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의 세 번째와 네 번째 장 요약

제3장:

공부를 마친 손오공은 원숭이들을 이끌고 무술을 수행하기 위해 화과산으로 돌아와 원숭이들을 억압하는 악마를 제거했다. 그는 근처에 있는 무기고로 갔다. 그때부터 원숭이 병사들은 정식으로 훈련을 받기 시작했고, 다른 많은 동물과 악마들도 그를 왕으로 숭배했다. 나중에는 무기가 없다고 생각하여 용궁에 가서 금곤봉을 빌렸다.

어느 날 술에 취한 상태에서 작은 귀신이 그의 영혼을 유혹해 그를 지하세계로 데려갔다. 깨어난 후 그는 지하세계에서 소란을 일으키기 시작했고 자신의 이름과 모든 사람의 이름을 지웠다. 그러자 용왕과 지옥왕은 옥황상제에게 원숭이 원숭이를 제압하라고 말했습니다. 옥황제는 태백금흥을 화과산으로 보내 손오공을 모집했습니다.

4장:

옥황제는 태백금흥의 제안을 받아들여 손오공을 천궁으로 불러 부관으로 삼았습니다. 말.온도. 그 때 원숭이 왕이 행복하게 도착했습니다. 그 후 오공은 이것이 하급 관직이라는 것을 알고 자신이 속았다는 것을 알고 화가 나서 화과산 수막동으로 돌아가 '원숭이왕'의 깃발을 세웠다.

옥황제는 투오타왕과 나타 왕자에게 천군과 천군을 이끌고 오공을 점령하라고 명령했지만 오공에게 패배했다. 옥황상제는 어쩔 수 없이 '원숭이 왕'이라는 칭호를 인정하고 손오공에게 천궁으로 가서 복숭아 정원을 관리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추가 정보:

창작 배경

명나라의 "서유기"의 저자인 오성근(논쟁)이 중부에 살았습니다. 명나라 말기, 효종(孝宗)의 치세를 경험한 오종정덕(五宗鄭德), 시종가경(十宗嘉景), 목종룡경(牧宗龍qing), 심종만리(沈宗萬li)의 5개 시기가 있다.

명나라 중후기의 사회적 상황은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초기와는 매우 달랐다. 정치적으로는 계급 모순, 민족 모순, 지배계급 내부 모순이 컸다. 이념적으로나 문화적으로 더욱 심화되고 첨예해지며, 인간성 해방사상이 고조되고, 시민문학이 더욱 왕성하게 발전하고, 소설과 드라마 창작이 전면적인 번영기에 접어들었습니다. 그리고 자본주의의 싹이 경제적으로 나타났다.

작품 감상

'서유기'의 내용은 중국 고전 소설 중 가장 복잡하다. 불교, 도교, 유교의 사상과 내용을 결합하여 불교와 도교의 불멸을 동시에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때로는 현실 사회의 인간 감정을 신과 불의 세계에 주입하기도 한다. 몇 가지 유교 문장을 삽입하여 이 책을 엄숙하면서도 유머러스하게 만들고, 재치와 위트가 이 책을 모든 문화 수준의 독자들에게 호감을 갖게 만듭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서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