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증명하는 시 한 수.

1. 자신을 증명하는 시

자신을 증명하는 시 1. 나의 노력을 증명하는 시.

개인적으로 왕 Guowei 의 세 세계가 당신의 노력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불었다. 고층 건물에 있는 사람은 세상의 종말을 볼 수 있다. \ "이 첫 번째 조건 도.

"옷이 넓을수록 후회하지 않고 이라크를 위해 초췌해졌다." 이 두 번째 환경도 마찬가지다.

"사람들이 그를 천 번 찾아 문득 돌아보니, 그 사람은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3 위도 마찬가지다.

이 단어들은 모두 큰 단어가 아니다. 그러나, 만약 네가 이 말을 이렇게 해석한다면, 너는 제비갈매기의 허락을 받지 못할 것이다. ""

--왕 Guowei "인간 단어"

첫 번째 영역: Yan Shu 의 "거의 꽃"

문턱 국화 걱정 연기 눈물, 커튼 빛 감기, 제비 비행. 명월은 근심과 한을 떠나 구슬 호수를 비스듬히 비춘다.

어젯밤 서봉이 마른 푸른 나무가 홀로 높은 빌딩에 올라, 멀리 지평선을 바라보았다. 채색장 자를 보내야 하는데, 산이 넓고 물이 넓다는 것을 어디에서 알 수 있습니까!

두 번째 영역: Liu Yong 의 "죽은 hualian"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고, 바람은 가늘고, 봄근심을 바라며, 하늘은 어두컴컴하다. 풀과 연기의 잔광 속에서 아무도 침묵의 의미에 의지할 수 없다.

미친 지도에서 술에 취해 술을 위해 노래를 부르려고 하는데, 진하고 무미건조하다. 나는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세 번째 영역: 신 qiji 의 "옥 사건"

동방의 밤은 천 그루의 나무가 피었고, 별들이 반짝였다. BMW 조각화차는 길향이 가득하다. 소봉이 움직이자 옥주전자가 돌면서 물고기가 밤새 춤을 추었다.

내 아들의 설류와 금빛 빛, 웃음과 향기가 사라졌다. 군중 속에서 그를 찾았는데, 갑자기 뒤돌아보니, 그 사람이 거기에 있었고, 불빛이 어두웠다.

왕국위의 이미지 비유는 학술 연구나 예술 창작의 여정에 대한 것이 아니라 실제로 인생에 대한 분투의 개괄과 총결산이다.

첫 번째 경지, 서풍이 나무와 나뭇잎을 날려버리는 것은 시국이 상당히 나쁘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 혼자만 고층 빌딩에 올라가 고개를 숙이고 먼 하늘의 끝을 보고, 다른 사람이 볼 수 없는 곳을 볼 수 있다. 그는 일시적인 연기에 현혹되지 않고 방해를 배제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그는 형세 발전의 주요 방향을 보고 투쟁의 주요 모순을 포착할 수 있다. 이것은 성공의 기초이다. 이 경지는 결심과 정력이다. 이 조건이 있어야 두 번째와 세 번째 경지가 있다.

두 번째 영역은 이 결심을 위해 노력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것이다. 사람은 날씬하고 초췌해졌지만, 여전히 "원망도 후회도 없다." 즉, 온갖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투쟁을 견지하고, 끊임없이 전진하며, 우리의 사업을 위해 모든 대가를 아끼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다. 이 세상에는 어떤 일도 지름길이 없다. 너는 용감하게 혁신하고, 기다림에 능숙해야 한다. 이것은 일종의 집요한 추구로, 나의 분투를 잊는다.

세 번째 경지는 많은 우여곡절과 세월의 연마를 거쳐 점차 성숙해지는 것이다. 그는 다른 사람이 볼 수 없는 것을 볼 수 있고, 그는 갑자기 다른 사람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이때 그는 자신의 경력에 창조적인 독특한 공헌을 할 것이다. 이것은 성공적이다. 피땀으로 물을 준 꽃, 평생의 정력으로 주조한 건물이다.

고대시는 그들이 중요하지 않다고 설명합니다.

