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영어시

타고르의 새

1

여름 새야, 내 창문으로 와서 노래하고 또 날아가.

가을의 노란 잎, 그들은 노래 할 것이 없다. 한숨만 내쉬며 날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을명언)

여름 새야, 내 창문으로 와서 노래하고 또 날아가.

가을의 노란 잎, 그들은 노래 할 것이 없고, 한숨만 내쉬며 땅에 떨어졌다

거기에 표지판이 하나 있다.

2

세상의 작은 방랑자들이여, 내 글에 당신들의 발자취를 남겨 주십시오.

세상의 작은 떠돌이들이여, 당신들의 발자국을 내 마음속에 남겨 주십시오.

문자.

셋;삼;3

세상은 그 애인에게 광대한 가면을 벗겼다.

그것은 작아지고, 노래처럼 작아지고, 영원한 키스처럼 작아진다.

세상은 그 애인에게 광대한 가면을 벗겼다.

그것은 작아지고, 노래처럼 작아지고, 영원한 키스처럼 작아진다.

대지의 눈물로 그녀의 미소를 청춘으로 유지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지의 눈물로 그녀의 미소를 청춘으로 유지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섯;오;5

끝없는 사막이 푸른 풀의 사랑을 열렬히 추구하자 그녀는 고개를 저으며 웃으며 날아갔다.

끝없이 넓은 사막은 푸른 풀 한 잎의 사랑을 열렬히 추구한다

고개를 저으며 웃으며 날아가다.

여섯;육

만약 네가 태양을 놓쳐서 눈물을 흘린다면, 너도 별들을 놓칠 것이다.

만약 네가 태양을 잃어서 눈물을 흘린다면, 너도 별들을 잃게 될 것이다.

일곱

춤을 추는 흐르는 물아, 너의 길에 있는 진흙과 모래, 너의 노랫소리, 너의 흐름을 요구하는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너는 절름발이의 무거운 짐을 지고 싶니?

춤을 추고, 당신의 길에 있는 진흙과 모래, 당신의 노랫소리를 요구하고, 당신의 흐름은?

물. 너는 절름발이의 무거운 짐을 지고 싶니?

여덟;팔

그녀의 간절한 얼굴은 밤비처럼 내 꿈속에 맴돌았다.

그녀의 간절한 얼굴은 밤비처럼 내 꿈속에 맴돌았다.

아홉;구;9

일단, 우리는 모두가 낯선 사람 이라고 꿈 꿨 어 요.

우리가 깨어났을 때 우리가 서로 사랑한다는 것을 알았다.

한번은 우리가 낯선 사람이라고 꿈꿨다.

우리는 깨어났고, 우리가 원래 서로 사랑했던 것을 발견했다.

10

슬픔이 내 마음속에서 가라앉았는데, 마치 황혼이 고요한 산림에 내려온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슬픔명언)

슬픔이 내 마음 속에 가라앉는다. 마치 밤이 대지에 내리는 것 같다

고요한 나무.

1 1

보이지 않는 손가락, 게으른 미풍처럼 내 마음 속에 선악의 악장을 연주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보이지 않는 손가락, 게으른 미풍처럼, 내 마음 속에서 연주하고 있다

잔물결의 음악.

12

"바다, 당신의 언어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이것은 영원한 문제입니다. 클릭합니다

"하늘, 당신의 대답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영원한 침묵이다."

바닷물아, 무슨 소리야?

영원한 문제의 언어.

하늘이여, 당신의 대답은 무엇입니까?

영원한 침묵의 언어.

13

조용히 듣고, 내 마음을 듣고, 그 세상의 속삭임을 들어라. 이것이 너에게 구애하는 것이다.

조용히 듣고, 내 마음을 듣고, 그 세상의 속삭임을 들어라. 이것이 너에게 구애하는 것이다.

14

창조의 신비는 밤의 어둠과 같다. 그것은 위대하다. 그러나 지식의 환각은 아침의 안개와 같다.

