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이 점점 넓어지는 왕 Guowei 서예

1. 왕 Guowei 의 서예시

왕 Guowei 의 서예시 1. 왕 Guowei 의 고전시

나비연화는 다 읽을 수 없는 이별고' 청: 왕국위가 다 읽을 수 없는 이별고, 그는 돌아오지 않고, 꽃이 흩어졌다.

꽃은 결국 말이 없고, 녹색 창문은 봄이다. 나는 그리운 등불 밑에서 너에게 말할 것이다. 나는 천천에 대한 새로운 애인도 있고, 낡은 원한도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세상이 머무를 수 없다는 것이다. 주연의 말은 거울에 반영된다. 나비연화 서리에 눈이 두껍다' 청청: 왕국위 서리에 눈이 두껍다.

사람들은 서풍 속에서 이야기를 나누었고, 마른 말은 그믐달 중에 쉿하는 소리를 냈다. 양 한 곡이 분명하지 않다.

자동차의 소리가 점점 사라졌다. 세상의 색깔을 바꾸다.

낯설고 깊고, 아직 같은 시대에 있다. 당연히 할 말이 없다.

이별은 세상 첫 번째 일이다. 청대 왕국위는 집이 그립지만 요즘은 알아도 소용없다.

버릴 수 없으면 꿈속에서 찾아라. 네가 깨어났을 때, 너는 너의 꿈에 환멸을 느낄 것이다.

서창은 하얗고, 달빛은 분분히 서늘하고, 한 뜰의 라일락 눈이다. "화련 백추죽루림대로" 청대: 왕국위백지죽루림대로.

건물 밖에서 가벼운 천둥이 있어, 기절할 줄 모른다. 외로운 사람은 부드럽고 우아하다.

한가한 사람은 거의 없다. 순식간에 자동차의 먼지가 나무 한 그루를 낳았다.

낯선 사람은 위층으로 올라가서 먼지 속에서 늙어간다. 어느 희박한 밤에 서풍이 비를 일으켰다.

명나라도 슬픈 조대였다. 우미인농미기죽일 청대: 왕국위농미기죽일.

처음 뵙겠습니다. 부끄러워하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유치하다.

그러나 바람이 오르기 전에 안감 기름을 방출한다. 요즘 힐끗 보면 어이가 없다.

그러나 나는 내 눈썹이 함께 모이는 것을 느꼈다. 언제부터 일에 대해 걱정하기 시작했는지 모르겠다.

다음 꽃이 고개를 숙인 것을 기억한다. "인어공주 태비 잠금 긴 길" 청: 왕국 비태비 잠금 긴 길.

그것은 항상 실수입니다. 자기 축적은 뼈를 파괴하고 뼈를 파괴한다.

게다가 진홍색은 좀 허약하다. 내 몸은 깨끗하다.

주연을 위해 기꺼이 후회하다. 이제부터 나는 더 이상 은혜를 꿈꾸지 않을 것이다.

앉아서 짱 거울 속의 사람을 감상하다. "꿈처럼, 물방울이 빈 계단 역우" 청청: 왕국 차원의 물방울이 빈 계단 역우.

염성까지 가는 길은 더욱 북소리가 사방으로 울려 퍼졌다. 얕은 꿈이 생겨 동풍에 날려갔다.

증거가 없다. 증거가 없다.

비스듬한 남자가 몸을 숙여 하수하려 한다.

왕 Guowei 에 대한 유명한 문장

왕국위는 근대 지식이 해박한 학자로, 공력이 깊고 학식이 넓어 학술계에 큰 영향을 미치고 근대에만 있는 것이다.

그는 참신한 시각으로 중국 낡은 문학을 평론하여 획기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으며, 예로부터 학술계의 높은 중시를 받았다.

1.0 1 1

글자는 경지를 상부로 한다. 경지가 있으면 스스로 일체가 되고, 자기만의 명문이 있다. 5 대 북송사가 이곳에서 독보적이다.

1.02 2

창작과 글쓰기도 있는데, 이 이상은 현실주의 양대 유파에서 나뉜다. 그러나, 이 둘을 구분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다. 대시인이 창조한 환경은 반드시 자연과 맞아야 하고, 쓴 환경도 이상과 인접해야 하기 때문이다.

