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 괘 이름의 유래를 구하다 ~

64 괘 이름의 유래

남성

상하로 하다.

정상에 도달한 것을 건이라고 한다. 누가 정상에 오르면 화를 내지 않고, 하늘은 화풀이를 하고, 하늘을 위해 한다. --주홍 의 \ "Shuowen 통 훈련 \"

쿤 (헝가리 공산당 지도자)

곤상곤하.

"Shuowen 솔루션 단어": "쿤, 땅도 쉽게 구아. 흙에서 응용까지, 흙이 응용되고 있다. 클릭합니다 쿤은 땅 (소괘와 이명 상류) 이기 때문에 구괘는 쿤이라고 불린다.

상점

지진 아래. 간 나오토 충격.

오, 어렵다. "Shuowen 솔루션 단어": "투엔, 어려움, 초목의 초기 어려움입니다. 클릭합니다 지진발 (슈오 구아, 벗기는 6 일), 칸보험 (칸구 2, 부), 난행, 그래서' 툰' 이라고 부른다.

(눈을 가리킴) 실명하다

부르고뉴, 칸하경, 부르고뉴, 멈추겠습니다.

마왕더미 한묘 비단서' 뮤화': "시집가는 자, 무지한 자, 무지한 자." 멩: 무지. 칸은 알고 (친육오), 뿌리는 버리고 (리 -94), 지식을 버리고, 따라서' 맹' 이라고 부른다.

필요

해봐. 간 나오토 왕은 휴식을 취할 것이다.

필요, 마왕더미 한묘보서' 주역' 은' 푸' 로 읽어야 한다. 젖었다. 건조는 하늘 ('건구오'), 등뼈는 비 ('작은 가축',' 정구삼'), 비가 오기 때문에' 윤' 이라고 불린다. 필요, 티베트 "gan" 이라고 불리는 gan 의 대명사입니다.

논쟁

다음 관문으로 가다. 만약 네가 왕이라면, 너는 문제가 생길 것이다.

<역경>: "소송은 반대를 사용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변론도 대중에게 말하는 문제이다. 정운: 돈 때문에 논쟁하는 것은 소송이다. 클릭합니다 간부는 도둑 (슈오 구아, 서구삼, 9) 이고, 건조는 금 (슈오 구아, 5) 이다. 금을 훔치는 것은 소송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소송' 이라고 부른다.

교사

쿤은 다음 열로 걸어갔다. 쿤왕은 그렇지 않아요.

\ "견권 \" 은 말했다: "교사 대중도. 클릭합니다 주역 본의':' 스승, 병도, 대중도. " "루춘추 논위": "무병자, 천하의 기구도." 쿤은 번잡함 (슈오 구아, 금 63), 꽈는 코우 (맹상 9, 서 93), 번적, 그래서' 사단' 이라고 불린다. 사단, 병도.

비교

칸상 샤쿤. 간 나오토 죄수입니다.

\ "견권 \" 은 말했다: "비교, 보조, 에서. 클릭합니다 Zhu "변화의 책 의미": "비율은 친보입니다. 클릭합니다 샹 <역경>: "비교, 프로, 도움. 클릭합니다

육망성 7:3 축적

위아래로. 왕신은 죽을 것이다.

샤오 () 마왕두 () 한묘보서' 주역 ()' 은' 소 ()' 라고 썼으니, 마땅히 이를 글로 써야 한다. <역경>: "가축, 본도 저장, 동일, 육대립, 축적, 모임." "작은 가축" 은 "적은 저장" 이다. 건조 금 (shuogua, 우, 풍자 우), 분산 (환, 중복 92), 흩어져 금, 그래서 "적은 저장" 이라고 한다. (참조 가족 62 와 큰 동물)

신발

상하로 하다. 만약 네가 왕이라면, 너는 은퇴할 것이다.

사기 은본기': "당이' 나는 상무다',' 사후' 라고 말했다." 우 (3) 와 건위군 (3) 으로 바꾸면 루구아는' 왕' 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고, 오왕상탕은 루로 유명하기 때문에 부윤은' 루' 라고 부른다. 구아 이름은 오왕상탕에서 유래했다!

평화로운

곤상하. 곤왕은 건태가 있다.

