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시유 묘의 풍수

아이를 품에 안고 무덤에 장례하는 방식을 손자를 품에 안고 장례하는 방식도 있다.

'아들과 손자들을 린에게 데려온다'는 정확한 해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들과 며느리들은 주묘 양쪽에 배치되어 있으며, 남자는 오른쪽에 여자는 있습니다. 본분 왼쪽에는 장남과 장남, 오른쪽에는 며느리와 셋째 며느리, 장남과 셋째 아들의 무덤이 있다. 큰 며느리와 셋째 며느리는 본분 오른쪽에 있으며, 둘째 아들과 둘째 며느리, 넷째 아들과 넷째 며느리의 무덤이 있습니다. -왼쪽이 둘째아들과 넷째아들, 오른쪽이 둘째며느리와 넷째며느리이다. 아들 앞에는 본묘의 손자가 있다(순서는 위와 동일). 이런 식으로 아버지는 아들(아들 안에는 아들, 밖에는 며느리)을 안고, 한 세대 차이가 나지 않는 손자와 손녀를 안아준다.

서시유 장군의 고향은 호북과 허난이 만나는 산골짜기이다. 서씨 가문의 묘는 그의 집에서 멀지 않은 산 중턱에 있고, 그 앞에는 넓은 들판이 있다. 바로 저 멀리에 연못이 있고, 그 뒤에 언덕이 있고, 간유 미술에서 소위 '사례산'이라고 불리는 우후산(Wuhu Mountain)이 있습니다. Xu Shiyou는 백년 후 그의 부모의 "발"에 묻히는 것을 선택했는데, 이는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전통적인 장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명나라 풍수학자 유홍전(劉洪泉)이 지은 《산원종로(山源宗十圖)》에는 10가지 '농촌공동장례' 방법이 있는데, 그 중 허용되는 방법이 '손자와 함께 묻히는 것'이다. "무덤"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 풍수지리적 장례방법은 가문의 번영, 후손의 번영, 향이 무궁무진하다고 합니다.

