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수습 기간의 자기 평가

디자이너의 시용 기간이 바뀌자, 자평 문장 1 분 만에 슬그머니 지나갔다. 자신의 대학 캠퍼스 생활과 사회 실천 생활을 돌이켜 보면 야망, 추구, 성공, 실패가 있었다. 나는 끊임없이 자신을 도전하고, 자신을 풍요롭게 하며, 인생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견고한 기초와 경험을 쌓았다.

대학 시절, 나는 줄곧 종합적인 자질을 제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사회 발전의 수요에 적응하기 위해서, 나는 전문 지식을 열심히 공부하고, 자신의 특기를 충분히 발휘한다. 자신의 잠재력을 발굴하고 매년 방학 사회 실천의 기회를 결합하여 학습 능력, 분석 및 문제 처리 능력, 조정, 조직 및 관리 능력을 점진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본인은 사상이 단정하고, 근로를 견디며, 원대한 이상과 원대한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개인의 도덕수양을 중시하고, 양호한 생활 작풍을 발전시키고, 남을 돕고, 국가 대사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부에 있어서, 나는 나의 전공을 사랑하고, 여가 시간에는 컴퓨터 전문 지식을 전문적으로 공부하여, 나로 하여금 각종 네트워크와 사무용 소프트웨어를 쉽게 조작할 수 있게 한다. 일찍이 3 등 장학금, 서예, 체육 성적이 좋았다. 영어, 컴퓨터, 표준어 등의 등급 시험은 이미 표준에 달했다. 자신의 전문성을 높이는 것 외에도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관리 및 유지 보수, 웹 디자인 등 많은 지식을 섭렵했다. 그리고 나는 미래에 이론과 실천의 결합에서 더 보완될 수 있다고 믿는다.

나는 특히 웹 디자인 및 웹 사이트 관리 및 유지 보수에 능숙합니다. XX 년 10 월 첫 중형 사이트 디자인 완료, XX 년 12 월 말 대형 종합사이트 기획 및 수정 완료, XX-X 년 3 월 세 번째 사이트 디자인 시작.

디자이너의 시용 기간이 바뀌어 두 번째는 금방 지나갔고, 눈 깜짝할 사이에 시용 기간이 곧 끝날 것이다. 이것은 내 인생에서 소중한 경험이며 나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남겼다. 그동안 동료와 지도자가 나에게 충분한 포용, 지원, 도움을 주어서 지도자를 충분히 느낄 수 있을까? 하이나 백천? 광고인으로서의 생각? 비바람을 겪지 않고 어떻게 무지개를 볼 수 있습니까? 충칭의 호세는 또한 충칭 광고 종사자가 선행자로서의 어려움과 확고함을 체득했다 (국내 광고업의 경우 충칭 광고업계는 아직 발전 단계에 있어 시작이 늦다고 생각한다). 동료와 지도자에 대해 숙연하는 동시에, 나도 오늘 광고의 일부가 될 기회가 있다는 것에 놀랐다.

이 3 개월 동안 리더십과 동료들의 세심한 배려와 지도 아래, 나의 꾸준한 노력을 통해, 나는 모든 방면에서 어느 정도 진전을 이루었다. 지금 나는 나의 일을 아래와 같이 보고한다.

처음 지원했을 때 회사에 대한 이해는 충칭 최고의 광고회사 중 하나로 제한되었고, 디자이너라는 직위에 대한 이해는 비교적 간단한 광고 아이디어와 미술 집행에 종사하는 것으로 제한된다는 것을 기억한다. 또한, 나는 아무것도 모른다. 그래서 수습기간 동안 내가 종사하는 업종을 어떻게 알고, 이해하고, 익히는 것이 나의 우선 순위가 되었다.

첫째, 이론 학습과 일상 업무 축적을 통해 회사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 되었다.

처음 회사에 도착했을 때 나에게 준 첫 번째 직업은 기업 카드 수정이었다. 그러나 상대 회사의 전체 이미지 포장에 익숙하지 않아 이 작은 카드 수정 임무는 오후 5 시경부터 자정 12 시까지 회사에 근무할 수 있게 했다. 반복적인 수정과 고객의 답변을 오랫동안 기다리는 것은 나에게 신선하고 도전적이다. 학교 교육에 대한 무지는 모든 진보의 전제이자 기초이다. 이 기간 동안 저는 회사에 대한 정보를 열심히 배우고 이해했으며, 회사의 이전 및 현재 고객에 대한 정보를 초보적으로 파악했습니다. (이 점에서 그룹 리더 나혜, 제작디자이너 제인묵, 저처럼 회사에 막 도착한 예술가 양범이 많은 도움을 준 것에 대해 항상 고마워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게다가 일상적인 업무의 축적까지 더해져 나는 회사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 되었고, 그것이 충칭 광고계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동시에, 회사는 비교적 선진적인 관리 체계와 기업 표준에 따라 운영되는 행정 조직을 가지고 있다. 이 모든 것이 나로 하여금 회사의 발전에 대한 자신감과 동경으로 가득 차게 했다.