"타이" "없음" "구아" 는 군민 관계를 말한다. 군을 위해 일하고, 곤을 민으로 삼고, 백성은 국가에만 관심을 갖고, 백성은 주민을 비천하게 대하고, 백성을 "태" 로 삼는다. 사람은 주민에게 오만하고, 백성을 위하는 것은' 아니오' 이다.

아니

위아래로. 건왕은 곧 폐지된다.

"설문해자": "아니, 아니, 절대 입에서 나오지 않는다. 네모난 아홉 컷. " 아니요: 부인합니다. "상서 주수 우이":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수다를 떨거나 저주를 받는다."

아닙니다. 태국의 두 점괘의 이름과 글자는 쌍으로 읽을 수 있습니다. 군상주민, 민불위, 위태로운 사람입니다. 민하, 민재, 태. 자비는 군자가 순결을 지키는 데 불리하다. 사랑은 군자의 정조에 유익하다. 큰 것에서 작은 것까지; 어려서부터 크게.

두금 동인

위에서 아래로 하다. 만약 네가 왕이라면, 너는 감옥을 떠날 것이다.

"설문해자": "함께, 합장도." 동료: 다른 사람과 함께. "엘야 릴리스 디": "도시 밖, 교외; 도시 밖, 목장이라고 합니다. 목장 밖, 이른바 광야. " 이곳의 들판은 특히 상업 교외의 목야를 가리킨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진석무엽, 이것이 바로 이른바' 범' 이다. 동반자' 는' 엽우' 와 함께 읽어야 한다.' 잎에 동반한다' 고 말해야 군주를 정복하려는 의도를 나타낼 수 있다. "범" 은 약어여야 합니다.

많이 있습니다

일터를 떠나다. 만약 네가 왕을 떠난다면, 너는 할 것이다.

"주역 본의": "크고, 모두 크다." <역경>: "위대하고 포용하며 풍부하다." 금, 옥, 목과 ("구아"), 차 ("유다 92", "공경 63") 에서 차를 싣고 다니기 때문에 "유다" 라고 부른다.

적정한

곤상하. 곤왕이 죽다.

Zhu "변화의 책" 의 원래 의미: "겸손한 사람들은 불생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안에서 멈추고 밖에서 따르는 것이 겸손이다. 산은 높지만 땅은 비천하지만 겸손의 상징이다.

쿤은 땅 (슈오 구아), 부르고뉴 는 산 (슈오 구아 와 수이), 산 은 저지대 만큼 좋지 않아 "겸손" 이라고 불린다.

안거낙업/하남 약칭

지진의 기복이 일정하지 않다. 견왕택곤은 없나요?

주역 본의의':' 유, 화악.' " 순서: "큰 자는 겸손해야 하므로 준비해야 한다. 후속 조치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따라갑니다. 기뻐하며 다른 사람 뒤를 따르는 사람은 할 일이 있어서 어색한 대우를 받는다. " "서괘" 는 "기쁨" 으로 표현된다. 유, 악.

따르다

충격을 막다. 국왕에게 반항하자 그는 죽었다.

주역 본의: "따라, 따라." 예기 특제: "여자는 사람, 어린 시절 부형, 시집갈 때 남편, 죽은 남편. 남편도 남편이에요. 네가 남편이라면 네가 잘 생겼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독극물

뿌리는 위에 있고 뿌리는 아래에 있다. 왕공은 유산한 아이이다.

구: 부패. "법" 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편지 (중복) 가 (9 월 4 일부터) 편지를 버리는 것이 좋지 않기 때문이다.

접근하다

쿤, 바꿔 주세요. 쿤왕은 의견을 교환했다.

마왕더미 한묘비단서' 이지이': "임 () 의 점괘는 두려움이 없다." 쉽게 "프로" 와 "두려움" 이라고 말할 수 있다. 교환은 간언 (건구삼), 교환은 걱정 (친), 쿤은 공 (소괘와 유김삼) 이기 때문에 그는 백성을 두려워하여' 친' 이라고 말한다. 만약 네가 근처에 있다면, 너도 매우 난처하다. 이것은 국민을 다스리는 방법이다.

보다

순샤가 임신했다.