창조의 신비는 밤의 어둠과 같다. 그것은 위대하다.

지식의 착각은 아침의 안개와 같다.

15

낭떠러지가 높다고 해서 너의 사랑을 낭떠러지에 앉히지 마라.

절벽이 높다고 해서 너의 사랑을 절벽에 앉히지 마라.

16

나는 오늘 아침 창가에 앉았는데, 세상은 행인처럼 잠시 머물다가 나에게 고개를 끄덕이고 또 지나갔다.

오늘 아침 나는 창문 앞에 앉아 있었고, 세상은 행인처럼 멈춰 섰다

잠시 후, 나에게 고개를 끄덕이고 떠났다.

17

이 작은 생각들은 나뭇잎의 부스럭거리는 소리이다. 그들은 기쁘게 내 마음속에서 소곤소곤 속삭였다.

이 작은 생각들은 나뭇잎의 부스럭거리는 소리이다. 그들은 내 마음속에서 즐겁게 속삭였다.

18

너는 자신을 볼 수 없고, 네가 보는 것은 단지 자신의 그림자일 뿐이다.

너 자신을 볼 수 없다. 네가 보는 것은 너의 그림자뿐이다.

19

내 소원은 어리 석다, 하느님. 그들은 너의 목소리에서 소리쳤다.

내가 들어 보자.

주여, 나의 그 소원들은 정말 어리석습니다. 그것들은 당신의 노랫소리에 뒤섞여 떠들어대고 있습니다.

내가 들어 보자.

20

나는 최고를 선택할 수 없다

나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다.

나는 최고를 선택할 수 없다.

최선의 선택은 나다.

2 1

등을 등에 업은 사람들은 그들의 그림자를 앞에 던졌다.

등불을 든 사람들이, 그들의 그림자를 앞으로 던졌다.

그들의 등.

22

나의 존재는 나에게 영구적인 마력이다. 이것이 바로 삶이다.

나의 존재는 영원한 경이로움이다. 이것이 바로 삶이다.

23

"우리의 부스럭거리는 나뭇잎은 비바람에 대답하는 소리가 난다. 넌 누구야, 이렇게 침묵해? "

"나는 단지 꽃일 뿐이다."

우리, 부스럭거리는 나뭇잎, 소리로 폭풍우에 응답하고,

그런데 너는 누가 이렇게 침묵하니?

나는 단지 한 송이의 꽃일 뿐이다.

24

휴식은 일에 눈꺼풀이 눈에 보이는 것과 같다.

눈꺼풀이 눈에 속하는 것처럼 휴식은 일에 속한다.

25

사람은 신생아이고, 그의 힘은 성장의 힘이다.

사람은 초생의 아이이고, 그의 힘은 성장의 힘이다.

26

신은 우리에게 태양과 대지가 아니라 그가 우리에게 준 꽃으로 그에게 대답하라고 하셨다.

하느님께서는 우리가 그에게 보답하기를 바라십니다. 그분이 우리에게 주신 꽃에 달려 있습니다

지구.

27

벌거벗은 아이처럼 푸른 잎 속에서 즐겁게 놀다. 그것은 사람이 바람을 피울 줄 몰랐다.

빛은 벌거벗은 아이처럼 푸른 잎사귀 사이에서 게임을 한다.

기쁨은 사람이 거짓말을 할 줄 모른다.

28

아, 아름다움아, 사랑 속에서 너 자신을 찾아라, 네 거울의 아첨 속에서 찾지 마라.

아, 아름다움아, 사랑 속에서 너 자신을 찾아라, 네 거울의 아첨 속에서 찾지 마라.

29

내 마음은 세계 해안에서 그녀의 파도를 두드리며 눈물로 그녀의 글을 적었다. "사랑해요."

내 마음은 세계 해안에서 그녀의 파도를 두드리며 썼다

그녀는 눈물로 자신의 서명을 적었다: 나는 너를 사랑한다.

