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와 사람: 미소를 짓다

시와 사람: 미소를 짓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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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 본 청샤오, 정유년 10 월 초 4 일 화요일 밤,' 두오어회 샤브' 에서 시우 회식, 청동수재 계산입니다. 나는 특별히 염의에서' 병풍' 을 완성하기 위해 달려왔고, 호인택은 나에게' 영도' 의 조타 손잡이로 바시를 접대해 달라고 부탁했다.

시의 친구는 차와 술을 제외하고는 시입니다.

그 만남의 직접적인 결과는 나의 시' 환희송' 이 영도 시 잡지 제 4 호 20 17 의' 영도 시야 쓰촨 기후' 란에 전시되었다는 것이다. 제혁군은 영도의 편집위원회로, 그의 원고를 통해 매우 홀가분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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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젠혁군은' 실크로드 풍아집' 의 책임 편집자로, 당연히 그들에게 연락해서 시 행사에 참가하게 해야 한다.

우리는 더 자주 만났다. 시인과 친구 사이의 우정은 산천 강까지 뻗어 있다.

최근 지난 3 월' 유채화시사' 와' 이화링' 은 두 차례 연속 시 행사였다. 플라잉 플라잉 링 (flying ling) 의 렌더링에서 범퍼 컵은 축제가되었습니다. ...

셋;삼;3

눈 깜짝할 사이에 7 월이 되었다.

다음 날, 나는' 산유수채풍' 무리에 짧은 시' 나는 너와 약속이 있다' 라는 짧은 시를 붙여 자신을 표방했다.' 나는 청년 시인으로부터 공부했고, 최근에도 짧은 시를 썼다' 고 말했다. 얼굴에 웃음이 날 줄은 몰랐다.

청샤오: 저는 항상 짧은시를 쓰지만, 저는 너무 늙었습니다.

양란 @ 청샤오 선생님: 제가 쓴 긴 시가 너무 많아요. 요즘 짧은 시를 쓰는 법을 배우면 의미가 있다.

청샤오: 장일빈에 대한 당신의 평가를 보고 제 마음이 제자리에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전 문필이 달라서 마음에 들어요.

양연 (그의 얼굴에는 웃음소리가 가득하다) @ 미소: 울퉁불퉁한 문장. 제가 선물할게요. 보내준 게 편해요. 시평을 쓰는 것은 학습 과정이다. 나는 한 청년 시인에게 내가 "먼저 기다려 봐" 라고 말했지만, 나는 여전히 믿지 않는다. 나는 그들의 시평을 써서 그들에게서 많은 것을 배웠다.

그 이후로 우리는 더 깊은 교류를 했다.

더 깊은 교류는 당연히 시가일 뿐, 시가 될 수밖에 없다.

양란 (청샤오 다가오는' 스케치' 에 직면): 공부.

청샤오: 장일빈이 계속 기다리고 있어요. 시간이 날 때 꽃집에 와서 Ta 를 발표할 때까지 기다리세요.

양란 (시작): 주말을 쉬지 않는 게 좋겠어요. 나는 화요일에 차를 제한하고, 다른 월요일은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에 모두 허락한다.

청샤오: 네. 나는 Xiaozhuang 에게 말할 것이다.

양란: 허허 ...

다섯;오;5

어려움의 절반 이상이 여름에 발생합니다.

네크라인. 손에 복숭아가 분홍색이라고 상상해보십시오.

립스틱처럼요. 미친 그림

계절성 입술

20 19/7/3

네, 눈 깜짝할 사이에 7 월이 되었어요.

7 월 셋째 날, 나는' 위챗 모멘트' 에서 청샤오 이' 스케치' 를 보았다. 라벨은' 메모 84' 로, 게시물 내용은' 시간이 끝났다' 고 했다.

나는 그의 비망록에 인쇄된' 스케치' 를 모두 다 읽으려면,' 하프' 를 더 기다려야 희망이 있을 것 같다.

나는 기다릴 수 없다.

여섯;육

수분화 두 장과 각서의 84 장의' 스케치' 가 함께 붙여졌다.

정물: 의자 하나, 대야 하나, 원통 하나, 하지만 어느 것도 정확하지는 않지만, 근사치일 뿐이다.

