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화이성옥?

(1) 허와 관련된 성어

성어가 죽다: 죽은 병음: Y ࿋U Y S ࿨설명: 허: 약속. 친구는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는다. 우의를 묘사하다

(2)' 허' 라는 글자가 들어 있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높은 직위를 제공하고, 아낌없는 약속을 하다

[병음] x

[정의] 는 명리로 다른 사람을 유혹하여 부당한 목적을 달성하도록 돕는 것을 가리킨다.

"출처" 도국은은 "북양군벌 통치시대사" 제 71 장: "여러 차례 그 마음을 점령하고 소원을 빌어 그 병사를 격려하지만, 그 자리는 시종 한 발짝도 나아가지 않았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벌, 군벌, 전쟁명언). "

[예] 송강은 양산에 짝퉁을 세우고, 조정은 그에게 벼슬을 하라고 소원을 빌며 그들을 항복시켰다.

조국에 헌신하다

[병음] x

[해석] 서: 미리 약속하겠습니다. 당신의 몸을 당신의 나라에 바칩니다. 어려움을 아랑곳하지 않고 충성스럽게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것을 가리킨다.

[출처] "석남 양당당전": "당신을 위해 죽은 지 오래됐나요, 악한가요? 나는 국가에 충성을 맹세하겠다고 약속했지만, 너 때문에 진퇴하지 않았다. "

조국을 해방시키는 사업에서 인민 자제병은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국가에 헌신했다.

승낙한 사람은 많고 주는 사람은 적다.

[병음] 은 x 4sho y 가 아닙니다

[해석] 약속이 많고 적게 지불한다.

[출처] 장송상 영화' 소서': "사람이 많으면 원한이 적다."

여러 번 있습니다.

[병음] r x c c c;

[해석] 시간을 측정하는 단어는 많은 시간을 가리킨다.

남녀를 불문하고 모두 자신의 사랑을 표현하고 마음으로 사랑합니다.

[병음]

명진 엑스

[해석] 목표는 눈빛으로 감정을 전달하고 서로 연락하는 것이다. 쑤: 허용; 보증하다. 남녀 쌍방이 눈짓으로 정을 전하는 것을 묘사하고, 서로 마음속으로 은밀히 약속을 했다. 일명' 눈매어',' 눈속임' 이라고도 불린다.

[예] 그들은 죽마고우였다. 무우가 어린 소녀에게 떨어졌을 때, 그들은 더욱 확고하고 다정했고, 두 사람은 평생을 정해도 순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3) 이, 허를 담은 성어.

잡담

장궁이 술을 먹고 궁리 짜증이 나면 꽃을 바꾸거나 뚜껑을 덮어준다는 뜻이 있다. 장궁으로 술을 먹고 궁리 취하다.

청춘과 아름다움을 비유하다. 그것은 종종 사람들의 결혼을 칭찬하는 데 사용된다. 같은' 복숭아꽃 리' 입니다.

도리는 말이 없어, 다음번에는 스스로 그 말을 둥글게 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비유는 실로 명귀이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복숭아리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스스로 [설명] 옛 속담을 한다. 비유는 실로 명귀이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이도는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다. [설명] 은 곳곳에 많은 학생들이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복숭아와 매리가 천하에 가득하다.

신발을 받지 않고, 이무우관 [설명] 은 의심을 피하는 것을 비유한다. "신발 안 입고 이전관 아래" 로.

과전은 이 신발을 받아들이지 않았고, 이하도' 악부시원 군자의 여행' 을 완성하지 못했다.' 군자는 미리 쐐기를 박고 의심실에 있지 않다. 신발을 받지 않고, 리는 왕관을 쓰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과밭을 지나갈 때 허리를 굽혀 신발을 들지 말라는 뜻이다. 매실나무 아래를 지나면서 손을 들어 모자를 정리하지 마라. 비유로 혐의를 피하다. 예 속담에 "~" 라는 말이 있다. 제대로 하기만 하면 걱정할 것이 없다. 이야기

이추장을 가리키고, 상대를 밀어서 책임을 회피하는 것을 가리킨다.

정관 이하' 악부시집 상화가 칠군자 여행기': "군자는 미리 쐐기를 박고 의심실에 있지 않다. 신발을 받지 않고, 이 불완전 왕관. 클릭합니다 。 모자가 매나무 밑에 배치되지 않은 것은 매실을 훔친 혐의를 피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나중에 나는' 복중에 복을 모른다' 는 비유로 의심을 불러일으키기 쉬운 일을 했다.

