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학년 제 1 권 (1), 고시반, 왕 (문송), 빗질 완료, 혼자 망강루에 기대고 있다.
결국 이곳은 천돛이 아니라 곳곳에 물이 가득해 백평주에서 상심했다. 어부 아오 (북송 팬 Zhongyan) 는 다른 풍경을 막고 있습니다. 헝양 거위는 아무도 묻지 않는다.
네 면이 서로 연결되어 있다. 천리.
긴 연기 석양, 고성이 폐쇄되다. 탁주 한 잔은 만리의 집이다.
염언은 아무것도 없는 것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관강은 서리로 덮여 있다.
사람은 불면증이다. 장군은 백발이 성성하여 눈물을 글썽였다.
Jiangchengzi 밀주 사냥 (수시) 노인 이야기 청소년 광기, 왼쪽 집행 노란색, 오른쪽 집행 파란색. 금모가 가을을 조각하고, 천기권평강 () 이 있다.
전 도시 사람들이 나의 관대한 사냥 제의를 따르는 것에 보답하기 위해서, 나는 손권처럼 이 호랑이를 직접 사살할 것이다. 나는 술을 마셨고, 마음이 넓어졌고, 용기는 더욱 강해졌고, 귀밑머리는 약간 하얗게 변했는데, 왜 즐겁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풍당은 언제 클라우드로 보내질 것인가? 나는 내 힘을 보름달처럼 충만하게 하고, 보름달처럼 충만하게 하고, 북서쪽을 향해 서하군 팀을 쏜다.
무릉춘 (이청조 남송) 꽃은 향을 다 내고 밤에는 머리를 빗는 데 지쳤다. 물건은 사람이 만물이 아니므로 눈물이 먼저 흐른다.
쌍계천도 괜찮고 카누도 만들 예정이라고 합니다. 나는 배가 움직일 수 없을까 봐 걱정이다.
출열, 강언 진통복이 보내다. 나는 술에 취했을 때 검을 바라보며 나팔을 부는 꿈을 꾸었다. 불고기를 남자들에게 주고, 밴드는 북방 노래를 연주한다.
가을 전장의 열병이다. 말은 마드록처럼 달리고 활은 천둥처럼 날아간다.
황제가 국가의 잃어버린 땅을 수복하는 대업을 완성하고 대대로 좋은 명성을 얻은 것은 좋은 생각이다. 불쌍한 머리카락이 백발인이 되었어요! (2) 수업이 끝난 후 고시 () 를 보면 밀 () 밭집은 달이 한가하지 않고, 5 월에는 사람이 두 배로 바쁘다.
밤이 되자 남풍이 불고 밀이 누렇게 되었다. 시어머니는 음식이 풍부해서 아이가 입에 풀칠을 한다.
티안 시앙 (Tian Xiang) 과 함께, 딩 장 (Ding Zhuang) 은 남항에 있습니다. 시골의 열기로 가득 차서 등이 햇빛에 내리쬐고 있다.
나는 더위를 모르지만 긴 여름을 후회한다. 또 다른 불쌍한 여자가 아들을 안고 옆에 있다.
오른손은 귀를 잡고 왼팔은 광주리를 걸었다. 그의 관심 있는 말을 듣고, 듣기가 매우 슬펐다.
집안의 세금이 다 떨어졌으니, 나는 이것으로 허기를 채울 수 있다. 오늘날, 나는 이미 공덕이 없고, 농상 일에 종사한 적도 없다.
육지에는 300 석이 있고, 여덟 살에는 여곡이 있다. 사적으로 이것을 읽게 되어 나는 매우 부끄럽다. 매일 잊을 수 없다.
달밤 (유당) 반보름달색, 북두남이 시들다. 오늘 밤, 녹색 사창을 통해 나는 봄이 따뜻하고 곤충의 소리가 신선하다는 것을 안다.
상선조행 (문) 아침에 제사를 징발하고, 손님은 고향에 대해 걱정하였다. 닭이 울면 초점 달이 울고, 사람은 판교 서리를 탄다.
겨우살이 잎이 산길에 떨어져, 쓴 오렌지 꽃이 벽에 비친다. 능도몽이 생각나서 기러기들이 만재하여 돌아왔다.
부산자 영매 (육유 장식) 는 역참 밖에서 다리가 부러져 외롭고 외롭다. 황혼이 내리자 매화는 어쩔 수 없이 지쳐서 비바람을 견뎌야 했다.
매화는 다투어 피어나고 싶지 않고, 꽃의 부러움과 배척도 개의치 않는다. 가을이 지나도 흙으로 갈아 먼지로 변해도 매화는 여느 때처럼 계속 향기를 풍긴다.
