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명시에는 어떤 답이 있나요?
가장 읽을만한 10 곡의 현대시-이 작품들 앞에서, 나는 무엇이 산꼭대기에 남아 있는지 깨달았다. 네가 시를 좋아하든 좋아하지 않든, 네가 중국어를 모국어로 하는 한, 이 작품들은 모두 자세히 읽을 가치가 있다. 어떤 아름다운 언어라도 이 작품들 앞에서 창백해질 것이다. 나는 강력하게 추천할 수밖에 없다. 첫 번째와 열 번째, 여광중의' 빗속에서 너를 기다린다': 너를 기다려라, 빗속에서 무지개를 만드는 비 속에서, 가라앉는 것을 알게 되었다. 개구리는 붉은 불꽃처럼 붉은 연꽃을 일으키며, 빗속에서 네가 오든 안 오든 상관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모든 연꽃이 너와 같다고 생각한다. 특히 황혼을 가로질러 이런 가랑비를 뚫고 영원히, 순간, 순간. 시간 외에, 시간 속에서, 너를 기다리고, 한순간, 영원에서, 너의 손이 내 손에 있다면, 이 순간, 너의 향기가 내 콧구멍에 있다면, 나는 말할 것이다, 작은 애인, 이 손은 연꽃을 따야 한다. 무궁에서, 이 손은 계장을 흔들어야 한다. 목란에서 너는 사랑 이야기에서 나왔다. 강백석의 말에서 너는 이미 이 시에 대한 많은 평론을 읽었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과학박물관과 스위스 시계에 관한 멋진 글인데, 고전과 현대의 결합이라고 한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이 두 형상의 출현이 이 이 시의 유일한 실패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양복과 멜론 모자의 조합은 매우 불편합니다. 둘째, 아홉 번째, 린의' 웃음': 웃음은 그녀의 눈과 입술, 그리고 그녀의 입술의 둥근 소용돌이였다. 이슬처럼 아름답고, 웃음은 조개 치아의 플래시 속에 숨어 있다. 그것은 웃음소리-하나님의 미소, 아름다운 미소: 물의 반사, 바람의 가벼운 노래. 웃는 것은 그녀의 느슨한 곱슬머리가 귓가에 흩어져 있는 것이다. 부드럽고 꽃다운 그림자, 간지러운 달콤함이 너의 마음에 쏟아진다. 그것은 미소-시의 미소, 그림의 미소: 구름의 흔적, 파도의 부드러운 파도. 서지모는 이 재녀를 우러러보고 시를 쓰기 시작했다고 한다. 하지만 린은 결국 양사성을 선택했고, 나중에 많은 사람들이 이 전고로 그 이름을 알게 되었다. 나는 이런 작품을 쓸 수 있는 이름이 전고로 외울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셋째, 여덟 번째, 폐명의' 별': 하늘의 별, 영원한 봄꽃이라고 합니다. 동벽에는 해당화의 그림자가 있어 영원한 가을달이라고 한다. 아침에 일어나는 것은 겨울밤의 꿈이다. 어젯밤, 한밤중의 별들은 맑고 깨끗한 그물처럼 깨끗하고, 봄꽃과 가을달도 마찬가지였다. 풍문병은 자신이 좋아하는 노장을 시가에 융합하여, 사상이 작품 곳곳에 흐르고 있다. 그 소위 철리시들은 그와 비교하면 전혀 등급이 아니다. 넷째, 일곱 번째, 변' 단장': 다리 위에 서서 경치를 보고, 풍경을 보는 사람이 위층에서 너를 본다. 명월은 너의 창문을 장식하고, 너는 다른 사람의 꿈을 장식했다. 단장을 주제로 한 모든 작품 중에서 이 작품이 가장 유명하다. 그러나 많은 권위평론가들의 해석은 저자 본인과 다르다. 다섯 번째, 여섯 번째, 정근심의' 잘못': 나는 강남을 지나 계절의 출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연꽃이 동풍의 미래를 만개하고, 3 월의 버들개지가 날아가지 않고, 당신의 마음은 작은 고성과도 같습니다. 