한 사람과 비단 한 조각이나 캔버스 한 장과 탁상용 램프의 화면이 풍부해 샴페인 반 고흐 등을 비출 수 있다.

내가 본 것은 청샤오 두 장의' 시적인 얼굴' 인 것 같다.

웃음 과정은 엄격하고 예술에 대한 순수하고 가혹할 뿐만 아니라, 그의' 84' 는 교묘하게 이미지, 공감감, 상징, 암시무흔 등 현대시 기교를 꿰뚫어 놓았다. 이 두 폭의 그림과 같이, 너는 공을 들여야만 그것의 내포를 이해할 수 있다.

나는 그의 마음이 복잡하고 심오하다는 것을 안다.

일곱

2006 년 6 월 초 4 일째 되는 날, 실크로드 채풍회' 고산 흐르는 꽃' 이 청두에서 가선로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열리자 나는 그의 참여에 감동을 받았다.

그는 이 활동에서 뿌리가 깊은 시인으로, 그는 산을 넘고 물을 건너며 지칠 줄 모르고 지칠 줄 모른다. 그는 또한' 실크로드 풍아집' 원고의 편집 업무를 맡았는데, 이것은 임경 시인의 영예이다. "실크로드 우아한 세트" 편집위원회에는 8 명이 있습니다. 그는 유일한 비루인, 특별 초청이다.

사실, 이미 출판된 7 권' 스루야집' 에서 창간호와 기타 몇 권은 모두 그가 디자인한 것이다. 이 점에 대해 나는 특히 그에게 감사하여, 특별히' 부용진강간시회' 에서 그에게 좋은 술 한 병을 보내 감사의 뜻을 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그는 80 대 시인 왕 X 를 주시하고 그녀에게 좋은 시가 있다면 그를 찾아가라고 말했다. 그가 편집한' 영도 시보' 몇 권을 그녀에게 보냈다. 이 시점에서 린 qiongshi 그룹은 기억해야 할 감정입니다.

여덟;팔

창밖의 빗물의 무게가 손의 충동을 막았다.

비밀리에 재배하는 선인장은 점점 작아지고 있다.

겁이 많은 전구가 유리에 기어올라 위로를 구했다.

갑작스러운 번개를 뚫고 피하려고 노력하다.

20 19/7/9

-「비망록」 90

나는 위챗 모멘트 때 청샤오 시를 보았다. 두 장의 그림, 한 장은 구체적이고 한 장은 추상적이다. 이 이미지는 전구와 나선 기호로 구성된 손이다. 추상이란 무엇입니까? 상상을 통해, 나는 그것을 유리에 떨어진 비로 상상했다.

비의 무게' 는 추상에서 액체의 구체로 바뀌었고, 시인의' 몰래 심은 선인장' 에 대한 우려를 읽었다. 충동',' 찾기',' 시도' 는 모두' 중지' 라는 내용을 가지고 있다. 결국 시 밖에서,' 유화' 와' 번개' 는 한 쌍의 모순된 대응물로,' 도피' 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 둘 다 시인에 의해 단단히 잠기고 각주는 그에게 이용되었다. 나는 내가 몰래 이런 비겁함에 물들었다고 의심한다.

그에게 좋다. 헤헤 ...

(그림 1 왼쪽부터: 청동학자,,,, 야크소, 양산,, 왕 X201711/

아홉;구;9

웃음은 주로 짧은 시를 쓰는 것이다.

저는요, 몇 줄의 시를 모두 단시라고 합니다. 청샤오 각서에는 많은 작은 시가 포함되어 있다.

이 시는 작지 않다. 글쎄, 내가 기현의' 창문', 야현의' 유성', 주령의' 생일', 황광경의' 인생', 온효촌의' 단장' 을 읽었을 때, 나는 이 점을 깊이 이해했다.

시는 왕왕 엄청난 용량을 포함하고 있다. 예를 들어 길현의' 창' 은 주제가 간결하고 취재의 중점으로 점과 면면에서 모든 것을 포괄한다. 예를 들어 야신의' 유성' 은 뛰어난 상상력에서 비롯된다. 예를 들어 온효촌의 4 줄 단장, 꽃과 새 인물을 결합하여 넋을 잃는 등. 수법이든 내포든 우수한 짧은 시는 선천적인 장점을 가지고 있어 긴 시보다 쓰기가 더 어렵다.

