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 '나의 아버지, 나의 어머니' 주제가 가사

TV다큐 '내 아버지와 나의 어머니' 주제에 대한 간략한 분석

1: 아버지와 아들, 어머니와 아들의 가족애와 인간미의 아름다움 부모 사이의 사랑에 반영된 중국 전통 미덕에 대한 칭찬과 칭찬. (우리가 감동받는 이유는 인간의 본성이 보여주는 아름다움에 감동을 받기 때문이다. 자오 보는 전통적인 효도를 이용해 가족애를 설명하고, 그의 부모는 전통적인 가족 개념을 사용하여 그들의 사랑을 설명한다)

둘째, 지난 30년 동안 산동산간 지역의 작은 농가의 변화를 기록함으로써 중국 개혁개방 30년 동안 중국 농촌 사회의 큰 변화를 반영합니다(여기에는 사상적 변화와 물질적 변화가 모두 포함됩니다. 이 영화에는 반영이 나왔습니다).

셋: 사진가 자오보(Jiao Bo)는 산촌을 떠났다가 다시 산촌으로 돌아와 자신의 예술의 원천인 예술뿌리(Art Roots)를 찾았다.

최년회가 부른 노래는 여러 번 등장한다. 영화 전반에 걸쳐 노래의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A: 영화의 세 번째 주제를 심화합니다(가사: 동지들, 모두가 진실을 들어야 합니다. 우리는 인민을 구하기 위해 팔로군에 합류했습니다... 혁명의 전사들, 원하지 않으시면 원본을 잊어 버리세요 ...) 소위 "원산지"는 사진 작가 Jiao Bo의 예술의 원천입니다. Jiao Bo는 산촌으로 돌아 왔을 때 갑자기 기성 세대가 올바른 견해를 가지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삶과 사랑에 대해. 그의 고향 사람들 사이에는 "두 마리에 가까운 두 마리의 고양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B: 내러티브에 참여하세요. Cui Nianhui는 영화 전체에서 세 번 노래를 부르며 스토리 전개를 촉진하고 영화 속 캐릭터를 더욱 풍성하게 보이게 하며 내러티브를 편안하고 편안하게 만듭니다. C: 가장 직접적인 효과: 환경과 현지 관습을 보여줌으로써 영화 전체를 생생하게 만들고 관객이 이야기에 더욱 현실적으로 다가갈 수 있게 해줍니다.

이 영상에는 예술적 관점이 많이 담겨있습니다. . . . 영화 전체의 내러티브 톤과 구조가 딱 맞습니다.

영화, TV 사운드 등의 활용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