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도 어렵고, 걷기도 어렵고, 길도 많고, 오늘의 안전도 어렵다. 다음 문장

다음 문장은: 어느 날, 나는 긴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너야 한다.

에서: 당나라 이백은 걷기가 어렵다.

시 전체:

하나 가기가 어렵나요?

당이백

순주 비용, 금잔, 1 만 동전, 술병 하나, 견은 1 만 원을 부끄럽게 여긴다.

나는 식봉과 컵을 한쪽으로 던졌다.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었다. 나는 비수를 뽑아 네 방향을 헛되이 엿보았다.

황하를 건너려고 하는데 얼음이 나루터를 막고 태행산이 눈으로 덮일 거예요.

나는 낚싯대에 앉아 개울가에 나른하게 기대고 있었지만, 갑자기 배 한 척을 타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행은 어려운 여행이다. 힘든 여행이다. 잘못된 길로 빠지지 마라! 오늘은 어디로 갑니까?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응?

설명:

금잔에 들어 있는 술 1000 원 통, 옥판에 들어 있는 음식값 10000 원.

그러나 나의 초조함은 나로 하여금 젓가락 한 잔을 내려놓고 밥을 먹기를 거절하게 했다. 그의 검을 뽑고 주위를 둘러보니 어찌할 바를 몰랐다.

황하를 건너야 하고, 대천을 얼려야 한다. 태행산을 오르려면 온 산이 눈이다.

당시 그는 판계에서 낚시를 하다가 재능이 넘치는 문왕을 만났다. 이윤은 상탕에 고용되었다.

인생의 길은 얼마나 어렵고, 얼마나 어렵고, 진짜 큰길은 어디에 있는가?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쳐나갈 때가 올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그때가 되면 나는 돛을 올리고 푸른 하늘을 통과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응?

확장 데이터

이백에 대한 애틋한 우정에서 이런 천재가 버림받았다는 아쉬움에 내 친구는 중금을 아끼지 않고 연회를 열어 송별했다. 술을 좋아하는 순진한' 이백은 평소 이 술과 친구들의 친절한 환대로' 한 잔에 300 잔' 을 마실 것이다.

그러나, 이번에 그는 컵을 집어 들고 그것을 밀어냈다. 젓가락을 들다가 다시 내려놓았다. 그는 자리를 떠나 검을 뽑고 주위를 둘러보며 이성을 잃었다. 중지, 던지기, 당기기, 배려라는 네 가지 연속 동작은 내면의 억압과 감정의 격동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그리고 두 문장 뒤에는' 빈 공간' 이 뒤따르는데, 앞에는' 걷기가 어렵다' 라고 적혀 있다. 시인은' 얼음으로 강을 막는다' 와' 설개산' 을 인생의 길에서의 어려움과 위험을 상징하는 비교 의미를 가지고 있다.

연회석에서 미래를 내다보니 앞길이 험하고 많은 잘못된 길이 있을 뿐이다. 길은 어디에 있습니까? 날카롭고 복잡한 갈등 속에서 또 한 번 느끼는 것이다. 세상을 적극적으로 이용하라는 그의 강한 요구는 결국 그를 다시 방랑하는 고통에서 벗어나게 하고, 자신감과 전망이 충만한 강음을 불렀다. "어느 날,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돛을 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

이 시는 그가 모든 장애, 시전 포부의 영웅적 기개와 낙관정신을 돌파할 준비를 하고 있음을 표현했다. 좌절을 당하고, 어려움에 부딪히고, 앞으로 나아가는 길에서 막막한 사람들에게 자신감, 용기, 힘을 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시인의 업적:

이백의 시에서는 상상력, 과장, 비유, 의인화 등의 수법을 종합하여 신기한 광채와 아름다운 의경을 만들어 내는 것이 이백낭만주의 시가 호매분방하고 불후의 원인이다.

이백의 시는 후세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중당의 한유, 맹교, 이하, 송대의 수시, 육유, 신기제, 명청의 고계, 양신, 공자진은 모두 이백시의 큰 영향을 받았다.

호방함은 이백시의 주요 특징이다. 사상적 성격과 재능의 요소 외에도 이백시가 사용하는 예술표현 수법과 장르 구조도 그 풍격이 호방하고 우아한 중요한 원인이다. 상상력에 잘 의지하고, 주관객관은 이백시 낭만주의 예술 수법의 중요한 특징이다. 거의 모든 문장 들은 상상력을 가지고 있고, 어떤 것은 심지어 통편에 다양한 상상력을 사용한다.

현실 사물, 자연 경관, 신화 전설, 역사적 전고, 환상은 모두 그가 상상했던 매체가 되었다. 상상력을 통해 우리는 종종 시공간을 초월하고, 현실을 꿈, 선경과 얽히고, 자연과 인간 사회를 얽히고, 객관적인 현실을 재현한다. 그의 작품 속의 이미지는 객관적인 현실의 직접적인 반영이 아니라, 그의 내면의 주관적인 세계의 외부화이며, 예술의 진실이다.

그것의 개척의의와 예술적 업적에 대하여 말하자면,' 이백어' 는 단어 역사상 높은 지위를 누리고 있다. 이런 지위는 고대 그리스 신화 서구 예술에서의 지위와 같다.' 높이 오를 수 없는' 규범으로서 이백의 단어는 사람들의 마음 속에 영원한 우상이 되었다. 이백은 단어의 텍스트 패턴과 단어의 창작 패턴 형성에 큰 공헌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