"설문해자": "보세요, 보세요." "상서 상 숙현은 의덕이 있다": "7 세의 절, 덕을 지킬 수 있다. 만 부장은 정치를 관찰할 수 있다. " "서경집해": "제칠전, 삼소삼목, 태조 칠전. 칠전이 가까우면 반드시 옮겨진다. 미덕의 주인이 있다면, 그들은 멸망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7 세의 사찰은 덕을 볼 수 있다' 고 한다. 천자는 만민 위에 살고, 반드시 정교로 깊은 옷을 입고, 그리고 만민이 복종해야 하기 때문에' 만인의 길이는 정치를 살피는 것이 좋다' 고 말했다. \ "쿤 신공 (슈오 구아), 편지 중 (중복). 사람이 그것을 믿는다면, 그 정교는 반드시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그것을' 관' 이라고 부른다.

물다

위에서 아래로 충격을 가하다. 만약 네가 왕을 떠난다면, 너는 끝장이다.

\ "견권 \" 은 말했다: "마음 속에 일이 있다면, 반드시 물릴 것이다. 클릭합니다 Zhu "변화의 책" 의 원래 의미: "물고, 물고; 코, 왜. 그것들 사이에는 무언가가 있고, 그것들은 서로 맞물려 있다. 점괘, 상하양이 비어 있고, 입의 코끼리, 구십사 일양이 그 안에 있는데, 반드시 먼저 약혼 재결합을 해야 하기 때문에, 그 음식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식명언)." 완전히 그렇지는 않습니다. 진동은 드럼 ("이구산") 북배 ("구아"), 배가 가득 차서 "물다" 라고 부른다. 물다: 물다. 물다: 물다.

장식이 정교하고 아름답다

뿌리는 위와 아래에 있다. 경건하게 떠나다.

벤, 석문도 마찬가지야. <역경>: "벤, 푸: 벤, 고잡색 글자, 문모. 정운: 변화도, 문학 장식의 외관. 왕소운: 진열품이 있어요. 황백색이에요. "

과피

겐샹 샤쿤. 부르고뉴 왕이 죽다.

벗기고, 푸양 한제인 <역경> () 은' 종' 으로 보고,' 귀장' 도' 종' 으로 간주하며, 글로 여겨야 한다. 곤은 하인 (9, 구삼 손실), 고공은 집 (9 일, 맹구 2) 으로, 그래서 집에서 하인으로, 따라서' 종' 이라고 부른다.

반복

곤상, 진동하다. 쿤왕은 감금되었다.

답: 아직, 돌려주세요. 지진은 삼림 (툰삼육), 진동은 무모 (반구삼), 곤은 땅 (삭괘) 이다. 나무, 출생지, 죽음은 땅으로 돌아간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쿤은 지진 밑에 묻혀 있어' 회복' 이라고 불린다.

무고하다

말리고 고르게 흔들다. 왕은 정말 충격을 받았다.

잘못이 없다. 푸양 한간이 쓴 이경은' 불멸' 이고 왕가대 진묘 죽간자는' 불멸' 으로' 안',' 안',' 안' 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설문해자": "죽어라, 도망가라." 지진 발 (슈오 구아, 벗기기 6 일), 간옥 (큰 가축 6 월 4 일), 발이 감옥에 갇혀 도망칠 수 없어 "죽지 않는다" 고 한다. "무" 는 지진상의와 움직임의 결합이므로 "무" 는 정자법으로 사용되어야 한다. 없음' 과' 없음' 은 동의어로 보편성을 가지고 있다.

대형 가축

네가 올라가면 겐 26:10 왕은 말라 버려질 것이다.

마른 금 (물린 것은 65, 정은 65), 뿌리는 집 (맹구구, 집 95, 손해는 99), 집에는 금이 있어' 큰 짐승' 이라고 부른다. 가축, 저장 도.

건강을 유지하다

지진 아래. 왕건이는 놀라서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엘야 석서": "쉽고, 키워라." 명목 해석: "쉽고, 양도. 맨 아래로 이동하고, 맨 위에 멈추고, 물건을 위아래로 씹어 사람을 지탱한다. " Zheng Xuan 은 "음, 입 차 조수라고도합니다. 진동 아래, 뿌리 위, 입이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보좌가 씹어 사람을 키우기 때문에, 이순신, 양육이라고 한다.

