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단위로 팀당 한 명의 팀장을 선발하고 팀장이 팀원을 이끌고 출석을 부르고 구호를 외치다. 박자를 다 치면 박자가 가장 단정하고 구호가 가장 큰 것이 승자다. 박자는12123123465438 (음표 발음) 입니다.
2. 쪽지를 전하다
조 단위로 팀당 한 명의 대장을 선발하고, 대장은 팀원들을 이끌고 팀의 이름을 지어 구호를 외쳤다. 동시에 그룹당 6 명의 선수를 찾는다. 강사는 회의 통지, 일정 등이 될 수 있는 세 가지 노트를 제시했다. , 선장 추첨은 그룹이 전송할 정보 내용을 생성합니다. 대장은 먼저 필기내용을 다 본 후, 다음 선수에게 작은 소리로 말했다. 일단 내려가면, 마지막 선수는 들은 정보를 적어야 한다.
3. 큰 수박이나 작은 수박이라고 부를 수 있어요.
큰 수박이라고 부를 때는 작은 수박보다 손짓이 작고, 작은 수박이라고 부를 때는 큰 수박보다 손짓이 크다. 만약 네가 틀렸다면, 너는 벌을 받을 것이다.
넷. 빗속 소나타
1, 경기 시작을 발표합니다.
2. 강사는 다음 네 가지 방법으로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이끌어 줍니다.
A. 박수.
B. 손바닥으로 허벅지를 치다.
C. 양손으로 손가락을 울린다.
D. 발을 동동 구르다. 소리가 날 때마다 강사는 점차 두 손을 들어 (소리가 강해지는 것을 나타냄) 양손을 눌렀다 (소리가 약해진다는 것을 나타냄).
3. 지도 선생님은 이 소리들이 여름의 변덕스러운 천둥과 비슷한지 상상하도록 지도한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다.
A. 발을 동동 구르다-"천둥"
B. 손가락이 서로 두드린다-"가랑비"
C. 손바닥으로 허벅지를 두드린다-"중우"
D. 힘껏 박수를 치다-"큰비"
E. 손뼉을 치며 발을 동동 구르다-'폭풍'
4. 교관은' 여름비 변주곡' 을 하도록 지도했다. "먹구름이 빽빽하게 덮여 번개가 스쳐 지나가고, 천둥소리가 요란하게 울리기 시작했고, 또 한 차례 번개가 치고, 또 한 차례 천둥소리가 났다. (반드시 그라데이션이 있어야 한다, 하동해야 한다), 가랑비가 탁하고, 행인들이 황급히 피했다. 곧, 가랑비가 중비로 변했다 ... 큰비로 변했다 ... 또 천둥소리가 나고 폭풍우가 왔다! 또 천둥소리가 나서 억수 같은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빗줄기가 점점 작아지면서 중우와 가랑비가 되었다. 천둥소리가 한 번 울리고 큰비가 또 왔다! 그러나 잠시 동안, (강사의 손이 갑자기 닫힙니다) 비가 맑았습니다! (전체 과정에서 사람들은 교관의 변화무쌍한 지시와 손짓에 따라 그에 상응하는 소리를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교관, 교관, 교관, 교관, 교관, 교관) ) 을 참조하십시오
이름을 교환하다
다섯째, 명함을 교환합니다
내용: 이 게임은 사람을 테스트하는 습관입니다. 보통 저는 제 이름을 잘 알지만, 제가 임시로 이름을 바꾸면,
하지만 당신은 이상하게 느껴질 것이다.
방법:
(1) 10 의 인원이 가장 적합하다.
(2) 참가자가 한 바퀴 앉았다.
(3) 한 바퀴 돌고 바로 자신의 이름을 이웃의 이름으로 바꾼다.
(4) 주먹 맞추기로 순서를 결정하고 순서대로 질문을 한다.
(5) 사회자가 "장삼 선생님, 오늘 아침 몇 시에 일어나셨어요?" 라고 물었을 때 이때 진짜 장삼은 대답할 수 없고, 장삼으로 이름을 바꾼 사람은 반드시 대답해야 한다. "응, 나 오늘 아침 7 시에 일어났어!" ". 。 。 。 。
(6) 대답할 때 대답하지 않으면 자신에게 대답하지 않는 사람은 탈락한다.
게를 세다
바로 1 게 2 눈 옆, 마지막 동료는 8 다리, 마지막은 2 게라고 합니다.
네 눈, 그리고 동료가 16 다리 등 누가 틀렸는지 누가 벌을 받는지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