왕장 이소① 4 대 성씨. (2) 4 는 가장 흔한 성이며 보통 사람을 가리키는 데 자주 사용된다.

이순신은 여전히 ​​장 (Zhang) 이라고 불린다.

복숭아로 이씨를 대신하고, 자신을 대인으로 비유하다.

복숭아꽃과 자두도' 복숭아꽃과 자두' 라고 불린다. (1) "시 주남 야오 타오": "도옥하고, 그 꽃을 태웠다." 그리고 "조남 호벽계": "호벽계, 화여도리." 두 편의 시는 복숭아와 매이의 꽃으로 신인의 아름다움을 선양하였다. 나중에 많은 사람들이' 그리고 리' 로 이 젊고 잘생긴 부부를 칭찬했다. (2) 무성하고 화사한 복숭아꽃과 매화.

복숭아나무처럼 현란하고, 익은 복숭아나무처럼 정교하다.

복숭아와 리는 "시 야 자랑": "복숭아를 주고, 이씨에게 보답한다." 원래는 서로 선물을 준다는 뜻인데, 나중에는 선물을 주고 뇌물을 준다는 뜻이다.

복숭아와 리의 가르침은 선생님의 가르침을 가리킨다.

이도의 문벽은 많은 학생과 제자가 있는 대가이다.

복숭아리 정신은 일종의 경박한 매혹적인 풍모를 묘사했다.

복숭아리 풍춘은 학생들이 좋은 선생님의 가르침을 받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복숭아리는 "복숭아와 리가 이야기하지 않고, 다른 마음을 독창적으로 하지 마라" 는 지방어이다

다우다어 책 「시 야 자랑」: "복숭아 하나 주세요. 리도 주세요." 나중에 사람들은 "도답" 을 사용하여 서로 상을 주는 것을 비유했다.

복숭아가 굳어서 삿갓을 쓰는 것과' 갓복숭아가 뻣뻣하다' 는 것은 똑같다. 원래는 형제가 서로 돕는 것을 비유했는데, 나중에 상대방을 대신하거나 다른 사람을 위해 고생하는 데 쓰였다.

복숭아꽃은 부귀, 매화는 부귀, 매화는 찬란하다. 사람이 잘생기고 얼굴이 환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이하-과다 비유는 의심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이과주헌' 후한서 곽태전' 에 따르면, 리잉 () 과 곽태 () 는 같은 배를 타고 공조하며, 손님으로부터 신선인 줄 알았기 때문에' 이과주헌' 이라고 불린다. 나중에 친구 소개팅의 암호로 자주 쓰였다.

동병상련의 이곽' 후한서 곽태전': "곽태자 종림, 태원계도 떠났다. 우리집은 가난하다 ... 하지만 낙양에서 여행합니다. 처음에는 하남 이남에서 리잉 () 를 보았는데, 나는 매우 놀랐다. 나는 그와 친구가 되어 수도에서 유명해졌다.

이곽은 "이곽이 같은 배에 타고 있다" 고 생각한다.

이광은 중국 명장 이광의 칭호를 봉하지 않았다. 많은 사람들이 그의 전공이 봉작되었기 때문에 이광 본인이 흉노에 맞서 싸웠지만 봉작은 없었다. 나중에' 이광불봉',' 이광등',' 이광난봉' 으로 자신의 명성이 높고 운명이 좋다고 한탄했다.

이광은 "이광은 봉하지 않는다" 고 봉하기 어렵다.

이광은' 이광미봉함' 을 보고 싶지 않다.

이백은 분홍색이고 복숭아꽃은 빨간색이고 이백은 흰색이다. 봄이 아름답고 아름다운 경치를 가리킨다.

매실 대신 경직된 복숭아 한 개가' 복숭아 대신 경직된 자두 하나' 를 본다.

리는 고난을 비교하거나 서로 대신한다.

과피는 자두나무와는 전혀 비교가 되지 않는 것은 사랑하는 사람의 강한 동의를 가리킨다.

부과와 심이도' 부과심매' 라고 불린다. 이 말은 위 () 의 시경 () 에서 나온 말이다. "참외는 청천 () 에, 리는 냉수 () 에 있다." 냉천으로 과과를 씻어서 갈증을 푸는 것을 뜻한다. 나중에' 부과심리' 는 여름의 즐거움을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다.

