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탕의 유작은 과거에 자주 퇴임하는 지방 관원을 찬양했다.
노래 책 zhounan gantang: "Gai gan Tang, 자르지 마라, 그것을 bo 라고 부른다. 개단탕, 경배 안 해, 후버. "
실의에 빠져서 문장 쓰는 것을 비유한다. 홍합병이 구슬이 되는 것과 같다. "
고섭' 채철부가 심설오두막도를 그린다': "이봐, 홍합이 구슬로 변해서 시가 점점 읽혀지고 있어."
한 학이 짧고 한 학이 길고, 시비를 뒤바꾸고, 함부로 논평하는 것을 비유하다.
"Zhuangzi epiphyseal": "경골은 짧지 만, 계속하면 걱정합니다. 학자루는 길지만 부러지는 것은 슬프다. "
시는 의미가 없고, 시도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해석이 없다.
동중서의 춘추 이야기, 제 3 권, 에센스
잠시 스타일이나 형식이라고 부르겠습니다.
진청정은' 백옥재 꽃가시' 볼륨 5 를 데쳤다. "무해한 글에 초점을 맞추고 싶지 않아 한두 마디 기록하기로 했다. 나도 내 작품에 상을 주고 싶지 않다.
세상의 모든 공덕과 노력을 기부하고, 헛되이 지불하지 않고, 반드시 보답이 있을 것이다.
"Hokkekyo 관세음보살 통속작품": "중생이 관세음보살을 공경하고 경배한다면, 주는 것이 아니므로, 중생은 관세음보살의 이름을 받아야 한다."
화남의 남국고전, 즉 장자를 읽은 것을 후회하다. 비유가 심오하여 사람들에게 용납되지 않는다.
당시연보' 문: "남국 2 장을 본 것을 후회합니다. 제가 사람을 미워하고 더 많이 축적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육유' 거울 속의 고향': 관청에서 이득을 보는 하택만 생각하면' 남국' 을 읽는 사람들이 후회하는 경우가 많다.
다리를 두드려도 다리를 건너지 못한다. 조심하세요.
1969 년 제 8 (구) 유명인 대전 이후 일본의 유명 기사 고천격은 당시 일본에서도 중국 바둑계의 톱기사였던 임해봉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야만인의 공헌은 결코 귀중하지 않다.
열자 양주: "과거에는 송나라 국유의 전부가 겨울에 옷을 입었어요. 오랫동안 동양에서 일해서 일본에 접촉한 적이 있다. 세상에 건물도 있고 여우도 있는지 모르겠다. 아내에게' 나는 태양이 어떻게 생겼는지 모르겠다' 고 말했다. 나의 왕을 소개하기 위해 보상이 있을 것이다. ""
5 일 조경은 임기가 길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는 그는 오랫동안 계획을 세우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볼륨 76 \" 조윤, 한, 열전 \ "\" 나는 이미 공공의 책임을 다했다. 오늘 나는 이미 베이징에서 5 일 동안 머물렀다. 사건을 계속 처리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 "경조 5 호 왜 그래? 겨울이 지났는데 수명 연장은 어때요? \ "라고
다른 사람이 자신이 좋아했던 일을 하는 것을 보고, 나도 모르게 흥분을 느끼고 한번 해보고 싶다.
삼국조위비' 전론서': "범물, 활이 건조하고 부드러운 손, 얕은 잔디 살찐 짐승, 기꺼이 사냥을 본다."
오솔길로 가면 오솔길로 가지 않는다. 성실하고 공명정대한 것을 비유하다.
논어 영업: "탄대가 소멸되면 공무가 아니며, 실을 억제하지 않는다."
비유가 이름과 맞지 않다.
공자의 논어 영업: "나는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좋아한다! 아이고! "
자존감을 유지하는 것은 고의로 적대 세력을 상대와 관련시켜 자신의 지위를 중요하게 만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신감명언)
북회옥은 자루천 옷을 입고 미옥을 안고 있다. 가난을 비유하지만, 진정한 재능과 실학이 있다.
"노자 도덕경 70 장" 은 아주 잘 알고 있고 잘 한다. 세상에 알 수 있는 것도 없고 할 수 있는 것도 없다. 말은 사실이고, 일은 진실이고, 남편은 무지해서 모른다. 나를 아는 사람이 희망하면 우리는 비싸다. 성녀는 브라운과 회옥이다.
우우 김곤우와 쿤: 형제. 남의 형제의 좋은 이름.
북홍의' 춘추 16 국 전량록과': "사람, 글자는 멀리 있고, 또한 롱서도사이다. 검경 선배와 보훈 선배는 모두 유명한 인재이다. 진, 용인 말했다: "sanlong 문, Jinyou yukun. 클릭합니다 ""
* * * 사슴 트럭: 당겨; 사슴 차: 고대의 작은 차. 과거에는 부부가 단결로 칭찬받아 빈곤 속에서 행복했다.
후한서 보선 부인의 이야기': "제 아내는 황실을 모시는 의상으로 돌아가 짧은 옷감을 입고 선 * * * * 을 입고 고향으로 돌아갔다는 통지를 받았습니다."
지위가 낮고 덕과 재능을 겸비한 현자는 소인을 가리킨다. 자세히 보면 출신이 비천하고 덕과 재능을 겸비한 사람들을 추천한다.
상서 요전: "분명히 못생겼어요."
떠우숭산은 북두처럼 높고, 숭고함은 태산처럼 높다. 인덕과 재능을 겸비하여 높은 위망을 누리고 있다고 묘사하다.
명호환온' 성조선': "지난 일을 회상하고, 덕편, 산을 다투다."
말투 속의 꽃 한 송이는 말투가 우아하다는 것을 비유하고, 시를 비유하며, 뜻이 짙다는 것을 비유한다.
당' 윤현 잡기' 제 5 권은' 김쇄기' 를 인용한다.' 노래 쓴 노래, 아내가 원망한다. 우리 입에 꽃이 있는데 어떻게 너희 세대를 불쌍히 여길 수 있단 말인가? "
세상과 함께 삼키는 것은 파도에 쫓기는 것이지, 일정한 주견이 없다.
견권 상황' 견자 비행': "시대에 따라 움직이고, 세상과 함께 죽는다."
귀식론: 귀식. 네가 들은 확실한 근거가 없는 것을 가리킨다.
시마 키안 "역사 기록 6 개국 연대기": "시 웬 진 얕은 위치, 그 시작을 보지 않는다. 그래서 그들은 그것을 비웃고,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이것은 그들이 귀로 밥을 먹는 것과 별반 다르지 않다. "