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타 전고는' 시경 소야당' 에서 "당당 신, 강민군, 나라가 천리 밖에 있고, 국민이 편히 쉬고 있다" 고 말했다. \ "이순신 \" 에 포함 된 서울, 모든 평면, 지금까지 전 세계. "이 시는 상고 신들이 청평제이라는 이름으로 인류를 위해 안거낙업의 조건을 만들어 사람들이 광활한 황무지에서 생활하고 조용하고 평화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게 하는 것을 묘사한다.
서양 문학에서 유명한 황무지 주제는 프로이트, 니체, 러셀, 그리고 그들의 과학자들의 작품을 포함하여 19 세기 말에 점차 형성되었다. 그 중에서도 프로이트는 사람이 인생의 어느 단계에 도달하면 일종의 황무지 상태에 들어갈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런 상태는 왕왕 심리적 문제와 불편함을 가져오는 반면, 니체는 황야가 인생의 위험과 고독을 대표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그래서' 황무지' 는 하나님과 황무지를 연결시켜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사람들의 추구를 표현하고 자유와 창의력을 칭송했다. 이 시에서 황무지는 부정적인 상징이 아니라 바람직한 성지이며, 이는 중국 고대 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감정 표현이기도 하다.
황무지의 예:
1, "사막, 먼지; 세상은 끝없이 넓다. 한 사람을 볼 수는 없지만 폭풍우와 번개가 슬그머니 지나가면서 여기에 희망과 환멸을 가져왔다. " 이 말은 황무지에서 먼지가 뒹구는 광경과 끝없는 세계를 묘사함으로써 황무지의 광활함과 신비를 강조하며 황무지에 함축된 희망과 변화의 주제를 표현했다.
2. "황무지에 서 있으면 사방이 초원이고 하늘이 광활하다. 마치 한눈에 천애각을 볼 수 있고 무한한 가능성과 미래를 볼 수 있는 것 같다." 이 말은 황야 이미지에 대한 묘사를 통해 그것이 대표하는 광활하고 자유롭고 미지의 것을 강조하며, 황야가 사람들의 마음에 미치는 충격과 계몽을 표현했다.
3. "먼 산은 끼듯, 양은 있었다. 바람이 초원을 지나면서 부스럭거리는 소리가 났다. 이 광활한 황무지에서 인류의 존재는 이렇게 보잘것없고 보잘것없어 보인다. " 이 말은 세밀한 묘사를 통해 독자들에게 황무지의 자연의 아름다움과 생기를 느끼게 한다. 동시에 황무지와 인류의 관계도 깊은 반성을 받아 사람들이 생명과 자연을 더욱 소중히 여기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