둘째, 업무 기능을 열심히 공부하여 업무 능력이 어느 정도 향상되었다.

직무 책임 요구 사항에 따라, 나의 주요 임무는 팀장이 내린 설계 작업 지시를 완료하는 것이다 (1). (2) 관련 광고 아이디어에 대한 토론에 참여한다. (3) 지도자가 지정한 기타 업무. 위 작업의 완성을 통해, 나는 유능한 디자이너가 좋은 디자인 마인드를 갖추어야 하고, 자신의 생각과 방안을 내놓고, 과감하게 혁신하고, 상당한 미술 공도와 익숙한 디자인 소프트웨어 조작 능력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물론, 좋은 언어 능력은 리더와 동료에게 자신의 창의력을 과시하는 데 필수적이다. 현재 창작 사고에는 부족한 점이 있어 그룹 및 기타 그룹의 고위 지도자와 동료에게 많은 문의와 학습이 필요하다. 나 자신을 명직의 광고미술 디자이너로 만들기 위해 디자인과 관련된 책을 많이 읽고 직장에서 도움과 개선을 위해 노력했다.

본인은 성격이 명랑하고, 진지하고, 책임감이 있고, 사람됨이 성실하며, 소통과 조화에 능하며, 조직능력과 팀워크가 강합니다. 활발하고 명랑하며, 낙관적이고 진취적이며, 사랑이 있고, 가르치는 데 능하다. 진취적이고 부지런히 공부해야 자신의 능력과 종합적인 자질을 부단히 향상시킬 수 있다. 앞으로의 일에서, 나는 왕성한 정력과 열심히 공부하는 정신으로 열심히 일하고, 꾸준히 자신의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회사와 보조를 유지할 것이다.

Photoshop, Dreamweaver, Flash 등의 웹 디자인 제작 소프트웨어에 익숙합니다. Photoshop 작업, DIV+CSS 표준 웹 제작, 코드 수동 작성, 다양한 브라우저와 호환됩니다.

나는 유럽 웹 사이트 연구를 했고 유럽 웹 사이트를 한지 오래되었다. 다양한 유형의 웹 사이트 디자인 및 제작을 독립적으로 완료 할 수 있습니다.

포털, 여행 사이트, 게임 사이트도 해봤어요. 디테일 디자인에 독특하고 예민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청두바티 디자인 회사에서 반년 넘게 일했고, 주로 각종 외국 유럽 웹 사이트를 독립적으로 제작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프로젝트는 주로 호주에서 왔으며, 반년 넘게 외국 기업과 그룹 상업 사이트를 하는 경험을 많이 쌓았다. 디자인이 크게 향상되어 이전의 디자인 사고의 병목 현상을 뛰어넘었다. DIV+CSS/JS 기술도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회사 기간 동안 나는 외국의 건설역 스타일, 과정, 사고방식, 기술을 많이 배웠다.

이후 한 대형 관광인터넷 회사에서 단기간에 근무하며 관광포털을 수정하고 거래플랫폼 (전역 독립 설계 제작) 을 구축했다. 그래서 중대형 포털 건설 경험이 있다.

나의 마지막 직업은 청두성오락에서 상호 작용하는 것이다. 주로 게임 공식 홈페이지 디자인을 담당하고, 이어 백그라운드 프로그램 이외의 네트워크 건설 프로젝트 (DIV+CSS, JS, 플래시 제작) 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회사 공식 홈페이지, 게임 플랫폼 디자인, 웹 사이트 건설, 유지 관리 관리 및 디자인 업데이트를 동시에 담당하고 있습니다. 직장에서

1: 회사의 최근 게임 기획에 맞춰 공식 홈페이지에 서비스 건설소를 개설하다.

둘째, 공식 홈페이지 운영 후 광고와 정보 업데이트 디자인을 진행한다. 즉, 게임이 온라인 상태가 되면 광고를 홍보하고 각종 게임의 사진을 도입한다는 것이다.

회사 기간 동안 많은 게임 사이트의 디자인 제작에 접촉했다. PS/DIV/FLASH 기술 방면에서 이전 디자인 제작에 비해 새로운 발전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