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파상은 어떤 작품을 갖고 있었나요?

모파상 작품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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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지 이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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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녀의 긴 이야기

1) Guy ·De Maupassant는 19세기 프랑스의 뛰어난 비판적 현실주의 작가들. 그는 평생 동안 열심히 일했지만 과로로 인해 정신이 이상해졌고 나중에 파리의 정신병원에 보내졌습니다. 모파상은 1893년 7월 6일 43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모파상은 1850년 8월 프랑스 북서부 노르망디 지방의 디에프 시 근처의 쇠퇴하는 귀족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조상은 모두 귀족이었으나 아버지의 대대로 쇠퇴하였고 그의 아버지는 거래소의 중개인이 되었다. 그의 어머니는 문인 집안 출신으로 문학을 좋아했으며, 문학 작품에 대한 평론도 자주 했고, 남다른 통찰력을 갖고 있었다. 모파상은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잦은 갈등으로 부모와 별거를 했으며, 바닷가 별장에서 어머니와 함께 살았다. 어렸을 때 모파상은 사과 과수원에서 놀고, 초원에서 사냥하는 모습을 지켜보고, 농부, 어부, 뱃사공, 사냥꾼들과 대화하고 일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모파상은 어릴 때부터 시골 생활에 익숙해졌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그의 어머니는 그에게 시를 쓰는 법을 가르쳤고, 아들이 유명한 작가가 되었을 때에도 그녀는 여전히 모파상의 문학 컨설턴트이자 평론가이자 조수였으며, 따라서 그의 어머니는 그가 문학 창작의 길을 걷게 된 첫 번째 교사였습니다. 모파상이 문학의 길을 걸을 수 있는 또 다른 기반을 마련한 사람은 13세 때 루앙 고등학교에 다닐 때 그의 문학 교사였던 루이 부예(Louis Bouyer)였다. Louis Bouye는 다양한 장르의 문학 창작에서 Maupassant를 자주 이끌었던 유명한 Parnat 시인이었습니다.

1870년,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모파상은 대학에서 법학을 공부하기 위해 파리로 갔다. 올해 프랑스-프로이센 전쟁이 발발해 그는 군에 입대했다. 그는 군대에서 조국이 위험에 처해 있고 군인들이 피를 흘리며 신음하는 것을 목격했고, 자신이 보고 들은 것을 글로 써서 사람들의 애국심을 고취시키고 싶었습니다. 1871년 전쟁이 끝난 후 모파상은 은퇴하고 파리로 돌아왔습니다. 1878년 문부성에서 일하면서 글을 쓰기 시작했다. 당시 위대한 작가 플로베르는 모파상의 문학 멘토가 되었고, 두 사람은 아버지와 아들처럼 가까운 멘토-제자 관계를 형성했다. Flaubert는 자신의 창의적인 경험을 Maupassant에게 전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모파상은 스승의 가르침을 매우 존경했고, 검토를 위해 모든 에세이를 플로베르에게 보냈습니다. Flaubert는 자신의 연구를 꼼꼼하게 수정하고 Maupassant의 많은 작품에 대해 감사를 표했지만 서둘러 출판하지 말라고 조언했습니다. 따라서 1970년대 모파상은 많은 글을 썼지만 출판된 작품은 거의 없었다. 이는 그의 문학 창작을 위한 준비 단계였다.

1880년 모파상의 명작 『쉬에의 공』이 출간되면서 모파상은 블록버스터로 성장했고, 독자들은 그를 문학계의 새로운 스타로 불렀다. 이후 그는 프랑스 문학계에 뛰어들었다. 모파상 작품의 대부분은 이때부터 1890년까지 10년 동안 제작된 작품이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약 300편의 단편 소설, 6편의 소설, 3편의 여행 노트, 시집 및 기타 수필을 썼습니다. 모파상의 영광스러운 문학적, 예술적 업적은 세계 문학의 보고에 탁월한 공헌을 했습니다. 그의 글쓰기 능력은 프랑스 문학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이후 유럽과 중국 작가들에게도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2) 기 드 모파상(Guy de Maupassant, 1850-1893)은 19세기 후반 프랑스의 유명한 비판적 사실주의 작가였습니다. 그는 프랑스 노르망디의 쇠퇴하는 귀족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프랑스-프로이센 전쟁이 발발하여 군대에 징집되었습니다. 2년간의 군부대 생활을 통해 그는 전쟁의 잔인함을 깨닫게 되었고, 조국의 위험이 그에게 애국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전쟁이 끝난 후 그는 파리로 가서 해군성과 교육부 서기로 일하면서 동시에 문학 창작을 시작했다. 1880년에 그는 프랑스 문학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킨 『Ball de Suif』의 창작을 완성했다. 나중에 그는 전문적인 문학 창작에 종사하기 위해 직장을 그만두고 플로베르의 제자가 되었습니다. 10년 동안 그는 300편이 넘는 단편소설과 6편의 소설을 썼고, 특히 단편소설이 많이 출간되어 단편소설의 대가가 되었다. 장편에는 "Her Life", "Beautiful Friend"("Junyou") 등이 포함되며, 단편 및 중편에는 "Miss Feifei", "The 목걸이", "My Uncle Jules" 등이 포함됩니다.

