웅이 되어야 하고, 죽어서는 귀신 중의 영웅이 되어야 한다. 사람들은 여전히 Xiang Yu를 그리워합니다. 왜냐하면 그가 비밀리에 강동으로 돌아가기를 거부했기 때문입니다.
5. 수많은 시련 속에서도 동서남북의 바람 속에서도 당신은 여전히 강할 것입니다.
청나라 Zheng Xie의 "대나무와 돌"에서
푸른 산은 편안하지 않고 뿌리는 여전히 부서진 바위에 있습니다.
수없이 많은 시련을 이겨내셨지만 동서남북의 바람에도 여전히 강하십니다.
정의:
대나무는 푸른 산을 붙잡고 전혀 쉬지 않고 바위 틈에 뿌리를 박고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에 남동풍이 불고, 혹독한 겨울에 북서풍이 아무리 세게 불어도 수많은 고난과 시련을 겪은 뒤에도 몸과 뼈는 여전히 강건합니다.
흐름을 따라가는 시 1. 흐름을 따라갈 수밖에 없는 여성들을 표현한 시는 무엇인가요?
1. 둑에 새 버드나무가 날고 있습니다. , 꽃이 흩날리고 파도가 물살과 함께 흐르고 있습니다.
강에 들어가면 흔적을 찾기 어렵고 뿌리도 없고 이유도 없습니다.
2. 허우먼이 들어가자마자 바다처럼 깊었고 샤오랑은 그때부터 행인;
3. 산과 강은 바람에 흩날리고, 인생 경험은 기복이 심했고 비가 그들을 때렸습니다
4; .흰머리 긁힘은 더 짧고 비녀는 정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5.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는지 묻는 것은 샘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습니다;
6. 너는 양쯔강 머리에 있고 나는 양쯔강 끝에 있다. 매일 보고 싶지만 보지 못하고 양쯔강 물을 마신다.
8. 생각은 사라지고, 수천 마일의 연기가 자욱하고, 황혼이 가라앉고 하늘은 광활하다
9. 옛날에는 바다가 물을 만들기 어려웠지만, Wushan에게는 구름이 아닙니다
10. 생활 오늘은 세상 누구도 지는 해를 바라보지 않아서 너무 화가 납니다.
11. 이 몸이 내 것이 아니라는 걸 늘 후회하는데, 캠프는 언제 잊을 수 있을까?
12. 밤에는 바람이 잔잔하고 곡식은 이제부터 배는 지나가고 강과 바다는 평생을 떠난다.
13. 우딩 강가의 불쌍한 뼈는 마치 봄의 내실 꿈에 나오는 뼈와 같습니다.
14. 열정은 예로부터 이별을 아프게 했다. Qingqiu Festival을 놓치는 것은 더욱 부끄러운 일입니다.
15. 너무 보고 싶은데 정리할 곳이 세상에 없어요.
2. 물살에 휩쓸리지 않을 수 없는 여인을 표현한 시는 무엇인가요?
제방에는 새 버드나무가 날고 꽃은 흩날리고 파도는 일렁입니다. 전류와 함께 흐르는.
강에 들어가면 추적하기 어렵고, 허우 가족이 들어가면 바다만큼 깊고, 샤오랑은 뿌리도 없고 올 이유도 없습니다. 이제부터 지나가는 사람은 산과 강이 부서지고, 바람이 불고, 비가 나무에 부딪히며, 짧고 튼튼한 머리핀이 얼마나 많은지 묻습니다. 당신은 가질 수 있습니다. 마치 동쪽으로 흐르는 샘물처럼 당신은 장강 어귀에 있고 나는 매일 당신을 그리워하지만 나는 당신을 보지 못합니다. 장강의 물을 마시라. 생각은 사라지고, 안개는 수천 리에 이르고, 하늘은 광활하여 바다가 움직이기 어려웠다. 그것은 구름이 아니었습니다. 평생의 좌절이 오늘에 이르게 되었고, 세상의 어느 누구도 지는 해를 바라보고 있지 않습니다. 11. 이 몸이 내 것이 아니라는 걸 늘 후회하는데, 캠프는 언제쯤 잊을 수 있을까?
12. 밤에는 바람이 잔잔하고 곡식은 이제부터 배는 지나가고 강과 바다는 평생을 떠난다. 13. 무정강가의 불쌍한 뼈는 봄의 내실 꿈 속의 뼈와 같습니다.
14. 열정은 예로부터 이별을 아프게 했다. Qingqiu Festival을 놓치는 것은 더욱 부끄러운 일입니다.
15. 너무 보고 싶은데 정리할 곳이 세상에 없어요. .
3. 대중을 따라갈 수 없는 독립적인 성격을 표현한 시
1. 자신의 색깔이 좋다는 칭찬을 듣지 말고 순수한 에너지만 흘러 우주를 가득 채우세요.
