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ang Jie의 "Yan Gui Liang Feng Lian" 원문 및 번역 감상

안계량·봉련 원문:

당궁의 봄이 늦는 꿈을 꾸었습니다. 춤이 도착하면 기차가 끌려갑니다. Cuiyun 팀이 Jiangxiayi와 싸웁니다. 천천히, 손을 내리세요. 갑자기 북소리가 들리더니 장군이 형형색색의 봉황처럼 날아올랐다. 꿈에는 후궁 완경(萬寧)이 보이지 않습니다. 연꽃을 ​​보고 바람에 날리기도 합니다. Yan Gui Liang의 Feng Lian에 대한 메모

1 제목은 "바람 연꽃"이지만 사물의 일반적인 노래가 아니며 흥분을 조성하는 데만 사용되지만 위치에 배치되지는 않습니다. 시작이지만 끝. 상세한 베팅을 하세요. 2. 이 글의 주요 문장. "당궁"은 과거를 노래하고 현재를 아프게 하는데, 아래에 설명된 춤은 아마도 "색옷과 깃털옷의 춤"일 것이다. 3. 옷의 앞면과 뒷면 모두 트레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차가 따라오고 있을 때"는 네온 댄스의 시퀀스 이후에 댄스가 시작된다는 의미입니다. 4. 추이윤(崔雲)과 강하(江夏): 춤추는 옷을 말하며 연꽃잎과 연꽃으로 장식되어 있다. 큰 손과 작은 손이 모두 있는 5개 항목. Bai Juyi의 "네온 드레스와 깃털 옷 댄스 노래": "중간 서문에서 활이 막 발사되기 시작했습니다 ... 작은 손 뒤에있는 버드 나무는 약하고 기차가 기울어지면 구름이 자라려고합니다. ." 자기 노트: "네온 드레스 댄스의 첫 번째 상태." 6 긴급 드럼 프롬프트가 곧 시작됩니다. : "Jiegu는 꽃을 촉구합니다"를 사용하는 것 같지만 의미는 관련이 없습니다. 이는 '니샹'이 돌파된 후 리듬이 빨라진다는 뜻이다. 백시의 소위 '복잡한 소리는 열두 번 날카롭고 날카롭다'고 하는 그의 말과도 같다. 가사는 '불사조처럼 둘 다 겁에 질려 날아간다'로, '영원가'에서 언급한 '낚시하는 태양과 날아다니는 용이 대지를 뒤흔들고 화려한 옷과 깃털을 흔든다'는 분위기를 담고 있다. 7경: 홍옥을 훈련하는 것은 홍련에 비유될 수 있다. 수선화라고도 알려진 강페이(Jiang Fei)는 수련에 비유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Zhou Bangyan의 "측면 공격" "강후궁의 양말을 보고 거울에 조명을 비추기"는 강후궁을 사용하여 연꽃을 노래합니다. 한유의 『신모년의 눈』: “비록 첩이 수천 명 있어도” 이 문장은 문자 그대로의 뜻을 바탕으로 한 것이지만 이설은 연꽃이므로 첩이 이에 속한다는 뜻이다. 당궁(唐殿)이라 불린다. 8번 문제는 '바람의 연꽃'을 춤으로 표현한 것인데, 비유는 정확하지만 문장이 끝날 때까지 답을 밝히지 못하는 것 같지만, 전체 이야기는 꿈을 꾸는 것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나는 일어나서 연꽃을 보고 크게 돌아서서 연꽃을 보고 아름다움을 생각하면 "봄에 당궁에 꿈을 꾼다"고 말했지만 나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처음에 '바람 연꽃'을 보았다고는 하지 마세요. 꿈에서 나온 것이라면, 꿈속의 아름다운 여인의 자세와 현실 세계의 연꽃 장면은 어찌된 일입니까? 그런데 '바람에 흩날리는 연꽃을 본다'는 원래는 기성현펜이었으나 여기서는 사랑을 표현하는 장면으로 바뀌었는데, 이 시의 제목은 사실이 아니다. 춤이 아닌 춤을 비유합니다. 텍스트는 밝고 명확하지만 의미는 심오하고 구조는 새롭습니다.

그런 영역을 상상해보세요. : 늦여름의 새벽에. 시원한 바람이 물 위에 불어와 10마일의 은빛 연못의 붉은 초록빛을 춤추게 합니다. 이 새벽바람은 연꽃세계가 위기에 처해 있음을 사람들에게 드러냅니다. 천상의 그림 환경과 혼란스러운 시 상태는 어떻게 멋진 펜으로 정신을 전달할 것인가 하는 문제이다.