이 작품들은 자본주의의 폐해, 특히 부르주아 사상의 부패로 인한 인간 정신의 부패를 다양한 정도로 풍자하고 폭로합니다.

그의 소설은 예술적 기법, 특히 단편소설에도 깊은 소질을 갖고 있다. 그의 작품은 구조적 배치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글은 기복이 있고 매혹적이며, 줄거리는 기발하고 사실적이며, 결말은 예상치 못한 합리적이다. 또 다른 뛰어난 특징은 그가 간결한 펜과 잉크를 사용하여 내면 세계를 드러내는 것이다. 캐릭터는 생생하고 생생한 예술적 이미지를 많이 만들어냅니다.

모파상은 19세기 프랑스의 유명 소설가이자 한때 단편소설의 제왕으로 불렸던 인물이다. 그는 1850년 프랑스 노르망디에서 태어났다. 스무 살이 되던 해, 프랑스-프로이센 전쟁이 발발하고 군인이 되었다. 2년간의 군부대 생활을 통해 그는 전쟁의 잔인함과 전쟁의 위험성을 깨닫게 되었다. 그의 조국은 그의 애국심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전쟁이 끝난 후 그는 파리로 가서 해군성과 교육부에서 서기로 일하면서 동시에 시, 소설, 희곡을 쓰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첫 번째 작품은 1880년 Zola와 다른 사람들과 공동 작업한 "Nights at Medan"이었습니다. 그는 "Ball of Suif"라는 작품을 썼는데, 이 작품은 그를 단숨에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때부터 그는 전문적인 글쓰기에 참여하기 시작했으며 10년 동안 300편이 넘는 단편 소설과 6편의 소설을 썼습니다. 그의 단편소설은 보불전쟁 전후의 프랑스 중산층과 하층민의 온갖 인물을 묘사하는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으며 자본주의 사회의 추악한 현실을 다양한 각도에서 반영하고 위선을 비난한다. 부르주아지의 추악한 영혼의 이기심과 탐욕. "나의 Jules 삼촌"은 1883년에 쓴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 중 하나입니다.

모파상은 처음 글쓰기를 배웠을 때 옛 작가 플로베르를 스승으로 삼았다. 한번은 플로베르를 만나러 갔더니 플로베르가 그를 따뜻하게 맞아주었다. Maupassant는 "나는 몇 가지 이야기를 생각해 냈고 그것을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라고 Flaubert는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모파상은 자신이 생각하기에 매우 생생한 이야기를 마친 후 플로베르가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기를 기다렸습니다. 플로베르는 잠시 생각하다가 고개를 저으며 이렇게 제안했습니다. "나는 이런 이야기를 쓰는 것을 옹호하지 않습니다. 말을 타고 밖으로 나가서 한두 시간 후에 돌아와서 모든 것을 설명하십시오. 다 적어 두세요." "알겠습니다." 모파상은 이 방법을 사용하여 관찰 능력을 훈련시켰고, 1년 후에는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자신의 작품을 플로베르에게 보내 지도를 구했다. "천만에요. 저는 당신의 비판을 진지하게 듣고 있습니다." 플로베르는 이 작품들을 빠르게 읽었고, 매우 주의 깊게 읽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모파상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에게 재능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당신이 저에게 가져온 작품을 보면 당신에게 지능이 어느 정도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젊은이여, 부폰에 따르면 재능이 있다는 것을 결코 잊어서는 안됩니다. 그것은 장기적인 인내를 의미합니다. 열심히 일하세요!” 플로베르는 모파상에게 다음과 같이 구체적으로 지시했습니다. “자신의 가게 앞에 앉아 있는 식료품점을 지나갈 때, 파이프 담배를 피우는 문지기를 지나가십시오. 식료품 상인과 문지기의 자세와 외모 전체를 설명하고 화가의 기술을 사용하여 그들의 정신 상태 전체를 전달하여 다른 식료품 상인이나 다른 문지기와 혼동하지 않도록 해주세요. 단 한 문장으로 마차 정거장에 있는 말과 그 앞뒤의 말 사이에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p>

언어 사용의 정확성과 정교함 측면에서 플로베르는 모파상에게 다음과 같이 가르쳤습니다. 무엇을 묘사하든지 설명하려면 명사가 하나뿐이고, 움직임을 주기 ​​위해서는 동사가 하나뿐이고, 자연을 구별하려면 형용사는 하나만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형용사. 우리는 항상 같은 것에 만족할 수 없으며, 형식적인 것에 유사한 문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세계 문학사에서 유명한 것입니다. 소위 "하나의 언어"의 유래입니다.

모파상의 미래 창작에서 이룩한 위대한 업적은 인내, 사려 깊음, 신중한 다듬기, 정확한 언어 사용이 실제로 성공적인 글쓰기의 비결임을 입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