심각한 착오

상하 교환. 만약 네가 국왕을 반대한다면, 너는 감금될 것이다.

공자는 이렇게 말합니다. "믿음이 없는 사람은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큰 수레도 없고 큰 수레도 없다면, 그것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 ("논어 위정") 편지 파괴 ("중복") 교부 파괴 ("구아") 는 큰 잘못이므로 "대박" 이라고 부른다. 끝났어, 틀렸어.

산맥

캄캄한 칸아래.

Xi: 무거워요. Xi 칸이라고 합니다. 맨 위와 맨 아래에 있기 때문입니다. \ "견권 \" 은 말했다: "허들 연습, 위험한 남자. 클릭합니다

떠나다

위에서 아래로.

이, 마왕더미 한묘보서' 주역', 왕가대 진묘죽간인' 귀장' 은 이로 읽어야 한다. 심지어 몇 개. 이혼 (지난 6 월 4 일). "구괘를 말하다": "만나고 또 이별하다." 이 점에서 모든 것이 부부가 되어 무럭무럭 성장하기 때문에 임신 (지진 6) 과 큰 배 (소괘와 이명 6 월 4 일) 이다.

다음 것으로 바꾸다. 국왕을 반대하면 없어진다.

짠, "금지" 를 통과하다. "미래점" 9 일째인 "임선", "임선" 과 1992 년의 "임선" 과 마왕두 한묘의 비단서 "주역" 은 모두 "금림" 이다. 법 (멩, 류봉 2) 으로 만들고 끝 (슈오 구아) 은 법에 따라 금지돼 금지된다. 짠 것도 "봉인" 으로 읽을 수 있습니다. 밀봉: 밀봉, 닫기.

영구

지진의 기복이 일정하지 않다. 지진의 왕은 비통이 극에 달했다.

"설문해자": "항하다, 항하다." 이를' 항상' 이라고 부르는 것은 사람을 감동시키고 신뢰를 충실하게 하기 때문이다.

발효통

위아래로. 만약 네가 왕이라면, 너는 아이를 가질 것이다.

<역경>: "Quine, 반대 행동. 이 단어는 □ 이기도 하고 □ 이기도 하다. 같다. 은퇴는 숨길 때 은퇴라고도 한다. 정운: 도피의 이름. " "서괘" 구름: 퇴역자도. "주역 본의": "빨리, 물러나라."

대장

흔들어서 말린다. 만약 네가 국왕을 흔들면, 너는 감금될 것이다.

"코끼리" 는 "천둥은 하늘에 있고 크고 강하다" 고 말했다 천둥 (슈오 구아) 으로 진동하고, 천둥은 하늘에 있어 "크고 강하다" 고 불린다. 왕가대 진묘 죽간괘에는' 봉룡' 이라는 글자가 하나 있는데, 천둥소리를 내는 것이 분명하다.

촉진

상곤을 떠나다. 왕을 떠난 사람은 항연이다.

금, 금도. 이별은 양이고, 쿤은 땅이고, 날은 땅에서 나왔기 때문에' 금' 이라고 불린다.

이명

곤상하. 곤왕은 퇴직했다.

쉽고, 상처도 있습니다. 곤은 땅으로 태양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고, 태양은 지하로 내려가' 이명' 이라고 불린다.

가족

견권 상하로 가다. 왕신은 이상이다.

가족 점술의 결과로 왕가대 진제인은' 3' 으로 이름을 지었고,' 귀장' 은' 3 집' 으로 이름을 지었다. 가족, 발음이' 기혼' 일 때. 여자는 그녀와 헤어지고 헤어졌다 ("구아 환중복" 92). 여자는 남편과 별거할 때' 집' 이라고 불리며, 따라서' 별거' 라고 불리며, 따라서' 별거' 라고 불린다.

위반

위에서 아래로. 만약 네가 왕을 떠난다면, 너는 타이어를 바꿀 것이다.

점괘를 보면 왕가대 진묘 죽간중의 점괘명은 굴곡에서 나온 것, 즉' 굴곡' 이다. "설문해자": "굴복하는 자, 독수리의 견해도." 예기 옥조류: "용모를 보다." "에티켓 수집 솔루션": "굴곡, 지진 모양. 클릭합니다 "Shuowen 솔루션 단어": "보기, 눈은 듣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들어봐, 에서도. 상대방의 말을 듣지 않으면, 놀라실 때 놀라는 모습을 보여야 한다. 눈, 공포의 시각적 용량.

