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고서 해석
한자의 기원
통나무 잎. 무영의 목소리를 구하다. 집 양쪽에서 시작하는 사람은 자랑스럽다. 영원한 병벌.
《설문 해자》자기
통나무 잎.
사모님을 뵙다. 비행기를 눌러 구름을 내리다. 플라타너스 하영이 말했다. 무동은 자스훈의 원보 단풍과 백동의 차이다. 흰 오동화는 화려하지만 실속이 없다. 재료 속의 악기. 원보 단풍은 쓸모가 없다. 돌창 의자 오동칠. 하프와 하프를 썰다. 그것의 하얀 오동과. 구름을 유람하다. 이것은 의자입니다. 사실 이혼아동은 어때요? 통. 쓸데없는 말. 주곽아. 우영동목에서 말하다. 오동나무. 여호가 말했다. 오늘날 오동나무에는 디스프로슘이 가득 걸려 있다. 이것은 잘못이 없다. 이 책? 명절. 통행이 불가능합니다.
나무로 만들었다. 소리를 저장하다.
영원한 병벌. 열한 살.
집 양쪽에서 시작하는 사람은 자랑스럽다.
대관식과 시골 음주 의식은 모두 영광스럽다. 정월: 오영의 날개. 주미간천 부통. 바, 메이도. 상인방과 가지런한 것이 처마이다. 추 이름은 바입니다. 나는 처마 위의 비를 자랑스럽게 여긴다. 그래서 저는 그것을 연장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겸손은 일종의 치욕이다.
강희 사전
"당운" 은 항상 병사들에 의해 잘려진다. 길운' 과' 정운' 이 평절되고 있다. 운사' 가 야영을 당했다. 윤영 설문: 예. \ "통 워드 노트 \" 를 참조하십시오.
집 양끝에서 떠오르는 사람은 자랑스럽다. "의식 장례식": 동영부터 서북영까지. 참고: 오영익도.
영광스럽기도 합니다. 엘야 조씨: 나무는 꽃이고 풀은 영광이에요. 성실하지 않은 사람은 아름다움이라고 하고, 성실하지 않은 사람은 영이라고 부른다.
"화이난자 세택훈": 가을은 여름 위화, 봄은 자랑스럽다.
명예는 치욕의 반의어이다. 노자 도덕경: 그 영광을 알고 그 수치를 지키다.
또 다른 것은 피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가스를 방비하는 것이다. 내경: 영위는 안 되고 오장은 통하지 않는다.
또 다른 신탁법: 노광다를 총애하는 것이 더 영광스럽다.
주명. 한 전 지리: 현 () 에 속하고, 당대의 용주 () 는 지방에 위치해 있다.
두영, 풀도. 둘째 여자: 빨리, 모두 자랑스럽다. 참고: 풀처럼 보이고 가죽은 밧줄이나 신발일 수 있습니다.
성씨. 《사기 성문열전》의 용치. 장자의 전성기.
그리고' 길운' 은 차원과 목소리로 가득 차 있다. 이통
잎이 중간에서 갈라지다. 소리가 융합되다. 악옥수: 나는 꼬리를 모른다. 두 현비덕은 독립을 자랑스럽게 여기지 않는다. 양: 수용이라는 단어를 받아들여야 해요.
잎은 목숨으로 자르고, 소리는 노래다. 양웅의' 태경': 4 학년이 되자 귀신이 존중을 기다리고 있다. 한 무리의 양을 인도하는 것은 영광스럽지 않다. 정열혈, 왕명을 믿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