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로 문을 두드리는 마지막 문장은 무엇입니까?

실수로 문을 두드리는 마지막 문장: 5, 빈 빔 제비.

실수로 문을 두드리는 마지막 문장: 5, 빈 빔 제비. 시 이름: 티 잉 은 조 xiuyun 을 축하해야합니다. 본명: 오문영. 사후: 이상은우 맹창. 글꼴 크기: 군특이란 단어는 몽창이고, 만년은 잠옹이다. 시간: 송나라. 민족: 한족. 출생지: 스밍 (현재 절강 닝보). 생년월일: 약 1211. 사망 시간: 약 1261. 주요 작품:' 도강삼죄',' 바람이 솔솔',' 라쿤계사',' 해련',' 해련' 등. 주요 업적: 남송의 유명한 은둔시인. < P > 우리는 < P > 1,' 티잉 허조수의 운율' 전문전문을 클릭하시면' 티잉 허조수의 운율' 상세 정보 < P > 횡당이 채진을 입고 원앙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 P > 저녁노을이 새벽녘에 꽃이 미소를 머금고 돌아오고 아사가 심지를 보호한다.

윤옥박함, 얼음이 가볍고 피곤, 경사 _ 봉황주가 떨어졌다. < P > 은상 오동나무의 소리 보호를 듣고 차츰 청량한 생각을 불러일으켰다. < P > 창틈 유광, 천천히 신우 < P > 동사 (verb 의 줄임말) 공량연자태. 잘못 시동을 걸었는데, 풍죽이가 문을 두드렸는데, < P > 오랜 친구가 아직 오지 않았다. 기랑 _, 신시를 지키는 장치, < P > 초기 흔적, 향기로운 흔적, 손가락. 남이 구름하는 것을 두려워하며, < P > 는 착하고 희소하다. 그는 태어날 때부터 가을이 있었다.

옛날 서호, 그림 갈주파수,

는 몇 가지 꿈을 한탄했다. 하배림, < P > 잔물결이 정해지지 않고 사향안개가 빗속에서 흩날리며, < P > 가 갑자기 젖었고, 검붉은 눈물이 흘렀다.

_ 하룻밤 스탠드 * * *, 웨이브 마음이 사는 곳, < P > 조안샤오는 달의 춤, 치마, 명나라까지 지친 것을 보았다. < P > 항연이는 쉽게 넘어져서 돌아서자마자 담배를 잠글 수 있다.

거울에 그림을 그립니다. 매미는 휘어져 있다. < P > 노래차계원도 나를 붉고 원망스럽게 한다.

성을 아끼고 무궁에서 쉬는 습관이 있다. 어두운 버드나무가 청량함을 쫓고, < P > 소안삼경사, 노영. < P > 연근실이 얽히고설키고, 기쁨에 시달린다. < P > 심도 향랑의 그림자를 펼쳤고 조화와 이빙은 함께 기대고 있다. < P > 지금 귀밑머리에 약간의 근심이 있어 이미 반추자였다.

담배 종이 싫어.

둘. 노트

실크 원사: 하늘색 램프 스크린 커버. < P > 경사 _ 봉주가 구름 속으로 추락하다: 봉황이 미용욕 후 비스듬히 흔들리는 모습을 묘사하며 상투를 구름처럼 굴며 무너지려고 한다. "드래그", 견인; 상투를 구름 같다. 우물 침대 < P > 가 천천히: 시간은 새처럼 날아간다.

Lang _: 주메이 별칭. 대나무 장대에 신시를 새기다.

팬 락은 친절합니다: 그것은 버려진 가을 팬입니다. 그림 형제: 유람선 한 척.

겹치는 고리가 불확실하다: 비가 호수 연꽃잎을 때리고, 물이 나뭇잎을 흔들고 흔들린다.

사향 안개: 가랑비 속 연못의 안개.

자새: 실크 손수건.

붉은 눈물: 슬픈 눈물. 조비가 미녀인 설령윤을 총애하는 \ "집주 \" 를 보십시오. 슈 다른 부모, "옥 타액 냄비 쳉 눈물, 냄비 빨간색. 창산에서 사정까지 솥의 눈물이 벌레의 피를 응결시켰다. 녹색 칡으로 만든 침대 시트.

네온 댄스: 채우, 댄스 이름. 이 단어는 연꽃이 바람에 흔들리고 춤을 추는 것을 가리킨다.

초췌함: 초췌함.

Xiang Yan: 섬세하고 향기로운 꽃을 나타냅니다.

빈 거울: 거울 속의 꽃의 의미.