파진 () 제비가 신화사에 왔을 때 배꽃이 청명절에 뒤떨어졌다. 연못에 서너 시, 잎바닥에 황달이 한두 마리 있는데, 낮이 길면 솜이 가볍다.
동양의 여친에게 미소를 지으며 산도에서 그들의 비위를 맞추었다. 용의자는 어젯밤에 아주 좋은 봄꿈을 꾸었다. 위안은 오늘 초전에서 이겼고, 웃음은 두 얼굴에서 나왔다. Huan 의 Xisha (수시) 옷 수건 드롭 대추 꽃, 남쪽 마을 반지 북쪽 차.
소의구류들은 오이를 판다. 햇빛이 맑았지만, 그는 너무 목이 말라서 물을 좀 찾아 마시고 싶었다.
그래서 한 마을 사람의 문을 두드리며 물었다. "차 한 그릇 주시겠어요? 취화음 (이청조) 안개가 짙어 영원히 근심하게 되고, 뇌소금수, 중양절경, 옥베개 셰프, 삼경청량하게 생각하게 된다.
동쪽 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담담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청추는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지 마라, 서풍은 깃발 주렴을 휘감고, 커튼 속의 사람은 그 노란 국화보다 더 날씬하다.
남향자 등경구 구 북정 유와이 (신 기지) 중국은 어디를 보나요? 온 눈에 풍경이 가득하여 북빌딩을 돌아보다. 예나 지금이나 얼마나 많은 일이 들락날락하는가? 우우
장강은 일망무제하다. 나는 너무 어려서 동남에서의 전투를 멈추지 않았다.
세계 영웅은 누구입니까? 조류. 아이들은 손중모처럼 해야 한다.
산파양, 산회구 (장) 산산이 주위를 둘러보니 아방이 불이 났다. 그때의 사치는 어디에 있었습니까? 방초가 듬성듬성하고 흐르는 물이 시끌시끌하다. 나는 여전히 안개가 자욱한 나무가 싫다.
주 (), 치 (), 진 (), 한 (), 추 () 나라가 모두 이기고 똥으로 변하다. 잃어버린 것은 모두 똥이 되었다. 천제에게 나팔을 불다. 트럼펫, 수나, 작고 크다.
관선은 마란처럼, 전적으로 네가 명성의 지위를 높이는 데 달려 있다. 군대는 군대를 듣고, 백성은 민중의 공포를 듣는다.
진위를 어디에서 구별할 수 있습니까? 어떤 사람의 돌에 눈을 돌려 어떤 사람의 생명력을 불어넣고, 마른 거위가 쏜살같이 달려가고, 집안이 망했다! 6. 9 학년 2 권 (1) 반에서 고시 관우 관우 비둘기가 강주에 있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라.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지아 지안 (노래 책) 지아 지안 회색, 화이트 이슬 크림.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중간에서 왔다갔다하니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시간이 오래되어도 천년은 변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중간에서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자채, 태평성대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따라가서 물 속에서 수영하세요. (2) 과외고시 (양형당) 가 서경을 반짝이며, 내 마음이 고르지 않다.
궁전을 떠나면 장군은 지휘권을 맡을 것이다. 적군을 포위하여 성을 공성하자 정예 기병이 용맹하고 이상했다. 폭설로 색깔이 어두워졌다. 광풍이 노호하고 전고가 일제히 울린다.
나는 하급 장교가 되어 나라를 위해 싸우느니, 장만 새겨진 백면선생이 되고 싶지 않다. 밝은 달 (이백) 꽃 사이에 술 한 주전자를 혼자 마시면 나는 혼자 마신다. 아무도 나와 함께 있지 않다.
내 컵을 들어 올리자, 나는 명월을 초청하고, 명월은 나에게 그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를 세 사람이 되게 했다. 명월은 술을 모르고, 몸 앞의 그림자는 뒤에 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그들과 하나가 되어 봄의 즐거움을 누려야 했다. 내가 부르는 노래는 밝고 유랑하고, 내가 춤을 추는 것은 떠돌아다니기 전의 그림자이다.
깨어나 함께 즐거워하고 술에 취해 제각기 흩어졌다. 나는 은하수의 은하수처럼 그들과 영원히 함께 있고 우정의 상처를 잊고 싶다.
창족 마을 세 (두보) 떼의 닭이 울고, 손님과 닭이 싸운다. 닭을 나무에 몰아야 장작 패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네다섯 명의 어른이 나에게 먼 길을 가는 일을 물었다. 각 손은 각자 들고, 흙모래는 모두 떨어진다.
