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덕의 최종선으로 사람이 되라. 더욱 최종선이 있어야 한다. < P > 어젯밤 별하늘을 올려다보니 마법과 신비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역사의 수레바퀴로 돌아가면, 거기에는 휘황찬란함과 성취가 가득 걸려 있다. 저기, 이백이 너와 대화하는 것이 있다. "안능이 눈썹을 꺾고 허리를 꺾을 수 있어 권세가 있어, 나로 하여금 기뻐하지 못하게 한다." "
군주 를 직면, 그는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천지를 마주하고, 그는 천고시재이다. 인생 백태에 직면하여, 그는 혼자 술을 마시며 깊이 술을 마셨다. 좋은 청련거사, 당시주 무쌍사, 청련문원 첫 집; 좋은 불명예 요정, 장안시 레스토랑 수면, 술에 취해 황제 자랑 감히; 이백은 건안 풍골로 천추역사책을 만들고, 천고의 절창으로 자신의 인간으로서의 최종선을 드러낸다! 그곳에는 소무가 너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구름기러기가 후천월을 끊고, 양이 초연을 쑤셔 넣는다."
삭풍의 매서운 얼굴에 그는 추운 달과 동행했다. 영광과 부귀에 직면하여, 그는 행동으로 약속을 했다. 위협에 직면하여 그는 마음으로 회답을 했다. 생존과 죽음 사이에서 그는 후자를 선택했다. 부귀와 빈곤 사이에서 그는 후자를 선택했다. 굴복과 고수 사이에서, 그는 또한 후자를 선택했다! 역사는 잊을 수 없다. 북해의 소무, 황량한 산야원에 유배된 철혈남인, 불굴과 오만함으로 가장 완벽한 해석을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끈질기고 집착하며, 노래할 수 있는 장려한 시편을 휘둘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정성과 충실함으로 천고에 전해지는 불후의 화권을 묘사했다. < P > 소무는 마음으로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위풍당당함은 굴복할 수 없다" 며 "마음으로는 인간으로서의 최종선을 보여 주었다" 고 답했다. 거기에는 제갈량이 너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삼구 주파수가 천하를 귀찮게 하고, 양조가 제로신의 마음을 연다."
두 왕조의 군주를 만났을 때, 그는 충실했다. 천하의 백성들을 대할 때, 그는 솔선수범하였다. 공명리에 직면하여 그는 조금도 개의치 않는다. 좋은 \ "법원 에서 전력, 원래 주님 후 주님 을 구분하지 않았다; 명성이 천하에 높으니, 왜 양양낙양의 제갈공명을 가려야 하는가! 그는 성심성의로 역사의 종고를 울리고, 충심으로 아름다운 악곡을 연주했고, 마음으로 자신에게 대답하며, 자신이 인간으로서의 최종선을 나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참고용으로만, 당신의 수준을 발휘하고, 내용을 좀 더 추가해 주세요. ᄏ
2.'
도덕밑줄
로 사람됨을 하십시오. 더욱 밑줄이 있어야 합니다. < P > 어젯밤 별하늘을 올려다보니 마법과 신비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역사의 수레바퀴로 돌아가면, 거기에는 휘황찬란함과 성취가 가득 걸려 있다. < P > 저기 이백이 당신과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안능이 허리를 꺾고 권세 있는 일을 꺾을 수 있어서 나는 기뻐하지 않습니다."
군주 를 직면, 그는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천지를 마주하고, 그는 천고시재이다. 인생 백태에 직면하여, 그는 혼자 술을 마시며 깊이 술을 마셨다. 좋은 청련거사, 당시주 무쌍사, 청련문원 첫 집; 좋은 불명예 요정, 장안시 레스토랑 수면, 술에 취해 황제 자랑 감히; 이백은 건안 풍골로 천추역사책을 만들고, 천고의 절창으로 자신의 인간으로서의 최종선을 드러낸다! < P > 저기, 소무가 너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구름기러기가 후천월을 끊고, 긴 양이 초연을 쑤셔 넣는다."
