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시' 는 미국 시인 스티븐스의 시입니다. 공감감과 각종 이미지로 시가 만날 수 있지만 구할 수 없는 특징을 지적하다.
중국어 이름: 월리스 스티븐스
Mbth: WallaceStevens 입니다.
국적: 미국
국적: 미국 펜실베이니아
출생지: 미국 펜실베이니아 레딩
생년월일: 1879 10.02.
사망 날짜: 1955
직업: 시인
졸업 학교: 하버드
대표 작품: 질서의 개념, 리드 오르간 제 1 부, 1935, 파란 기타를 들고 있는 사람, 1937.
대표작: 슈퍼소설 노트와 필요한 천사.
소개
현대시' 는 WallaceStevens 가 쓴 시로,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레딩에서 태어나 현재 20 세기 미국의 주요 시인 중 한 명으로 인정받고 있다. 그러나 스티븐스는 죽기 1 년 전까지 그의 시를 출판할 수 없었고, 이후 그는 광범위한 인정을 받았다.
주요 저작은' 질서의 개념' (1935),' 블루기타를 든 사람' (1937),' 슈퍼소설 노트' (/Kloc-0) 이다
월리스 스티븐스 (1879- 1955) 는 t·s· 엘리엇에 이어 또 다른 중요한 미국 현대주의 시인으로 평론가들이 현대시에 대한 연구가 깊어짐에 따라 그들의 명성이 날로 높아져 종종 "라고 불린다
1930 년대와 1940 년대에 스티븐스의 시는 반대중화, 슬픔으로 보기 드문 낙관을 나타냈다. 그는 중국 선종사상의 영향을 받아 텅 빈 마음으로 세상을 낙관적으로 바라보면서 현실의' 악' 을 받아들이고 악의 심미관에 시를 쓰고 상상을 통해 혼돈을 주는 세계를 질서로 삼았다.
1955 년 월리스 스티븐스는 미국 코네티컷 주 하트포드에서 사망했다.
시 산문
이 시는 사고와 행동에서 만족감을 찾는 것에 관한 것이다. 하지만 항상 찾을 필요는 없습니다. 세트장은 이미 설치되었고, 이미 스크립트에 있는 내용을 반복한다.
그런 다음 극장은 다른 것이되었습니다. 그것의 과거는 이미 추억이 되었다. 그것은 반드시 현지 언어를 생활하고 배워야 한다.
이 시대의 남자와 여자를 대면해야 한다. 전쟁에 대해 생각하고 만족스러운 것을 찾아야 합니다. 새로운 무대를 만들어야 합니다. 욕심이 많은 배우처럼 무대에 서서 느리고 심사숙고하며 대사를 암송하고 예리한 사유로 귀에 정확하게 듣고 싶은 말을 반복해야 한다. 보이지 않는 관중들이 이 소리를 듣고 있는 것은 연극을 듣는 것이 아니라 두 사람의 감정 속에서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듣고 있는 것이다. 두 감정이 하나로 합쳐진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배우는 어둠 속의 현학이다. 악기를 한 번 흔들고, 금속 현을 흔들면, 소리가 갑자기 정확하게 스며들고, 전체적으로 사상을 포함하고, 사상보다 낮지도 않고, 사상의 욕망을 초월하지도 않는다.
만족스러운 것이어야 한다. 남자가 스케이트를 타거나, 여자가 춤을 추거나, 여자가 머리를 빗거나, 사상과 행동의 시편일 수 있다.
읽기
시 형식으로 당대 시를 토론하는 것은 물론 논리적 추리로 표현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면 작가는 어떤 이미지를' 토론' 할 것인가?
시는 먼저' 행동' 을 제기하면서 시가 만날 수 있지만 구할 수 없는 특징을 지적했다. 연극인가요? 그럼 이 장면은 어떤 모습일까요? 세트, 극본, 극장은 당연히 연극에 없어서는 안 되는 것이지만, 기억, 언어, 남자, 여자, 전쟁, 명상, 대사는 극 중 중요한 요소이고, 관객도 마찬가지이다. 작가는 여기서 일부러' 듣기' 를 써서 자신과 그의 대사를 들었다. 마지막으로, 작가는 또한 시가 무엇인지 흥미진진하게 탐구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이 사람의 얼굴 스핑크스의 수수께끼는 진짜 얼굴 스핑크스의 수수께끼보다 더 매력적이고 풀기 어렵다.
사실, 우리는 여기서 분명히 읽을 수 있습니다. 답이 필요 없고, 답이 없고, 답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