방도리는 체태의 아름다움을 복숭아리로 묘사한다.

도로 쓴 리는 "도로 쓴 리" 와 같습니다.

한 화매 () 를 의심 () 하여 혐의를 피하는 표지로 삼다.

참외방매를 피하는 것은 혐의를 피하는 것이다.

복숭아를 감상하는 것은 그가 나에게 복숭아를 하나 주었다는 뜻이고, 나는 그에게 자두를 보답으로 주었다. 우호적인 왕래나 서로 물건을 증여하는 것을 비유하다.

한창 피는 이. 일반적으로 봄의 아름다운 경치를 가리킨다.

장궁이 술을 마시고, 궁리 술에 취하는 것은 오해를 받는 것을 비유한다.

왕장 조리는 어떤 사람을 가리킨다. 일반인을 가리키기도 한다.

장 (Zhang) 이라는 모자를 이 (lee) 의 머리에 쓰다. 비유는 대상과 사실을 잘못 알았다.

장스의 가상 이름은 일반적으로 어떤 사람이나 어떤 사람을 가리킨다.

복숭아나 자두처럼 화려하고 얼음처럼 차갑게 여자의 화려한 외모와 엄숙한 태도를 묘사한다.

리는 청춘과 아름다움의 상징이다. 그것은 종종 사람들의 결혼을 칭찬하는 데 사용된다.

복숭아와 자두는 아무 말도 하지 않지만, 그들은 스스로 자신의 길을 간다. 원래 복숭아나무는 예쁘지 않았지만, 꽃이 있고 열매가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을 에워싸고 오솔길이 되었다. 사람이 성실하게 신용을 지키기만 하면 다른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는 비유이다.

복숭아와 매화가 천하에 가득하다: 길러진 후배 혹은 가르치는 학생을 가리킨다. 비유를 하나 하자면, 곳곳에 학생들이 널려 있다.

복숭아를 돌려주는 것은 그가 나에게 복숭아를 주었다는 것을 의미하고, 나는 그에게 자두를 보답으로 주었다. 우호적인 왕래나 서로 물건을 증여하는 것을 비유하다.

문벽 이도문벽: 선생님의 문을 가리킨다. 도립: 비유, 낙오자, 학생. 남의 학생을 부르다.

이경직: 죽었어. 자두나무는 복숭아나무가 아니라 죽었다. 원래 비유 형제는 서로 사랑하고 서로 도왔다. 나중에는 다른 사람의 대체나 고통을 형용할 차례가 되었다.

자두를 팔고 자두를 먼저 뚫고 팔아야지, 다른 사람이 양종을 받지 못하게 해야 한다. 극도의 이기심을 묘사하다.

멜론 얼굴 의심: 멜론 필드 리 시아. 비유가 의심스러운 위치에 있다.

궁문도 궁리: 사람에 대한 존칭. 다른 사람이 소개한 후계자와 양성한 학생을 존중하다.

부과중매가 찬물에 담근 과일을 먹다. 여름의 생활을 묘사하다.

보통 복숭아리, 보통 복숭아리. 저속한 사람이나 평범한 일을 비유하다.

길가의 쓴이는 중시되지 않는 사람을 비유한다.

길가의 쓴 리는 평범함과 무용을 비유한다.

호박은 찬물에 담근 과일을 먹는다. 여름의 생활을 묘사하다.

경직된 리는 한 사람이 상대의 비유를 받거나 대신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 비교 상황은 의심을 불러일으키기 쉽다고 생각한다.

오이밭은 신발을 들지 않고, 이하 () 는 불완전한 왕관을 가지고 과전 () 을 지나 허리를 굽혀 신발을 들 수 없다. 매실나무 아래를 지나면서 손을 들어 모자를 정리하지 마라. 비유로 혐의를 피하다

주관만 방화할 수 있고, 100 개의 출처를 들 수는 없다. 송 루유' 구학사 노트' 볼륨 5: "전등조군, 자기 은명, 만지면 노여움, 다관다병, 모두 책임을 진다. 그래서 국가에 있어서 등불은 불이다. 상원 소등, 사람들이 주 내 참관에 들어가게 하자, 관원들은 이어서 시내서표를 발표하며 "본주는 평소대로 3 일 동안 불을 지폈다" 고 말했다. "반동 통치자 자신이 제멋대로 행동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하지만, 일반 민중은 합법적인 활동조차도 제한을 받는다. 예를 들면 ~

매일' 하루 중 많은 시간' 을 본다.