30

\ "달,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내가 양보할 태양에 경의를 표한다"

달,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내가 반드시 그에게 양보해야 하는 태양에 경의를 표한다.

3 1

푸른 나무가 내 창가까지 자라는 것은 마치 쉰 대지가 내는 갈망의 소리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푸른 나무가 내 창가까지 자라는 것은 마치 쉰 대지가 내는 갈망의 소리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2

하느님 자신의 아침도 그에게는 신기하다.

그 자신의 아침은 신에게 새로운 서프라이즈였다.

33

생명은 세상에서 자산을 얻는다. 사랑은 그것을 가치있게 만든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생명은 세계의 요구를 통해 그 부와 가치를 찾았다

사랑의 요구 때문이다.

34

마른 강바닥은 그 과거에 감사하지 않는다.

말라버린 강바닥은 그 과거에 감사하지 않는다.

35

새 한 마리가 구름이 되기를 바란다.

구름은 새 한 마리가 되기를 원한다.

이 새는 그것이 구름이기를 바란다.

구름은 그것이 새였으면 좋겠다.

36

폭포는 이렇게 노래합니다. "나는 시간이 있을 때 노래 한 곡이 있다."

폭포가 노래를 불렀다. "내가 자유를 얻었을 때, 나는 노랫소리가 났다."

37

나는 왜 이 마음이 그렇게 답답하고 묵묵한지 말할 수 없다.

그것을 위해 요구하지도 않고, 알지도 못하고, 기억하지 못하는 작은 수요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나는 왜 이 마음이 침묵 속에서 초췌한지 모르겠다.

그것이 요구하지도 않고, 알지도 못하고, 기억도 하지 않는 작은 수요를 위한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38

여자, 네가 집안일을 하고 있을 때, 너의 손발이 노래를 부르고 있어, 마치 산골짜기가 노래하고 있는 것 같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자갈이 흐르다.

여자, 네가 집안일을 할 때, 너의 사지가 노래하고 있다

산속의 시냇물이 자갈에 흐르는 것처럼.

39

해가 서해를 건널 때, 그것은 동방에 마지막 경례를 남겼다.

해가 서해를 가로지르며 마지막 경례를 남겼다

동쪽으로 가다.

40

입맛이 없다고 너의 음식을 탓하지 마라.

입맛이 없어서 음식을 탓하지 마세요.

나무는 대지의 소망처럼 일어서서 하늘을 엿보았다.

푸른 나무는 마치 대지의 갈망인 듯 서서 엿보고 있다

천국에서.

마흔 두 개

너는 미소를 지으며 나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리고 나는 이것을 오랫동안 기다렸던 것 같다.

너는 미소를 지으며, 나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았는데, 나는 오히려 생각한다.

나는 이미 오래 기다렸다.

43

물 속의 물고기는 침묵하고, 육지의 동물은 시끄럽고, 공중의 새는 노래한다.

그러나 인간은 바다에 침묵하고, 땅에는 소음이 있고, 공중에는 음악이 있다.

물 속의 물고기는 침묵하고, 육지의 동물은 시끄럽다.

공중의 새가 노래하고 있다.

하지만 인간은 바다의 침묵, 땅의 시끄러운 소리,

공중의 음악.

마흔 네

세상은 주저하는 마음의 현을 뛰어다니며 슬픈 음악을 연주했다.

세상은 주저하는 마음의 현을 달리고 있다

슬픈 음악.

45

그는 칼을 그의 신 앞에 놓았다.

그의 칼이 이겼을 때, 그는 오히려 자신을 저버렸다.

그는 그의 무기를 그의 신으로 여겼다.

그의 무기가 이겼을 때, 그 자신은 오히려 패배했다.

46

신은 창조에서 자신을 발견한다.

신은 창조를 통해 자신을 발견한다.

47

그림자는 그녀의 베일을 쓰고, 은밀히, 온순하게, 그녀의 침묵의 사랑의 발걸음으로 빛 뒤를 따랐다.

