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기혼 아내와의 성적 절제는 * * *; 엔터테인먼트는 매일 밤 파티와 다릅니다. 4. 정당한 수단으로 무언가를 얻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강탈하는 것과는 다르다. 이것들은 모두 욕망을 이용하는 것이지만, 욕망에는 두 가지가 있다. 정욕은 욕망에 대한 정당한 이용이고, 악욕은 욕망에 대한 무절제한 이용과 방종이다. < P > 식칼처럼 요리를 해야 하는데 사람을 죽이는 사람이 있어요. 너 칼 탓이야? 이것은 단지 그 사람들이 마음이 악하기 때문이지만, 단지 용감하게 감당하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자신이 나약하기 때문에, 남을 지나치게 비난하고, 자신의 나약함과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붉은 먼지를 보는 사람은 가장 이기적인 사람이다. 이른바 붉은 먼지를 간파하는 사람은 아마 그가 속세의 사람과 감정을 끊은 사람이라는 뜻일 것이다. 이 사람은 자신 외에 또 무엇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자신의 수행과 완벽에만 신경을 썼고, 그를 위해 우는 사람들은 모두 그에게 버림받았다. 이 세상에서 가장 이기적인 사람이 아닌가?
붉은 먼지를 보는 사람은 가장 이기적인 사람이다. 이 말은 무슨 뜻입니까? 네가 아는 것을 말해줘. 난 아무것도 몰라! ~ 홍진
1.' 홍진' 이라는 단어는 속세의 뜻을 가리킨다. < P > 고대에는' 홍진' 이라는 단어가 원래 번화한 도시였다. 동한 문학가, 역사학자 반고의 시' 서유송' 에서 나온' 서유송':' 서유송 ()' 은 모두 먼지가 흐르고, 홍진 () 이 연연 () 이다. " 대의는 "떠들썩한 군중들이 일렁이는 먼지 (붉은 먼지) 가 사방팔방에서 폐쇄되어 도시 전체가 가득 찼고, 먼지와 연운은 모두 통했다" 는 것이다. 나중에' 붉은 먼지' 가' 번화한 붉은 먼지의 도시' 로 변해' 세속' 으로 해석돼 불교도들이 처음 사용했고 불경에는' 붉은 먼지' 라는 단어가 여러 군데 나타났다. 홍루몽' 은 석두 출처를 시작하면서 "원래 하늘을 보태는 재능이 없었다. 세상은 허황된 것이었다" 고 말했다. 광대하고 신비로운 실물에 의해 붉은 먼지로 이끌려 건너편의 완고한 돌로 인도되었다. " 이 신비한 묘사는 불교에서 온 동화이다. < P > 둘째, 홍진은 이 세상의 번화한 세속 생활을 가리킨다. 옛날의 흙길, 차마 이후에 일어난 먼지는 명리의 길을 비유한다. < P > 셋, 번화한 도시의 먼지는 번화한 곳을 일컫는 말이다. 서릉' 낙양도': 삼춘록류암, 홍진다극.
넷째, 세계. 홍루몽' 의 첫 번째 회: 하늘을 보태는 천부적인 천부적인 재능이 없었는데, 입세허무맹랑한 것이 마치 붉은 먼지로 끌려와 건너편의 완고한 돌로 이어진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붉은 먼지는 세속 세계를 가리킨다. 이 단어는 이당 시대에 처음 사용되었다. 서북에 있는 장안은 황토지질이고, 성세 장안은 항상 차마롱이고, 석양이 휘몰아치는 먼지는 당시 장안인에게 빨간색이었기 때문에 붉은 먼지라고 불린다. 나중에 불교는 이 단어를 사용하여 세속 세계를 묘사하였다. 붉은 먼지 속의 여자를 묘사하는 것은 그녀가 감정만이 아니라 많은 경험을 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6. 홍진의 해석을 간파한다. 이 말은 중국 고대 작가들이 자주 사용하는 어휘로, 도가의 자연무위의 영향을 받았고, 이후 은둔자들은 관직의 허황된 부귀생활에 싫증이 나서 산속의 전원생활을 동경했다. 따라서 붉은 먼지를 간파하는 사람은 미묘하고 번화한 생활에서 숲이나 산속의 자유롭고 소박하며 자연스러운 생활환경으로 은퇴한다. < P > 홍진을 보는 것은 포용적인 마음을 가지고 중생을 용서하는 것을 의미한다. 모든 학불의 관념은 영원히 중생의 잘못을 보지 않을 것이다. 중생의 잘못을 보면 늘 자신을 오염시킨다. 너는 수행할 수 없다. 즉, 너는 영원히 붉은 먼지를 볼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 P > 우리는 늘 붉은 먼지를 보는 것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더 이상 세상을 사랑하지 않고, 감정을 잃고, 6 개의 청정을 잃기 때문에, 일단 붉은 먼지를 보면 출가하게 되고, 모든 스님은 붉은 먼지를 보는 사람이다.
