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능하신 분,
복수는 반드시 보도되어야 합니다.
의분이 격분하고,
공동의 적,
금강이 성난 눈으로 바라보다.
노발대발하다.
분노,
끔찍한,
신선한 옷과 화난 말,
화가 나서 화를 내고,
희로애락,
공압투우,
감정은 보이지 않습니다.
마음이 활짝 피었다.
광풍이 노호하고,
수천 명의 사람들이 가리키고 있습니다.
화가 치밀어 오르고,
화가 치밀어 오르고,
좌절하고,
벌컥 화를 내다.
웃으며 저주하고,
천둥의 분노,
눈을 뜨고 이를 갈며
엄한 말과 엄한 눈빛,
펄펄 뛰며
이를 갈며
희노가 변덕스럽다.
분노,
불에 기름을 붓다
노발대발하다.
화가 치밀어 오르고,
만목야자,
낡은 치욕은 분노로 변했다.
그의 머리카락을 잡아당기고,
무지의 불,
감히 말하다.
가증스러운 왕관,
분노,
불에 기름을 붓고,
분노와 분노,
눈가에 금이 갔다.
매우 화가 난 것 같습니다.
공대공,
분노,
분노로 가득 차 있습니다.
억눌린 욕망을 처벌하고,
분노하고,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새 옷과 좋은 말,
분노,
분노한 눈빛과 이를 갈며
슬픔과 분노,
폭력적인 말,
에,
다른 사람에게 화풀이를 하고,
손가락이 갈라지고,
신선한 자동차와 화난 말,
대중의 분노는 실현하기 어렵다.
류엽눈썹이 곧게 서 있고,
푸도 마찬가지다. 성난 눈으로 바라보는 동작을 하여 화가 났을 때 안색이 보기 흉한 얼굴을 드러냈다.
웃으며 저주하고,
하동 사자 포효,
글레어,
새 차와 건강한 말,
행복하지 않습니다.
감히 노여워하고 감히 말하지 못하다.
분노,
죽순이 화를 내고,
분노한 용의 슬픔,
벌컥 색이 변하다.
눈살을 찌푸리고,
얼굴을 직시하고,
심보가 좋지 않다.
훈풍이 질병을 제거하고,
남성성,
전능하신 분,
진정하고, 멈추고,
주먹을 쥐고 소매를 쓰다듬고,
서로 성난 눈으로 바라보다.
노여움은 마음에서 비롯되고, 악은 용감으로 변한다.
발을 동동 구르며 가슴을 두드리며
언사가 좋지 않다.
서로를 쳐다봅니다.
창 같은 수염을 기르고,
눈썹을 깜빡이고,
천둥처럼 으르렁거리고,
원수를 만나면 특히 질투가 난다.
헛수고로 돌아오다.
원수를 만나면 특히 질투가 난다.
웃음과 욕은 모두 문장
분노가 마음속에서 솟아오르고, 악이 용감해지며,
화가 나고 목이 마르다.
분노와 증오를 숨기고,
천둥과 분노,
천둥처럼 뛰고,
폭력적인 색깔,
차갑게 상대방을 바라보다.
잔액을 보세요.
마음이 활짝 피었다.
모두 문장,
용림을 거스르고,
숨을 헐떡이며,
이를 씹고,
화난 말,
귀와 뺨을 긁고,
인상적인 분노,
날카로운 목소리,
분노는 천둥과 같습니다.
분노가 가슴으로 가득 찼다.
냉눈으로 얼굴을 바라보다.
이식과 샴푸,
얼굴이 붉게 부어올랐고,
가스 산,
대중의 분노는 하기 어렵다.
삐-포효-포효,
인내를 원칙으로 삼다.
가시관이 갈라지고,
불은 길이가 3 피트나 됩니다.
제 눈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하나는 집에서 괴롭힘을 당하고, 하나는 밖에서 괴롭힘을 당한다.
참지 못하고,
노발대발하다.
글레어,
성난 눈으로 눈썹을 가로챈다.