그리고 "메모" 9 1:

보살핌을 받는 건물은 항상 그 척박한 땅보다 높다.

군중들은 조용하고 대지는 고요하다.

창밖의 빛은 교미를 장려한다. 즉시

정말 한바탕 크게 울어서 만도광을 삼키고 싶다.

20 19/7/ 10

이 작은 시를 보고 나니 너는 어떤 느낌이 드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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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시는 두 장의 그림이 배합되어 모두 실제 장면이다. 도시의 밤.

건물이 하늘로 밀려들어 도시의 밤을 차지하고 있다. 그들은 모두 크고 웅장하며, 세계에서 가장 작은 육지를 조감도로 내려다보며, 마치 이 세상의 비범한 주인인 것 같다.

그들이 지구의 밤을 불치병에 걸리게 하고, 흔들리지 않는 쇠버짐을 앓고, 백선이 지구의 어머니에게 범람하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상에 얼마나 많은 남녀가 기생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힘내요!

9 시, 자정, 시골에서, 나는 청샤오' 비망록' 을 읽고 있다. 나도 울음소리를 듣지 못했지만 창밖에는 비가 내리고 있었다.

만가의 등불이 켜진 도시의 밤과는 달리 이곳의 불빛은 콩과 같다. 이런 상황에서 나는 늘 많은 것을 느꼈고, 나의 짧은 시' 음식의 환상' 에서 토지의 외침을 어렴풋이 들었다.

청샤오 씨의 감정은 고급스럽고, 다른 면에서는 깊다. 시가 작지 않아, 나는 또 한 번 깊이 배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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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때때로 위챗 모멘트 때 청샤오 선생의 시를 읽는다. 모두 몇 줄 이내의 짧은 시입니다. X 는 그들을 "짧은시" 라고 부릅니다

각서 92: 주기적인 편두통/반신불수 3 일/편방 4 일 복용/많은 사랑 이야기를 만회할 수 있을까?

그림 두 장을 붙이다. 하나는' 왼손으로 뒤통수를 잡고 흑점과 같은 빛을 낸다', 하나는 한가한 흰 고양이, 다른 하나는 명상에 나타나는 금빛 별이다.

시인은 자신의 몸의 불편함을 글로 써서 문자 치료에 맡기면 효과가 좋다. 특히' 많은 사랑 이야기 복원' 을 통해 보는 것이 훨씬 수월해졌다.

이런' 문자요법' 은 청샤오 선생의 특기여야 한다. 그것은 시인을 미친 빛에서 편안한 정적 고양이로 바꾸었고, 시인은 피비린내 나는 행동으로 평온을 얻을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각서 104: 사람이 싸우면 귀를 자르고 싶어요. 낙엽이 아쉬워요. 바람의 돌풍 탓이에요. 창밖으로 재채기를 했어요./달빛을 깨웠어요. 그림자가 한 마디도 하지 않고 몸을 가렸다.

오, 신기한 달빛! 외부 세계가 시인에게 강요한 경박함은 결국 평온 속에서 탄생한 공령에 굴복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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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각서의 근원을 이끌어 낸다: 시인 자체의 공허함은 시인이 각종 객관적인 간섭 문제를 해결하는 만병통치약이다.

시를 쓰는 비밀과 신기한 점은 바로 여기에 있다. 자신의 마음의 필요를 기준으로, 정신활동을 바탕으로 외부의 각종 복잡한 표상들과 접촉하고, 시인 한 사람에게만 속한 관찰, 판단, 추측, 체취, 깨달음을 가지고 있다. 이것들은 모두 시적인 언어로 끝이 없거나 끝없이 기록될 수 있다.

비망록 96: 부슬부슬 내리는 비, 늦게 귀환하는 가로수에 녹아들어 횡단보도에 놀란/정서가 불규칙해서 오가거나 이 도시에 들킬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도시 현상에 대한 청샤오 민감성은 시끌벅적한 것이 아니라 정적에서 나온 것이다. 활발한 젊은 시인들과는 달리, 그의 시의 풍부함은 정적으로 이겼다.

메모 108: 정말 비어 있습니다. 나는 아무것도 담을 수 없다/찻잔에 끓인 물을 담을 수 없고, 재떨이는 아랫입술 사이의 숨을 담을 수 없고, 밤만 도시의 소리 없는 네온을 담을 수 있다.

