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단락 편집] 접영 기술 < P > 소개 < P > 접영 기술은 크롤링 기술보다 느린 수영 자세입니다. 다리 동작이 돌고래와 비슷하기 때문에' 돌고래 수영' 이라고도 불린다. 접영 기술로 구성됨: 1, 접영 몸자세 2, 접영 다리 기술 3, 접영 팔기술 4, 접영 배합기술 < P > 접영 몸자세 < P > 접영의 몸자세는 다른 수영자세와 달리 고정된 몸위치가 없다. 헤엄치는 가운데 몸통의 각 부분과 머리는 서로의 상대적 위치를 끊임없이 변화시킨다. 머리와 몸통은 때때로 수면을 드러내고, 때로는 물속으로 잠입하여 파도 형식의 오르락내리락하는 변화의 위치를 형성한다. 접영은 수영에서 가로축 (허리) 을 중심으로 몸통과 다리가 리드미컬한 스윙을 하며 허리와 복부에 힘을 불어넣는다. 그런 다음 허벅지로 종아리를 이끌고, 두 다리를 함께 위아래로 채찍으로 물을 긷는 동작을 한다. 이 동작들은 머리와 팔의 동작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접영 특유의 파도 동작을 형성하기 때문에 전진할 때 몸의 저항이 적다. < P > 접영 다리 기술 < P > 접영 접영으로 물을 긷을 때 다리가 자연스럽게 맞물려 발꿈치가 약간' 내팔자' 로 나뉘며, 두 다리가 이전 물주기 아래로 물을 길렀을 때 두 발은 최저점에 있고 무릎은 곧게 펴지고 엉덩이는 수면으로 올라간 뒤 엉덩이 관절은 약 16 도 굽었다 (그림 참조). 그런 다음 두 다리를 쭉 펴고 위로 움직이면 엉덩이 관절이 점차 펼쳐지고 엉덩이가 가라앉는다 (그림 참조). 두 다리가 계속 올라가면 허벅지가 아래로 내려가기 시작하고 무릎이 허벅지와 함께 눌려 자연스럽게 구부러지고 허벅지가 계속 아래로 가속됩니다 (그림 참조). 무릎 구부림 정도가 늘어나면 발이 수면에 가까워지면 엉덩이가 최저점까지 내려가고 무릎관절이 약 11-13 도 각도로 구부러지면 발이 최고점까지 올라와서 정확하게 후방으로 물을 길렀다 (그림 참조). 발이 아래로 물을 길면 발목이 이완되고 발면이 곧게 펴진 다음 종아리와 종아리가 허벅지를 따라 가속하여 뒤로 물을 밀었다. 두 발은 계속 가속하여 내리막 뒤에서 물을 길며, 동작이 끝나기도 전에 허벅지가 다시 위로 움직이기 시작했고, 무릎이 완전히 곧게 펴지면 아래로 물을 긷는 동작이 끝났다 (그림 참조). 접영다리의 물수동작은 허리 힘으로 엉덩이, 무릎, 발목 관절을 거쳐 몸통, 척추 동작과 조화를 이루며 이뤄졌다. 발의 모션 방향은 아래 및 뒤로, 아래쪽 범위는 뒤로 향하는 폭보다 큽니다 (그림 참조). 위로 밀어 올릴 때 무릎 관절은 곧게 펴야 하며, 약간 구부리면 종아리 뒤쪽에 큰 저항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다리를 들어 올릴 때 너무 세게 힘을 주지 마십시오. 그러면 저항이 줄어듭니다. 다리를 치는 중점은 아래로 물을 긷는 동작에 집중해야 하고, 다리가 아래로 물을 긷는 속도는 위로 다리를 올리는 것보다 약 두 배 이상 빨라야 한다. < P > 접영팔 기술 < P > 접영암의 스트로크 동작이 추진력을 일으키는 주요 요인이며 다른 자세에 비해 크다. 접영암의 노를 젓는 것은 두 팔이 머리 앞에서 물에 들어가는 동시에 몸의 양쪽을 따라 곡선을 따라 물을 젓는 것이다. 그것의 기술적인 부분은 입수, 포옹, 물젓기, 물밀기, 공중이동암 등 여러 단계로 나뉜다. 접영암 입수점은 기본적으로 어깨의 연장선에 있고, 두 팔은 동시에 물에 들어간다. 물에 들어갈 때 팔꿈치가 약간 구부려 팔뚝보다 약간 높고 손바닥이 앞서고 수면과 약 45 도 각도로 올라간 다음 팔뚝과 큰 팔을 이끌고 차례로 물에 들어간다. 물 단계에 들어가면 팔뚝 바깥쪽 회전 동작으로 인해 손바닥이 바깥쪽에서 바깥쪽으로 적극적으로 회전한 후 (그림 참조). 접영은 물팔을 안고 물에 들어간 후 손과 팔뚝이 계속 바깥으로 돌면서 포옹 단계로 들어간다. 