실제로 붉은 먼지를 실제로 보는 것은 무엇입니까?
붉은 먼지는 빨간색과 먼지라는 두 단어로 구성됩니다. 빨간색은 전통 중국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설날이나 일반 축제 때 모두 붉은 색채를 빼놓을 수 없다. 빨간색은 세상의 온갖 유혹을 대표하며, 생활에 대한 추구와 세상에 대한 갈망을 상징한다. 오랜 문화인지역사를 거쳐 빨간색은 이미 세계의 특징을 덮었고, 빨간색은 세계다. < P >' 먼지' 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가 생각하는 것은 먼지 오염이다. 서양에서는 신발이 유대인 기독교 교회와 같은 종교 장소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한편, 동양의 전통 풍습에서는 먼지가 신발 밑창으로 들어가지 않도록 집에 들어가기 전에 모두 신발을 벗어야 한다. 불교의 가르침에 따르면, 너는 너의 고민을 다른 사람의 가족이나 신성한 절로 가져서는 안 된다. < P > 물론 홍진의 진정한 의미를 간파하는 것은 세계의 현실을 인식하고 이해하고 이해하는 것이다. 불교는 우리가 세상에서 우리의 추구와 욕망을 만족시킬 수 없다고 생각한다. 남파 세계의 본질은 불완전하고 씁쓸하다. 세상의 만물은 무상하여, 중생이 무정해도 생로병사의 운명을 피할 수 없다. 우리가 무상함을 깊이 이해할 때, 우리도' 나 없음' 이 만물의 현실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이것은 서양 전통의 지식과 신앙과는 다르다. 예를 들면 유대인 기독교는 우리의 영혼이 영원하다고 생각한다. < P > 불교는 홍진을 보는 것은 세상의 현실을 이해하고 인식하기 위한 것으로, 영원한 행복을 추구하려면 홍진을 간파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붉은 먼지를 간파하는 사람은 무관심하지 않고, 육친은 몰라보는 것이 아니라, 이성적으로 세상의 본질을 깨달았다: 고생, 무상, 아나니아, 나 없는 아난;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감정적으로, 나는 끈기 때문에 짜증이 나지 않을 것이다.
이기적인 사람의 말 1. 이기적인 사람은 영원히 행복을 찾지 못한다. 2. 진정한 행복은 내재적이다. 그것은 인간의 머리 속에서만 찾을 수 있다. 3. 시끄러운 도시 정글에서 너는 행복하기 어렵다. < P > 다른 사람의 산해진미를 먹고 길가를 걷는 것을 잊어버리면 풀이 말라 버린다. 연못에 있는 모든 물고기가 손을 씻고 위를 뒤집어 모기가 한 번에 방원 11 마일 떨어진 땅에 떨어졌다. < P > 홍진을 보는 사람을 어떻게 설득할 것인가는 설득될 필요가 없다. 사건이 발생한 후 일정 기간 동안 설득은 유용하지만 일반적으로 쓸모가 없다. 시간은 상처를 치유하는 약이다. 나는 한 젊은이를 믿지 않는다. 그는 21 대 때 정말 간파했다. 잠시 후, 그가 거의 좋아지면, 아마 옳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괜찮을 거예요. 너의 임무는 그녀가 불편할 때 그녀와 함께 술을 많이 마시고 담배를 피우는 것이다. 위층에서 말했듯이, 그를 데리고 그의 친한 친구와 놀아라. (그러나 모르는 사람처럼 어색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결국 당사자는 불편한 말을 많이 하지 않을 것이다.) 시간이 길면 좋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 P > 친구에게 행운을 빕니다.