삭풍의 매서운 얼굴에 그는 추운 달과 동행했다. 영광과 부귀에 직면하여, 그는 행동으로 약속을 했다. 위협에 직면하여 그는 마음으로 회답을 했다. 생존과 죽음 사이에서 그는 후자를 선택했다. 부귀와 빈곤 사이에서 그는 후자를 선택했다. 굴복과 고수 사이에서, 그는 또한 후자를 선택했다! 역사는 잊을 수 없다. 북해의 소무, 황량한 산야원에 유배된 철혈남인, 불굴과 오만함으로 가장 완벽한 해석을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끈질기고 집착하며, 노래할 수 있는 장려한 시편을 휘둘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정성과 충실함으로 천고에 전해지는 불후의 화권을 묘사했다. 소무는 마음으로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위무는 굴복할 수 없다" 며, 마음으로 사람의 결론을 밝혔다. < P > 거기, 그리고 제갈량은 너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삼구 주파수가 천하계를 귀찮게 하고, 양조가 제로신의 마음을 열었다."
두 왕조의 군주를 만났을 때, 그는 충실했다. 천하의 백성들을 대할 때, 그는 솔선수범하였다. 공명리에 직면하여 그는 조금도 개의치 않는다. 좋은 \ "법원 에서 전력, 원래 주님 후 주님 을 구분하지 않았다; 명성이 천하에 높으니, 왜 양양낙양의 제갈공명을 가려야 하는가! 그는 성심성의로 역사의 종고를 울리고, 충심으로 아름다운 악곡을 연주했고, 마음으로 자신에게 대답하며, 자신이 인간으로서의 최종선을 나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참고로 당신의 수준을 발휘하고 내용을 더합니다. ㅋㅋㅋㅋ
3.' 사람의 최종선' 으로 8 자 작문 < P > 사람의 최종선을 한 사람으로 쓰십시오. 기본적인 인간으로서의 규범이 있어야 합니다. 사람은 자신의 언행에 대해 한 가지를 가져야 합니다. < P > 제 개인적인 이해는 어떤 상황에서도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을 모욕하거나 업신여길 수 없다는 것입니다. 어떤 핑계로도 한 사람은 폭력으로 남을 침해할 수 없고, 더욱이 남의 목숨을 함부로 훼손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인간으로서의 행동 방면의 최종선이다. < P > 언론에서도 사람은 넘을 수 없는 선을 가지고 있다. 즉, 헛소문을 퍼뜨리고 중상해서는 안 되고, 장물의 피를 뒤집어씌워서는 안 된다. 흔히 말하는 것처럼 남의 친척을 끌어들이는 것은 사람이 발언에 있어서의 기준선이자 최종선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한 사람이 언행에 이런 선을 넘으면, 그는 그래도 이미 파손된 사람이다. < P > 물론 사람은 사회에 살고 있고, 사회는 매우 복잡하고, 때로는 심지어 매우 위험하다. 피난을 위해, 사람은 필연적으로 거짓말을 해야 한다; 생존을 위해 한 사람도 다른 사람을 함정에 빠뜨릴 수 있다. < P > 이때 사람을 죽이는 일은 절대 할 수 없는 일이다. 비상시 인간으로서의 밑줄이다. 이 선을 넘으면 사람은 사람이라고 불릴 자격이 없다. 역사를 돌이켜 보면, 우리 사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상황 중 하나는, 매우 웅장한 깃발 구호 아래 잔인한 실정이다. < P > 예를 들어' 공유제' 와' 혁명' 이라는 이름으로 개인의 합법적인 재산을 박탈한다. "나쁜 사람" 과 "범죄자" 를 구실로 사람을 때리고 모욕하며 합법적인 재판과 체포 절차를 거치지 않고 잔인하게 처형한다. 