밤의 청석거리 고요함처럼, 3 월의 봄커튼은 당신의 마음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다다의 말발굽이 나를 꽉 덮었다는 것은 아름다운 실수였다. 나는 귀환이 아니라 나그네 ... 아마도 이 실수는 쇼윈도에 있는 사람들에게만 하는 것이 아닐 것이다. 정근심이 준 많은 시들은 읽을 만한 가치가 있다. 특히' 부인' 이다. 여섯째, 다섯 번째, 많은 "죽은 물" 냄새: 이것은 절망적 인 죽은 물이며, 산들 바람은 전혀 불지 않습니다. 쓰레기를 많이 버리고 남은 음식을 쏟는 게 어때? 아마도 구리는 에메랄드에 녹여야 하고, 깡통에는 복숭아꽃 몇 쪽을 수놓아야 할지도 모른다. 느끼하게 한 겹의 나기를 짜면 곰팡이가 그에게 구름을 좀 찌게 할 것이다. 고인 물을 한 도랑의 청주로 발효시켜 진주 같은 거품으로 가득 채우게 하다. 작은 구슬의 웃음소리가 큰 구슬로 변해 술을 훔친 꽃모기에게 한 입 물렸다. 그러면 절망의 고인 물은 좀 분명하다고 칭찬할 수 있다. 개구리가 외로움을 참을 수 없다면, 그것은 죽은 물이 노래 한 곡을 부르고 있는 것이다. 이것은 절망적인 죽음의 물이다, 이것은 절대 아름다움이 아니다. 못생긴 것을 회수하여 그가 어떤 세상을 만들었는지 보는 것이 낫다. 이런 사람만이 이런 작품을 쓸 수 있다. 일곱 번째, 네 번째, 풍지의' 뱀': 나의 외로움은 긴 뱀으로, 추워서 말을 할 수 없다. 아가씨, 만약 네가 그것을 꿈꿨다면, 완전히 두려워하지 마라! 그는 나의 충실한 반려자였고, 그의 마음은 향수로 가득 찼다. 그는 울창한 초원, 너의 머리 위에 짙은 검은 실을 생각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달빛처럼 가벼워서 네 곁을 몰래 지나갔다. 나를 위해 너의 꿈을 지켜줘, 진홍색 꽃처럼. 풍지는 노신에게 "중국에서 가장 걸출한 서정적 시인" 이라고 불리며, 오직 그 사람만이 이런 작품을 쓸 수 있다. 그의 남방의 밤은 사람들이 할 말이 없을 정도로 좋다. 여덟 번째, 세 번째, 어찌' 예언': 이 심장 박동의 날이 드디어 왔다. 나는 밤에 너의 한숨을 쉬는 발자국 소리를 똑똑히 들을 수 있다. 숲 속 나뭇잎과 야풍의 속삭임이 아니라 사슴이 이끼 오솔길을 가로지르는 발굽 소리입니다. 말해봐, 너의 종소리로 말해줘, 너는 젊은 신이 예언한 거야? 너는 반드시 따뜻한 남방에서 온 것이 틀림없다. 그곳의 달빛, 그곳의 햇살, 봄바람이 어떻게 꽃을 피웠는지, 제비가 어떻게 푸른 양을 미친 듯이 사랑하는지 말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눈을 감고 너의 꿈같은 노랫소리에서 잠을 잘 것이다. 나는 기억하고 잊어버린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멈춰주세요. 지친 달리기를 멈추고 들어오세요. 호랑이 가죽 매트리스가 앉아 있어요. 매년 가을에 주워온 낙엽을 태워버리고, 제가 낮은 소리로 자신의 노래를 부르는 것을 들어보겠습니다. 그 노래는 불처럼 음울하고 멀어질 것이고, 불처럼 내 인생을 하소연할 것이다. 앞으로 가지 마라. 앞에는 끝없이 펼쳐진 숲이 있고, 고목에는 야수의 글이 점재되어 있고, 반쯤 죽은 덩굴과 아나콘다처럼 얽혀 있고, 무성한 나뭇잎 속에는 별이 하나도 부족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첫 번째 단계의 텅 빈 메아리를 들으면, 너는 겁이 나서 두 번째 단계를 놓아주지 못할 것이다. 