술맛이 싱겁다고 말하지 마라, 좁쌀밭은 경작이 없다. 전쟁은 아직 멈추지 않았는데, 아이들은 이미 동정했다.
너의 아버지를 위해 옛 노래 한 곡을 불러 주시고, 너의 고난에 안타까움을 느끼세요. 노래를 다 부른 후, 나는 한숨을 쉬고 울었다.
등루 (두보) 꽃은 내 창처럼 높고 나그네의 마음을 상하게 한다. 내가 이 높은 곳에서 보면 곳곳이 슬프기 때문이다. 금강의 봄빛이 펑펑 쏟아지고, 산 위의 구름, 고대, 천자만태가 변화무쌍하다.
조정은 북극성처럼 결국 변하지 않을 것이고, 콜서산은 티베트를 침략하지 않을 것이다. 아아, 촉나라의 통치자, 촉나라의 황제, 아직도 절에서 제사를 즐기고, 밤에는' 양윤복' 을 외워야 한다.
벤 마하가' 는 서정 장군 폰 (이백) 을 송별해 그 벤 마강이 망설해에서 얼마나 빨리 나는지 보았다! 모래와 사막, 노란색에서 천국으로 날아갑니다. 이 아홉 번째 달의 밤은 바퀴탑과 계곡에서 한기를 불고 있고, 계곡은 쪼아먹는 쌀처럼 부서진 큰 둥근 돌들로 가득 차 있으며, 그들은 바람을 타고 아래로 앞으로 나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초재, 타타르마 비료, 금산의 서쪽, 연기와 먼지가 모였음에도 불구하고, 오, 중국군의 장군님, 당신의 전투를 시작하세요! 。 밤새 너의 철갑을 입고 너의 병사들이 우르릉거리는 무기를 가지고 전진하게 해라! 날카로운 바람의 끝은 칼처럼 얼굴을 자른다.
쌓인 눈의 땀이 말등에서 증발하여 오화동전의 도안을 동결시켰다. 캠프의 도전, 얼음의 잉크병에서 나온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야만인 지도자의 마음을 식혔으니, 너는 더 이상 진정한 전투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군사 고문인 사이먼과 의식에 참석했다.
왼쪽 은 조카 항목 (한유 장식) 에게 편지를 보고 languan 로 이동, 이 편지는 하늘에서 치고, 밤에는 일출에 떨어졌다.
시 쓰기 방법
아무것도 아니에요. 처음에는 좀 더 넓게 쓸 수 있다.
각 카드에는 고유한 형식이 있는데, 이것이 자신을 구별하는 가장 큰 특징이다. 예컨대' 꿈처럼' 는 XXXXXX, XXXXXXx, xxxxxxx, xxxxxxx, XXXXXX, xxxxxxxx, xxxxxxxx 형식이다.
일부는 두 부분, 일부는 한 부분, 일부는 세 부분이 있습니다. 글쓰기를 시작할 때는 어패의 형식에 따라 단어를 쓰면 된다. 알다시피, 처음에는' 퍼즐' 이라는 단어를 만들었습니다.
차차' 라고 불리는 어패는 시와 동등한 지위를 얻은 적이 없다. 그것들은 음악의 부속물이다. 그래서 먼저 한가한 즐거움이 있지만, 약간의 단어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품사가 생겨났다.
어패의 글자 수, 길이, 단락이 모두 고정된 형식이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첫 번째 이유는 고정된 음악을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물론 단어를 채우는 것 외에도 마지막 단어의 압운에도 주의해야 한다.
세 마디의 운으로 시작하고 천천히 연습하면 천천히 자연스러울 수 있다. 그것은 엄격한 시 형식이 없다.
고등학교 때도 놀았는데 지금은 기분이 안 좋아요. 교류할 기회가 있다.
나는 이전에 비천한 일을 했다. 열 때 인내심을 가지고 천천히 하세요.
경구가 있는 것이 바로 나의 경구이다. 나머지는 모두 현지 사투리 중의 재미있는 일이다.
저는 창사에서 왔습니다.
현대시 작문에 관한 책을 누가 가지고 있습니까?
현대시를 쓰다
어떤 사람이 현대시를 쓰기에 적합합니까? 문외한, 가난한 작가, 게으른 사람.
사실 아주 간단합니다.
방법: 문장 안에서 문장 부호를 제거하고 수직으로 배열한다. 말마다 글자 수가 같지 말고, 5 자나 7 자를 쓰지 마라, 타유시가 되지 않도록 성적이 떨어지지 않도록.