원나라 왕면의 『묵매화』 중에서
내가 벼루를 씻는 연못가의 나무에는 모두 희미한 먹자국이 있는 꽃이 피어 있다.
색깔이 좋다는 칭찬을 듣지 말고 맑은 에너지만 흘러 우주를 가득 채워보세요.
정의 :
우리 집 벼루 씻는 연못 옆에 매화나무가 있는데, 피어난 매화는 옅은 먹물로 물드는 것 같다. 그 색깔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다른 사람의 칭찬이 필요하지 않고 단지 하늘과 땅 사이에 향기를 퍼뜨리고 싶을 뿐입니다.
2. 북풍에 날려버리느니 차라리 나뭇가지에 향기를 머금고 죽는 것이 낫다.
송나라 정육초의 <냉국화/채색국화> 중에서
꽃은 활짝 피지 않았지만 독립된 산울타리들은 끝이 없다.
북풍에 날려버리느니 차라리 나뭇가지에 향기를 머금고 죽는 것이 낫다.
정의 :
국화는 가을에 피는데 다른 꽃들 사이에 끼지 않고 듬성듬성한 울타리 옆에 홀로 서 있어 그 정서와 관심이 시들지 않는다. 매서운 북풍에 쓰러지는 것보다 차라리 나뭇가지 위에서 시들어 죽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3. 나는 황제의 배에 타지도 않고 편히 잠들지도 않을 것이다.
명나라 당인의 <달에게 술을 노래하다> 중에서
이백 이전에 달이 있었지만 이백의 시만이 알 수 있다. 이제 이백이 세상을 떠났으니, 푸른 하늘에 떠 있는 달은 얼마나 찼고 쇠퇴하였습니까?
오늘날 사람들은 여전히 이백의 시를 부르고, 밝은 달은 여전히 이백이 살아 있을 때처럼 밝습니다. 나는 이백에게 배워서 밝은 달을 이해하고 밝은 달도 잘 알 수 있다!
리바이는 술 못지않게 시도 잘하고, 나도 이제 시를 천 편이나 마신 것 같다. 나는 리바이만큼 재능이 있지는 않지만 잉웨가 나를 못생겼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나는 황제의 배에 타지 않을 것이며 편히 잠들지도 않을 것이다. 구수시 외곽에는 수천 그루의 나무와 매화가 하늘을 가득 채운 초가집이 있습니다.
해석:
이백 앞에 밝은 달이 있었고 이백의 시만이 그것을 새길 수 있습니다. 이제 이백이 세상을 떠났으니 밝은 달이 몇 번이나 하늘에 왔다 갔다 합니까? 오늘날 사람들은 여전히 이백의 시를 읊고 있고, 밝은 달은 여전히 이백이 살아 있을 때의 모습 그대로입니다. 나는 이백을 흉내내며 밝은 달 앞에서 술을 마신다. 달과 이백이 어떻게 알겠는가?
이태백은 시를 짓고 술을 마실 수 있게 됐어요. 이제는 수백 잔을 마시고 수천 편의 시를 지을 수 있게 됐어요. 비록 제가 리바이만큼 재능이 없다는 것이 부끄럽지만, 민월이가 저를 못생겼다고 생각하지 않을 거라 기대합니다. 나는 황제의 배에 올라본 적도 없고, 장안에 가본 적도 없습니다. 쑤저우시 외곽의 초가집에 살고 있는 이곳에는 수많은 복숭아꽃이 활짝 피어 있었고 달빛이 하늘을 가득 채웠습니다.
4. 영웅으로 살고 귀신으로 죽는다.
송나라 이청조의 '여름철(Summer Quatrains)' 중에서
영웅으로 살다가 귀신으로 죽는다.
나는 아직도 항우를 그리워하며 강동을 건너는 것을 거부한다.
정의:
살아있을 때는 인간 중의 영웅이 되어야 하고, 죽어서는 귀신 중의 영웅이 되어야 한다. 사람들은 여전히 Xiang Yu를 그리워합니다. 왜냐하면 그가 비밀리에 강동으로 돌아가기를 거부했기 때문입니다.
5. 수많은 시련 속에서도 동서남북의 바람 속에서도 당신은 여전히 강할 것입니다.
청나라 Zheng Xie의 "대나무와 돌"에서
푸른 산은 편안하지 않고 뿌리는 여전히 부서진 바위에 있습니다.
수없이 많은 시련을 이겨내셨지만 동서남북의 바람에도 여전히 강하십니다.
정의:
대나무는 푸른 산을 붙잡고 전혀 쉬지 않고 바위 틈에 뿌리를 박고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에 남동풍이 불고, 혹독한 겨울에 북서풍이 아무리 세게 불어도 수많은 고난과 시련을 겪은 뒤에도 몸과 뼈는 여전히 강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