신휴식: 심성휴식, 날이 밝을 거야.

이슬: 떨어지는 이슬.

질량: 떠 다니는 물집. 이슬과 이슬이 조금만 지나가면 인생이 짧다는 것을 의미한다. 성타오: 복숭아와 대나무로 만든 돗자리입니다.

조화: 고대 악기, 일반적으로 옥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_ 리: 번화한 매화, 짙은 화장을 한 여자를 가리킨다. < P > 갈대: 직사각형 신기 대나무, 상자처럼 크고 갈대처럼 작다.

나방 종이: 나방이 쓴 종이나 시.

셋. 번역 < P > 횡당은 채금을 입고 원앙을 끌어들여 물을 얻는다. 저녁노을이 밝아지고, 꽃은 웃음을 머금고 돌아오고, 아사는 심지를 보호한다. 윤옥박함, 얼음이 가볍고 피곤, 경사 _ 봉황주가 떨어졌다. 은침대 오동나무의 소리 보호를 들으니 점점 청량한 생각이 일었다. < P > 는 예전에 횡당에 살면서 매일 사랑하는 사람과 배를 타고 현란한 연꽃 사이를 오가며 원앙이 물놀이를 하는 것을 보았다. 석양이 뜨고 황혼이 다가올 때까지 나는 아쉬워하며 연꽃 한 송이를 꺾어 집으로 돌아갔다. 밤이 점점 어두워지면서 사치마에서 비치는 부드러운 촛불이 침실을 가렸다. 미녀가 목욕을 마치고 나오면 피부가 비스듬히 늘어져 통통한 상투를 이루고 건조하고 매혹적이다. 두 사람은 우물가에 누워 오동나무가 바람에 날리는 속삭임을 들으며 가을의 시원함을 느끼고 있는 것 같았다.

창틈 리본, 빠르게 천천히, 공량연자태를 호소한다. 실수로 놀란, 바람 대나무 노크, 고인이 도착하지 않았다. 이순신 랭 _, 새로운시 보호기, 초기 트랙, 향 트랙 손가락. 남이 구름을 두려워 하고, 번락은 선량하고 희소하며, 또 가을이다.

시간이 흐르고, 리본은 쉽게 사람을 던진다. 제비가 다시 날아오자 사람은 들보의 빈 둥지로 갔다. 그는 갑자기 옛집에서 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듣고 미인이 돌아오는 줄 알고 일어나 문을 열고 마중을 나갔지만, 바람이 대나무를 불며 문을 두드리며 고인이 돌아오지 않은 것을 발견했다. 뒤돌아보니, 그해 한 미녀가 창가에 앉아 가느다란 옥손가락으로 대나무 장대에 새 시를 한 수 썼는데, 그 잔존한 흔적들은 지금은 모두 시대에 뒤떨어졌다. 애초에 나는 내 청춘이 사라질까 봐 두려웠고, 언젠가는 본연의 애정이 끊어질까 봐 두려웠지만, 말 한 마디가 예언으로 변할 줄은 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서호 옛날, 창 이동 빈도 그리기, 몇 가지 꿈 한숨. 노을은 춥고, 연륜은 정해지지 않고, 사향은 빗속에서 날고, 갑자기 적눈물이 가득하다. _ 어느 날 밤 * * *, 박심이 사는 곳에서 조안은 야식으로 달로 분장하고 예복을 입고 춤을 추며 명나라까지 지친 표정을 지었다. 항연이는 쉽게 넘어진다. 나는 몸을 돌리자마자 담배를 잠그고 거울을 향해 그림을 그린다. < P > 이후 서호에서 다른 미녀와 함께 있을 때 종종 꿈에 시달렸다. 그 당시 두 사람은 자주 호수를 배회하며, 취한 풍경을 보고, 인간의 즐거움을 즐겼다. 썰물, 연우 횡류, 사계절 교체, 미녀가 수시로 눈물을 흘리게 하고 손수건을 닦는 것은 더욱 감동적이다. 날이 어두워진 후에도 두 사람은 여전히 함께 배에 타고 있다. 파도 깊은 곳에서 미녀는 달 아래에서 자신을 기쁘게 하는 사람들을 위해 춤을 춘다. 날이 밝더라도 그녀는 여전히 얼굴이 환하여 한 줄기 졸음도 없었다. 브룸은 감사할 운명이다. 애틋하고 맹세한 서약이 결국 사라지고, 또 낭만적인 만남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감사명언)