자살한 사람이 가장 이기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하십니까? 감사는 가장 이기적이고 사심이 없는 것이다. 그는 사심 없는 사심 없이, 이기적으로 그를 사랑하는 사람을 잊었다.
어떤 사람이 붉은 먼지를 꿰뚫어 볼 수 있을까? < P > 진실을 보면 환각이 깨진다. < P > 붉은 먼지가 꿰뚫어 볼 수 있는 전제는 그것이 착각이라는 것이다. < P > 허상을 간파하려면 진상을 분명히 보아야 한다. < P > 하지만' 홍진' 은 세상의 모든 현상의 총칭이다. < P > 왜냐하면, 당신이 어떤 사진을 보든, 당신은 모두 붉은 먼지 속에 있기 때문입니다. < P > 그래서 붉은 먼지를 볼 수 있습니다.
위상을 떠나 모든 위상을 떠나야 합니다.
그렇다면 위상은 어떻게 떠나나요? < P > 모든 상은 지각으로 인해 상이 되기 때문에 지각의 모습을 보고 발견할 수 없다. < P > 뒤돌아봐, 뒤돌아봐, 네가 무엇을 감지할 수 있는지 보자. < P > 화면이 모든 것을 보여줄 수 있는 것처럼, 이 단계에서 찾지 말고, 뒤돌아보면 모든 것을 보여줄 수 있는 능력을 볼 수 있다. < P > 우리의 인식이 바로 이 에너지 < P > 에서 나왔기 때문에, 우리는 절대 돌아가서 이 에너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시작이 없다. 우주는 항상 있다. < P > 생활이 계속되고 있다. < P > 비엔티안은 줄곧 살아 있다.
현상에서 답을 찾지 마라. < P > 비엔티안을 살릴 수 있는 플랫폼상이 비엔티안의 진실이다. < P > 우리가 이 진리에서 직접 왔기 때문에, 우리는 이 진리를 충분히 체험하고 그것을 할 수 있다.
11 자 삼불동 * * * *.
모든 중생은 같은 법신이다. < P > 진실을 보면 환각이 깨진다. < P > 세상에 실의에 빠진 사람은 산산조각이 아니라 깨지지 않았다. 그것의 마음가짐은 완전히 현상 교체의 결과이며, 그것은 도도도업계의 저조한 곳일 뿐이다.