그림자는 그녀의 베일을 쓰고, 은밀히, 온순하게 빛의 뒤를 따랐다.

그녀의 소리 없는 사랑의 발걸음으로.

48

별은 반딧불이처럼 보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별은 반딧불이처럼 보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사십구

신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권력의 바퀴가 아니라 이 바퀴 아래에 눌린 살아있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나는 너에게 감사한다, 나는 권력의 바퀴는 아니지만, 나는 지혜로운 사람이다

그것에 의해 짓 눌린 생물.

50

마음은 날카롭고 넓지 않다. 모든 점에 집착하지만 움직이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마음은 날카롭지만 넓지는 않다. 모든 점에 집착하지만 움직이지 않는다.

5 1

너의 우상이 먼지 속에 흩어져 있다는 것은 신의 먼지가 너의 우상보다 더 위대하다는 것을 증명한다.

너의 우상위가 먼지 속에 흩어져 있다는 것은 신의 먼지가 너의 우상보다 더 위대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52 개

사람은 그의 역사에서 자신을 표현할 수 없다. 그는 역사에서 눈에 띄려고 노력한다.

사람은 그의 역사에서 자신을 보여줄 수 없다. 그는 역사 속에서 발버둥치며 전진할 수밖에 없다.

53

보 (왕리) 기와등은 사촌 형이라고 부른다. 하지만 달이 나왔을 때 보 (왕리) 는 떠났다.

등불은 부드럽게 웃으며 달을 불렀다. "여보, 사랑하는 언니."

유리등이 기와등을 사촌형이라고 꾸짖었다

달이 뜨고 유리등이 부드럽게 미소를 지으며 그녀를 불렀다.

"-내 사랑, 사랑하는 여동생. 클릭합니다

54

갈매기와 파도가 만난 것처럼, 우리는 만나 다가갔다. 갈매기가 날아가고 파도가 뒹굴다.

열어, 우리도 헤어졌어.

갈매기와 파도가 만난 것처럼, 우리는 만나 다가갔다.

갈매기가 날아가고, 파도가 세차게 밀려가고, 우리도 헤어졌다.

55

나의 낮이 이미 끝났다. 나는 해변에 정박한 작은 배처럼 저녁에 조수와 함께 춤을 춘다.

음악.

나의 낮이 이미 끝났으니, 나는 해변에 정박한 작은 배처럼 조용히 듣고 있다

저녁 조수의 무곡을 동반하다.

56 세

우리의 생명은 선물이며, 생명을 바쳐야 생명을 얻을 수 있다.

생명은 하늘이 우리에게 주신 것이다. 우리는 그것을 바쳐 이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57

우리가 매우 겸손할 때, 우리는 위대함에 가장 가깝다.

우리가 매우 겸손할 때, 우리는 위대함에 가장 가깝다.

58

참새는 공작새가 꼬리를 메고 있는 것을 보고 매우 걱정했다.

참새는 공작새가 꼬리를 짊어지고 있어서 슬펐다.

59

영원히 이 순간을 두려워하지 마라. 영원한 목소리가 이렇게 노래하고 있다.

순간을 두려워하지 마라. 영원한 소리가 이렇게 노래한다.

60

바람이 황량한 곳에서 가장 짧은 길을 찾다가 갑자기' 아무것도 없는 나라' 에서 그 추구를 끝냈다.

허리케인이 궁지에서 가장 짧은 길을 찾다가 갑자기

그것은 찾을 곳이 없다.

6 1

내 컵으로 내 술집을 마셔라, 내 친구.

네가 그것을 다른 사람의 컵에 붓기만 하면 술의 거품이 사라진다.

친구, 내 컵에서 내 술집을 마셔라.

다른 사람의 컵에 쓰러지면, 그 거품고리는 사라진다.

62

완벽함' 은' 불완전함' 에 대한 사랑을 위해 자신을 예쁘게 장식했다.

완벽함' 은' 불완전성' 에 대한 사랑을 위해 아름다움으로 자신을 단장한다.

