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태후의 능은 이미 몇 번이나 도난당했다. 그 34 억 달러짜리 수의는 왜 아무도 원하지 않습니까?

소태후 34 억 수의가 요구되지 않는 이유는 간단하다. 바로 도굴도둑이 물건을 모르는 것이다. 진짜 도묘는 소설과는 달리 많은 도굴도둑들이 망명자이다. 그들이 직관적으로 보는 것은 금은보물이 돈이라는 것이다.

소태후의 슈라우드는 정교하게 만들어졌고, 많은 기술은 현재 이미 실전되었다. 우리에게는 전세의 보물로 보이지만, 가치나 물건을 아는 사람들의 눈에는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도굴도둑의 눈에는, 이것은 단지 걸레일 뿐, 장소를 차지한다.

도굴도둑의 선호는 모두 높은 가치의 작은 물건이다. 이런 고부가가치 물품은 사람들이 보기만 해도 가치를 알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금은보화를 보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부장품들은 매우 귀중하여 쉽게 처분할 수 있다.

손전영은 황릉을 도굴하고 많은 명화와 역사 고서를 파괴했다. 사실, 그가 가져간 모든 보석보다 한 폭의 그림이 더 비쌀 수도 있다. 그러나 그는 그냥 받아들이지 않는다. 왜요 왜냐하면 그는 이것들이 모두 낡은 종이이고, 값어치가 없고, 반짝이는 보석과 재물만이 값어치가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소태후의 사체천은 바로 이런 상황이다. 도굴도둑의 눈에는 값나가는 것도 아니고 팔리지도 않는다. 이 슈라우드의 가치는 그것의 제조 과정에 있기 때문에, 그 주인은 소태후이지, 그 재료가 아니다. 만약 이 옷이 전부 금으로 만들어졌다면, 많은 도굴도둑들이 강탈을 당할 것이다.

당초 도굴적은 사실 좀도둑과 별반 다르지 않았다. 어떤 문화도 없이, 그들은 당연히 이것이 소태후의 무덤이라는 것을 알지 못할 것이다. 나는 당연히 이 옷의 부가가치를 알지 못하지만, 단지 그것이 낡은 천인 것을 보았을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