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가 작문의 작문 방법을 넓히다

1. 어떻게 확대된 작문을 써서 봄을 만질까?

조용한 아이는 맹인이다.

어느 날 조용한 부모님이 그녀를 데리고 봄나들이를 나갔다.

목적지에 도착한 후 그녀는 살금살금 차에서 내렸다. 그녀는 천천히 작은 강으로 가서 가볍게 손을 뻗어 들어갔다. 조용한 부모님이 곧 소리칠 것이다. 조용한 부하들, 맑은 강물 속에 작은 물고기 한 마리가 쉬고 있기 때문이다.

이때 놀라운 일이 일어났다. 나는 살금살금 손가락을 감았고, 심지어 귀여운 작은 물고기까지 감았다! 눈을 뜬 물고기는 맹녀의 신기한 영성에 잡혔다. 물고기는 조용한 손끝에서 꿈틀거렸고, 조용한 얼굴에는 놀라움이 가득했다. 이것은 또 다른 새로운 경험이다. 평온한 마음이 그녀가 한 번도 경험해 본 적이 없는 곳으로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조용한 부모가 가만히 서서 고요를 바라보고 있다. 그들은 조용하고 다채로운 국내외 신세계를 본 듯 한순간 깊은 감동을 받았다.

봄 깊은 곳에서, 조용히, 섬세하게 물고기의 체험을 느끼며, 오랫동안 그녀는 손가락을 벌리고, 물고기는 천천히 헤엄쳐, 그녀는 고개를 숙였다. 이 순간, 조용한 마음은 반드시 아름다운 호를 가로질러야 한다. 물고기는 그녀의 여덟 살 된 삶에서 아름다운 곡선을 가로질러 수영의 개념을 하소연하고 있다.

조용한 부모는 조용함을 방해하지 않는다. 모든 사람은 살 권리가 있다. 누구나 자신의 다채로운 세상을 만들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이 봄에는 따뜻하고 꽃이 피는 계절에 조용히 이 도리를 그녀의 부모님께 알렸다.

2. 고시 작문 감상은 어떻게 쓰는지, 아마 고시의 장면일 것이다. 예를 하나 들어보죠.

청명을 다시 쓰다

"사샤 무자시지! 모래사장! " 또 비가 와요. 비, 소털처럼 가볍고, 실처럼 가늘고, 먼지는 안개처럼 하늘에서 떨어진다. 빗물이 나뭇가지에 살며시 떨어졌고, 나뭇가지 위의 꽃봉오리는 귀여운 작은 머리를 뚫고 아름다운 작은 눈을 뜨고 주위의 모든 것을 신기하게 바라보았다. 빗물이 조용히 풀밭에 떨어졌고, 풀은 억척스럽게 그 몸에 눌린 흙을 헤집고 빠져나오려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기지개를 켜고 하품을 하며 탐욕스럽게 봄이슬을 빨기 시작했다. 여기 풀 한 무더기가 있는데, 그곳에는 풀 한 무더기가 대지에 녹색 옷을 입혔다. 풀숲에는 가지각색의 꽃이 있고, 노란 유채, 붉은 장미, 보라색 삼각매, 하얀 튤립, 다투어 펼쳐져 있다. 제비 몇 마리가 공중에서 윙윙거린다. 마치 "봄이 왔다! 봄이 너무 아름다워요! "

그러나 빗속에서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은 길에서 오가는 행인들의 시선을 끌지 못한다. 그들은 왔다갔다하여 모두 걱정거리가 많다. 행인들 중에는 빗자루, 제물 성묘를 들고, 죽은 친척을 떠올리며 매우 비통한 심정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어떤 사람들은 고향을 등지고, 집을 떠나 생계를 꾸려 나가고, 앞날을 예측할 수 없고, 기분이 우울하다. 어떤 사람들은 친척과 친구들에게 의지하는 길을 걷고 있는데, 전도는 예측할 수 없고 더욱 마음이 심란하다. 머리 위의 음침한 하늘에서 그들의 마음은 가랑비 속에서 더욱 무거워졌다.