63

하느님께서는 사람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당신을 치유합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을 해치고, 당신을 사랑합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을 처벌합니다." "

하나님이 인간에게 이르시되 내가 너를 치유하여 너를 해치고 너를 사랑하므로 너를 벌하리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64

화염이 너에게 빛을 준 것에 감사하지만, 등불을 든 사람을 잊지 마라. 그는 참을성 있게 어둠 속에 서 있었다.

화염이 너에게 빛을 준 것에 감사하지만, 그 등불을 든 사람을 잊지 마라

오래 참으며 그림자 속에 서 있다.

65

잔디, 너의 발걸음은 작지만, 너는 발밑의 땅을 가지고 있다.

풀아, 너의 발걸음은 작지만, 너는 발밑의 땅을 가지고 있다

너의 발걸음.

66

어린 꽃의 봉오리가 열리자, 그것은 소리쳤다. "사랑하는 세상이여, 시들지 마세요."

어린 꽃의 봉오리가 열리자, "사랑하는 세상이여, 시들지 마세요." 라고 외쳤다. "

67

신은 큰 의회를 싫어하지만, 그는 결코 작은 꽃을 싫어하지 않는다.

신은 위대한 왕국에 싫증이 나지만, 작은 꽃에는 결코 지치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육십팔

실수는 실패를 견디지 못하지만 진리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실수는 실패를 견디지 못하지만, 정확할 수 있다.

육십구

폭포는 "목마른 사람은 물만 조금만 있으면 충분하지만, 나는 즐겁게 내 인생을 바쳤다" 고 노래했다.

수리부.

폭포가 노래를 불렀다. "나는 나의 모든 물을 기쁘게 바쳤다. 비록 나의 사랑은 미미했지만."

이것은 목마른 사람에게 충분하다.

70

그 꽃들을 던지는 끝없는 흥청거림과 광희의 근원은 어디에 있는가?

방은요?

끊임없이 이 꽃들을 뿌리는 분수는 어디에 있습니까

엑스터시의 발발?

7 1

나무꾼의 도끼는 나무에 도끼자루를 달라고 했다.

이 나무는 그에게 준 것이다.

나무꾼의 도끼가 나무에 도끼자루를 빌었다.

나무가 그것을 주었다.

72 개

이 외로운 황혼은 안개와 비에 휩싸여 있고, 나는 마음속의 외로움 속에서 그 한숨을 느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이 과부의 황혼은 베일을 쓰고, 나는 외로운 마음 속에서 그 한숨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안개와 비가 있다.

73

정조는 풍부한 사랑에서 나오는 재산이다.

정조는 풍부한 사랑에서 나온 재산이다.

74

안개, 사랑처럼 산봉우리의 마음속에서 장난치며 여러 가지 아름다운 변화를 낳는다.

안개, 사랑처럼 산봉우리의 심장에서 놀면서 갖가지 아름다운 경이로움을 낳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75

우리는 세상을 잘못 보고 그것이 우리를 속였다고 말했다.

우리는 세상을 잘못 보았지만 그것이 우리를 속였다고 말했다.

76

시인-바람은 해양숲을 가로질러 자신의 노랫소리를 쫓고 있다.

시인 바람, 바다와 숲을 가로질러 자신의 목소리를 찾다.

77

모든 아이는 태어날 때 신이 낙담하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가지고 있다.

모든 아이들은 태어날 때 신이 아직 낙담하지 않았다는 메시지를 가지고 태어났다

인간의.

일흔여덟

푸른 풀이 땅에서 그녀의 반려자에게 간청했다.

나무가 그에게 하늘의 외로움을 빌었다.

푸른 풀이 대지에서 그녀의 배우자를 찾는다.

나무는 그의 하늘의 외로움을 찾는다.

79

인류는 자신을 위해 제방을 쌓았다.

사람이 자신에게 장애를 설치하다.