설득력이 없다

산등성이에 있다. 김감은 스님이다.

\ "견권 \" 은 말했다: "견권, 어렵다. \ 칸은 화 (수), 칸은 화 (비, 대, 중복), 뿌리는 문 (동인과 수) 이기 때문에' 치' 라고 부른다.

해결하다

산등성이를 흔들다. 만약 네가 국왕을 흔들면, 너는 끝장이다.

해결 방법: 해탈. 칸은 위험 (칸92) 으로, 진동이 충분하다 (벗기는 지 6 일째 되는 날), 진동하여 (9 일째와 함께), 그래서' 해석' 이라고 부른다.

손해

뿌리 아래. 겐킹 왕은 감옥에 반대한다.

손실, 감소. 마왕더미 한묘 비단서의' 요요': 이익은 부점, 춘귀입니다. 모든 것이 나왔고, 장기적으로 오는 것도 생산의 여지이기 때문에 유리하다. 쓴 사람, 가을 겨울, 만물의 노화, 긴 밤이 다가온다. 그래서 살길이 원활하지 못하다고 말했다. 이순신 weitong 구아 단어: 안티 가을 포인트, 안티 입춘. 가을에서 입춘까지, 산도가 원활하지 않고, 산도가 원활하지 못하여, 따라서' 실실' 이라고 부른다. 성공 (오) 과 실패 (유) 의 교환으로' 손실' 이라고 합니다.

이익

지진 아래. 왕신은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혜택, 또한 증가. 마왕더미 한묘 실크 책 \ "야오 \": 리 점, 봄 문장, 모든 것, 긴 일 여기, 생산실도 여기에 있으니 이익도 있다. 쓴 사람, 가을 겨울, 만물의 노화, 긴 밤이 다가온다. 그래서 살길이 원활하지 못하다고 말했다. "이비통괘언": 지진은 춘분 위주로, 주장하입니다. 춘분에서 장여름까지 만물의 생장 수확은' 이익' 이라고 불린다.

보세요

그것을 입고 해라. 반왕은 하는 것이다.

어서, 어서. 힘내, 레아 중국 고대의 한자는 칼로 자른 나무 막대기의 모양과 같아서 한자는 날카로운 의미를 가지고 있다.

만나다

상하로 하다. 만약 네가 한다면, 너는 죽을 것이다.

네, 마왕두한묘보서' 쉬운 일' 은' 군웅' 이나' 문장' 으로 간주되고, 전국죽서' 주역' 은 상해박물관에서' 군웅' 으로 간주됩니다. 해설자: "스냅, 히트도. 문장의 목소리에서 보면, 당신이 읽는다면. 클릭합니다 건조 금 (슈오 구아, 딩, 6 월 초 6 일), 견권 weimu (슈오 구아, Dayu), 금크목, 따라서 "여자" 라고 불린다. 파업 파업. (6 일째 참조)

조립

곤과 바꾸다. 만약 네가 국왕에게 반항한다면, 너는 해방될 것이다.

발췌 집주 ("순서 잡괘"). 쿤은 천, 쿤은 강 (태92), 환연 (간94), 환택 (소괘), 천입이라' 추출' 이라고 불린다. 곤은 공 (금 63) 으로, 교환은 귀화 (계매) 로, 공은 귀향으로, 따라서' 추출' 이라고 부른다.

올리다

곤상하, 왕곤하.

"주역 본의": "승천, 다시 위로." 모리, 마왕두 한묘보서' 주역' 은' 덩' 이라고 쓰여 있다. Shuo Wen jiezi: "덩, 차에 타. 클릭합니다 승천은 던의 대명사이다.

자고 싶은 사람

울타리 아래에 넣어. 만약 네가 국왕을 반대한다면, 너는 임신할 것이다.

졸음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법 (맹), 법 (유), 강도 (삭괘, 서구삼, 둔류 2) 로 강도가 법 아래 있는 이미지이기 때문이다.