왜 잘 쓴 사람은 안 되나요? 왜냐하면 그들은 긴 문장을 쓰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주께서 빈보가 한 번도 당기지 않고, 심리 동작이 많이 묘사되었다고 말씀하셨다. 현대시는 너무 긴 문장을 가질 수 없다. 그래서 문화가 없을수록, 글을 쓰지 않을수록 좋다. 이것은 충분히 현대적이다. 현대인들은 모두 문맹이다.
다시 스킬을 말하다.
하나
만약 당신이 깊이, 깊이, 깊이, 깊이 예측할 수 없는 글을 쓰고 싶다면, 한 글자, 혹은 두 글자, 최대 네 자를 넘지 않는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글자 수가 적을수록 실수하기 쉬우며, 상상의 공간이 커진다.
예:
북도의' 생명' 은 한 글자,' 망' 이다.
둘;이;2
네가 대단하다면, 초등학교 선생님은 너에게 배필을 쓰라고 하셨고, 현대시는 다시 읽어야 한다! 나는 항상' 반복' 이 원고료를 속이는 가장 좋은 수단이라고 말했다.
예:
최신호' 서성' 에서 봤어요.
짐 모리슨의
음악이 끝나면
음악이 끝나면
음악이 끝나면
소등
소등
소등
저자는 이것이 절망과 도취의 시라고 말한다.
셋;삼;3
사유가 점프하여 독자가 너의 리듬을 따라잡지 못하게 하여 구름 속의 안개 속에서 목적이 달성되었다.
이것은 훈련이 필요한데, 물론 너도 이렇게 할 수 있다. 다 쓴 후에 몇 글자만 삭제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아" 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암송입니다.
시 쓰기 지식
제 개인적인 견해는 많이 읽고 많이 읽고 다시 붓을 쓰고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것입니다.
여기에 문장 한 편을 전재해 드리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시는 사상이 도약하는 것이고, 이런 사상의 점프와 전환으로 인해 모든 문장을 읽게 하는 것은 신선함이다. 완전한 문장이 끊어지면 시라고 할 수 없다. 예를 들어, 내가 너의 품에 뛰어들게 하고, 너의 온도로 내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문장, 시를 부를 수 없다. 상하 두 문장이 일관되고 함께 읽혀지기 때문에, 사실은 완전한 문장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현대시는 형식과 정신을 중시한다. 그래서 모두가 함께 공부하고 함께 발전하기를 바랍니다.
현대시는 5 월 4 일 신문화 운동에서 기원했다. 사상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현대적인 기운이 가득한 시체이다. 현대시의 특수한 기질로 인해 그 글은 여러 세대의 관심을 받았으며, 특히 젊은이들은 현대시에 대해 심상치 않은 열정을 나타냈다.
그래서 청춘을 시적인 시간에 비유할 뿐이다. 현대시의 글은 고전시와 마찬가지로 성조, 이미지, 서정, 승화, 분기를 기초로 해야 하지만 음운 등의 형식 요소는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 특히 주목할 만하게도, 그것의 표기법은 몇 가지 실질적인 내용에 더 중점을 둔다.
시는 감정의 표현에 매우 치중하지만, 고전시의 형식감이 매우 강하여 현대시가 감정의 표현을 1 위에 올려놓았다. 리듬, 가지, 표현 기교는 모두 이 두 키워드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이런 상황에서 현대시를 어떻게 쓰는가? 첫째, 정조이다.
음조란 시가 표현하고 싶은 감정과 사상의 특징이다. 감성적이거나 슬프거나, 뜨겁거나, 우울하고, 스타일이 다르다. 사상은 애국적이고, 열정적이며, 어떤 사상이 될 수 있으며, 모든 것을 포괄할 수 있다.
말투는 한 편의 시의 관건으로, 시의 전체 풍격에 영향을 미친다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이런 시가 있습니다. 당신은 나의 소중한 보물입니다. 당신을 생각할 때마다 나는 고통스럽게 눈물을 흘립니다. 단지 당신이 다 본 후에 이것이 시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첫 번째 반응은 이것이 시가 아니라는 것이다.
행간에서 감정 한 가닥을 찾을 수 없지만, 일종의 혐오스럽고 말할 수 없는 메스꺼움이다.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박자를 맞추다.
감정은 창백하다, 이데올로기는 말할 것도 없다. 분명히 시의 기조가 고정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달콤한 마음" 에서 "아기" 까지, 매우 저속하게 들리고, 읽기는 지루하지만, "고통스러운 눈물" 은 선정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역겨움과 얕음을 느끼게 한다. 이런' 사고' 는 분명히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공헌한다면, 너는 제일 먼저 죽을 것이다.