그림 두 장을 붙이다. 하나는' 도시의 밤' 이고, 하나는' 재떨이와 옆에 있는 재스민과 해바라기' 입니다.

그는 침묵 속에서 눈앞과 먼 곳의 각종 물체를 포함하여 모두 그가 가지고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차의 실종과 연기의 흐름은 창밖에서 흔들리는 빛과 맞설 수 없다.

도시의 밤' 에 대한 그의 미묘한 경험은 강대하고 빈틈없는 시인 정신을 숨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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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서 102: 어떤 전화가 항상 그의 신앙에 의해 차단되고/외부 문자 메시지는 항상 반송된다. 말을 하려면' 인터넷' 을 믿지 마세요/당신의 LAN 에서만 큰 소리로 말하세요.

그림 두 장을 붙이다. 하나는 "금지" 사진이고, 하나는 "소리 쳤다: 나는 고통 받고있다.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이 이 시를 다 본 후의 느낌은 분명 다를 것이라고 믿습니다. 가장 발언권이 있는 사람은 어떤가.

공교롭게도 요즘은 답답하다. 많은 글이 홈페이지에 의해' 개인 블로그' 로 옮겨져' 나만 본다' 고 명확하게 적혀 있어 아무도 보지 않는 것과 같다. 102 년의 이' 비망록' 을 읽고 나는 인터넷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갖게 되었다.

각서 105: 8 월이 와서 작은 침대를 바꾸고 싶습니다./땀과 천식으로 제 약혼 상쇄를 하고 싶습니다. 평생 포옹만 할 수 있는 그 사람을 침대 밑으로 가서 자신을 돌보게 하다.

이 시는 나로 하여금 청샤오 씨 뒤의 비망록을 작별할 준비를 하게 했다. 그는 매우 무섭다, 왜냐하면 그는 정이 끝이 없고, 나는 마침 너무 게으르고 슬퍼하기 때문이다. 자,' 자기 연민' 은 큰 주제이고, 나는 끝내야 한다.

(그림 2, 왼쪽부터: 장일빈, 검은 늑대, 청동학자, 웨이터, 양란, 청샤오, 야크, 물보라산, 이진 20 165438 2007 년+2/Kloc )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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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 는 최근 사랑의' 석실의 죽음' 에 반해 Z 의' 짧은시' 를 철저히 읽었다. 그녀는 또 수십 곡의' 짧은시' 를 연달아 썼다.

그래서 7 월에 나는 그녀와' 짧은 시' 에 대해 몇 차례 대화를 나누었다. 발췌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Y: 원래 12 곡을 바탕으로 20 곡을 더 썼어요. 나는' 핸드세트' 를 인쇄할 수 있도록 36 곡을 쓰려고 한다. 최근에 쓴 시는 매우 짧다.

서: 제 친구 서클을 보러 가요. 나는 오늘 쓴 이 글을 정말 좋아한다. 사실, 나는 사무실에 앉아 있는데, 갑자기 벌 한 마리가 내 머리에서 떨어져 죽었다.

당신은 내가 최근에 쓴 것을 읽은 적이 있습니까? 매일. 나는 습관을 형성하고 있다. 당신이 좋아하는 것이 있습니까, 아니면 당신을 기분 나쁘게 하는 것이 있습니까? 이제 20 개의 작은 농담이 있습니다.

Y: 먼저 닫겠습니다. 이것들은 한 편의 작품을 읽는 것과 다르다. 자신의' 파야' 는 아직 파악하지 못하고 20 여 곡의 신곡을 썼다 ...

모든 시에는 시간 표기가 있다. 나, Xi 추군, 장일빈과 정샤오는 모두 시간과 장소를 지키는 습관이 있다. 이 습관은 내 의견으로는 시의 필수 불가결한 부분이기도 하다. 나는 줄곧 견지해 왔고, 한 번도 멈추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습관명언) 시를 쓰는 시간과 장소를 보존할지 여부는 네가 결정해라.

나는 너의 모든 시의 시간을 나의 작품집에 저장해 두었는데, 앞으로의 공부에 유리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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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X 와' 짧은 시' 를 교환했고, 나는 나의 견해를 표명했다.