매미 도 굴곡, 명나라 서원, 또 붉은 원망을 느낄 수 있다. 성을 아끼고 무궁에서 쉬는 습관이 있다. 어두운 버드나무는 추위를 쫓고, 해안은 비스듬히 1 을 드러내고 있다. 연근실이 얽히고 기쁨이 감돌다. 심도는 향랑의 그림자를 펼쳤고, 조화와 이빙은 함께 기대었다. 지금, 나는 슬프다, 관자놀이에 서리가 맺혀서, 나는 그 종이를 싫어한다. < P > 마당에서 가을매미의 목소리가 내 귓가에 울려 퍼지자, 나는 갑자기 서원에서 회회할 때 알고 있던 노랫소리가 생각났다. 마치 그들의 사랑을 위해 함께 부른 노래인 것 같았다. 무궁 수양버들에 애인과 얽히고설키고, 어둠에서 날이 밝을 때까지, 밤마다 노래를 부르는 것을 기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 당시 아름답고 요염한 예기가 동행했는데, 그녀는 남녀 관계에 빠져 사랑을 하고, 얼마나 행복했는지; 지금 나의 태양혈은 모두 서리가 내리고, 과거를 생각하면 답답함을 느끼기 때문에, 또 한 편의 슬픈 시를 쓰고, 원한은 낡은 종이의 책장으로 가득 차 있다. 사랑하는 모든 여자들은 함께 있지 못하고, 한 명은 그의 인생에 나타나서 떠나고, 다시는 만나지 않고, 그 혼자만 여기서 분노를 표현하고, 과거를 회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 넷째, < P >' 티잉 축하 조수전운서' 를 감상하는 것은 노여움을 추모하는 시이지만, 할랄 진리에 작별을 고하고 유씨를 읊는 사람들이 인정한다. 이 글자는 높고 낮으며, 소리가 격렬하여 일종의 발음이다. 전체 * * * 단어는 네 개로 나뉜다. < P > 첫 영화는 물부용의 아름다움과 서정적 대상을 교묘하게 결합시켜 사랑받는 여자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생동감 있고 세밀하게 묘사했다. 시인은 일찍이' 횡당' 에 살았는데, 그곳에서 그는 역서방식으로 당시의 한 장면을 서술했다. 그들은 배를 타고 호수 속의 연꽃숲을 가로질러 호수 속의 원앙새를 보고 놀리고 있다. 저녁노을 속에서 그녀는 "웃음꽃이 꽃처럼 돌아온다", "윤옥이 마르고, 얼음빛이 지치고, 봉황주가 떨어진다" 고 말했다. 그것은 히비스커스 같은 여성의 아름다움을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 "은 침대 를 들어 봐. 오동나무가 점차 서늘한 기운을 띠다. " 동엽이 떨어지는 미세한 소리가 시인의 마음속에 가을이 다가온다는 느낌을 불러일으켰다.

두 번째 영화는 작사인의 현실 환경을 다룬다. 시간이 쏜살같이 흘러, 이미 여러 해가 지났다. 제비가 돌아오자 둥지는 존재하지 않고 사랑하는 사람은 떠났다. 바람이 불면 시인의 착각을 불러일으켜 오랜 친구가 문을 두드리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그는 곧 옛 친구가 다시는 예전처럼 문을 두드리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실수로 출발해서 바람이 문을 두드리고 있어서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 이익 () 의' 죽창 () 소리가 묘법 () 사공서 ()' 중 한 구절을 빌려서' 문을 열고 대나무를 움직이는데, 고인이 오는 것이 의심된다' 고 한다. 대나무로 고인을 생각하며, 사람들은 어떤 이유에서인지 대나무와 관련된 또 다른 일을 떠올렸다. "스티커 _, 새시, 조묘사, 향묘사." " 사물이 사람을 생각하는 것을 보면 옛 정을 기억하기 어렵다. 번락의 착함' 은 당시 그녀의 불평이었지만 지금은 사실이 되어 그녀는 특히 후회하고 자책했다. 이것은 또 과거에 대한 각종 기억을 불러일으켰다.