좋은

산에 올라가 산을 내려오다. 김감이가 졌다.

견권 위목 (슈오 구아, 쿤 류추, 대우우), 령에 나무가 있어' 우물' 이라고 부른다. 고대의 우물 벽은 나무틀로 지탱되었기 때문에' 령에 나무가 있다' 는 것이 바로 우물의 형상이다.

개혁

상향 교환, 하향 유지. 만약 네가 국왕을 반대한다면, 너는 폐지될 것이다.

혁자, 변도. 교환은 파멸 (삭괘, 비, 이상구), 분리 (삭괘, 적코), 파멸, 따라서' 창' 으로 불린다.

위에서 아래로. 만약 네가 왕을 떠난다면, 너는 쉴 것이다.

"설문해자": "정, 3 피트 2 귀, 오미의 보물." 이별은 족쇄 (칸육사), 이별은 유골함 (92 우물) 이다. 리는 용기이고, 리는 3 (금, 상구, 초구) 이고, 순은 주식 (삭괘, 선구삼) 이다. 세 가지 장치가 있는데, 삼각대도 마찬가지다. 따라서' 딩' 이라고 부른다.

흔들다

지진 아래.

진동자, 움직이다. 지진은 춘분을 지배한다. 춘분에는 만물이 싹트기 때문에 점술의 기본 의미는 움직이는 것이다.

솔직하다

뿌리가 뿌리 위에 있다.

창, 마왕두 한묘보서' 주역' 은' 뿌리' 이다. 광아 해석: "뿌리의 시작." 라오어 츠: "빈, 조용한, 모든 동시에, 나는 되돌아 간다. 만물은 모두 태어나고, 각자 자기 본전이다. " 뿌리는 시작이고 뿌리는 끝이다. "구아": "부르고뉴, 동북의 구아, 모든 것이 시작되었다." "만물의 시작은 만물에서 시작된다." 부르고뉴 구괘사' 는 그것의 끝과 시작의 특징을 정확하게 묘사했다.

점점

견권 상하로 가다. 왕신은 폐지되었다.

점점 질서도 있다. 부르고뉴 는 새 (\ "작은 과일 \"), 견권 은 편지 (\ "중아버지 \"), 새 편지, 철새도, 그래서 글씨는 \ "홍홍 \" 이다; 홍, 한 열로 날아가서 한 열로 멈추고, 질서 정연하게 배열하여' 점진적' 이라고 부른다. 창육오' 는 점차' 질서' 라고 말하는데, 여기서도 그 뜻을 취한다.

계매

지진 아래. 쇼크의 왕은 죽었다.

도로 사는 것은 귀환이고, 지진은 여자 ('수이',' 지진 6') 로, 따라서' 계매' 라고 불린다. 계매: 며느리를 집에 데려가는 뜻이에요. 더미와 견은 부부 (수) 이고, 무더기 남자는 견녀와 결혼하여' 계매' 라고 불린다.

풍부하다

지진의 기복이 일정하지 않다. 쇼크의 왕은 태아를 떠날 것이다.

폰: 큰 드럼. 은허 갑골문은 풍요와 평범함의 밀접한 관계를 반영했다. "'풍' 은 일종의 드럼의 이름이라고 단정할 수 있다." 바로' 옹은 큰 시계이고, 풍은 큰 드럼이기 때문에 항상 함께 언급된다' 는 것이다. " (처희귀:' 갑골문의 여러 악기의 이름',' 고문연구논문집', 중화서국, 1992). 진동하는 것은 드럼 (3, 중복 상주) 이고, 리는 큰 배 (64) 이기 때문에' 풍요' 라고 부른다. 봉과과 향도 반증할 수 있다.' 봉황' 은 큰 드럼이다.

여행

위에서 아래로. 왕으로부터 너는 감금되었다.

여행: 여행, 외여행, 유객. 불 에서, 뿌리 는 집 (풀 6 일, 딩 94) 이고, 그 집 을 불태우고, 그 집 을 잃고, 방 이 없어, 그래서' 대대' 라고 부른다.

(가십 중 하나) 견권

위아래로.