꼭 가실 건가요? 내가 너와 함께 갈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내 발은 모든 안전한 길을 알고 있다. 내가 잊어버린 노래를 계속 부르고 너에게 주고 그들에게 너의 손의 따뜻함을 줄 수 있다. 밤의 어둠이 우리를 방해하기 때문에 너는 눈 깜짝할 사이에 내 눈을 바라볼 수 있다. 너는 나의 흥분된 노래를 듣지 않았다. 너의 발은 나의 떨림을 위해 멈추지 않았다. 마치 조용한 미풍이 황혼을 스쳐 지나가고, 사라지고, 너의 자랑스러운 발걸음도 사라졌다 ... 오, 젊은 신이여, 결국 예언처럼 말없이 죽었나요? 화려한 언어의 한계는 무엇입니까? 그거에요. 물론 그의 꿈의 노래와 화환도 있다. 아홉 번째, 두 번째, Dai Wangshu "레인 레인 레인":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길고 외로운 레인을 혼자 헤매고, 라일락꽃처럼 슬픈 아가씨를 만나기를 바랍니다. 그녀는 라일락 같은 색깔, 라일락 같은 향기, 라일락 같은 슬픔, 빗속의 슬픔, 슬픔과 방황이다. 그녀는 이 외로운 빗길을 헤매고 나처럼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나처럼 묵묵히 걷고, 냉막, 슬픔, 우울함을 느꼈다. 그녀는 묵묵히 다가와서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그녀는 꿈처럼 우쭐거리고, 꿈처럼 환희처럼, 슬프고 막막하다. 꿈의 라일락 밭처럼, 이 소녀는 내 곁을 떠돌아다닌다. 그녀는 묵묵히 가버리고, 가버리고, 무너지려고 하는 울타리로 가서, 비가 오는 오솔길을 지나갔다. 비의 슬픈 노래에서 그녀의 색깔, 그녀의 향기, 심지어 그녀의 한숨을 쉬는 눈빛, 라일락의 서글픔은 모두 사라졌다. 기름종이 우산을 받치고, 한 사람이 길고 외로운 빗골목을 헤매고, 라일락이 맺힌 처녀를 떠돌아다니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신시의 리듬은 첫 번째이자 신시의 첫 번째 고전이다. 그의 작품은 많이 좋아졌다. 흥미가 있으면 한번 보자. 열, 첫 번째, 서지모' 더 이상 강교': 나는 살살 걸어간다. 마치 내가 가볍게 온 것처럼; 나는 가볍게 손을 흔들어 서쪽 하늘의 구름에 작별을 고했다. 강변의 김류들은 석양의 신부이다. 파도 속의 아름다운 그림자가 내 마음속에 출렁이다. 부드러운 진흙 위의 푸른 풀, 기름기가 물밑에서 흔들리고 있다. 하강강의 유파 속에서 나는 수초 한 그루를 만들고 싶다! 느릅나무 그늘 아래 한 담은 맑은 샘이 아니라 하늘의 무지개가 부조류 속에 부서지고 무지개 같은 꿈이 가라앉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꿈을 찾으세요? 장대 하나를 버티고 잔디밭의 더 푸른 곳으로 떠돌아다니며, 한 척의 영광과 영화를 싣고, 영광의 영화 속에서 노래하다. 하지만 저는 피아노를 칠 줄 모릅니다. 조용히 송별한 피리입니다. 하충도 나를 위해 침묵했다. 침묵은 오늘 밤의 강교이다. 내가 조용히 온 것처럼 나는 조용히 떠났다. 나는 구름을 가져가지 않고 소매를 흔들었다. 나는 이 시가' 비 골목' 보다 낫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전반적으로 여전히 못하다. 하지만 어쩔 수 없어요. 정말 멋진 말이 두 개 있어요. 그 두 문장은 말할 필요도 없어요.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