행인 가운데 선비 모양의 사람이 유난히 사람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그가 바로 두목입니다. 그는 날씬하고 하얀 피부에 모자를 쓰고 가방을 메고 힘겹게 걸었다. 무투는 얼굴이 초췌하고 눈살을 찌푸리며' 천' 자를 이루었다. 그는 걸으면서 고개를 저으며 한숨을 쉬었다. 그는 이미 길에서 며칠 동안, 이런' 나쁜 날씨' 가 곳곳에 흐리고 비가 내려 그를 우울하게 했다. 이 순간, 그의 배가 고파서 꼬르륵 소리를 내며 목이 말라 연기가 나는 것 같았다. 그는 얼마나 휴식을 취하고, 따뜻한 밥을 먹고, 배를 채우고, 낡은 술을 몇 모금 마시고, 갈증을 풀고, 몸을 녹이고, 잠을 푹 자고 싶었다. 그러나, 이 사람은 낯선 사람인데, 그는 어디로 가서 식당을 찾을까?

갑자기 멀리서 맑고 듣기 좋은 피리 소리가 들려왔다. 그 소리는 그렇게 맑고 듣기 좋다. 두목의 정신은 어쩔 수 없다. 그는 고개를 들어 주위를 둘러보았는데, 황소 한 마리가 정면으로 다가와 등에 목동이 앉아 있는 것을 보았다. 그는 약 11 ~ 2 살, 붉은 얼굴, 큰 눈은 밝고, 약간 영리하고, 약간 귀엽고, 약간 장난이 심하다. 무투는 목동이 있는 곳에는 마을이 있고 마을이 있는 곳에는 식당이 있다고 생각한다. 참, 내가 그에게 물어볼까? 이를 생각하자 그는 앞으로 다가와 공손하게 물었다. "동생, 여기 식당이 있나요?" " 목동은 그를 보고 고개를 끄덕이며 미소를 지으며 얼굴을 찡그린 채 피리로 뒷방향을 가리켰다. 앞으로 가면 식당이 있다는 뜻이다. 무투는 곧 목동에게 고마움을 표하고 기운을 차리고 앞으로 걸어갔다. 과연, 곧, 한 마을이 비와 안개 속에서 어렴풋이 나타났을 때, 그 길은 살구꽃이 만발했고, 몇 개의 술뚜껑이 바람에 춤을 추며, 마치 그에게 손짓을 하고 있는 것 같았다. 무투는 흥분하여 영감이 뒤따르자 일곱 마디 말문이 불쑥 튀어나왔다.

청명절에 비가 많이 내렸다.

길에서 행인이 죽고 싶어 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은 살구산촌에 대답하지 않고 웃었다.

3. 전개식 작문을 어떻게 쓰는지/지적해 주세요. 제공된 이야기에 따라 상상을 펼치고, 이야기를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게 하고, 결과를 명확하게 써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음 단계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캐릭터의 성격 특성을 분석하여 그들이 한 모든 일을 분석하고, 맏원숭이는 말을 듣고, 아마도 원숭이 엄마가 준 100 원으로 큰일을 할 수 있다. 두 번째 원숭이는 총명하고 머리를 잘 써서 어머니가 주신 100 원으로 기적을 창조할 수 있다. 세 번째 원숭이는 매우 아름답다. 아름다움을 사랑하기 때문에 며칠이 지나지 않아 엄마가 주신 100 원은 다 써버리고, 그녀 자신도 여기저기 떠돌아다니는데. 학생들은 제약 없이 더 많은 멋진 이야기를 꾸며낼 수 있다.

2) 이야기를 전개하는 문장 이지만 목적 없는 상상은 할 수 없다. 현실 생활을 원형으로 삼아 어떤 중심을 둘러싸고 쓰는 것이 더 합리적이다. 3) 세부 사항, 단락 사이의 연결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이 문장 때문에 원숭이 엄마의 세 아이가 각각 무엇을 했는지 상상하라고 했다. 따라서 표현 센터 사상의 필요에 따라 모든 일에 누가 집중해야 하는지를 결정해야 하며, 우리 스스로 결정할 수 있다.

경중완급을 확정한 후 단락 사이의 연결에 주의해야 한다. 즉 단락 사이의 전환을 잘 하고, 문장 조리를 잘 하고, 이야기성을 높여야 한다.

4. 시' 잘못' 을 작문으로 다시 쓰고, 잘못을 직시한다.

"가장 큰 실패는 무의식적인 실패다." 이것은 칼라일이 한 말이다, 나에게 큰 깨우침을 주었다.

중학교 3 일날 아침이었고, 우리가 당직을 서게 된 것을 기억한다. 나는 게으름을 좀 훔치고 싶어서 좀 늦게 갔다. 나는 길을 따라 천천히 걸었다. 학교에 왔을 때는 이미 7 시 55 분이었고, 학생들은 이미 반에 앉아 수업 전 준비를 했다. 나는 수업에 와서 곧 수업을 시작했다. 선생님이 오시자 우리 팀장은 곧 선생님께 내가 오늘 바닥을 쓸러 온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선생님께서 내일 아침 하루 종일 바닥을 쓸지 말라고 하셨는데, 나는 아무렇게나 승낙했다.