왜요 단지 너의 느낌이 진실하지 않고 사상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즉, 기조가 정해지지 않았다는 것이다. 시는 감정의 예술이다. 시가 문학의' 왕관' 이라고 말하는 이유는 대부분 감정 때문이다.
그렇다면 시의 글쓰기는 먼저 감정이 있어야 하고, 반드시 진실한 감정이어야 시가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감정의 진실, 진심이 아니라면 반드시 진실이다. 그것은 네가 감정으로 사람을 감동시키고, 독자의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정신적인 공감을 일으키기를 바란다.
다음 시를 살펴 봅시다: 내 마음이 갑자기 아파요. 어머니가 채워주신 바느질이 내 마음을 꿰뚫고 연실이 되었다. 우리 엄마의 손에서, 이것은' 이것은 4 시 8 분의 베이징' 이라는 시에서 시인 검지가 쓴 감동적인 시구이다. 이것은 처음으로 집을 떠나, 어머니를 떠나, 먼 곳에 발을 들여놓은 사람이 그것을 읽게 하는 것은 나름대로의 맛이 있다.
집에 대한 실망, 어머니에 대한 사랑, 전방에 대한 막막함, 글자의 행간을 모두 볼 수 있다. 그래서 저명한 평론가 최비평은 이 말을 논평하면서 "아마도 영혼에게는 상처를 받아야만 그것이 마음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다" 고 말했다.
시인의 당시 심경의 주름이 갑자기 우리 눈앞에 펼쳐진 것 같았다. 시가도 지혜의 결정체로, 사유상, 읽기에 내성이 있고, 사고할 수 있는 공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의 사상성도 이 방면에 나타난다. 시의 생명이다. 오래 읽으면 지겹고, 읽을수록 재미있다. 시인 슈팅의 시' 신녀봉' 은 지금도 사람들의 귓가에 메아리치고 있다. "벼랑에 천 년을 전시하는 것보다 애인의 어깨에서 하룻밤을 우는 것이 낫다."
여기서 여성 사상의 섬세함은 남김없이 표현되었고, 그들은' 오랫동안 억눌린 비분' 이 풀려나서 진실하고 감동적이었다. 시 기조의 선택은 감정과 사상에 달려 있다.
이 두 가지 측면에서 생각해 보면 독자와 저자가 * * * 진동을 이해하도록 쉽게 자극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시는 말투가 정확하고 제자리에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사진촬영입니다.
코끼리란 무엇입니까? 여기서 말하는 것은 감정과 사상을 적재하지 않고 물체, 동작, 세부 사항 등으로 구체화할 수 있는 물질을 가리킨다. 사진을 찍는 전 과정은 복잡하고 내용도 복잡하여 생활, 사회, 예술, 스포츠 등 모든 방면에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해야 하는 한 사용할 수 있다.
사진을 찍는 이상' 이미지' 의 출처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적인 코끼리 유형은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범주는 고대 문화이며, 이것이 코끼리의 주요 원천이다.
문화적 이미지는 광범위하고, 의미있고, 깊이가 있다. 이런 이미지를 얻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고, 장기간의 독서 축적은 필요한 수단이다.
책을 잘 읽고 머리 속에 저장하면 불필요한 우여곡절을 없앨 수 있다. 예를 들어 시인 정근심이 쓴 시' 잘못' 에서' 연꽃' 의 이미지에 대해 "강남/계절의 용모가 연꽃의 몰락과 같다" 고 말했다. 시간의 흐름과 얼굴의 노화를 묘사하며 약간의 슬픔과 고풍의 맛을 띠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두 번째 범주는 실제 생활이며, 이것은 이미지의 중요한 원천이다. 생활에는 질감이 있고, 진실하고 믿을 만하며, 사람을 감염시키기 쉽다.
생활에서 이미지를 취하되, 일반적이지 말고, 전형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런 이미지는 가치가 있고, 생활을 더욱 집중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 시인 해자는' 아가씨' 라는 시에서 "그녀는 걷고 있다/간간이 걷고 있다/두 발이 깨끗하다/청량한 이슬이 가득하다" 고 썼다.
걷는 것은 "간헐적 인" 단어와 같고, 깨끗하고 조용한 것은 "차가운 이슬" 과 같습니다. 이러한 생명적 의미의 이미지는 시를 더욱 생동감 있고, 더욱 매력적이며, 더욱 미감을 갖게 한다. 세 번째 범주는 Lenovo 상상력입니다. 이것은 특별한 이미지 소스입니다.
Lenovo 와 상상력은 개념 작문의 핵심 요소이며, 작가의 어떤 감정과 사상적 성향을 무의식적으로 암시하여 독자들이 작품을 해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여기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