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덕춘유의 풍습의 기원은 무엇입니까?

청명절을 전후하여 사람들이 도화원에 봄나들이를 하기에 좋은 계절이다. 어디서 왔는지 모르겠어요. 이 단계에서 도원향에서 수십 킬로미터 떨어진 사람들은 항렬에 관계없이 관민을 구분할 수 없고, 산속의 문인 나무꾼과 잘 어울린다. 도원향은 떠들썩하고 번화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매년 청명절을 전후하여 (흔히' 3, 4' 라고 불림) 복숭아화원의 성사가 되어 지금까지 전해 왔다.

사람들이 이 간행물에 온 주된 목적은 천여 년 전에' 도화원기' 에 관한 뜸 인구를 쓴 동진대 시인 도연명을 기념하기 위해서이다.

이것은 확실히 복숭아꽃의 원천이다. 구불구불한 도화계와 기복이 계속되는 도화산은 각기 다른 높이와 품종의 복숭아나무로 덮여 있다. 청명절을 전후하여 꽃이 한창 피고, 수천 송이의 살구꽃이 서로 다투어 피었다. 이 살구꽃은 빨강, 선홍색, 헤모글로빈이 짙고 연분홍색이다. 과학 연구 태도가 다르다, 요염하다. 한 나무는 다른 나무에 연결되고, 다른 나무는 한 송이의 꽃과 연결되어 있다. 멀리서 바라보니 새빨간 구름이 떨어지는 듯 화려한 비단 쇼가 열리고 있다. 요 며칠 낮에 참관하러 온 사람들이 꼬리를 물고 있다. 햇빛? 썩고, 미풍이 온화하며, 공기는 따뜻한 향기로 가득 차 있고, 끝없는 봄빛이 개울에서 흐른다. 사람이 복숭아숲을 누비고 꽃비가 가지에서 떨어진다. 복숭아꽃은 불처럼 붉고, 인면은 복숭아꽃이다. 이 장면은 도연명이 도화원에서 쓴 것이다. 가장 생생하게: "갑자기 마호가니 숲, 해안 백 보, 잡목 없음. 풀은 맛있고 영어는 다채롭다. "

사람들은 복숭아꽃 숲에서 나와 항상 오류호 여가상류로 간다. 오류호반, 수양버들 수양버들, 이때 버드나무 가지가 신록으로 가득 차 있다. 봄바람이 제방을 터뜨릴 때 버드나무 끝이 수면에 동그라미를 그리는 것을 참을 수 없을까? 이것은 또 다른 그림입니다. 도화원은 버드나무를 쓰지 않는다. 도연명은 그 집에 버드나무 다섯 그루가 있는' 오류선생' 이다.

청명절을 전후하여 참관하기를 희망하기 위해 역대 세외도원 프로그램 진행자는 매년 복숭아를 꽂고 이곳의 복숭아와 백양나무를 점진적으로 업그레이드해 영원히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이 행사의 날짜는 3 월 28 일부터 4 월 5 일까지로 정해졌다. 최근 며칠 동안 세외도원의 관리기관은 매년 유원회를 조직해 성대한 게임, 용춤 사자, 징과 북, 민간 예술 프로그램이 등장해 전통 명절 의상을 입은 세외도원이 시끌벅적하다. 아울러 도화원은 필회, 도연명 학술 세미나, 도문화연구회 등 각종 학술 교류 활동을 조직하여 도화원 봄나들이의 문화사상 내포를 증가시킬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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