다음날 아침, 나는 나의 단계를 완성했고, 그것은 날개처럼 선생님께 전파되었다. 선생님은 나를 사무실로 불러서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누었다. 우선, 나는 아직 사무실에 서 있는데, 갑자기 그녀가 말했다. "너는 왜 항상 바닥을 쓸지 않느냐?" " 나는 고개를 들고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당신이 잘못을 바로잡고, 선생님의 마음 속에 좋은 아이가 되고, 새로운 자아가 되도록 노력하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선생님의 시적인 언어에 감동을 받았다. 앞으로 며칠 동안 나는 매일 제시간에 당직학교에 간다. 이전의 잘못을 보완하기 위해서 나 혼자 쓰레기를 쓸어버리는 일을 맡았다. 이때 선생님이 오셨다. 그가 내가 이렇게 노력하는 것을 보고 선생님은 웃었다. 고 말했다: "실수는 불가피하지만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마십시오. 클릭합니다 나는 고개를 끄덕이고 동의했다.

나는 선생님의 웃음을 보면서 꿀을 먹은 것보다 마음이 더 달다. 나는 매우 기뻐서, 은밀히 게으름의 결점을 고치기로 결심하고, 학생들에게 좋은 모범을 보이기로 결심했다.

우리는 용감하게 우리 자신의 실수에 직면해야 한다. 실수는 인생의 필수 과목이며, 이해해야만 성숙할 수 있다. 모두가 나처럼 잘못을 직면하고 극복하고, 감히 잘못을 마주할 수 있는 좋은 아이가 되기를 바랍니다.

5. 어떻게' 나와 시' 작문을 잘 쓸 수 있을까, 선생님은 우리를 데리고 "내 침대 발밑이 그렇게 밝은 한 줄기, 이미 서리가 있을 수 있을까?" 라고 말씀하셨다 그리고 우리는 낭랑한 책 소리, 소리가 시끌벅적하다고 말했다. 우리가 책을 잘 읽는 것이 아니라 시가 확실히 의경이 있다는 것이다.

나중에' 어릴 때부터 달을 모른다' 에서' 한가하지 마라, 나는 머리가 희끗희끗하다, 나는 슬펐다', 시가 아름답고, 글이 호매하다. 나중에 학생들은 자라서 변조와 잔소리를 배웠다.

"봄에 목욕하지 않으면 모기가 여기저기 물어뜯는다. 밤에 두드려서 얼마나 많은 모기가 죽었는지. " 내가 이 말을 들었을 때, 나는 항상 비켜라, 또 다른 작별 손짓을 한다. 시에 대해서, 나는 정이 독특하고 의지가 높다.

나는 나의 고향과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그립다. 육유는' 원일' 에서 "왕사북정중원의 날, 가제는 당부를 잊지 않는다" 고 썼다. 우겸도' 라임의 시' 에서 이렇게 썼다. "부러진 뼈는 두렵지 않지만, 나는 나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 둘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두목도 있습니다.

만나자마자 종이와 펜이 없고, 핑안 신문에 너의 소식이 있다' 는 것도 고향과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이는 마음에서 우러나온 순수한 감정을 표현하고, 우리 마음속의 오점을 씻어내고, 우리의 정서를 키워줄 수 있다.

사람과 동물, 특히 냉혈동물의 가장 큰 차이점은 사람이 누구든 감정이 있다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조조가 도시를 죽였고 감정이 없다고 말하지만, 그는' 짧은 노래' 에서 두강이 그의 걱정을 풀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고 썼다. "거북은 비록 장수한다" 에서 어르신은 호랑이에 누워 용을 숨기고, 뜻은 천리에 있다. 조조의 원대한 포부를 표현하며 단숨에 앞의 주장을 부정했다.

장 페이 (Zhang Fei) 가 술을 마실 때, 그는 또한 예를 들어 하늘 폭설을 가져 갔다. 옥 황제가 금 가게를 만들면 석회, 석회를 배울 것이다. 거지주원장은 등극할 때 "한 닭이 한 번 울리고, 한 닭이 두 번 울리고, 한 닭이 두 번 울리고, 세 닭이 깨어나 뽕나무를 일으켜, 풍진 남은 달을 쓸어버린다" 는 시를 썼다. 멋지다! 처음 두 구절은 시가 아닐 수도 있지만, 완전한 글을 보고 나서야 알고 있었다. 원래 뒤의 문장 을 깔기 위해, 거지 황제가 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았다.

