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수평으로 보면 능선이 서로 다른 거리에서 봉우리가 된다. 서림의 벽에 새겨진 소서의 비문
3. 계단 한 계단만 오르면 삼백리 밖의 풍경이 펼쳐진다. 헤론 별장의 왕즈환
4. 침몰하는 배의 옆구리에 천 개의 돛이 달려 있고, 병든 나무 앞에서 만 그루의 나무가 솟아 있다. 류유시, '양주에서 처음 만난 롯데를 감상하다'
5, 생수의 원천이 있으니 운하가 얼마나 맑은지 물어보라. 주자의 독서 사상
6, 사람에게는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은 가득 차고 가득 차 있다. 수시의 <<달은 언제 밝을 것인가?
7, 산 정상에 오르면 다른 모든 산들이 하늘에 가려 왜소해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두보의 '월을 바라보며'
8. 대나무 밖에 복숭아꽃이 서너 송이 피니, 오리는 춘강의 물이 따뜻해지면 가장 먼저 알아차린다. 수시의 '회충의 춘강 야경'
9. 떠다니는 구름이 내 눈을 가리는 것이 두렵지 않고, 가장 높은 곳에서만 두렵다. 왕안시의 비행봉 등반
10, ... 밤은 태양의 바다로 바뀌고 묵은 해는 신선함으로 녹아내린다. 왕오의 북부산 아래 정박해 있는 배
11, 동풍은 알기 쉽고, 색채는 언제나 봄이다. 주(朱)의 봄날
12, 늙은 왕서연은 서민들의 집으로 날아갔다. 류유시의 오월의 길
산불은 결코 그들을 완전히 삼키지 못하고 봄바람에 다시 한 번 우뚝 서 있다. 백주이(白周易)의 고초(古草)와의 이별
14. 다른 산의 돌이 옥을 공격할 수 있다. 시조 고전 - 허명
15, 신발을 모으지 마라, 리 대관식 부적절. 한러푸의 민요 발라드, "신사가 걷는다"
16. 도시는 너무 높고, 광장은 한 발 높이입니다. 한러푸의 민요 발라드
17, 그는 강철을 다듬고 부드러운 손가락으로 변신한다. 류진쿤의 '돌아온 천부적'
18, 세속의 일은 돌아가며, 과거는 과거이고 현재는 현재다. 탕맹하오란의 '친구들과 함께 염산 등반'
19, 풀과 나무는 자기만의 시간을 가질 생각이 없다. 당맹하오란의 '장상음지산추이소부과부'
20, 봄에 곡식 한 알을 심고 가을에 만 개의 씨앗을 수확한다. 탕셴리의 '농민에 대한 동정'
21. 하루살이 나무를 흔드는 것은 우스운 일이다. 당한유의 '장지조율'
22. 활은 튼튼해야 하고 화살은 길어야 한다. 궁수는 말을 쏴야 하고 대장은 대장을 잡아야 한다. 탕두푸의 '전진'
23. 사물은 세밀하고 자족적이지 않다. 탕두푸의 '여름밤의 한숨'
24, 봄꽃은 무수히 많고, 결국 가을이란 무엇인가. 송 - 첸량 《세 개의 덜레스》
25.높은 성취는 원한으로 이어지고, 높은 성취는 위기로 이어진다. 송 - 왕바이뎬 《강을 건넌 장군들의 전설》
26、모든 것은 흐름과 함께 간다. 당-리바이 《일본 여행기》
27、사랑이 있으면 하늘도 늙는다. 당-리허 '황금 꽃병 매화 가사'
28. 1인치의 시간은 1인치의 금이다. 왕당백 '백사동굴의 두 시'
29. 인생은 일흔 살이다. 탕두푸의 '취장'
30.산 너머, 푸른 산 너머, 건물 너머. 린안푸의 송린성
우리는 녹색 책에서 과거에 대해 읽었지만, 여기서 우리는 죽은 자보다 더 강한 살아있는 사람을 본다. 서역 원정대의 장군 펑에게 작별을 고하는 탕젠센의 '수레바퀴탑의 노래'
32. 꽃은 해마다 비슷하지만 사람은 해마다 다르다. 류탕이헤이의 '슬픔에 잠긴 백수 세대'
33. 삼촌은 여전히 사후 세계를 두려워하지만, 남편은 십대가 될 수 없다. 당나라 이백의 <이용에 대하여>
34.진짜 금으로 도금한 가짜 금괴. 진짜 금이라면 금도금이 아니다.
35.침몰하는 배 옆에는 천 개의 돛이 있고, 병든 나무 앞에는 만 그루의 샘이 있다
에 대한 당나라 이백의 대답. 류탕위시의 '양주에서 처음 만난 롯데에 대한 감상'
36. 이전 곡은 틀지 마시고 새로운 양류지의 곡을 들어주세요. 당나라 양유시의 양류지 가사
37.네모난 숲의 새 잎은 묵은 잎을 재촉하고, 흐르는 물의 전 물결은 후 물결을 일으키네.
유당유시(劉唐游詩)는 세 신사로 깊이 나뉘어 소인배의 시, 후이 삼촌의 시를 본다.
38. 꽃을 꿀로 따서 열심히 일하는 사람을 위해 꿀을 따면 달콤합니다. 당루오인의 "꿀벌"
39. 유명한 장군으로서의 어조, 헛되지 않다. 탕두푸의 '육절제로 놀다'
40. 새로운 사람이 옛 사람보다 낫다는 것을 깨달을 때, 후자의 물결이 전자의 물결을 밀어내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송수시 궈샹 카멜롯
41, 나는 루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 있을 뿐이다. 송수시 제목 시린비
42. 매화가 아닌데 어떻게 냄새가 날 수 있겠는가. 원고명 제목 비파 이야기
43. 종이에 적힌 느낌, 이 일을 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모르겠다. 송 - 겨울밤에 책을 읽으며 자식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송루유
44. 물가 근처에서는 봄에 꽃나무를 돌리기 쉽다. 송-린옌거의 깨진 문장
45. 인생은 어디에서나 어떤 것일까? 눈 속을 날아가는 것과 같아야 합니다. 홍페이가 그 복잡한 것을 조종하는 동안 나는 실수로 손가락과 발을 진흙에 뒀다.
송수시의 몐치의 '와지'에 대한 그리움
46.사람에게는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음과 양이 가득하다. 이 문제는 오래되고 어렵습니다. 송수시의 '물의 노래'
47. 만의 고인 물에는 파도가 없고, 봄바람에 흔들릴 때가 있다. 대원부산(大元府山)의 '술에 취해 잡경을 읊다'
48. 좋은 것은 본래 검소하지 않지만 예로부터 참외에는 쓴맛이 있고 멜론에는 단맛이 있다. 원나라 백박의 양춘추에 새겨진 비문.
49.흑룡의 황혼에 아직 비가 내리고, 고목은 더욱 봄이다. 명나라 감사 푸가 운율구
50.강과 산에는 인재가 넘쳐나고, 저마다 수백 년 동안 바람을 이끌었네. 청나라 조이의 시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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