붉은 먼지를 보는 사람은요? 붉은 먼지를 간파하여 인생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그는 인생의 길을 21 여 년 동안 고생스럽게 걸었지만 아무런 깨달음도 얻지 못했다. 하물며 선현들은 이미 예리한 말로 인생의 의미를 지적했다. 이생의 복과 후세의 명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생명은 광대한 우주에서 잠시 지나가는 과정일 뿐이다. 너와 나는 단지 하늘의 구름일 뿐, 은은하게 와서 유유히 걸어간다. 뜬구름의 생명은 무엇을 얻는 것이 아니라 무엇을 경험하느냐에 달려 있다. 21 대, 앞길이 길어서 먼 신비와 알 수 없는 곳으로 들어갈 수 없다. 어떻게 그렇게 오래 걸릴 수 있습니까? 그러나, 운명의 해가 지난 후, 남은 길은 얼마나 짧습니까? 죽음은 자랑스럽고 냉막 검은 깃발을 들고 길 끝에 서서, 삶의 매 순간이 그렇게 소중하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서양 속담은 이렇게 말합니다. "51 세가 되기 전에, 당신의 생명으로 모든 것을 바꾸세요. 51 세 이후 생활을 바꾸다.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균형인 것 같은데, 결과는 1 이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유대인 철학자들은 여우가 정원의 포도를 먹기 위해 벽에 구멍을 뚫고 싶었지만 너무 뚱뚱해서 7 일 동안 동굴 밖에서 단식을 해야 한다는 우화를 들려주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가 살이 빠졌을 때 여우는 소원을 이루어 달콤한 포도를 맛보았다. 배불리 먹은 그 여우는 또 도망가려고 했지만, 그는 또 살이 쪄서 어쩔 수 없이 7 일 더 금식을 하고 마침내 벽의 구멍에서 뚫고 나왔다. 결국 마른 여우야! 다만 이때 불쌍한 여우는 포도 맛을 그리워하는 고통을 참아야 했다. 우리의 삶은 그렇지 않습니까? 이리저리 드릴하면 결국 두 글자밖에 없다: 후회한다. (서양속담, 후회속담) 세상의 일이 항상 그렇게 아름다운 것은 아니다. 속담에 물고기와 곰 발을 둘 다 가질 수 없다는 말이 있다. 들판은 높고 낮은 기복이 있는 관목으로 가득 차 있고, 관목에는 크기와 색깔이 각기 다른 매혹적인 장과가 맺혀 있다. 어느 날 네 젊은이가 지나가다가 별 같은 장과에 끌렸다. 그래서 그들은 오솔길의 시작부터 종점까지 각각 장과를 따서 누가 가장 큰 것을 따는지, 한 사람당 단 한 번의 기회만 따고 곧장 갈 수 있을 뿐 뒤돌아볼 수는 없다고 결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막 경우는 한 젊은이가 수많은 장과 중에서 가장 큰 것을 정성껏 고른다는 것이다. 한 젊은이가 그가 가장 좋아하는 장과를 땄다. 그가 좋아하기 때문에 그는 그것이 가장 크다고 생각했다. 한 젊은이가 찾아다녔고, 최선을 다했지만, 가장 큰 것을 얻지 못했다. 가는 길에 한 젊은이가 선홍색 장과에 눈이 부셔 어느 것이 좋다고 생각하고 아무거나 잡아서 다른 사람과 비교해서 후회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첫 번째 젊은이는 그의 마음속에서 가장 큰 장과가 선원 신바와 마찬가지로'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 는 것이 그의 장점이지만, 그의 아쉬움이기도 하다. 그의 짧은 일생 동안, 그는 기진맥진할 때까지 애써 추구했고, 확실히 오랜 기간 동안 자신의 내면의 다른 쪽에 도달했다. 그는 세계가 인정한 가장 큰 장과를 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그는 이미 정해진 목표에 의해 살해되었다. 그 풍경이 무한한 정글길에서, 그는 그가 좋아하는 색깔, 좋아하는 모양 등 그가 좋아하는 장과를 많이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러 차례 사랑을 포기한 후, 그는 현명한 선택을 했기 때문에, 그의 이름은 천고에 이른다. 그의 삶의 끝에서, 그의 힘든 삶을 되돌아보면, 그는 자기에게' 내가 행복할까?' 하고 자문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리고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이런 인생의 선택은 그에게 더 의미가 있지만, 이미 의미가 없다. 