물을 안을 때, 손의 운동 방향은 바깥쪽으로-뒤로-아래이다. 팔뚝이 바깥쪽으로 회전하면서 손바닥은 바깥쪽에서 뒤로 (그림 참조) 이동한 다음 물젓기 단계로 들어갑니다. 노를 젓는 것이 팔이 노를 젓는 단계에 들어갈 때 팔뚝과 손바닥은 물을 젓는 주요 대 수면이다. 팔꿈치를 구부리고 팔꿈치를 더 높은 위치로 유지하십시오. 팔뚝 외회전 동작과 점차적으로 구부린 팔을 늘리는 동작은 동시에 진행된다. 두 팔이 어깨 아래로 노를 젓을 때 팔뚝과 큰 팔의 각도는 약 9-1 도로, 두 손이 배 아래로 노를 젓을 때 양손이 가장 가까운 거리 (거의 함께 부딪치는 것) 로 옮겨진 다음 밀물 동작으로 옮겨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팔뚝, 팔뚝, 팔뚝, 팔뚝, 팔뚝) 물을 밀면 양손이 가장 가까울 때 양손이 호를 향해 물을 밀어내는 동작을 한다. 손의 운동 방향은 바깥쪽-위-뒤 방향이다. 물밀기의 전반부에는 손이 큰 뒤로 움직이는 양이 있고, 물밀이는 노선이 비교적 곧다. 밀물의 후반부에는 손이 더 큰 외향, 위로 움직이는 운동량이 있다. 물을 밀면 팔뚝의 안쪽 회전으로 손바닥이 노를 젓는 것에서 바깥쪽 뒤쪽으로 옮겨진다. 노를 젓고 물을 밀면 손바닥의 운동 노선은 세 가지가 있는데 (그림 참조), 이는 개인의 신체 조건에 따라 다르며, 일반적으로 높은 수준의 운동선수들은 모두 첫 번째와 두 번째를 사용한다. 물나비영은 두 팔이 엉덩이 관절 양쪽으로 물을 밀었을 때, 물밀기의 관성을 이용하여 팔꿈치를 들어 물을 낸다. 팔꿈치 유출 동작은 밀기가 끝나기 전에 이미 시작되었다. 두 팔이 물을 밀지 않았을 때, 두 팔꿈치는 이미 위로 들어올리는 동작을 시작했고, 이때 손바닥은 바깥쪽으로 뒤쪽으로 향했다 (그림 참조). 공중이동암 밀기가 끝나면 양팔은 공중에서 앞으로 이동하고, 팔을 옮기기 시작할 때 팔꿈치 관절이 약간 구부러지고, 손바닥이 위로 올라가고, 팔꿈치가 손보다 먼저 물이 나오고, 양팔이 내회전을 풀고, 몸의 양쪽을 따라 낮은 포물선을 따라 전진한다 (그림 참조). 팔을 이동하기 시작할 때 약간 힘을 주어 팔의 원심력을 이용하여 앞으로 내세요. 팔을 움직일 때는 속도가 빨라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몸이 가라앉을 수 있다. < P > 접영 협동기술 < P > 팔과 호흡의 호흡을 맞추는 접영의 호흡은 양팔 스트로크의 뒷부분을 이용해 물을 밀는 동작이며, 뒷근육을 크게 뻗어 머리를 입으로 들어 수면을 드러낼 때 숨을 들이쉬는 것이다. 숨을 들이마시는 속도가 빨라야 하고, 머리는 팔이 물에 들어가기 전에 원래 위치로 돌아가 천천히 숨을 내쉬거나 숨을 참은 후 숨을 내쉬어야 한다. 접영의 호흡은 보통 한 번에 한 번 물을 젓고 숨을 쉬지만, 수영 속도를 높이기 위해 두 번 이상 노를 젓고 다시 숨을 쉬는 기술도 채택할 수 있다. 팔 다리 호흡의 맞춤 (즉, 완전한 맞춤 동작) 나비 팔, 다리, 호흡의 맞춤 비율은 일반적으로 1: 2: 1, 즉 한 번 팔 동작, 두 번 다리 동작, 한 번 호흡한다. 물론 어떤 경우에는 N 번 접영 (N>) 도 한다. 1) 팔과 다리가 한 번 더 호흡하는 기술 (아래 그림은 두 개의 팔과 다리가 한 번 호흡하는 기술). 두 번 다리를 치는 힘은 보통 처음은 가볍고 두 번째는 무겁기 때문에 구별해야 한다. 완벽한 맞춤 기술은 두 팔이 물에 들어갈 때 처음으로 다리를 내리치는 것이다 (아래 그림 참조). 팔이 물을 안을 때 다리가 위로 올라간다 (아래 그림 참조). 두 팔이 복부 아래로 노를 젓을 때, 두 번째 아래로 물을 긷는 동작을 시작하고, 고개를 들어 숨을 들이쉬기 시작한다. 밀기가 끝나면 다리도 끝납니다 (아래 그림 참조). 팔을 움직일 때 다리는 다음 주기의 다리 치는 동작을 준비한다. 팔의 앞부분을 옮기고, 머리는 아직 수면에 있고, 팔이 몸의 팔꿈치를 넘을 때 고개를 숙인다.