1.03 3

나의 경지가 있고, 나의 경지가 없다. \ "눈물 은 말 없이 꽃을 물어, 난홍이 그네를 날아갔다. (1) "외로운 파빌리온 봄추위처럼, 두쥐안 낙하. ② "그곳은 내 땅이다. \ "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3) "한파가 일고 흰 새가 유유하다. (4) "내 자리가 없다. 그곳은 나의 경지이고, 나는 물건을 본다. 그래서 모든 것이 나의 색깔이다. 나 없이는 사물로 사물을 보고, 내 것이 무엇인지, 사물이 무엇인지 모른다. 옛사람들이 단어를 썼고, 많은 사람들이 나의 경지를 썼다. 그러나, 당신은 시작하기 전에 나의 경지를 쓸 수 없습니다. 이것이 영웅이 귀를 세울 수 있는 이유입니다.

1.04 4

나 없이는 사람들이 침묵 속에서만 얻을 수 있다. 만약 네가 나의 구역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조용해지면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하나는 아름답고, 하나는 웅장하다.

1.05v

자연계의 사물이 서로 제약하다. 그러나, 그것이 문학예술에 쓰여질 때, 그것의 관계와 한계는 반드시 뒤에 남겨져야 한다. 그래서 그는 현실주의자이지만 이상적인 집이기도 하다. 아무리 허구적인 경지라도 그 재료는 반드시 자연에서 찾아야 하고, 그 구조도 반드시 자연의 법칙을 따라야 한다. 그래서 그는 이상적인 집이지만 현실적인 집이기도 하다.

1.06 VI

풍경이 유일한 것은 아니다. 희로애락도 사람의 마음속의 경지 중 하나이다. 그래서 풍경을 묘사할 수 있고, 진심을 느낄 수 있는 것을 경지라고 한다. 그렇지 않으면 끝이 없다.

왕 Guowei 의 고전시는 무엇입니까?

나비연화는 다 읽을 수 없는 이별고' 청: 왕국위가 다 읽을 수 없는 이별고, 그는 돌아오지 않고, 꽃이 흩어졌다.

꽃은 결국 말이 없고, 녹색 창문은 봄이다. 나는 그리운 등불 밑에서 너에게 말할 것이다. 나는 천천에 대한 새로운 애인도 있고, 낡은 원한도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세상이 머무를 수 없다는 것이다. 주연의 말은 거울에 반영된다. 나비연화 서리에 눈이 두껍다' 청청: 왕국위 서리에 눈이 두껍다.

사람들은 서풍 속에서 이야기를 나누었고, 마른 말은 그믐달 중에 쉿하는 소리를 냈다. 양 한 곡이 분명하지 않다.

자동차의 소리가 점점 사라졌다. 세상의 색깔을 바꾸다.

낯설고 깊고, 아직 같은 시대에 있다. 당연히 할 말이 없다.

이별은 세상 첫 번째 일이다. 청대 왕국위는 집이 그립지만 요즘은 알아도 소용없다.

버릴 수 없으면 꿈속에서 찾아라. 네가 깨어났을 때, 너는 너의 꿈에 환멸을 느낄 것이다.

서창은 하얗고, 달빛은 분분히 서늘하고, 한 뜰의 라일락 눈이다. "화련 백추죽루림대로" 청대: 왕국위백지죽루림대로.

건물 밖에서 가벼운 천둥이 있어, 기절할 줄 모른다. 외로운 사람은 부드럽고 우아하다.

한가한 사람은 거의 없다. 순식간에 자동차의 먼지가 나무 한 그루를 낳았다.

낯선 사람은 위층으로 올라가서 먼지 속에서 늙어간다. 어느 희박한 밤에 서풍이 비를 일으켰다.

명나라도 슬픈 조대였다. 우미인농미기죽일 청대: 왕국위농미기죽일.

처음 뵙겠습니다. 부끄러워하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유치하다.

그러나 바람이 오르기 전에 안감 기름을 방출한다. 요즘 힐끗 보면 어이가 없다.

그러나 나는 내 눈썹이 함께 모이는 것을 느꼈다. 언제부터 일에 대해 걱정하기 시작했는지 모르겠다.

다음 꽃이 고개를 숙인 것을 기억한다. "인어공주 태비 잠금 긴 길" 청: 왕국 비태비 잠금 긴 길.

그것은 항상 실수입니다. 자기 축적은 뼈를 파괴하고 뼈를 파괴한다.

게다가 진홍색은 좀 허약하다. 내 몸은 깨끗하다.

주연을 위해 기꺼이 후회하다. 이제부터 나는 더 이상 은혜를 꿈꾸지 않을 것이다.

앉아서 짱 거울 속의 사람을 감상하다. "꿈처럼, 물방울이 빈 계단 역우" 청청: 왕국 차원의 물방울이 빈 계단 역우.

염성까지 가는 길은 더욱 북소리가 사방으로 울려 퍼졌다. 얕은 꿈이 생겨 동풍에 날려갔다.