두 번째 젊은이는 가장 큰 것을 포기하고 가장 좋아하는 것을 선택했다. 반안은 애인의 눈에 가장 좋아하는 것은 당연히 그의 마음속에서 가장 큰 것이다. 그는 자기 만족에 도취되었다. 선택한 삶을 만족시키기 때문에 편안하게 살고 있습니다. 상대방의 미소를 만족시키기 때문에 그의 생활은 아름다운 색채로 가득 차 있다. 맑은 날도 그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하기 때문에 그는 생활을 즐기는 법을 더 잘 안다. 동시에, 그는 어려운 명성사를 가지고 있다. 첫 번째 젊은이가 이성적인 지도자라면, 두 번째 젊은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감정적으로 가장 큰 수확을 거둘 것이다. 나는 만족한 사람이라 현상에 만족한다. 최고의 학교에서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선생님들이 바쁘고 지칠 줄 모르는 것이다. 나는 가장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난 것은 아니지만, 부모님은 나에게 대체할 수 없는 사랑을 주셨다. 모든 중생 중에서 나는 최고는 아니지만, 나는 생활에 헌신하고, 나는 나의 행복을 가지고 있다! 나는 내가 좋아하는 책을 보고, 내가 좋아하는 간식을 먹고, 방해받지 않는 것에 만족한다. 나는 평온한 생활에 만족하고, 남을 돌보고, 다른 사람에게 보살핌을 받는다 ... 어떤 사람들의 눈에는 값어치가 없는 것들이지만, 나는 그런 것을 좋아한다. 만족감, 많은 사람들이 깨어있을 때 그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항상 맑은 머리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세 번째 젊은이가 왔다. 그는 한평생 바빴고, 말은 쉬지 않고 자신의 목표를 추구했지만, 결코 자신의 수확을 느끼지 못했다. 그의 실패는 사실 인간성인 탐욕을 드러냈다. 하지만 정말 소중한 것은, 인간은 탐욕과 동시에 항상 탐욕을 비난한다는 것입니다. 유혹을 생각할 여지도 없고, 쫓기를 멈출 수 없는 환경일 수도 있다. 결론적으로, 결국, 세 번째 젊은이는 이 사회에서 내키지 않는 존재가 되어야 한다. 사실 네 번째 청년 재준이야말로 진정한 실패다. 그는 붉은 꽃을 돋보이게 하는 푸른 잎이 될 운명이었다. 그가 좋든 싫든, 그는 자신의 평범한 선택으로 성공자의 휘황찬란함을 돋보이게 할 것이다. 네 젊은이가 장과 숲을 지나갔다. 처음 두 젊은이는 소원을 얻었지만, 마지막 두 젊은이는 오히려 몹시 괴로웠다. 젊은이 네 명, 결과 네 명. 사실 장과림을 걷는 것은 인생을 걷는 것과 같다. 인생길이 길다. 누구나 자신의 방향을 가지고 있다. 인생의 여정에서 누가 이 네 가지 결과 중 어느 것이 더 좋고 어느 것이 더 나쁜지 말할 수 있습니까? 아마도 우리 자신의 인생 경험은 마침 한 젊은이와 비슷할 것이다. 다섯 번째 젊은이도 있을 수 있는데, 그는 갑자기 원하는 장과를 따서 크기 모양, 색깔 향기, 좋든 싫든, 그냥 한 개만 땄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여섯 번째 젊은이는 손을 주머니에 꽂고, 왔다갔다하며, 바람이 푸른 잎을 돕고, 햇볕을 쬐는 과일을 보는 것을 선호할지도 모른다. 그가 나갔을 때, 그는 더 크고 더 붉은 장과를 가지고 있었다. 조용하고 즐거운 심정이었다. 누가 그가 장과숲을 지나갔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어떤 아쉬움도 남기지 않았습니까? 인간은 항상 첫 번째 사람을 찬양한다: 그들은 영원한 영웅이다. 그들의 성공은 자기 희생에 대한 강한 의식을 가지고 있어서 칭찬받을 만하지만, 이기적인 명성 숭배가 없다고 누가 장담할 수 있겠습니까? 더 불쌍한 것은, 그들은 다른 사람의 칭찬을 이루어 자신의 인격을 망가뜨렸다는 것이다. 사실, 사람들이 묵묵히 인정하고 감상하는 것은 두 번째 사람의 성공이다. 그들은 자신의 뜻을 따르고, 내가 생각하는 것을 생각하고, 내가 사랑하는 것을 사랑한다. 그들은 영웅이 되고, 꽃을 안고, 조속히 산림으로 돌아가느니, 끝없는 관해에서 발버둥치고 싶지 않다. 다만 그들은 결코 첫 부류의 사람처럼 인류의 본보기로 정사에 쓰여지지 않을 것이며, 심지어 평생 도망칠 수도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