장문복부에는 미녀라는 말이 없다. -시마 xiangru \ "긴 문 푸 \"

영혼은 지나치게 실의에 빠졌지만 반항하지 않고 초췌하고 혼자 산다. -시마 xiangru \ "긴 문 푸 \"

모두 내가 왔다갔다하며, 먹는 것이 즐겁고 사람을 잊는다고 한다. -시마 xiangru \ "긴 문 푸 \"

마음이 움직여도 근심하지 않고, 이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소개팅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시마 xiangru \ "긴 문 푸 \"

나는 달에 마음을 주었지만 달은 도랑에 비쳤다. -영리한 "비파기"

만약 네가 두 팔을 벌리지 못한다면, 너는 작은 첩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니? --카오 다우 "고층 달"

네가 나왔으니 거울을 누가 알아? 나는 너를 용수처럼 그리워하고 흐느끼는 소리를 들었다. 신홍지' 왕의 귀환'

너의 마음이 내 생각과 같기를 바랄 뿐, 반드시 이 상호 그리움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리 Zhiyi "부 연산자, 나는 양쯔강 머리에 살고있다"

깜찍한 주사위 안팥, 뼈 그리움은 얼마나 알고 있나요? -문 \ "남가코 두 곡 \"

누구와 그리움을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연의 긴 아카시아.

또한 당신의 구슬, 나는 눈물을 글썽이며, 나는 결혼하기 전에 당신을 만나지 못한 것을 후회합니다. -장 지 \ "yinjiefu 전송 동평 리 시 섬 \"

산천에 미련을 두는 것보다 눈앞의 사람을 불쌍히 여기는 것이 낫다. --얀 슈 \ "Huan Xisha \"

늘 함께 있으면 늘 나를 원망하게 한다. 모두 해안이 있고, 규율은 접시가 있다. 장군 뿔의 연회에는 웃음거리가 있다. -"노래 책 펭 웨이 자기 보호"

맹세해, 생각하지 마. 반대로,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이미 매우 어색하다! -'시경'

왜 미녀가 사방을 돌아다니며 고민을 없애고, 정신이 부진하고, 자신이 초췌하고, 혼자 산다고 묘사합니까?

3. 내 실력을 증명하고 싶은 고체 문장은 어떤 것이 있나요?

실력은 바로 기회다. 중국 현대 시인 왕 guozhen 서정적 산문 선택

지혜는 영원히 힘보다 낫다.

깃털이 없으면 너는 높이 날 수 없다. 서한 역사학자 사상가 문학가 사마천의' 사기 수진 열전'.

새 한 마리의 깃털이 여전히 풍만하다면, 그것은 공중에서 날 수 없을 것이다. 한 시마 키안 (Han Sima Qian) 은 초기 스와 ~ 를 비교했다. 스와 초기 로비 진 실패, 당황 반환. 친척 반목, 부부 불화, 그로 하여금 결코 부유하지 않다는 것을 깊이 인식하게 하고, 날개를 펴고 높이 날 수 없다는 것을 깊이 인식하게 하여, 그는 최선을 다해 책을 읽고, 결국 힘을 합쳐 진 대업에 대항했다. 이 명언은 또한 작가 사마천의 기본 관점을 반영한다. 뭔가를 하려면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자신의 깃털을 풍만하게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영원히 높이 날지 않고, 멀지 않다. 이 관점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현실적인 의의가 있다.

부자는 국가 생활의 모든 기초이다. 북송 문학가 소철 《황서》

이 두 문장의 대의는 부는 한 나라의 명맥이며, 모든 성패의 기초이라는 것이다. 무수한 철과 같은 사실은 이미 웅변적으로 증명되었고, 고금 중외, 어느 나라 정권이든, 강력한 경제력이 없다면, 각 방면에서 다른 사람에게 뒤처질 수밖에 없고, 심지어 내우외환으로 이어져 생존을 위태롭게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기업이나 공장에 자금이 부족해도 생산 경영은 어렵다. 한 가정과 개인은 필요한 재산이 없으면 생계를 꾸릴 수 없다. 따라서 오늘날 저자의 논단도 현실적인 의미를 지니며 경제 사업의 중요성을 논의할 때 인용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경제명언)

분노는 사라져야 한다. 조심하세요. 청대 학자 김선생의' 좌우명'

사회적 책임: 실력을 키우고 사회에 환원하다. 류전지, 중국의 유명한 기업가

나는 실력이 비슷한 사람이 와서 나를 욕하기를 기대한다. 레이서, 작가, 타임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100 한한.

내가 만일 나의 힘으로 사건을 판정한다면 나의 판결은 반드시 집행되지 않을 것이다. 프랑스 작가 프랑수아

성공한 창업자, 세 가지 요소, 안목, 가슴, 실력. 알리바바 그룹 이사회 의장 겸 CEO 마윈

나는 내가 여전히 강하다고 믿는다. 너는 류시앙 달리기가 더 빠른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올림픽 챔피언, 중국 남자 육상110m 허들 류시앙.