마치 한 사람이 일단' 나쁜 사람',' 반혁명' 이 되어' 범죄자' 가 되면, 더 이상 조금도 인권을 가지지 않고, 사람을 학대하고 처리할 수 있는 것 같다. < P >' 문혁' 의 각종 잔인함, 각종 멸종 인간성 행위, 그리고 오늘도 우리가 자주 들을 수 있는' 나쁜 사람',' 범죄자' 또는 심지어 범죄 용의자의 능히 대하는 것은 모두 이 사상의 구체적 반영이다. 이런 전통에서 우리는 우선 국민 전체에서 이런 가장 기본적인 관념을 확립해야 한다.' 나쁜 사람' 이라도 그가 한 사람으로서 누리는 가장 기본적인 권리 중 일부를 가지고 있다. 그가 한 나쁜 일, 그가 저지른 범죄, 우리는 법적으로 명확한 규정에 따라 그것을' 법' 해야 하며, 마음대로 해서는 안 된다 < P > 이것은 또 하나의 선이지만, 정부와 국민이 함께 준수해야 할 선이다. 이 선을 넘으면' 국장불국' 이 일어나지 않더라도, 이 나라는 반드시 무법약육강식으로 서로를 짓밟을 수 없는' 나라' 가 될 것이다. 문혁' 의 역사는 이미 이 점을 충분히 증명했다. < P > 이 문제에 대해 더 깊이 생각하면서 노신이 자신의 문장 중 한 편에서 한 말을 떠올렸는데, 그 뜻은 사람이 가능한 한 이롭고 이기적인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이기적이지만 남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일을 하려고 노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만약 아직 통하지 않는다면, 남에게 손해를 끼치지만 이기적인 일을 하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남에게 손해를 끼치고 이기적이지 않은 일만, 그는 단호히 반대한다. 노신은 예로부터 우리 사회에 정신문화 방면의 기수로 여겨져 왔으며, 그의 많은 주장도 종종 매우 급진적이고 반항적인 것으로 여겨졌지만, 신식 청년에 대한 그의 요구, 그가 전통사회에 사는 신인을 위한' 처사 개요' 를 열었는데, 그 최종선은 참으로 흥미로웠다. < P > 한 사람이 어떻게 사람의 최종선을 지킬 수 있는지에 관해서는, 내가 백권을 내야 할 것 같다. 인생이 험악하여, 나 자신도 이 선을 지킬 수 있을지 확신이 서지 않는다. < P > 저는' 인유' 를 먹고 자랐거나, 사람의 최종선을 지킬 수 있다는 추측만 가지고 있습니다. 늑대젖' 을 먹고 자란 사람은 이 선을 지키려면 영혼의 생사싸움을 잘 겪어야 할 것 같다. 반면에, 인권보장이 충분한 사회에서는 한 사람이 이 선을 지키기가 더 쉽다. 인권을 함부로 짓밟고 사람을 부당하게 하는 사회에서 이 선을 지켜야 한다면, 존엄을 생명보다 더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만이 할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명예명언) < P > 처음으로 이렇게 많은 글을 썼는데, 감개무량하군요. 사람마다 각기 다른 결론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 무심코 듣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존엄을 고려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연악씨가 쓴' 최종선으로서의 존엄성' 이라는 책에는 "인간의 존엄성을 더 많이 고려할수록 선법으로 진화하기 쉽다" 는 말이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성, 존엄성, 존엄성, 존엄성, 존엄성, 존엄성) 멀리 말할지도 모르지만, 아마도 우리가 지금 젊은이들이 주의해야 한다고 말하는 곳이 아닐 것이다.