생활에는 시가 부족하지 않고, 부족한 것은 시를 발견하는 것이다. 시는 너의 매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네가 "책을 쓸 때 미워한다" 고 말할 때, 적당하지 않다고 말하지 마라, 너는 "세상에 말이 없다" 고 말하는 거야, 아아! 정말 무고하니? 나는 정말로 말을 이해하지 못한다. ""

참고로 힘내세요.

시 에세이를 쓰는 방법? 첫째, 시명은 일반적으로 시 전체의 영혼이며, 세심하게 정련해야 한다.

시의 내부 주선일 수도 있고, 소설의 취지와 비슷할 수도 있다. 물론, 시의 제목도 간단한 코드일 수 있으며, 시의 내용은 비교적 풍부하다. 여기서는 시의 제목을 인코딩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둘째: 시의 길이는 일반적으로 시의 길이에 엄격한 제한이 없으며, 몇 줄, 심지어 수백 줄에 달할 수 있다. 몇 줄, 심지어 몇 글자까지 짧을 수 있다. 하지만 시 자체에는 언어 장력이 있어 언어 장력에 따라 결정되어야 하며, 마음대로 줄이거나 연장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시 언어의 긴장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과유불급해서는 안 된다. 둘 다 좋은 선택이 아니다. 셋째: 시의 취지. 시 자체는 입의가 없을 수도 있고 입의가 있을 수도 있지만, 언어와 기교에 따라 입의가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

엄밀히 말하면, 시의 취지는 소설의 취지와 다르지만, 우리는 소설의 취지를 참고하여 시를 세울 수도 있다. 시의 개념은 소설만큼 엄격하지 않다. 시의 개념은 단지 단서일 뿐이다. 시의 뜻을 구체적으로 말해야 한다면 분명히 말할 수 없다. 시는 이해할 수 있을 뿐, 어떤 이론 교과서를 쓰는 것은 말할 것도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시의 구상은 순간적인 일이다. 시의 문장이 당신의 머릿속에 형성될 때, 의도는 이미 생겨났고, 단지 몇 글자나 몇 단어만 생산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그러나, 바로 이 단어들이나 단어들이 구상을 따랐다는 것이다. 만약 네가 너의 생각을 분명히 해야 한다면, 너는 소설의 생각을 참고하여 결정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시의 제목에 달려 있다. 시명 자체가 시가 둘러싸고 있는 중심이다. 따라서 한 편의 시의 제목은 간단히 이 시의 의도라고 여길 수 있다.

넷째: 시의 언어. 시의 언어 운용은 비교적 복잡하니, 여기서 나는 단지 몇 가지 중점만 말할 뿐이다. 시의 언어는 정련과 장력을 요구하는데, 이를 짧고 용맹하다고 한다.

언어의 온도를 파악하다. 언어온도란 시 자체의 언어요구 사항을 파악하는 것이다. 지나치게 과장하지 말고, 주제를 과장하지 말고, 제멋대로 누설하지 말고, 또한 없어서는 안 된다. 주제를 압축하지 말고 억누르지 마라.

내면의 음악감이 있다. 음악감은 바로 쓴 시가 낭랑하고, 노래 형식으로 부를 수 있어야 하고, 언어는 아름답고 정련해야 하며, 진흙을 끌고 물을 끌어서는 안 되며, 엄격한 요구는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좋은 시는 가수가 직접 작곡하여 부를 수 있다. 내면의 긴장이 있을 것이다.

긴장은 시의 탄력성이다. 그것은 소설 언어의 탄력성과 마찬가지로 너무 길거나 너무 짧을 수 없다. 시의 길이에 관해서는, 시의 뜻에 따라 정해야지, 질질 끌면 안 된다. 시를 강에 비유하면, 그것이 어떻게 흐르든, 이 강은 항상 강둑 안에서 흐르며, 결코 강둑처럼 범람하지 않을 것이다.

산문은 그렇지 않다. 양안을 완전히 침수할 수도 있고 강둑에 흐르기만 할 수도 있다. 이것이 시와 산문의 상대적 차이다. 그러므로 시는 결코 범람하지 않는 강이다.