풍수 관련 광고 슬로건 5점 풍수 개념: 고대인들은 후손들에게 “의학을 배워야 하고, 지리를 알아야 한다”, “의학은 종이봉투로 사람을 죽이고, 지리는 사람을 죽인다”라고 가르쳤다. 칼 없이." 풍수는 원래 땅을 위상화하는 기술로, 고대에는 지형을 위상화하는 방법이라고도 불렸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풍수의 창시자는 Jiutian Xuannv이며 상대적으로 완전한 풍수 지식은 전국 시대에 시작되었습니다. 풍수의 핵심사상은 인간과 자연의 조화이다. 초기 풍수이론은 주로 장소 선정, 앉는 자세, 궁궐, 주거지, 마을, 묘지 건설 등의 방법과 원리에 관한 것이었다. 원래 의미는 '살기에 적합한 장소를 선택하는 것'에 관한 연구입니다. 현대어로 하자면 '음양가옥환경연구'라고 불러야 할 것이다. 중국 풍수 또는 풍수는 이제 천문학 및 지리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원시시대에 시작되어 요순시대에 원형을 취하고, 한나라와 당나라 시대에 성숙하고,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 번성했습니다. 풍수는 인간이 오랜 생활 속에서 쌓아온 귀중한 경험입니다. 햇빛을 마주하고, 비바람을 피하고, 화재를 예방하고, 물을 가까이하고, 여행을 원활하게 하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생활이론이 되었습니다. 수천 년, 심지어 수만 년 동안 사람들은 자신의 생활 환경의 장점과 단점을 끊임없이 요약해 왔으며, 한나라와 당나라 시대에 이르러 매우 성숙하고 체계적인 중국 풍수 이론이 형성되었습니다. Peng Zu의 제자 Qing Yi는 "내부 기가 나타나고 외부 기가 형성되고 내부 및 외부 기가 증식되어 풍수 자체가 형성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진나라 곽포는 『장경』에서 풍수를 이렇게 설명했다. “기는 바람을 타고 흩어지고, 물과 닿으면 멈춘다. 옛 사람들은 흩어지지 않도록 모아서 멈췄다. 그래서 풍수라고 부른다." 한나라 회남왕(淮南王)이 지은 《회남자(淮南子)》에는 다음과 같이 논하고 있다. 일치하면 전자는 불운이고 후자는 상서로운 일이다. 가이 칸유의 정의는 실제로 천지의 도이다." Xu Shen의 "Shuowen"은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Kan은 하늘의 길, Yu는 땅의 길입니다. 풍수는 칸티안(Kantian), 칸디(Kandi), 명조(Mingzao)의 여러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칸티안 부분에는 천상의 별, 천상의 행운, 보라색과 흰색, 태양, 달과 같은 다양한 별이 포함됩니다. Kandi 부분: 용법, 경혈법, 모래를 제거하고 물을 흡수하는 방법 및 스탠딩 방법. 운명 창조 부분: 하늘의 별, 땅의 별, 창조주, 희생의 군주를 기준으로 불롱, 푸산, 향주를 선택하고 행운을 구하고 불운을 피하는 등의 방법을 사용합니다. 천문을 보고 지리를 내려다보면 용은 삶과 죽음을 알 수 있고, 동굴은 구멍의 유무를 알 수 있고, 모래는 거칠기와 아름다움을 알 수 있고, 물은 곡선과 우아한 선을 알 수 있고, 방향은 순수함과 r을 알 수 있으며, 하늘을 따르면 번영하고, 거스르면 죽음을 맞이하며, 행운을 선택하고 불운을 피하면 풍수를 이룬다. 풍수(Feng Shui)라는 단어는 복희 시대(Fuxi era)에서 처음 유래되었습니다. 복희 태호(Taihao Fuxi)는 자신이 만든 간단한 도표를 바탕으로 지구에 바람과 물의 시기가 있음을 추론했습니다. "간단한 책" 기록: "연 말했다: 하나의 안개 물, 두 개의 풍수, 세 개의 산수, 네 개의 구수, 다섯 개의 Ze 물, 여섯 개의 흙수, 일곱 개의 소수, 여덟 개의 물 부족, 아홉 개의 풍수"; 여기에서 언급하는 것이 풍수의 원래 의미일 것입니다. 『장서(葬書)』가 처음으로 풍수를 제시한 것은 '기가 바람을 타고 흩어지고, 물에 닿으면 멈춘다. 풍수라고 합니다." 풍수는 용법, 경혈법, 원운법, 하늘과 별의 조화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해야 하며, 구체적인 내용에는 용을 관찰하고, 모래를 관찰하는 것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물 관찰, 경혈 두드리기, 서있는 방향 등

풍수학의 연구는 실제로 자연을 관찰하고 활용하고 정복한 고대 인류 현자들의 최고의 지혜의 결정체입니다. 풍수학의 주요 기능은 인간에게 가장 좋은 생활 환경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풍수: 태극권은 두 가지 의식을 생성하고, 두 가지 의식은 네 가지 이미지를 생성하고, 네 가지 이미지는 팔괘를 생성하고, 팔괘는 24산의 "64헥사그램"을 생성합니다. 풍수의 의미: 용, 동굴, 모래, 물, 방향, 의도, 모양, 하늘, 기, 운명 등. 모든 고급 풍수 대가들은 이러한 이론에 따라 작업하며 인간의 수비학과 창조주의 득실 및 주님에 대한 희생을 결합하는 데 특히 중점을 둡니다. 따라서 우리 풍수학파에서는 풍수를 "간, 우, 풍, 수, 지, 이성이 이익과 손실을 선택하고 행운을 구하며 불운을 피한다"라고 해석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풍수는 전통문화현상이자 널리 유포된 민속풍속, 행운을 구하고 액막이를 하는 기술, 환경과 사람에 대한 지식, 음양가옥에 대한 체계적인 이론, 이론과 실천이다. 오랜 실무경험의 축적입니다. 풍수는 현대 과학이론의 관점에서 볼 때 지구물리학, 수문지질학, 환경경관, 생태건축학, 천문학, 지구자기장 정위학, 기상학, 인류정보학을 통합하는 종합과학이다. 청나라 판이빈(象伯室)은 『장서』에 “물이 없으면 바람이 불어서 공기가 흩어지고, 물이 있으면 공기가 멈추고 바람이 사라진다”고 주석을 남겼다. 배우기에 가장 좋은 곳은 물이 있는 곳이 가장 좋고, 바람을 숨기는 곳이 두 번째로 좋은 곳이라는 뜻이다. 물을 마시면 활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하이 풍수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풍수, 간이라고도 합니다...gt;gt;