증거가 없다. 증거가 없다.

비스듬한 남자가 몸을 숙여 하수하려 한다.

4. 왕국위의 명구를 구하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자, 나는 홀로 높은 빌딩에 올라가 천지를 바라보았다. 나는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뭇사람이 그녀를 찾아 천바이두를 찾다가 문득 돌아보니, 그 사람은 희미한 불빛 아래 있었다. 이 세 구절은 원래 그리움을 묘사한 시구였지만, 왕국위는 이를 이용하여' 미스터리-씁쓸함-깨달음' 의 삼중경지를 표현했다. 그는 세 마디 말 속에 담긴 철학적 흥미를 교묘하게 운용하여 이 시를 사랑 영역에서 학술 분야로 해석하고 깊은 의미를 부여했다. 첫 번째 영역: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었다. 한 사람이 고층 빌딩에 올라 하늘 끝을 바라본다. "이 표현은 안슈의' 나비연화' 를 반영하는데, 원래는 고층 빌딩에서 더 많은 것을 보는 것은 작은 가을 풍경, 서풍황엽, 산활수장이라고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무슨 사건이에요? 왕국위의 한 마디로, 학문이 있고 성취가 있는 사람은 우선 집착의 추구, 높은 망원, 공중 경로, 명확한 목표와 방향, 사물의 대략적인 상황을 이해해야 한다. 이것은 당연히 주제를 빌려 발휘한 것이니, 작은 것으로 큰 것을 볼 수 있다. 원어로 해석하면 이 몇 마디는 감정의 축적과 양조기간이며, 아래의' 세계 종말을 바라본다' 를 위한 깔개를 만드는 것이다. 이런 음주 상태는 몇 잔 마신 뒤 알코올 도수가 약간 높아지는 단계다. 이때 행복한 사람은 더 즐겁고 걱정하는 사람은 더 걱정된다. 그러나 그들의 뱃속에는 천언만어가 있는데, 겉으로는' 바람과 가랑비' 가 별로 없다. 이 관개 단계에서 인터넷을 처음 접한 초보자 물고기는 타자가 빠르지 않고, 기술 지식도 없고, 전쟁도 할 줄 모른다. 그래서 BBS 든 대화방이든, 보통' 겸손' 하고, 큰 소리로 물을 붓지 못하고, 대부분' 초보자 길, 잘 보살펴라' 는 말은' 예의' 와' 철들었다' 를 비교한다. 하지만' 초보어' 에서' 관개 전문가' 에 이르는 마음가짐과 이력은 이 단계에서 서서히 성장했다. 이 두 번째 경지의 시구는 송대의 또 다른 시인 유영에서 나온 것이다. 원어는 "나는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어 봄근심을 바라고, 하늘이 어두컴컴하다" 고 말했다. 풀과 연기의 잔광 속에서 아무도 침묵의 의미에 의지할 수 없다. 미친 지도에서 술에 취해 술을 위해 노래를 부르려고 하는데, 진하고 무미건조하다. 나는 나의 허리띠가 넓어진 것을 후회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나는 이라크에 의해 쇠약해졌기 때문이다. "왕 Guowei 여기 존재, 분명히 원래 시 향수병 감정을 능가 했다. 그는 사업과 이상을 위해, 우리는 끈질기게 추구하고, 사심 없이 분투하며,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성공의 반대편에 도달해야 한다는 것을 분명히 하고 싶어 한다. 이른바 촉산에는 길이 있고, 학문에는 끝이 없다. 검봉은 맷돌에서, 매화향은 쓴 추위에서 나온다. 세 번째 경지, 왕국위는 송대 시인 신기제' 옥안' 원석의 어구를 채택했다. 신 기아의 원어는 "천 그루의 꽃이 동풍밤에 피고, 별이 비처럼 떨어진다" 는 것이다. BMW 조각차는 길향이 가득하고, 봉피리가 울리고, 옥주전자가 번쩍이고, 어룡이 밤새 춤을 춘다. 나방, 눈, 버드나무, 금실, 웃음, 향기가 모두 가버렸다. 뭇사람이 그를 찾아 천바이두를 찾다가 문득 돌아보니, 그 사람이 있고, 등불이 맹장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기서 왕국위를 사용한다는 것은 많은 우여곡절과 세월의 맷돌을 거쳐 점점 성숙해진다는 뜻입니다. 그는 또렷하게 볼 수 있고, 갑자기 환하게 보일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것은 최후의 성공을 거두었다. 네가 가지러 갈 곳을 찾을 수 없다니, 많은 노력을 들이지 않아도 된다. 이것은 누적된 문제이고, 성공은 자연히 온다.

만족,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