석두 은 도자기 항아리 를 박살, 불행하게도 도자기 캔; 냄비가 석두 () 에 부딪쳤는데, 재수 없는 것은 역시 솥이다. 유대인

맹자는 "인을 믿지 않으면 나라가 텅 비게 된다" 고 말했다. 무례하면 어지럽다. 정사가 없다면 재정 사용이 부족할 것이다. 전국시대의 사상가, 교육자, 유가 대표 인물인 머크는 일심으로 맹자를 썼다. "어진 성현을 신뢰하지 않으면 국력이 공허하다. 예의가 없으면 상하 관계가 혼란스러울 것이다. 정치가 없으면 국가의 재정 사용이 부족할 것이다. ""

사회는 실력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실력은 사회의 엄숙한 기초로 여겨져 사람들의 존경을 받아야 한다. 프랑스 작가 프랑수아

이 물욕이 횡포하는 세상에서 생활은 정말 고생스럽다. 너는 정직한 사람이 되고 싶어, 세상의 다른 사람들과 경쟁하지 않는다. 사람 7a 686964616 fe4b 893e5b19e313336396335 가 너를 이용해 너를 괴롭힐 것이다. 만약 네가 재능이 좀 있고 잘생겼다면, 다른 사람들은 네가 너를 배척하는 것을 부러워할 것이다. 만약 네가 관대하게 양보하면, 사람들은 너를 침범하여 너를 다치게 할 것이다. 남과 다투지 않으면 세계에 무관심해야 하며, 동시에 실력을 유지하고 투쟁을 준비해야 한다. 만약 네가 다른 사람과 화해하고 싶다면, 너는 먼저 그들과 교제해야 한다. 너는 수시로 손해를 볼 준비를 잘 해야 한다. 인생의 변두리를 걷고 있는 전종서 아내 강양

이상적 위대함, 어떤 조직이든 그 종교적 열광과 참을 수 없는 고집에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들은 다른 조직을 공격하고, 다른 사람이 틀렸다는 것을 굳게 믿으며, 자신만이 옳다고 믿는다. 이상 자체가 합리적이고 이 무기를 더하면, 이 이상은 천하를 위해 분투하는 것은 반드시 무적일 것이다. 이런 조직에 압력을 가하는 것은 그것의 내공을 높이기 위해서이다. 히틀러, 나치당의 지도자, 독일의 국가 원수.

4. 고대인들은 자신의 시를 존중하는 예를 들었다.

1, 웃으며 하늘을 바라보며 외출한다. 나는 쑥 사람이다.

이백의 아이는 남령을 떠나 북경으로 갔다.

2.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 천 은 회전, 모두 반환! 。

--이백 《입주》

3. 횡미냉대 천부손가락은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는다.

-루쉰

4,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 있는 사람은 굴복할 수 없다.

-《맹자》

5. 사람은 교만해서는 안 되지만 교만해서는 안 된다.

6.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다.

7, 태양이 하늘에 부끄럽지 않고, 따지지 않는다.

8. 오, 내가 어떻게 지위가 높고 요직에 있는 사람들에게 비굴하게 아첨할 수 있단 말인가? 그들은 사람들에게 진실한 얼굴을 보이고 싶지 않았다

-이백

9.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때로는 구름 돛으로 직접 가서 바다를 구하기도 한다.

-이백

10, 200 년 후의 삶이 3 천리의 해머라고 자신한다.

모택동

5. 스시의 어느 시나 경구가 그의 무지를 증명하였는가?

어느 날, 소동파는 재상 왕안석을 방문하러 갔는데, 공교롭게도 그가 집에 없었다. 소동파는 왕안석의 책상에서 영국시의 초안을 본 후, 지난 밤에 서풍이 화원을 지나 노란 꽃이 온 땅을 불었다는 처음 두 문장을 썼다.

소동파는' 서풍' 은 가을바람이고' 황화' 는 국화라고 생각한다. 국화는 가장 추위에 견디고 내구성이 가장 강하다. 가을서리와 싸우면 어떻게 가을바람에 쓰러질 수 있습니까? 서풍이 "노란 꽃이 사방에 금을 불다" 고 말하는 것은 완전히 틀렸다. 왕안석이 전임자와 상급자든 아니든, 이 거만한 한림은 펜을 들고 그의 시를 계속했다. 가을꽃은 봄꽃보다 낫지 않다. 그는 시인과 함께 조심스럽게 노래를 부르겠다고 말했다.

왕안석이 돌아온 후, 이 두 편의 시를 보고 매우 불만스러웠다. 사실로 소동파에게 교훈을 주기 위해서, 그는 소동파를 황주응영으로 폄하하였다. 소동파는 황주에서 거의 1 년 동안 살았고, 9 월, 강풍이 막 멎자, 소동파는 그의 친구 첸 계절을 뒷마당에 자주 가서 국화를 감상하도록 초청했다. 국화가 분분히 떨어지는 것을 보고 금이 온 땅에 쏟아졌다. 이때 그는 왕안석시를 이어온 지난 일을 떠올려서야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