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여어는 당대의 지금까지문, 웨이장 등 화간 시인의 전통 풍격을 계승하고, 이정, 풍연사 등의 멸종 위기에 처해 있다. 그 언어는 경쾌하고, 생동감 있고, 진지하며, 디자인 풍격이 독특하다. 그 시는 소멸 후에도 제재가 광범위하고 의미가 낮으며 당대의 5 대명사 중 독보적이어서 후세 시단에 큰 영향을 미쳤다. 서청시화' 에 따르면 이 단어는 작가가 생전 얼마 전에 지은 것으로, "남당 이후주가 북향한 후 강국을 그리워하고 비를 그리워할 때마다 우울증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고 한다. 그는 길고 짧은 문장' 커튼 밖에 비가 온다 ...' 를 맛보았는데, 그 안에는 슬픔과 슬픔이 가득했다. "그 이후로 시의 주제는 풍부하고 슬프며 한 나라의 군주에 대한 끝없는 그리움을 표현하며 슬픈 노래라고 할 수 있다.
서청시화' 에 따르면 이 단어는 작가가 생전 얼마 전에 지은 것으로, "남당 이후주가 북향한 후 강국을 그리워하고 비를 그리워할 때마다 우울증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고 한다. 그는 길고 짧은 문장' 커튼 밖에 비가 온다 ...' 를 맛보았는데, 그 안에는 슬픔과 슬픔이 가득했다. "그 이후로 시의 주제는 풍부하고 슬프며 한 나라의 군주에 대한 끝없는 그리움을 표현하며 슬픈 노래라고 할 수 있다. 마지막 영화는 역순으로 꿈에서 깨어나 쓴 다음 꿈속에서 쓴다. 당초 모두 오표가 꿈과 같다고 말했는데, 여리한 나주는 아침추위의 침식을 막을 수 없었다. 커튼 밖에는 보슬비가 내리고, 외롭고 흩어진 봄이다. 이런 상황은 그의 황량감을 증가시켰다. 몇 개의' 꿈' 글자, 나는 고개를 돌려 꿈속의 일을 회상했다. 꿈속에서 나는 마치 내가 포로라는 것을 잊어버린 것 같다. 마치 화려한 성곽에 있는 것처럼, 잠시 기쁨에 탐닉하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내가 깨어났을 때,' 사옥부와 요묘, 진회구 빈' ('파도모래') 보다 두 배나 더 무서웠다.
남당 황후 이영은 중국 고대사에 깊은 흔적을 남기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그들의 특별한 신분과 관련이 있을 뿐만 아니라 5 대 가장 고민하고 슬프고 걸출한 시인의 정체와도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는 자비로운 선당 군주일 뿐만 아니라 시에서 자신을 찾는' 어제' 이기도 하다. 역사학자와 많은 문인들의 눈에는 남당 황후 이유가' 정신분열' 색채를 지닌 왕이다. 전당 군주로서, 전당을 중흥 부흥으로 이끌 수 있도록 격려해야 한다. 그러나 그는 단지' 불륜일' 에 빠져 있었다. 이것은 그의' 연약함' 과' 통치 부실' 을 반영한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