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앨범 "소크라테스에는 바닥이 없다"
소개
이름: "소크라테스에는 바닥이 없다" 가수: 서송 소크라테스에는 바닥이 없다(사진 19장) ) 지역: 본토 언어: 중국어 출판사: Haidie Music 출시일: 2011년 4월 1일 과거의 음악 장난꾸러기 소년에서 현재에 이르기까지 Xu Song은 음악 분야에서 계속 독립하여 이번에 다시 한번 모든 것을 우승했습니다. 10개의 가사와 음악을 작곡하고 프로듀싱했다. 꾸밈없는 삶의 철학, 현실을 초월한 상상과 추측, 섬세하면서도 섬세한 사적 기억들이 세 번째 권에 생생하게 펼쳐진다. 독특한 프로듀싱 스타일과 가사와 음악의 질감, 캐주얼하고 여유로운 연주 방식, 아이코닉한 가성과 조옮김, 편안하고 편안한 미디엄과 슬로우의 R&B 리듬... 듣는 순간 강렬한 개인 취향을 맛볼 수 있다. . 낭만과 비판이 공존하고, 실용주의와 후퇴가 얽혀 있으며, 여유로운 리듬의 스윙 속에 '소크라테스에게는 바닥이 없다'가 퍼지기 시작한다.
In Imagination (타이틀곡 & MV)
작사/작곡: Xu Song 프로듀서: Xu Song 절제되고 나른한 창법이 돋보이는 슬로우 R&B 작품입니다. 거리에서, 차에 앉아 있을 때, 잠들기 전, 컴퓨터 앞에 있을 때… 아주 기분 좋게 들립니다. 쉬송은 이번 앨범의 수석 프로듀서로서 자신의 편곡에 따라 사람들을 쉽게 생각에 빠지게 하거나 추억에 빠지게 만드는 능력을 갖고 있다. 물론 이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두 장의 앨범과 10개 이상의 히트 싱글을 프로듀싱한 경험과 관련이 깊다. 'In Imagination'은 이상하고 다소 코믹한 일렉트로닉 사운드로 시작되는 이 우울하고 나른한 감성 톤이 그의 개인적인 특징이 됐다. 분위기 있으면서도 섬세한 멜로디와 곰곰이 생각해 볼 만한 가사가 이 작품의 완성도를 1등급으로 보장한다. 혼자 노래하는 면에서도 서송은 특유의 보컬 기질을 갖고 있다. 게으르지만 여전히 신선한 호흡을 유지하고 있다. 작품 전체에 수많은 포르타멘토와 장식적인 소리가 산재해 있지만 매끄러운 느낌을 주지는 않는다.
강과 산이 좋아요
기분도 좋고 산책나가요.
작사/음악: Xu Song 프로듀서: Xu Song은 어린 시절로의 회귀와 같습니다. 그는 얼굴을 찡그린 채 슬픈 노래만 부르는 우울한 사람이 아닙니다. 노래에는 기쁨과 슬픔이 모두 담겨 있습니다. . 그의 작품의 분위기는 늘 입체적이고 다면적이었다. 앨범 전체를 통틀어 서로 다른 스타일의 10가지 가사와 음악은 모두 한 사람이 작사한 것으로, 이러한 진정성과 관대함이 작가의 이미지를 더욱 맑고 사랑스럽게 만든다. "허산 다하오"는 젊은이들에게 집에 머물지 말라고 설득하는 의미가 있는 것 같지만 설교하는 느낌은 조금도 없지만 오랜 친구처럼 함께 산책하러 가자고 초대하는 것 같습니다. "낭만적인 태도를 유지하면 인생은 나쁜 것이 아니다"는 감정이라기보다는 "지구는 누구도 떠나지 않고 계속 회전할 것이다."라는 주장은 더 자유롭고 진지할 뿐입니다. 쉬운. 파격적인 멜로디와 청량한 챈팅, R&B의 리드미컬한 뼈대가 곡 전체의 리듬을 구축하며, 그 리듬을 따라가지 않을 수 없게 만들고, '산책하러 나가고 싶은 충동'을 불러일으킨다.
동벽 철거
작사/음악: Xu Song 프로듀서: Xu Song 말 그대로 Xu Song은 당나라 선술집 주인의 비극적인 삶을 묘사하며 다양한 현대 사회를 암시합니다. . 현실은 상당히 포스트모던적이다. 분노나 분출은 없지만 연민의 손길이 많은 날카로운 주제에 대해 새로운 논의 방식과 출구를 제공하는 놀라운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상황으로 볼 때 서송의 글쓰기 스타일은 독특하다. 이런 '과거를 빌려 현재를 기술한다'는 것이 선구적인 작품이 아니라면, 전체 노래의 마지막 행에서는 이 작품을 철학적 사고의 범주에 집어넣는다. 음악 부분에서는 노래와 노래가 물처럼 매끄럽고, R&B 기타도 흠잡을 데 없고, 후렴구의 멜로디와 가사도 완벽하게 들어맞는다. 작사, 작곡, 노래, 프로듀싱까지 모두 한 사람이 했는데, 너무 자연스럽게 하나로 통합되어 지금은 그렇게 할 수 있는 사람이 많지 않은 것 같아요.