세 번째 영화는' 구시대' 다. \ "서호 옛날, 주파수 이동 을 그리고, 몇 가지 꿈을 한숨. 클릭합니다 세 마디 말이 서원에서 서호로 이사했다. 지난 일을 쓰면서 서호 한 송이의 연꽃, 물 한 송이를 감상했는데, 지금은 꿈속에서 여러 차례 맴돌고 있다. "한 번 보면 젖은 것이고, 모두 붉은 눈물이다." 가래처럼 비가 꽃잎을 치는 것을 썼다. 비는 꽃의 마음속에 붉은 눈물처럼 떨어진다. 필의 시작 부분인' 연못을 지나 채금을 입고 원앙을 물로 끌어들이다' 에 비하면 이미 이별의 슬픔이 짙게 배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_ 단야 * * * *, 파도의 마음이 주둔하고, 조안소가 달춤을 불다" 는 글에는 달빛의 연꽃이 바람에 흔들리는 구름 같다. 이런 묘사는 독자들에게 청춘의 기쁨, 진지한 감정, 로맨틱한 정취를 떠올리게 한다. \ "명나라 에, 나는 아름다움 이 긴장 느꼈다. 향기가 떨어지기 쉬우니, 몸을 돌리자마자 담배를 잠그고 거울에 그려라. " 이때, 이 단어의 뜻은 갑자기 반전되어 서호 사건의 비참한 결말을 감탄의 어조로 묘사하였다. "항연이는 주인님." 회고' 와' 몇 가지 꿈' 은 서로 보살피고, 이 정색 에피소드의 추억을 합리적으로 삽입한다. 마지막까지 고통스러운 과거는 다 지나갔다. 이 말은 시작과 끝이 있고, 묘사에는 곳곳에 물리적 성질이 나타나 독자들에게 난해한 느낌을 준다.

네 번째 영화는 과거와 현재에 관한 영화다. "매미의 노래를 부르고 서원의 노래를 부르는 것도 붉은 원한이다." 세 마디로 가을 매미 다정다감한 서원화와 낙엽, 애원을 쓰다. "나는 성리생각에 익숙해졌다" 고 쓰면서 매미는 분명히 반전이었는데, 서원에 살 때의 지난 일을 회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어두운 버드나무는 추위를 쫓고, 해안은 비스듬히 1 을 드러낸다." 과거와 현재에 관한 문장 세 개를 쓰다. 류음 속에서 여름밤의 청량함을 즐기는 두 사람을 썼을 뿐만 아니라, 소곤소곤 속삭이며, 별이 서쪽에서 떨어지는 줄도 모르고, 이미 여명 가까이에 있었다. 서원의 적막한 날에도 관한 것이다. 소안삼경사, 제로 이슬리터' 는 연못가를 혼자 걷는 눈초리다. \ "연근에 실크 느린, 행복한 이벤트입니다. "여름밤에 두 사람의 기쁨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연근이 연근을 보지 못하는 것을 보면, "돌아서서 담배를 잠그고 거울에 두루마리를 그려야 한다. "한 마디로 숨기고, 번화함은 바람과 함께 사라지고, 거울은 텅 비어, 사람을 슬프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성도의 평전' 향랑영' 은' _ 단야 * * *' 에 해당하며,' 조화와 _ 이빙이 기대다' 는' 경소가 달네온춤을 불다' 에 해당한다. 우아하고 무한히 슬프다. \ "이 구레나룻 서리, 반추어, 종이 싫어. "세 마디, 사람은 늙었고, 글자는 텅 비어 있고," 서리 "는" 슬픈 서리 "이고," 글자 "는" 가을자 "인데, 어떻게 사람을 짜증나게 하지 않을 수 있니? 지난 일은 노루처럼 순식간에 공중에 떠 있었다. < P > 이 시는 연꽃에게 바치는 것으로 연꽃의 정신과 매력을 얻을 수 있다. 빗속에서 무거운 짐을 짊어지다' 와' 월하의 무거운 짐' 을 쓰는 것은 우여곡절이 다양하지만, 전체 이야기는 달처럼 분명하다. 모든 영물은 추모로 시작되며 맥락이 또렷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고도의 예술 처리를 거친 이 서정시는 내용이 풍부하여 시인의 일생의 총결산이다. 작가는 우여곡절 필봉으로 자신의 마음속 깊은 곳에서 알려지지 않으려는 감정의 비밀을 감추고, 이 비극을 초래한 봉건예교와 봉건제도에 대한 시인의 혐오감으로 가득 차 있다. 5, 오문영의 다른 시 < P > 는 9 일 축영대 서합현 파도사 부근에서 입춘이 밤을 제하고 바람이 솔솔, 물룡은에 들어간다. 동조시 < P > 조 장군, 하곡당, 탱왕각, 두젖이 아내를 치고 추위를 원망하고, 당미산의 시도 메모로 방송되고, 제목명을 아끼고, 가치판 미도를 버리고, 손님을 보내고, 탄사, 제목을 보냈다. < P > 여기를 클릭하여 영체욱, 호, 조수전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