80

내 친구, 너의 목소리가 내 마음속에 떠다닌다. 마치 그 바닷물의 낮은 음이 조용히 듣고 있는 소나무 숲 사이에 떠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내 친구, 너의 목소리가 내 마음 속에 떠있어, 억눌린 목소리처럼

바다가 경청하는 소나무 숲 속에 있다.

8 1

별을 불꽃으로 하는 보이지 않는 어두운 불꽃은 무엇일까?

별을 불꽃으로 하는 보이지 않는 어두운 불꽃은 무엇일까?

82

생을 여름꽃처럼 현란하게 하고, 가을잎의 고요한 아름다움처럼 죽게 하다.

생을 여름꽃처럼 현란하게 하고, 가을잎의 고요한 아름다움처럼 죽게 하다.

83

좋은 사람이 되고 싶은 사람이 문을 두드리고 있다. 연인이 정말로 문이 열리는 것을 보았다.

좋은 일을 하고 싶은 사람이 문 밖에서 문을 두드리고 있다. 애인은 문이 열려 있는 것을 발견했다.

84

죽을 때, 하나 이상; 내가 태어났을 때 나는 많아졌다.

신이 죽은 후에 종교는 하나가 될 것이다.

죽음 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하나가 되었다. 생활 속에서 한 사람이 많은 사람이 되었다.

신이 죽은 후에 종교는 하나가 될 것이다.

팔십오

예술가는 자연의 연인이기 때문에 그는 자연의 노예이자 주인이다.

예술가는 자연의 연인이기 때문에 그는 자연의 노예이자 자연의 노예이다

주인.

86

"과일, 너는 나에게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니? 클릭합니다

"나는 너의 마음 속에 숨어있다, 꽃. 클릭합니다

열매야, 너는 나에게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니?

꽃아, 나는 너의 마음속에 숨어 있다.

87

이런 갈망은 어둠 속에서 느낄 수 있지만 대낮에 볼 수 없는 사람을 위한 것이다.

이 갈망은 어둠 속에서 느낄 수 있지만 보이지 않는 사람을 위한 것이다

낮에.

88

이슬이 호수에 말했다. "너는 연잎 아래의 큰 이슬이고, 나는 연잎 위의 작은 이슬이다.

구슬 "

너는 연잎 아래의 큰 이슬이고, 나는 작다.

이슬이 호수에 말했다. "하나 그 위에 있어요." 。

팔십구

칼집은 칼의 날카로움을 보호하지만, 그것의 둔함에 안주한다.

칼집은 칼의 날카로움을 보호하지만 자신의 둔함에 만족한다.

90

어둠 속에서 "하나" 는 하나로 간주됩니다. 빛에서 "1" 은 많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경청하는 소나무 숲 사이.

어둠 속에서, 하나는 통일되어 있다. 빛 속에서 하나가 나타났다

다방면.

9 1

대지는 푸른 잔디로 그녀의 후대를 보여 주었다.

푸른 잔디에 힘입어 대지는 친절하고 후대하기 쉬워졌다

92

푸른 잎의 삶과 죽음은 회오리바람의 빠른 회전으로, 더 넓은 원을 하늘에서 돌고 있다.

별 사이의 느린 회전.

나뭇잎의 삶과 죽음은 소용돌이의 빠른 회전이다

더 큰 원이 별 사이에서 천천히 움직입니다.

93

권력은 세상에 말했다: "당신은 내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세계는 권력을 그녀의 왕좌 아래에 가두었다.

사랑은 세상에 말했다: "나는 너의 것이다. 클릭합니다

세상은 사랑을 그 집에서 왔다갔다하는 자유를 주었다.

권세가 세상에 말했다. "너는 내 거야."

세상은 그것을 그녀의 왕좌에 가두었다.

사랑은 세상에 말했다: 나는 너의 것이다.

세상은 자기 집에서의 자유를 주었다.

94

짙은 안개가 대지의 바람인 것 같다.

그것은 태양을 가리고, 태양은 바로 그녀가 부르는 것이다.

안개는 대지의 소망과 같다.