하루에 여러 번 시간을 측정하는 단어. 그것은 오랜 시간이 됐어요.

눈은 성심이고, 눈은 성심이다: 눈으로 정을 전하고, 마음은 마음을 잇는다. 쑤: 허용; 보증하다. 남녀 쌍방이 눈짓으로 정을 전하는 것을 묘사하고, 서로 마음속으로 은밀히 약속을 했다. 일명' 눈매어',' 눈속임' 이라고도 불린다.

관봉 서원은 그에게 관직을 수여하고 보수를 약속했다. 지금은 다른 사람이 자기가 쓰는 것을 위해 명리를 약속하는 것을 가리킨다.

주관만 방화할 수 있고, 백성들은 등불을 켜서는 안 된다. 이것은 반동 통치자가 스스로 제멋대로 행동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일반 민중은 합법적인 활동조차도 제한을 받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면전에서 약속하다: 미리 약속하다. 당신의 몸을 당신의 나라에 바칩니다. 어려움을 아랑곳하지 않고 충성스럽게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것을 가리킨다.

소원은 명리로 남을 유혹하여 자신이 부당한 목적을 달성하도록 돕는 것을 말한다.

약속을 많이 하고 약속을 적게 하고 적게 하다.

(4)' 허' 라는 글자가 들어 있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강렬한 감정 [y q Xi ng x 아바타]

설명: 취향이 맞고 성격이 맞는 사람을 말한다.

출처: 꿈의' 석림시화' 권에서 "왕은 그의 열정에 힘쓰지 않는다. 그래서 시는 그가 원하는 것일 뿐, 그는 더 이상 너그럽지 않다" 고 말했다.

벼슬을 기원하다

설명: 명리로 남을 유혹하여 자신이 부당한 목적을 달성하도록 돕는 것을 말한다.

출처: 도국은은' 북양군벌 통치시대사' 제 71 장:' 기일이 반복되지만, 그리고 공식 맹세를 통해 병사들을 격려합니다. 그러나 그의 입장은 시종 한 걸음 더 나아가지 못했다. "

엑스테는 죽었어

해석: 쑤: 약속. 친구는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는다. 우의를 묘사하다.

출처: "이주곡 이상": "부모님이 절약하고, 친구는 죽지 않고, 사심없는 재물."

명성을 날리다

해석: 서: 미리 승낙했어요. 당신의 몸을 당신의 나라에 바칩니다. 어려움을 아랑곳하지 않고 충성스럽게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것을 가리킨다.

출처: "석남 양당당전": "당신은 죽은 지 오래됐어요; 아직도 악한가요? 저는 한 나라입니다. 맹세; 마지막으로, 나는 들어가지 않으면 물러난다. "

소량 가능 [sh m: o su x k]

해석: 나는 사람들과 일을 거의 좋아하거나 칭찬하지 않는다. 늘 한 사람의 시야가 높다는 뜻이다.

출처: 송 () 황정견 () 이 동파서 () 를 발람하여 지은 시: "예전에는 당림학서밖에 없었고, 옛사람의 마음을 알고, 동파서 () 를 사랑하며, 허가가 매우 적었다. 이것은 일반적인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과 다르다. "

허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허' 라는 글자가 붙은 성어:

공식적인 소원을 빌고,

꿈을 실현시키고,

쑤 는 죽었다,

많든 적든,

더 적은 허가,

강렬한 감정,

장진서 씨,

주관만이 불을 지필 수 있고, 백성들은 불을 켜서는 안 된다.

날짜와 시간,

여러 날 동안

조국에 헌신하다

[6]' 허' 로 시작하는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허' 로 시작하는 성어는 없다. 약속이 있는 성어.

1, 서원 공식

X 鶘 어 발음

석인: 고대 황제가 친족이나 하인에게 부여한 땅이나 관직을 가리킨다.

소원: 미신을 믿는 사람이 가호를 기원하기 위해 신과 부처에게 한 보상을 가리킨다. 공식적인 보상과 보상 약속.

지금은 다른 사람이 자기가 쓰는 것을 위해 명리를 약속하는 것을 가리킨다.

동의어가 인심을 얻다

출처가 불분명하다.

2, 많든 적든

X 서우 y 4

[설명] 약속한 사람이 많고 주는 사람이 적다.

[출처] 장송상 영화' 소서': "많으면 원망이 적다."