이 시에서 시인은 더욱 예리한 지혜를 통해 다채롭게 꽃을 피웠다. 꿈에 나타난 연꽃은 대화가 주방의 손에 잡혀 화려한 옷을 입고 춤을 추고 있다. 그녀는 붉은색 치마에 연기가 피어오르고, 진주에 안개가 낀 채, 옥빛이 사방으로 빛나며, 화창한 봄날의 아름다운 환상에 잠겨 있다. 무시하기 힘든 일이고, 그 뒤에는 나라에 임박한 재앙이 찾아왔다. 당연하게도 빗방울처럼 하늘을 뒤흔드는 북소리는 두 사람을 충격에 빠뜨렸고, 그들의 행복한 꿈은 순식간에 산산조각이 났다. 다시는 꿈에서 후궁 완경(萬寧)을 볼 수 없으리라.” 시인은 눈물을 흘리며 조국의 멸망을 애도했다. "연꽃을 보고 바람에 날리다." 이 갑작스러운 시선은 주제를 조명하고 위의 꿈을 완전히 연기로 만든다. 그녀가 첩이든 연꽃이든 환상과 현실이 조화롭게 얽혀 완벽한 예술적 패턴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 단어의 예술적 개념은 완전히 평범하지 않습니다. 연꽃의 기운을 전하는 것도 쉽지 않고, 바람연꽃이 기운을 전하는 것은 더욱 어려운 일이다. . 작가는 꿈과 의인화 된 이미지, 마무리 터치 등을 교묘하게 활용하여 별다른 노력 없이도 위의 요구 사항을 달성한 것 같습니다. 이것은 연꽃인데 일반 연꽃이 아닌 바람에 날리는 연꽃이다. Cuizhan과 Jiangyi가 채색화라면 화려한 봉황이 날아가는 모습은 그림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독자들은 이 시를 읽을 때 작가가 송나라 말기의 생존자이자 남송 정복의 역사적 비극의 목격자라는 점을 이해해야 한다. 이 환상적이고 풍부한 낭만주의 문체를 통해 그 현실을 탐구한다면, 독자들은 마지 못해 그 당시 남송 왕조의 몰락에 대한 애도가 여전히 독자들의 영혼 속에 파문을 일으킬 것입니다.

이것은 생계를 담은 구호이지만 생계는 풍자와는 다르며, 독자들로 하여금 수수께끼를 추측하게 하려는 의도는 아니다. 그 자체가 일종의 예술적 아름다움이다. 이 시는 비록 그 자양의의를 제쳐두더라도 여전히 바람연꽃을 부르는 백조의 노래로서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청나라 창저우학의 ci 비평가인 Zhou Ji는 『송사사문목록집서문』에서 “남편의 자는 맡길 수 있는 것이 아니지만, 한 가지, 한 가지를 펼칠 수 있고 비유가 많으니, 마음은 날아다니는 명주실 같고, 털은 파리 날개만큼 가늘지 아니하니라. 이제 익숙해졌으니 우연히 느껴지고, 수천년 동안 읽어온 것인데, 침범할 수 없을 만큼 기분이 좋고, 들어가야 합니다. 오랫동안 양조되어 어둠 속에 있습니다. 서사는 평범하고 모방은 얕지만, 읽는 사람은 없습니다. 심연 속의 물고기, 즉 도미와 잉어를 보고 한밤중에 번개에 충격을 받아 사물을 알아보지 못하고, 순진한 아들이 어머니와 함께 웃고 울고, 지역 주민들의 운명은 기쁨과 분노로 가득 차 있다. "Yan Gui Liang"이라는 노래는 들어오고 나가는 데 능숙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안계량·풍련 감상 1

강계소는 연꽃 노래를 좋아하는데, 이 시는 그의 바람 연꽃 시이다.

“늦은 봄이 되어 당궁에서 춤을 추며 기차를 끌고 가는 꿈을 꾸었습니다. 시의 상상 속에서 그녀는 당궁에서 춤을 추는 미인이었습니다.” 화려한 옷과 깃털. 풍경은 흐려지고, 안개는 빛나는 모습과 함께 사람들의 마음 속에 계속 돌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유양의 소리와 함께 땅이 온다'는 댄스 음악에 충격을 주었고, 쾌락의 꿈은 한순간에 산산조각이 났다. "나는 꿈에서 후궁 완경을 본 적이 없다"는 조국의 멸망에 대한 애가이다. 결론은 '연꽃을 보고 바람에 날리다'이다. 눈빛의 변화는 꿈을 완전히 연기로 만든다.

이 시는 사람들에게 매우 아름다운 마음의 상태를 선사합니다. 여름 더위가 돌아온 날에는 아침 햇살이 하늘을 비추고 시원한 바람이 불어 물 위에 수많은 연꽃 우산이 떠 있습니다. 10마일의 강 연못은 춤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가을이 되어 연꽃이 시들어가는 모습에도 불구하고 독자들은 그 묘사 속에서 여전히 연꽃의 공허함과 혼란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좋은 가사는 무엇을 표현하고 싶은가에 달려있지 않고, 우선 맥락의 형성을 보아야 합니다. 그 자체로 예술적인 아름다움이다. 이 시는 풍련을 찬미한 백조의 노래로 강걸의 백련을 찬미한 시와 같은 것이다.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즐거움을 선사하세요.

예술적 개념에 있어서도 시인들은 '독특한' 생각을 갖고 있다. 바람 연꽃을 사용하여 정신을 전달하고 흔적을 남기지 않고 생계를 유지하는 느낌을 표현하십시오. 저자는 꿈을 통해 Feng Lian을 의인화합니다. 글이 매끄러워요. 그리고 예술적 개념은 특히 심오합니다. 작가는 남송의 애가를 낭만적인 표현방식으로 썼다.

시 작품 : Yan Guiliang·Fenglian 시 작가 : Jiang Jie, 송나라 시 분류 : 사물 송가, 연꽃, 우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