상대방을 직시하고,
기지가 혀뿌리를 씹고,
고래 파도와 성난 파도,
분노와 허세,
놀라움과 분노,
어색함에서 분노로,
눈썹을 치켜올리고,
불에 기름을 붓고,
머리를 심고 왕관을 입고,
색깔을 바꾸고,
분노하여 왕관을 향해 돌진하고,
동양의 원한과 서양의 분노,
서로를 쳐다봅니다.
왕관의 털,
신이 화가 나서 사람들이 불평했습니다.
눈썹을 올리고, 눈을 들어 올리고,
용솟음치는 파도와 분노의 파도,
모골이 송연하다.
머리를 심고 왕관을 입고,
분노는 왕관을 쓰고,
숨을 죽이고,
알 수 없는 불,
홍당무와 근육 폭력,
못생긴 얼굴과 열린 눈,
변색된 문자,
누군가 화가 났을 때의 표정
부채질하고, 응원하고,
눈살을 찌푸리고,
류엽눈썹이 곧게 서 있고,
버드나무 눈썹이 수직으로 발길질을 하고,
수치심을 분노로 축적하고,
왕관에게 긴급 문건을 보내고,
불 속에서 불타고,
땅이 무너지고 하늘이 무너지고,
놀라움, 두려움, 급함, 분노로 안색이 바뀌었다
분노: 갑자기. 변색: 얼굴이 변하다. 갑자기 화가 나서 얼굴색이 변했다.
출처: "맹자 만장": (맹자) 는' 군다지도 반복해서 듣지 않으면 자리를 바꿀 수 있다. "왕은 벌컥 안색이 창백해졌다."
죽든지 살든지, 죽든지 살아 있든지, 살아 있는지, 살아 있는지 말하라. (서양속담, 죽음속담) 형용할 때 화나지 않고 어색하지 않다.
출처: 송주희' 사이토 유자어' 볼륨 48: "희자는 죽지 않았지만 죽어서 다시 살아났다. 죽지 않고 태어나지도 않고, 감옥에 가는 것은 항상 어렵다. "
창백하고 무미건조한 것: 얇고, "두꺼운" 과 반대되는 것. 채소는 소금 부족으로 맛이 없다. 싱겁고 맛도 없다. 또한 문장 쓰기는 무미건조하다고 묘사했다.
출처: 이청루진' 경화연' 제 12 회: "서민들은 음식을 거의 먹지 않고, 음식의 맛도 없어 쌀알향보다 못하다."
분노: 매우 화가 납니다. 불만과 분노.
출처: "유한전": "왕자가 들어오면 보이지 않는다. 물러나면 난신에 갇히고, 망하면 원망한다. 그는 참을 수 없는 화를 참았지만, 죽이고 돌격하여 도망칠까 봐 두려웠다. " 당비 "건강록": "저는 의분이 격분했고, 술을 마신 후 위무제 악부를 불렀습니다."
일거에 떠나다: 소매를 차고 분노를 표시하다. 화를 형용하여 소매를 뿌리자마자 가버렸다.
출처: 유의경 남조' 세설신어' 창시자: "왕자징이 몇 살 때, 제자를 맛보고 승자를 만나는데,' 남풍이 다투지 않는다' 고 말했기 때문이다." 자수정은 그의 눈을 바라보며' 나는 순전풍이를 수치로, 유정창을 수치로 삼는다' 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떠났다. ""
갑자기 기분이 안 좋아서 화가 났어요. 화가 났을 때 너는 창백해 보인다.
출처: 캐논은' 맹자 추상' [맹자] 에서 나왔다. "그런데 내 아들과 관중은 누구지?" 한 번 분노했다: "ru 등은 Guan zhong 과 비교되지 않았다! ...... "
소극적이고 정신이 충만한 것은 생명이 있고 정신이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출처: 진청송위' 평전푸': "이것은 토양의 보편율이며, 같은 느낌이다. 소극적이고, 정신이 충만하여, 단지 생기일 뿐이다. "
나는 용기를 깨고 싶다: 나는 할 것이다. 간담이 터질 것 같다. 극도의 슬픔이나 분노를 묘사하다.