허난성 신양의 재미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지공산

우리 나라의 유명한 피서지 중 하나인 지공산은 산 전체가 수탉처럼 날개를 펴고 목을 울린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1988년 국무원에서 국가 자연보호구역으로 승인하였고, 1996년에는 "허난성 10대 관광명소"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현재는 "중국 어린이 손잡고 활동 캠프", "중국 노인 협회 요양 기지", "중국 문예계 연맹 예술가 컬렉션 기지"가 되었습니다. 지공산은 한여름에도 더위가 없고 여름 평균기온이 23℃에 불과하다. 신양시와 '용광로'인 우한의 기온차는 실제로 4~7℃에 이른다. 오후는 가을 같고, 밤은 초겨울 같다.” “사흘 동안의 더위는 죽고 싶게 하지만, 이곳의 시원함이 오면 불멸의 기분이 든다”고 할 수 있다.

영산사 풍경구

영산은 중생대(15억~7억년 전)에 화강암 기반 위에 형성되었습니다. 이곳의 산은 산과 계곡으로 이어져 있으며, 연평균 기온은 13~15°C입니다. 여름에는 산과 밑의 일교차가 7℃, 밤의 기온차는 15℃이다. 가장 언급할 만한 것은 영산운무차(Lingshan Yunwu Tea)로, 중국 10대 명차 중 하나입니다. 영산마오젠(Lingshan Maojian)의 최고 제품은 유명한 불교 성지입니다. 옛날에는 크고 작은 13개의 사찰이 있었는데, 지금은 2개가 남아있습니다. 그 중 영산사는 2,0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에 불교가 전래된 최초의 사찰 중 하나입니다. 당나라 현종 때 국가 사찰로 명명되었고, 명나라 태조 주원장이 이곳에 와서 향을 피웠고, 당시 주지스님인 진다용(陳大宇)을 직접 진비선사로 삼았습니다. 사찰에 '성수선사'라는 명판을 새겼습니다. 현재 본당은 7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30명이 넘는 승려와 주민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음력 3월 1일에는 사찰 박람회가 열리고, 참배하러 관광객들이 몰려든다.

난후(Nanhu)라고도 알려진 난완 호수(Nanwan Lake)는 허난성 신양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허난 남부의 진주"로 알려져 있으며 유명한 자연 명승지입니다. 호수는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호수는 반짝이며 산은 녹색입니다. 풍경은 아름답고 다채롭고 특히 매혹적입니다. 삼림 면적은 2180헥타르, 수면 면적은 약 75평방킬로미터이다. 풍경구에는 강과 갈림길이 있고 호수에는 61개의 작은 섬이 흩어져 있습니다. 섬은 푸른 나무로 덮여 있으며 호수의 푸른 파도가 상쾌합니다.

Tangquanchi 풍경구 소개

Tangquanchi 풍경구는 허난성 요양 및 온천 지역의 유명한 온천입니다. 산명승은 허난성 상청현에서 남서쪽으로 15km 떨어진 은잉어산 저수지 상류 서쪽 기슭에 위치하며 다비산 배후의 진강 플랫폼 기슭에 위치합니다. 온천수의 의학적 효과.

탕취안 풀(Tangquan Pool)은 온천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의학적 가치로 유명합니다.

약 1억년 전에 형성된 온천으로 현재 하루 생산량이 650톤에 달하며 수질은 56°C~58°C이다. 광스펙트럼으로 정량 분석한 온천수로 스트론튬, 은, 티타늄, 붕소, 크롬, 구리, 납, 칼슘, 나트륨, 마그네슘, 칼륨, 불소 등의 원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분류에 따라 담수온천, 규산염천, 불소천으로 분류됩니다. 의료용 광천수. 온천의 열역학적 효과와 약리작용을 이용하여 피부병, 류머티즘, 위장병, 신경계, 호흡기계, 수술, 부인과 질환에 탁월한 치료 효과가 있으며, 특히 피부병과 류머티즘에 대한 치료율은 80% 이상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