닥터
작사/작곡: 서송 프로듀서: 서송 "저도 그런 천박한 콤플렉스는 없어요." 서송이 어떤 콤플렉스를 암시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런 아련함을 바탕으로 이 작품의 치유의 폭이 더욱 커진 것 같다. 성숙하고 무거운 음악은 처음에 사람들을 의아하게 만들었습니다. Xu Song이 이 노래를 표현하는 데 왜 그렇게 전통적이고 보수적이었을까? 가사를 읽으면서 사랑의 세계에 솔직한 사람, 보수적인 내면, 상대방의 상처를 치유하려는 의지, 그런 천박한 콤플렉스가 하나도 없이는 없다고 했다는 사실을 점차 이해하게 됐다. 은...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고통스러운 느낌이 있었습니다.
그러한 가사를 그런 스타일로 표현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Weibo Control
가사/음악: Xu Song 프로듀서: Xu Song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로그를 기록하지 않으면 뭔가 빠진 것 같은 느낌을 받는" Weibo 사용자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웨이보' 제어에 들어가세요. "Weibo Control"은 유머러스하고 무력한 글을 사용하여 "Weibo 플레이"로 인해 관계가 영향을 받는 일부 연인을 묘사하며 작가의 "반인기적" 생각을 희미하게 전달하며 후렴에도 "말하는 것이 더 낫다. 한다". 훨씬 더"는 현재의 사회 현상을 비웃는 말이다. 평범한 가사 뒤에 창의적인 의도를 숨긴 것은 Xu Song이 그의 작품 "No Makeup"에서 보여준 특성입니다. 삶에 대한 그의 관찰은 언제나 예리했고 대중 현상에 대한 그의 통찰력은 언제나 독특했습니다.
사람을 파괴하다
작사/음악: 쉬송 프로듀서: 쉬송 "송다오의 단풍잎 몇 개"...전체 앨범에서 가장 멋진 곡으로 이번 첫 작품 , 작사, 작곡, 편곡, 믹싱, 녹음을 모두 Xu Song이 혼자서 처리했습니다. 음울하고 영묘한 배치가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모호한 가사 속에는 자기 비하와 비판, 고통이 중첩되고 얽혀 있으며, 막연한 훈계도 담겨 있다. 여기에서 그의 뼈속의 반역을 볼 수 있습니다.
Double Next
가사/음악: Xu Song 프로듀서: Xu Song 원래의 터치로 돌아온 단순한 서정적 작품입니다. 살다 보면 누구나 옆에 사랑하는 사람이 있거나 있었을 것입니다. 그런 따뜻함은 누구나 기꺼이 추억하고 즐길 수 있는 것입니다. 90년대 R&B 스타일은 단순하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데, 작가는 다소 '귀엽다'는 창법을 사용하여 앨범 전체의 차가운 톤에서 벗어나 독특한 따뜻함을 표현한 곡이다.
Cooling
가사/음악: Xu Song 프로듀서: Xu Huanliang 이 작품에는 "가사"가 없고 노래된 "일기"가 있습니다. 현실감이 강한 단어와 문장은 2010년 11월 20일의 삶의 세세한 부분을 기록하고 있어, 곳곳에서 의도치 않은 '설정'을 보여주어 이 일기의 좋은 의도를 짐작하기 어렵지 않다. 구불구불한 선율은 층층히 진행되고, 삼현식 독백과 북경식 독백이 약간 혼합되어 있는데, 이는 실험적인 작품으로서 단지 피상적이지 않습니다. 문장 끝에서 갑자기 화면으로 점프하는 것은 그야말로 천재적인 일격이다.
먹지 않고 토스트
작사/작곡: Xu Song 프로듀서: Xu Song 이익을 목적으로 먹고 마시는 생존 본능이 있기 때문에 모두가 이 세트를 받아들이지는 않습니다. 규칙의. Xu Song의 사회 생활의 극히 작은 장면에 대한 예술적 증폭은 매우 날카롭습니다. 재즈가 가미된 R&B, 쿨하고 차갑다. "이대로 죽겠어"라고 선언하는 독특한 진성과 거짓의 전환... 이 작품을 통해 우리는 서송의 노력을 볼 수 없고 오직 서송의 노력을 볼 수 있다. 재능. 음악을 연극으로 대하는 자유롭고 안이한 정신이 없다면 그런 작품은 결코 '마음으로 쓰는 것'으로는 쓸 수 없기 때문입니다.
Qianbaidu
가사/음악: Xu Song 프로듀서: Xu Song 중국풍 노래를 덮어쓰면 사람들은 왜 2010년 이후 대만의 Jay Chou를 제외하고 다른 사람들이 Xu를 할 수 있는지 궁금해합니다. 중국풍으로 유명하게 작사하고 노래하는 사람은 송씨뿐인가요? 이것은 몇 가지 민속 악기와 몇 가지 어설프게 쓰여진 문장을 섞는다고 해서 대중화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Jay Chou에는 Fang Wenshan이 있지만 Xu Song에는 "On the Qingming Rain", "Half the City of Smoke and Sand", "Luzhou Moon"등의 입소문 작품 만 있습니다. 송 쉬. 암시의 사용, 새로운 어휘를 창조하는 상상력, 현재를 설명하기 위한 고대 은유의 사용, 전통 오페라 기법의 통합 등 그는 자신만의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Thousands of Baidu"에서는 부드러움, 절제, 개방성이 절충적입니다. 이것은 Xu Song의 독특한 음악적 기질입니다. 사실, 앨범의 모든 노래는 "반드시 그 사람의 것"이라는 독점적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