혜진은 기쁘고 화가 났다: 화가 났다. 분노에서 사랑으로 변하다.
출처: 이원치원' 여전히 감옥의 끝에 있다' 첫 번째 할인: "이 두 아이는 그의 손에 살려면 행복해야 한다."
활발하고 활발하며 즐겁고 활발하며 즐겁다.
출처: 조유의' 일출' 제 4 막: "나는 반드시 그 작은 물건을 살아서 되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답답하고 재미없다: 단조롭다. 묘사가 단조롭고 재미없다.
출처: 마오쩌둥의' 당 8 주 반대': "따라서 군중들은 그들의 지루한 선전을 환영하지 않으며, 우리도 이런 쓸모없는 선전자가 필요하지 않다."
답답함은 기분이 가라앉고 정신이 부진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출처: 조청설미나리' 홍루몽' (3 1): "왕부인은 보옥이 맥이 없는 것을 보았고, 어제는 김황아일 뿐이었다. 그는 너무 지루하다. "
매우 답답하고 가난하다: 극단; 지루함: 의지할 곳이 없다. 원의는 형편이 좋지 않아 정신이 가망이 없다는 것이다. 지금도 할 일이 없어 지루하다고 묘사되어 있다.
출처: 송비, 늘' 아들 생각' 시: "여경의 목숨, 극도로 가난하다면?"
발광: 인간의 정신, 공기, 영광; 발광: 얼굴이 환하다. 정력적이고 생기발랄한 스타일을 묘사하다.
출처: 송대 조맹전전: "맹방재정 잉그람미, 얼굴이 환하고 마치 천선처럼 환하다."
생기발랄하고 생기발랄하며 활력이 넘친다.
출처: 오금임검' 진통사' 제 5 회: "성외 원병은 많지만, 장사걸은 1 위, 종인, 마지막은 시끌벅적하고 진진하는 것 같다."
활기찬 외모: 왕성한 외모. 한 사람 또는 사회가 생기와 활력이 충만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출처: 서지연' 문선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위로, 생기, 열정, 활력, 거대한 상상력이 있는 것들입니다."
죽은 재, 차가운 재, 죽은 나무. 전혀 생기나 기분이 가라앉지 않고 세상에 무관심하다는 비유.
출처: "장자 만물론": "고체는 그 모양을 나무처럼 만들고, 고체는 그 모양을 회색처럼 만들 수 있습니까?" " 항목 김국주: "죽은 회색 느티나무, 고독하고 무정한 귀를 취하라."
고지식하다고 묘사하다.
네 가지가 모두 비어 있다: 고대 인도는 땅, 물, 불, 바람' 4' 불교 용어라고 부른다. 세상 만물은 모두 텅 비었다. 일종의 부정적인 생각이다.
출처:' 42 장' 20:' 불언은 몸속 4 대, 각 이름, 하나도 없는 것으로 기록해야 한다. "
흐리멍덩함: 흐리멍덩하고 재미없는 눈빛. 사물이 지루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특히 문장).
출처: 노신' 루안 정자 잡집' (3): "차라리 문학 편집자가 되겠습니다. 일과 문장 모두 재미있기 때문에, 너무 많이 빼면 재미없을까봐 두렵습니다."
모래를 씹는 것은 공허하고 무미건조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먹는 것은 왁스를 씹는 것과 같고, 왁스를 먹는 것과 같고, 조금도 맛이 없다. 언어나 문장 따분한 것을 묘사하다. "왁스를 씹는 맛" 을 참조하십시오.
먹는 것은 왁스를 씹는 것과 같고, 왁스를 먹는 것과 같고, 조금도 맛이 없다. 언어나 문장 따분한 것을 묘사하다.
출처:' 골엄경' 권 8:' 가로때, 맛은 식초를 씹는 것 같다. "
화가 났을 때 눈을 크게 뜨다. 더 이상 화나고 화내지 마세요. 늘 설득하여 화를 멈추다.
출처: 왕고수사부' 서사랑기' 제 4 권 20%: "부인은 손을 내밀지 말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중매인의 말을 듣는다."