3, 수일 이상, \ 40 \ 44 \ 44 \ 44 \ 44 \ 44 \ \ 44 \ 44 \ 44 \ 44 \ \ 44 \ \ \ 44 \ 44 \ 44 는 시간에 사용됩니다.

송석소유' 소리가 느리다' 는 출처는' 꽃이 피기 전, 달빛이 아름다워 우리가 함께 있는 시간이 많다' 는 것이다.

설명: 시간을 측정하는 단어. 그것은 오랜 시간이 됐어요.

예를 들어, 내가 이순신의 집에서 상도에 이르기까지 밤낮으로 얼마나 많은 꿈을 꾸고 있는지를 기억하는 문장을 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김동결원' 서사랑기 주공조' 권 8

(7) 당신은 성어 허학주를 가지고 있습니까?

국가 관원만이 방화를 허락받았고, 사람들은 불을 켜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허자의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약속을 많이 하고 약속을 적게 하고 적게 하다.

소원은 명리로 다른 사람을 유혹하여 부적절한 질문에 대답하는 목적을 달성하는 것을 돕는 것이다.

면전에서 약속하다: 미리 약속하다. 당신의 몸을 당신의 나라에 바칩니다. 어려움을 아랑곳하지 않고 충성스럽게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것을 가리킨다.

주관만 방화할 수 있고, 백성들은 등불을 켜서는 안 된다. 이것은 반동 통치자가 스스로 제멋대로 행동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일반 민중은 합법적인 활동조차도 제한을 받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관봉 서원은 그에게 관직을 수여하고 보수를 약속했다. 지금은 다른 사람이 자기가 쓰는 것을 위해 명리를 약속하는 것을 가리킨다.

눈은 성심이고, 눈은 성심이다: 눈으로 정을 전하고, 마음은 마음을 잇는다. 쑤: 허용; 보증하다. 남녀 쌍방이 눈짓으로 정을 전하는 것을 묘사하고, 서로 마음속으로 은밀히 약속을 했다. 일명' 눈매어',' 눈속임' 이라고도 불린다.

하루에 여러 번 시간을 측정하는 단어. 그것은 오랜 시간이 됐어요.

매일' 하루 중 많은 시간' 을 본다.

⑨ 숙어용 위, 리

장관 () 은 위구조 () 를 에워쌌다.

⑽ "쑤" 로 시작하는 숙어.

성어는' 허' 자로 시작한다

1, 쑤 유서 사망

숙어: 쑤 유이가 죽었다.

병음: x ࿋y ࿔s

설명: 쑤: 약속. 친구는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는다. 우의를 묘사하다.

출처: "이주곡 이상": "부모님이 절약하고, 친구는 죽지 않고, 사심없는 재물."

예: 동의어: 삶과 죽음 및 * * *

2. 허진

성어: 허진

루비: x _ jizhichen

해설: 주진: 주와 진대가 결혼한 고촌명. 결혼에 동의하는 은유.

출처: 당 백거이' 주진촌': "서주현, 주진촌이라는 마을이 있습니다. ...... 한 마을에는 두 개의 성만 있고, 영원히.

3. 허는 그의 귀를 씻는다

성어: 허는 귀를 씻는다.

루비: x

해설: 쑤 유: 고대인의 이름. 허 씨가 귀를 씻는다는 것은 그가 벼슬을 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출처: 진황보' 고전' 투어: "야오는 큐슈 총독이라고도 불리는데, 이 일을 듣고 싶지 않아 물가에서 귀를 씻고. 둥지 아버지가 말했다. ...

4. 많이

성어: 많다.

병음: x ࿨x ࿨

설명: 많은 사람 또는 일.

출처: * * * * * "전국과학대회 개막식에서의 연설": "이 기본 임무를 완수하려면 아직 해야 할 일이 많다."

예: 루야오 (Lu Yao) 의' 평범한 세상'

성어는 중국 한자 어휘의 일부 정형구 또는 단문이다. 성어는 중국 문화의 큰 특색으로, 고정적인 구조와 고정적인 어구를 가지고 있으며, 일정한 뜻을 나타내고 문장에서 전체적으로 응용한다. 성어의 상당 부분은 고대에서 전승된 것으로, 단어에서 흔히 현대 중국어와는 다르다. 그들은 하나의 이야기나 전고를 대표한다. 성어는 일종의 기성어로 성어, 속담과 비슷하지만 약간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