X 는 능동적이며 사진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작품은' 시성 언어의 생동감과 생명력' 을 지녔으며, Z 와 마찬가지로' 읽기에 피곤하지 않다' 고 말했다. 그들은 밝은 미래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 "당신은 활발하고, 동적이고, 흥미와 쉼 없이 빛나고, 풍경에 속한다."

Z 와 X 는 표현, 홍보, 공개, 출렁이, 전시를 합니다.

"청샤오 시는 성숙하고 단정하며 더 지혜롭다." 산이 중수하고 의심이 없고, 류암화명 또 다른 마을은 고전적인 인용시에 속한다. 결정체, 응집력, 수렴입니다. 그것들을 읽으면 때때로 나는 졸음을 느낀다.

경험과 경험은 반드시 인정해야 한다. 여러 시대의 시인들에게 개성은 시의 유전자이고, 성은 예술 교류의 전제조건이다. 짧은 시 앞에서 청샤오, Z, X 는 각자의 시 분야에서 분명히 고군분투하고 있다.

어려움은 나이 차이에서 비롯된다. 그러나 그들의 작품에 영향을 주지 않고 서로 잘 어울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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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X 에게 "나는 이미 단락을 쓰기 시작했다" 고 말했다.

나는 8 월까지 이 본문을 완성할 계획이다.

《7 월에 불이 흐르다》. 이것은 누가 쓴 것입니까? 《시경》에서 나온 것으로 시와 관련이 있다.

7 월은 반우파의 좋은 날이다. 아련하게 기억하고 있습니다. 먼 시대의 최상층 디자인입니다. 시와 무관하다.

("정말 시와 무관한가?" 갑자기 다른 세상에서 20 년 동안 지체된 많은 시인들이 나와 함께 불을 지폈다고 느꼈다.

청샤오 그리고 저는 7 월 시대에 태어났습니다. 사실 우리도 계속 지체하고 있는데, 주로 젊은 학생 시절에 배운 것이 많지 않기 때문이다.

청샤오 의 본의는 내가 그의' 스케치' 가 발표된 후 그를 위해 몇 마디 쓰게 하려는 것이다. 음, 적어도 연말까지는.

그러나 나는 그곳에 먼저 도착하기를 기다릴 수 없다. 7 월에도 나도 바빠요.

그의 비망록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나는 그의 비망록 작품을 몇 권밖에 보지 못했는데, 그가 시를 창조하는 기적을 느끼며 자신의 길을 걷고 있는 것 같다. 마치 그가' 영도 시' 잡지를 창립한 것처럼 독특하고 그에게 속한다.

비망록' 은 중국 당대 단시의 이정표이다. 영도를 청샤오 내비게이션하고, 자신의 고전시의 길을 내비게이션하며, 외부의 화면, 산수, 물상, 이미지, 사람, 일을 자신의 감정과 융합시켜 고도로 정련된 시 언어를 통해 예술과 예술을 연결한다. 그는 시적인 세계를 가로질러 신처럼 모든 것을 깊숙이 파고들어 모든 것을 시로 만들었다.

오늘은 거의 7 월 말이다. 밖에 비가 내리고 있다. 비가 많이 내린다. 그래서 어제, 내가 천대산 기슭에서 돌아와 바황대교를 넘어갔을 때, 나는 나사가 풀릴 수 있다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하고 차 앞에 걸려 있는' 천 A' 로고가 떠내려갔다.

한순간 우울했고, 계속 미소를 지었다.

청샤오 각서는 아름다운' 핸드헬드 컬렉션' 이 될 것이다. 그는 우리가 실크로드 시리즈를 설계하는 것을 도와주었습니다. 아주 좋았습니다. 나는 그의 비망록이 중국 당대 고전 시집의 공백을 메울 것이라고 믿는다. 지식인 시인의 고급품, 부티크, 부티크, 순품을 집중적으로 구현한 예술적인 단시집이 될 것이다.

시와 사람: 미소를 짓다. 잠시 여기까지 이야기합시다.

20 19 년 7 월 29 일, 2009 년 6 월 27 일 이두원에서 완공됐다.

(그림 3 왼쪽부터: [앞] 진왕,,,,,, [뒤] 이운, 리,, 은련 2065438+2009 년 3 월 9 일 () 도조향정국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