5. 시의 기교는 가장 복잡한 것이지만, 일반적으로 시와 같은 문체의 글쓰기는 기본적으로 세 단계를 거쳐야 한다. 각각 1, 의식의 흐름 단계, 즉 순의식의 모바일 창작, 생각하는 대로 쓰는 것, 정관이 없는 글쓰기 방법. 2. 각종 기교의 운용, 개요 단계, 즉 자신의 작문 의도, 사고, 아이디어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작문 방법을 선택하여 창작하는 것, 일반적으로 글쓰기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작문 의도를 알 수 있고, 명확한 주선과 정확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길에서 도로 표지판을 보는 것과 비슷한 창작 단계의 루틴이다.

3, 나 없는 단계, 즉 네가 각종 기술을 장악하고, 실루엣도 없이 창작할 수 있고, 비슷한 기술이 너를 따라 단계에 있다. 하늘에서 자유롭게 나는 단계와 유사하다. 너는 각종 기술을 습득했다. 어떤 기술을 찾을 필요가 없다. 기술은 자연히 자연스럽지 않다. 그러나 어느 단계에서든 기술이라는 단어는 빼놓을 수 없다.

그러나 시의 기교는 다른 문체보다 조금 복잡하지만 다른 문체와 비슷한 점도 있다. 시의 기교 중 하나: 풍부한 상상력은 시 창작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한 마디로, "풍부한 상상력이 없으면 좋은 소설가, 철학자, 정치학자가 될 수 있지만 결코 좋은 시인이 될 수는 없다."

이 말은 맞지만,' 시는 무의미하게 온다' 는 말이 있다. 물론, 시는 허튼소리가 아니라, 단지 시가 창작의 이미지를 표현한 것이며, 그 상상력의 구현이다. 풍부한 상상력은 시 창작자에게 없어서는 안 될 기능 중 하나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분위기는 시대적 기운이 있어야 독자들이 시대의 맥박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시대가 발전하고, 사회가 변화하고 있으며, 모든 시들지 않는 시가는 모두 자신의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두리도 같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왜 노두는 시성이라고 불리는데, 이씨는 시선으로만 불리는가? 두포의 시에서 우리는 한 세대의 성당의 풍채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획기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다.

이백은 방탕하다. 비록 그의 시풍은 하늘하늘하지만, 그는 무작위적이어서 시인이 되었다. 기운은 표상과 내포 사이의 허황된 관계를 가리킨다.

어떤 영혼이라도 반드시 하나의 몸을 대표해야 한다. 육체가 없으면 영혼을 갖는 것은 불완전하다. 보이지 않고 만질 수 없게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육체명언) 그러므로 영혼은 표상을 통해 나타나야 한다. 외모는 영혼에 의해 만들어져야 한다.

나타 역시 연꽃 한 송이가 화신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영혼이 몸을 둘 곳이 없다. 시에서 영혼은 하나의 사상, 일종의 의식을 구현한다.

그러나 어떻게 그것을 현실로 만드는지는 전적으로 개인의 이해에 달려 있다. 예를 들어 곽소천의' 선대장': "젊은 연대서가 한 생산대장/손에 경쟁하는 계획은 군령장을 이행하는 서면 보증/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수

마지막 문장은 상당히 잘 번역되었다. 이곳의 박수는 모두의 신뢰를 나타낸다.

7. 작문지의 시 형식은 현대시가 고시처럼 엄격하지 않고 형식상 비교적 자유롭다. 낭랑한 입만 있으면 내용이 분명하게 표현되고 정서 표현이 적당하면 된다.

그러나 너무 저속해서는 안 되고, 시가 있어야 한다. 압운은 그다지 엄격하지는 않지만, 중간에 바꿀 수도 있고 바꾸지 않을 수도 있다.

말마다 글자 수에 대한 요구가 없다. 얼핏 보면 매우 흐릿해서, 자신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괜찮아요. 천천히 설명하겠습니다: 1] 인물의 위치는' 나는 27 층 가장자리에 서 있다' 와 같은 상태를 설명하기 위한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내 눈물이 눈송이가 되었다" 와 같은 연결되지 않은 상태를 진술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위의 네 문장을 연결하십시오. 현대시와 같은지 보세요. 하늘의 눈송이가 제 발 밑에 떨어집니다. 그 바람이 부는 날, 내 눈물이 눈송이로 변했다. 현대시는 고시처럼 형식이 엄격하지 않고 형식상 더 자유롭다. 낭랑하게 입에 오르면 내용을 분명하게 표현하고 감정을 적절하게 표현한다.

그러나 너무 저속해서는 안 되고, 시가 있어야 한다. 압운은 그다지 엄격하지는 않지만, 중간에 바꿀 수도 있고 바꾸지 않을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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