기분, 때로는 즐겁고, 때로는 화가 난다. 태도가 변화무쌍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출처: 루 "춘추": "기운은 어디에도 없고, 말은 쉽게 할 수 있다."
생생함은 생선, 가금류 등을 가리킨다.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살아 있다.
무심코 고민하다: 말할 수 없는 고민. 알 수 없는 고민이 많다. 마음이 공허하고 다정다감한 것을 묘사하다. 그것은 또한 슬픔을 묘사한다.
출처: 이원고호' 장생죽해' 제 1 할인: "정말 초살각종 여가입니다."
침착하고 침착하며 태도가 온화하다. 조급하지도 않고, 화를 내지도 않는다.
출처: 돌' 채탕푸': "남편은 침착하고 평화롭기 때문에 늙고 뚱뚱하다고 합니다."
하트 그레이: 건조. 몸이 허약하고 극도로 냉막, 생기가 없는 것을 묘사하다.
출처: 전청 영영' 정원의 옛일': "이 생은 이미 포로로 잡혔고, 사람은 이미 죽임을 당했고, 자식은 배우자를 잃고,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며, 마음은 우울하지만, 여전히 남아 있다."
아침 해가 막 동쪽에서 떠오른다. 비유는 생기와 활력이 충만하다.
적당한 분노, 적당한 기쁨, 바로 화가 날 때, 행복할 때 아름답다.
출처: 왕고수사부' 서사랑기' 제 1 할인: "아, 절에 신선이 있을 줄 누가 알았나! 나는 그가 봄바람에 화가 나고 기뻐하게 하는 것보다 푸른 꽃에 달라붙는 것이 낫다고 생각한다. "
이진의 뜻은 네가 화가 났을 때 네가 행복할 때 아름답다는 것이다. "이천응희" 를 쓰다.
출처: 풍명몽룡' 가지와 사랑': "내 손짓을 사랑해, 널 사랑해, 행복해야지, 화낼수록 기분이 좋아."
언어가 무미건조하다는 것은 네가 하는 말이 지루하거나 매우 저속하다는 뜻이다.
출처: 탕한은 "가난편 보내기": "나를 혐오스럽게 하고, 언어가 무미건조한 자는 아들의 뜻을 가지고 있다. 그 이름은 지혜와 가난이다. 클릭합니다
이식, 생머리, 모자 착용. 분노나 열정을 묘사하다.
출처: 삼국 길웨이 강 "양생": "장사의 노여움은 놀랍고, 그 발도."
이식 머리, 왕관, 생머리, 모자 착용. 분노나 열정을 묘사하다. 나는 아직도 머리를 심고 있다.
출처:' 세설신어' 안유' 문조초 유우사와강' 유유가 김페기' 임옥' 을 인용했다.' 문공이 처음 들어왔고, 자태가 매우 못생겨서 놀라서 함께 앉아 있었다. 앉자마자 첸은 구복은 해체되고 황족은 홀가분하고 왕은 무관심하다고 말했다. 천하가 소유할 수 없고, 듣는 사람들은 모두 열정적이며, 머리를 심고 관을 쓰고 있다고 한다. "
귀를 긁어 뺨을 긁는 것은 불안과 우울증을 묘사하며, 화가 났을 때 방법을 생각해 낼 수 없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를 정도로 행복하다고 묘사했다.
출처: 이청루진' 경화연' 제 35 회: "얼마나 공평한가:' 선물을 주는 사람이 말했다: 공주가 오늘 입궁했기 때문에 삼촌이 이 선물을 그녀에게 주었다. 임형님을 위한 거 아닌가요? 이 말을 듣고 당오만은 귀와 볼만 긁었다. ""
노여움에서 희로, 노여움에서 희로 바뀌다.
출처: 이청가보' 관직현형기' 제 29 회: "허대균은 그의 생과는 달리, 다음 환희를 돌려 지난 일을 설명했다."
눈을 부릅뜨고 분노를 묘사하다.
출처: 류소탕' 어화' 제 1 장 제 3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