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위의 서예 간체입니다.
2. 고전 행서
3, 미니 심플한 라인
행서는 통칭으로 행서와 행서로 나뉜다. 해서체와 초서 사이의 서체를 기초로 발전하고 기원한 것으로, 해서체 쓰기 속도가 느리고 초서가 식별하기 어려운 단점을 보완하기 위한 것이다. "행" 은 "가" 라는 뜻이기 때문에 초서처럼 조잡하지도 않고 해서서처럼 곧지도 않다. 본질적으로 초서냐 초서냐. 꽃무늬가 풀무늬보다 많은 것을' 달리기 무늬' 라고 하고, 풀무늬가 무늬보다 많은 것을' 달리기 풀' 이라고 부른다. 행서는 실용성과 예술성이 매우 높고, 해서체는 일종의 문자기호로 실용성이 높고 예술성이 상대적으로 부족하다.
작문 특징:
펜의 특징
행서는 해서체와 초서 사이에 있는 일종의 쓰기 스타일이다. 비교적 방종하고 유창하게 써서 초서에 가까운 것을 초서라고 한다. 글씨가 비교적 단정하고 안정적이어서 해서체에 가깝다.
글을 쓰는 과정에서 붓의 획은 여러 형태의 점화에 뚜렷하게 나타난다. 붓의 이 붓은 종종 점화와 글자 사이에 정교한 흔적을 남기는데, 이것이 바로 실크 연결이다.
행서는 해서체의 빠른 쓰기로 해서체의 흐름이다. 해서체와 행서의 몇 글자에 대한 분석을 통해 해서체와 행서로 쓸 때 점화한 필기법과 펜을 쓸 때 따라야 할 지침 (예: 중심, 포필, 추주, 장봉) 이 모두 일치하지만 행서는 상대적으로 펴지고 매끄럽다는 것을 발견했다.
행서필에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다.
[1] 점화는 종이에 정면으로 노출된 방식으로 많이 쓴다.
[2] 평탄도 대신 측면을 사용하십시오.
[3] 복잡한 점화를 간단한 획으로 대체한다.
[4] 후크, 선택, 강화 포인트 및 그림의 호응;
[5] 사각 할인 대신 원형 회전을 사용하십시오.
구조적 특징
크고 작은. 즉, 각 글자마다 크기가 다르고, 한 글자의 펜과 펜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단어와 단어 사이의 관계는 진실이기도 하고 의도적이기도 하며, 둘 사이에는 연관이 있다.
회수와 석방을 결합하다. 일반적으로 짧은 선 수신, 긴 선 배치; 전면 수신 후, 측면 전면 배치; 대부분 왼손, 오른손, 상오른손, 하왼손이지만 서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왼손잡이와 오른 손잡이, 오른 손잡이, 아포스트로피를 배제하지 않습니다.
밀집하고 품위가 있다. 일반적으로 상밀하 숙성, 좌밀우성, 내밀외 숙성. 중궁은 치밀하고, 틀 안은 가능한 작게, 동그라미로 그린 획은 가능한 작게 남겨두었다. 레이아웃에서 글자의 간격이 빡빡하고, 행간이 넓으며, 창력이 강하고, 색채가 산뜻하다.
빛과 그늘이 한데 어우러지다. 행서 글쓰기는 가볍고 활발하며 빠르며, 병과 정체, 움직임과 정적의 결합을 파악해야 한다. 먹색 배열은 시작이 진하고 끝이 건조해야 한다. 선은 길고 가늘며, 짧고 굵고, 두께가 적당하며, 깊이가 번갈아 있다. 초서와 비슷하지만 그렇게 풀이 없다.
초서:
1, 백양초서 3500
이염의 표준 초서
3. 텐항버는 일종의 초서이다
-응? 초서: 한자의 한 스타일로 구조가 간단하고 획이 연속적이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한대에 형성되어 글쓰기의 편의를 위해 예서의 기초 위에서 진화해 왔다. 조장, 조금, 광초가 있습니다. 광기 속에서 아름다움을 느끼다. 서성' 으로 불리는 왕희지는 초서를 사용한다.
초서는 쓰기 편의를 위해 쓰는 방식이다. "Shuo Wen jiezi" 는 말했다: "hanxing 에는 초서가 있습니다." 초서는 한초에 시작되었는데, 그 특징은 글자를 지키는 강령, 관규 훼손, 충일, 빨리 달려가는 것이 특징이다. 초안의 뜻이 있기 때문에 초서라고 불린다.
넓은 의미의 초서:
초서의 쓰기 스타일을 일컫는 말. 두 가지 경우를 포함한다: 첫째, 글이 통일되지 않은 고대에는 당연히 통일규범적인 초서가 없을 것이다. 당시 나타난 초서문은 넓은 의미의 초서에 속한다. 둘째, 문자 통일 후, 비상시, 문서 초안, 다른 사람의 대화 기록, 획이 빠르고, 획이 연필이 생략되고, 편지의 난잡한 글자가 표준화되지 않는다. 이런 난잡한 글자는 의사소통을 하기 어렵고, 심지어 시간이 길어도 글을 쓰는 사람도 식별하기 어렵다. 이 조잡한 글자는 넓은 의미의 초서에 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