견권, 마왕더미 한묘보서' 주역' 은' 규' 로 쓰여졌다. "Shuowen 솔루션 단어": "견권, 또한. 클릭합니다 "이봐, 길이가 6 인치야. 세어보면 대나무에서 얻을 수 있어요. 자주 말해도 옳다. " "세고, 세고, 대나무부터 도구까지 독서가 어색하다." Duan yucai 참고 구름 단어: "규는 계산 장치이며, 그 용도로 사용됩니다. 이 두 단어는 발음은 같지만 뜻은 다르다. 만약 네가 대나무를 기대한다면, 너는 분명히 그것을 사용할 것이다. 누군가로부터 숫자도 있다. " 계복은 "공구를 따른다면 이 책은' 10, 숫자도 얻을 수 있다" 고 말했다. 삼창:' 선거계산.' 순으로 뽑히다. 이 책은' 견권, 동일' 이다 ""

교환

그것을 교환하다. 그것을 교환하다.

반대로 마왕두박서' 주역' 은' 탈진' 이다. "문장 해양류, 일반류, 대부분": "가져가세요, 가져가세요." 광운: "아이고, 강제로 가져가. 옛말. " 교환은 이 단어의 범위여야 한다.

용해

다음 관문으로 가다. 왕신은 죄수이다.

환아, 산도. "설문해자": "환아, 흩어지네." 귀뚜라미 (장상구, 길길 구삼, 길동구사), 귀신산 (소괘, 중복구구, 소축축, 집 육십이) 으로, "환아" 라고 부른다.

명절

산등성이에서 고치다. 낭비를 간 나오토 반대하다.

"설문해자": "절, 대나무 약속도." 맹자 이로상: "뜻이 성사되면 중국에서 행하고, 상징절이라면." 주씨의' 노트' 는 "옥을 그 물건으로 삼고, 글자를 새기고, 서로 반을 숨긴다" 고 말했다. 이유가 있다면 좌우가 일치한다고 믿는다. "

중부

상하 교환. 왕신은 그것을 되찾았다.

복, 편지도. "Shuowen 솔루션 단어": "푸, 계란 푸. 발톱을 따라 아이를 따라가다. 또 편지 한 통을 말했다. 허개 는 말했다: "달걀 약속 딸. "서괘": "절 중신, 그래서 그 복을 받는다. "잡괘": "중복, 신도. "중복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명절 ("절 ") 이자 글자이기 때문이다.

작은 실수

지진의 기복이 일정하지 않다. 만약 네가 국왕을 흔들면, 너는 쉴 것이다.

작은 과일, 마왕더미 한묘보서' 주역' 은' 작은 과일' 으로 써야 하고, 본문은' 작은 과일' 으로 써야 한다. 이 시점에서, 충격 발 ("구아" 라고 함), 멈출 수 없다, 그래서 "미만" 이라고 한다. 외국인 손님: 참관, 참관.

길기

산등성이를 떠나다. 금은 죽음을 면할 수 있다.

있고, 있고, 하고 있습니다. 경제, 중지 합니다. "장자 만물론": "이풍의 도움은 전혀 부족하다." 참고: "경제, 그만. 클릭합니다 먼 곳은 불, 령은 물, 불은 물, 따라서' 길기' 라고 불린다. 길기: 저는 이미 멈췄어요.

낭비적

위의 장애물에서 벗어나다. 만약 네가 왕을 떠난다면, 너는 죽을 것이다.

엘야 옌시: "경제, 페리도. 클릭합니다 "역사 기록 송미자 세가가": "항공과 초전이 홍에서 싸우다. 초나라 사람들은 어찌할 바를 몰라' 상대방은 사람이 적어도 도와주지 않았다' 고 말했다 듣지 마세요. 경제가 고갈되었을 때, 그는 "너는 파업할 수 있다." 라고 말했다. 대중은' 끝날 때까지 기다려' 라고 말했다 진성, 노래 공격. 송석이 패배하여 양양공이 다쳤다. 모든 중국인들은 대중을 싫어한다. 대중은' 군자가 북을 치지 않으면 에리트레아를 졸릴 수 없다' 고 말했다. "도와주지 않는다: 통과하지 않는다.

산등성이는 물이고, 먼 곳에는 보트 뗏목 ('태구 2') 이다. 배는 물 위에 있는데, 그 건널목에 이르지 못했기 때문에 "무제" 라고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