그것은 그녀가 우는 태양을 숨겼다.

95

조용히 해, 내 마음, 이 나무들은 모두 기도자들이야.

조용히 해, 내 마음, 이 나무들은 기도자들이야.

96

순간의 소음은 영원한 음악을 비웃는다.

순간의 번잡함이 영원한 음악을 비웃고 있다.

97

나는 삶과 사랑과 죽음의 시냇물 위에 떠 있는 다른 시대와 이 시대의 유산을 많이 생각했다.

잊어라, 나는 이 세상을 떠날 자유를 느낄 것이다.

나는 생명과 사랑의 시냇물 위에 떠 있는 다른 시대가 생각난다

죽음과 잊혀진, 나는 세상을 떠날 자유를 느꼈다.

98

내 영혼의 우울함은 그녀의 결혼식의 베일이다.

이 베일은 밤에 벗겨지기를 기다리고 있다.

내 영혼의 슬픔은 그녀의 신부의 베일이다.

그것은 밤에 들기를 기다리고 있다.

99

죽음의 인장은 살아 있는 동전의 가치를 부여하여 생명으로 진정한 보물을 살 수 있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죽음의 흔적은 생명의 동전에 가치를 부여합니다. 그것을 가능하게 하다

생명으로 진귀한 물건을 사다.

100

흰 구름이 겸손하게 하늘의 한 구석에 서 있다.

아침 햇살에 노을을 걸쳤다.

구름은 겸손하게 하늘의 한 구석에 서 있다.

아침 햇살이 그것에 빛나는 외투를 걸쳤다.

10 1

먼지는 모욕을 당했지만 그녀의 꽃으로 보답했다.

먼지는 모욕을 받았지만 그녀의 꽃으로 보답했다.

102

이대로 가면 남아서 꽃을 꺾지 마라. 가는 길에 꽃이 계속 피기 때문이다.

꽃을 모아서 보존하기 위해 머물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십시오.

왜냐하면 꽃은 당신의 여행 중에 계속 피어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103

뿌리는 지하의 가지이다.

나뭇가지는 공기 중의 뿌리이다.

뿌리는 지하의 가지이다.

나뭇가지는 공기 중의 뿌리이다.

104

여름의 음악은 이미 멀어져 가을에 비상하여 그 오래된 기지를 찾았다.

아득히 먼 여름의 음악이 가을 여기저기를 떠돌아다니며 찾고 있다

그 이전의 소굴.

105

너의 주머니 속의 공적을 너의 친구에게 빌려주지 마라, 그것은 그에 대한 모욕이다.

너의 주머니 속의 공적을 너의 친구에게 빌려주지 마라, 이것은 그에 대한 모욕이다.

106

이름 없는 날의 느낌은 녹색 이끼처럼 내 마음에 붙어 있다.

늙은 나무 주위의 가장자리.

이름 없는 날의 느낌, 내 가슴에 기어오르는 것은 마치 녹색 이끼 같다

늙은 나무.

107

메아리는 그녀의 어쿠스틱 소리를 비웃으며 그녀가 어쿠스틱 소리임을 증명했다.

메아리는 그녀의 어쿠스틱을 비웃어 그녀가 어쿠스틱임을 증명했다.

108

부자가 하나님의 특별한 은혜를 받았다고 자랑했을 때 하나님은 부끄러움을 느끼셨다.

부귀한 사람이 그의 특별한 은혜를 자랑할 때, 하느님은 부끄러움을 느끼신다.

109

나는 아직 불을 붙이지 않은 등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길에 내 그림자를 드리웠다.

나는 아직 꺼지지 않은 등불이 있기 때문에 내 그림자를 내 길에 투사했다

점화되었습니다.

1 10

사람이 시끄러운 군중 속으로 들어가는 것은 자신의 소리 없는 외침을 물에 잠기기 위해서이다.

사람들은 시끄러운 군중 속으로 들어가 자신의 침묵의 부르짖음을 침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