4. 최종선을 주제로 7 자 문장 < P > 천리의 제방을 쓰고 개미굴에서 무너졌다. 삼록독 분유 사건은 이 말을 정확하게 증명했다. 직업윤리 부족, 사회공덕 부족, 방대한 기업빌딩이 와르르 무너졌다! 삼록, 국내외 브랜드, 잘 알려진 브랜드, 수많은 영유아들이 널리 사용하는 브랜드, 맨손으로 시작해서, 젖소 세 마리에서 두 통, 국내 유제품 대기업까지 성장하는 길이 얼마나 어려운가! 그러나 하룻밤 사이에 도산했는데, 그 결과는 또 얼마나 비애한가! 충격, 진노, 비난, 질책, 온갖 정서가 국민의 마음을 뒤흔든다. 그리고 마음의 물결이 약간 가라앉은 후 서서히 솟아오르는 것은 가슴 아프지만 슬픔이다. 브랜드를 만드는 데는 수십 년 동안 참담한 경영이 필요하지만 브랜드를 파괴하는 것은 섣달 그믐날에만 있다. 삼록사건은 경영기업이 요행할 수 없고 생명건강은 장난할 수 없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경고했다 지난 몇 년 동안 상하이 광생원 그룹도 진소를 사용했기 때문에 하룻밤 사이에 붕괴되었다. 아픔이 치유되지 않고 또 다른 대기업이 슬프게 쓰러졌다. 마치 어머니가 신여고생으로 키운 아이가 한 사람이 길을 잃고 돌아오지 않는 것처럼, 감개무량하지만, 더 많은 것은 가슴 아픈 일이다. 한때 위진했던 대진제국을 떠올리게 한다. 자효공부터 혜문, 경혜문, 경혜문 광활한 제국을 건설하다. 그러나 이 고약금탕의 강산은 갑자기 주님이 되었다. 인의는 적용하지 않고, 대진망국입니다.' 아방궁' 은 망국의 원인을 다한다. 오늘날의 삼록그룹은 영유아의 생명건강을 무시할 수 있고, 돈을 위해 도덕을 포기할 수 있기 때문에, 29 만 명의 어린이가 그 도덕을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다! 진소인은 인정을 사랑하고, 삼사슴은 사회공덕이 부족하며, 근본을 따지는 것은 생명에 대한 무관심, 인권에 대한 무관심이다. 여러 줄의 불의는 반드시 자사한다. 마지막으로, 한때 혁혁했던 빌딩이 쓰러졌는데, 그 파멸의 길은 진파멸의 길과 얼마나 비슷한가! 치국의 최종선, 경영 최종선, 심지어 사람의 최종선까지 돌파되었는데, 국가가 어찌 장구안을 유지할 수 있겠는가, 기업은 또 어떻게 발전할 것인가? 물론, 우리 나라는 아직 발달하지 못했고, 우리는 진흥을 갈망하고, 우리는 강해지기를 갈망한다. 하지만 이렇게 빠른 성공과 닭을 죽이고 알을 잡는 방법은 바람직하지 않다. 기업은 국가 경제를 진흥시키는 중대한 사명을 짊어지고 수억 명의 민중의 간절한 기대를 짊어지고 있지만, 이 유명한 브랜드가 경제 대파 속에서 퇴색하여 어떻게 사람을 가슴 아프게 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경제는 발전해야 하고, 민족은 진흥해야 하지만, 도덕의 최종선은 절대 돌파해서는 안 된다! 최종선을 지켜야만 시련을 견딜 수 있고, 발전을 발전시킬 수 있고, 부유하고 흥성할 수 있고, 무패의 땅에 설 수 있다. 이렇게 해도 될까요?