접영은 어떻게 수영합니까?
인터넷에서 동영상을 찾을 수 있고, 교육용 동영상도 있습니다. 글은 다음과 같이 요약되어 있습니다. < P > 몸통과 다리의 동작 < P > 무릎을 굽혀 물을 긷을 때 엉덩이를 살짝 들어 배를 접고, 다리가 끝나면 무릎이 곧게 펴진다. 위로 물을 올릴 때 약간 배를 꼿꼿하게 펴는 것은 주로 힘껏 아래로 물을 꼿고, 상하 동작의 폭은 두 발이 약 4 ~ 5cm 떨어져 있다. < P > 팔 기술 < P > 팔 스트로크는 접영에서 주요 추진 역할을 한다. 노를 젓는 기술은 물에 들어가 물을 안고, 물을 젓고, 팔을 옮기는 여러 단계를 포함한다. 두 팔은 어깨의 연장선에서 접영하여 물에 들어간다. 순서는 손, 팔뚝, 팔꿈치 윗부분이 마지막으로 물에 들어간다. 팔이 물에 들어갈 때는 긴장을 풀고, 팔을 누르지 말고 어깨를 눌러야 한다. 손이 물에 들어간 뒤 어깨의 위치는 팔꿈치 관절보다 낮다. 팔이 물에 들어간 후, 몸이 앞으로 나아가는 관성에 따라 양손을 계속 외분한 다음, 손을 다시 안쪽으로 돌려 손을 잡고 물을 잡는 동작을 하는 동시에 팔꿈치를 약간 들어 어깨끈 근육을 잡아당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깨끈, 어깨끈, 어깨끈, 어깨끈, 어깨끈, 어깨끈, 어깨끈) 이때 양손 거리가 가장 넓어서 머리 앞에 좋은 포수 자세를 형성한다. 이때 팔뚝은 수면과 약 45 각도로 물을 젓기 시작했다. 손은 외향 안팎에서 물을 젓고, 두 손은 머리 아래로 그릴 때 비교적 가깝다. 어떤 운동선수들은 어깨 아래로 그릴 때 가장 가깝고 약 1 센티미터이다. 그리고 물을 뒤로 밀었다. 손이 가슴과 복부 아래를 따라 물을 밀면서 점차 거리를 두고 뒤로 물 위치를 유지하려고 한다. 팔꿈치 관절이 몸체 측면에 가까워지면 양손은 빠르게 뒤쪽으로 물을 밀고 팔꿈치를 받침점으로 하여 노를 젓고, 물이 나오고, 앞으로 팔을 앞으로 옮긴다. 밀기의 관성 속도가 끝나면서 팔꿈치를 구부리고 신속하게 손을 수면으로 들어올렸다. 팔이 물을 낸 후 어깨에서 팔꿈치 윗부분과 팔뚝을 이끌고 수면을 따라 빠르게 앞쪽으로 이동한다. 팔을 옮길 때 팔은 당연히 긴장을 풀어야지, 너무 높이 올려서는 안 된다. 어깨는 이제 더 높은 위치에 있습니다. 팔이 어깨를 초과하면 어깨가 내려가기 시작하지만 팔은 여전히 앞으로 보내집니다. < P > 호흡 및 맞춤 기술 < P > 팔이 물에 들어갈 때 코입으로 골고루 숨을 내쉬기 시작한다. 물을 밀면 고개를 들고, 물이 나올 때는 입을 크게 벌리고 숨을 들이쉬고, 팔이 어깨 위로 움직일 때는 숨을 참는다. 다리 팔 맞춤 요령은 물에 들어갈 때 처음으로 다리를 치고, 물을 밀면 두 번째로 다리를 치고, 물을 밀면 다리를 치는 것도 끝난다는 것이다. 두 번째로 다리를 때릴 때 무릎이 구부러지는 각도가 크고 다리를 때릴 때 힘이 더 세다. 접영의 신체 자세는 다른 수영 자세와는 달리 고정된 신체 위치가 없다. 헤엄치는 가운데 몸통의 각 부분과 머리는 서로의 상대적 위치를 끊임없이 변화시킨다. 머리와 몸통은 때때로 수면을 드러내고, 때로는 물속으로 잠입하여 파도 형식의 오르락내리락하는 변화의 위치를 형성한다. 접영은 수영에서 가로축 (허리) 을 중심으로 몸통과 다리가 리드미컬한 스윙을 하며 허리와 복부에 힘을 불어넣는다. 그런 다음 허벅지로 종아리를 이끌고, 두 다리를 함께 위아래로 채찍으로 물을 긷는 동작을 한다. 이 동작들은 머리와 팔의 동작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접영 특유의 파도 동작을 형성하기 때문에 전진할 때 몸의 저항이 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