5.' 최종선' 을 주제로 작문 < P >' 최종선' 을 주제로 한 작문은 세상 만물에 모두 최종선이 있어 최종선을 넘으면 예상치 못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6 만년 전의 그 소행성이 지구에 부딪쳤을 때, 반드시 많은 종의 생존의 최종선을 넘었을 것이며, 그 결과는 대량의 생물의 멸종이다. 조금 더 많은 이산화탄소 가스는 대기를 더 잘 보호할 수 있지만, 최종선을 넘으면 온실효과가 발생한다. < P > 사람의 마음에도 무형의 최종선이 있고, 늘 사람들의 행동을 제약하고, 최종선은 사람의 초석이며, 처세의 최소한의 준칙이자, 사람들이 안주하고 자존감을 지키는 법보이다. 밑줄' 을 주제로 8 자 이상의 문장 한 편을 써 주세요. < P > 심의 1, 최종선이 무엇인지는 최저한도이며, 한 단계의 경계를 넘을 수 없다. 도덕 (윤리, 인격, 인간) 의 경우, 결론은 인간의 초석이며, 처세의 최소한의 준칙이자, 사람들이 안주하고 자존심을 지키는 법보이다. < P > 사람의 마음속에는 보이지 않는 최종선이 있어 늘 사람들의 행동을 제약하고 있다. 2, 최종선을 고수하는 것의 중요성. < P > 밑줄 위에 있는 것은 도덕적이고, 밑줄 아래에 있는 것은 비도덕적이다. 일반인, 공무원, 유명인 ... 도덕적 최종선 쓰기의 중요성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 P > 애국, 충성, 선함, 신신, 관용 등 사람됨의 기본 규범을 지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렇지 않으면 아직' 사람' 이 아니다.' 성재' 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긍정적인 예는 많다: 굴원의 바른 길은 직진하고, 구사는 후회하지 않는다. 스와 우 (su Wu) 는 다른 나라, 불굴의 충성심을 억류했다. ... 진회, 오삼계 등과 같은 부정적인 예도 찾기 쉽다.
3, 밑줄을 어떻게 결정합니까? 계획경제가 시장경제로 전환되고 지식경제시대 네트워크화 정보화의 급격한 발전으로 사람들의 사상적 관념과 가치취향이 큰 충격을 받았다. 어떤 사람들은 금전물질 등의 유혹을 받아 자신의 절조를 억제하지 못하고, 인간으로서의 기본 준칙을 잃고, 성실을 모독하고, 양심을 소멸하고, 심지어 법을 준수하는 도덕의 최종선을 넘어 이성을 잃고, 법률을 짓밟는다. < P > 음식업을 예로 들자면, 음식 위생 상태는 대중의 생명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그러나 누군가가 감히 그것을 장난으로 삼는다. < P > 언론에서는 포름알데히드 거품이 자주 나오는 해산물, 공업용 기름이 섞인 독쌀, 독과자, 광물유 가공된 독박 씨, 공업에탄올이 배합한 독주를 자주 적발하지 않았나요? 우리 곁에도 화장지가 섞인 팬케이크, 세제로 씻은 복숭아, 유황으로 그을린 찐빵이 있지 않나요? 그에 더해, 경제사회 분야에서는 가짜 장부를 만들고, 가짜 증명서를 제공하고, 위조품을 만들고, 사기를 치는 것과 같은 일도 흔치 않다. 이런 현상이 거듭 반복되는 까닭에, 어떤 사람이 이욕에 사로잡혀 의리를 잊고, 편지를 버리고, 덕을 떠나 위험을 무릅쓰고 참극을 빚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잔인하고 무정한 사실은 현대평등다원화 사회가 사람들로 하여금 가장 작은 * * * 인식권을 형성하는 경향이 있음을 일깨워 준다. 이는 역사의 도덕에 비해 최종선 윤리가 가장 작은 동심원에 가까워 일종의' 도덕적 최종선' 을 형성하며 사회의 기준선이라고 할 수 있다. < P > 각 업종, 각종 직업에는 각자의 도덕선이 있다. 예를 들면 간부는 부패를 해서는 안 되고 당풍정풍을 망칠 수 없고, 교사는 자식을 오인하면 안 되고, 인간 영혼 엔지니어의 숭고한 명예를 훼손해서는 안 된다. 회계는 장부를 위조해서는 안 된다 사람은 원칙이 있어야 하고, 직업도덕을 중시하고, 법규를 준수하고, 당당하게 처신하고, 명백히 일을 해야 한다. < P > 여기서 법을 준수하는 것은 한 시민의 입체와 처사의 근본이며, 시민들이 모두 갖추어야 할 도덕적 자질이자 도덕의 최종선이다. 법을 지키지 않는 사람은 반드시 비도덕적인 사람이어야 한다.
물론 우리는 이 최종선에만 만족할 수 없고, 늘 자각적으로 높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